초대 호카게
기본 속성 힘 22, 민첩 13, 지능 17(근접 l 힘 유형)
속성 성장 강도 2.7, 민첩 1.5, 지능 1.8
< p>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무둔. 센라완상은 땅에 얽힌 뿌리를 뻗어 2초 안에 대상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고, 초당 25~250의 피해를 줍니다. 시전 거리 800. 영향 범위 200. 마나 소모 20~200. 대기 시간 8초
우드 이스케이프 킹콩 무브 우드는 땅에서 단단한 나무를 소환해 주변 적 유닛을 공격한다. 데미지 레벨: 0. 영향 범위: 300. 마법 소비: 20~200. 대기 시간: 10~14.5초
나무 탈출의 힘은 적의 25%를 발생시킵니다. 공격(실제 10%) 추가 데미지 확률로 건물을 상대할 경우 2~4.25배, 유닛을 상대할 경우 1~3.25배, 영웅을 상대할 경우 2~4.25배 증가합니다.
불변의 힘 우드 릴리스의 힘을 사용하여 적에게 1000~2000 포인트의 마법 피해와 힘의 추가 데미지를 주는 우드 릴리스 비법입니다. 나무계 도래 전설에서 초대 호카게가 창안한 오리지널 인술. 차크라를 이용해 나무의 성장 에너지를 대체한 뒤, 차크라를 이용해 가지를 자유롭게 조종하는 인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인술. 또한, 범위 내의 적 유닛은 5초 이내에 정지 상태가 됩니다. 시전 거리는 500입니다. 영향을 받는 범위는 500입니다. 마법 소모량은 300입니다. 대기 시간은 60초가 기본입니다. 이동 속도 300
1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플레이하려면 Q 1개로 나와서 싱글 플레이어를 찾으세요. 나머지는 보통 MR을 찾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0초만 지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상대의 피가 더 많으면 R과 W를 동시에 누르세요. 동시에 장소를 칠 수 있다면 몸을 지키고 팀원에게 맡겨주세요! 당신은 공격 출력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싱글 플레이어를 찾고, 중장기적으로 작은 Y MR NC를 찾지 마세요. 다른 모든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Q 1점을 추가하라고 하는데 저는 반대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Q 4점을 추천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주문할 사람을 찾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조금 가난해질 것입니다. 니다이메 호카게
기본 속성 힘 13, 민첩 22, 지능 17(근접 민첩)
속성 성장 힘 1.5, 민첩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20
환상.암흑의 예술은 상대의 시야를 차단하고 공격하여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50~500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1~3초(영웅의 경우 1~2초).효과 범위 300.대기 시간 10~14.5초
물 탈출. 대형 벽은 물을 매개로 만들어지며, 시전자를 보호하고 주변 적 유닛에게 피해를 주며 민첩성만큼 피해를 줍니다. 대기 시간은 10~19초입니다.
물 탈출을 사용합니다. 물에 의해 생성된 충격파는 대상을 공격하여 100~1000 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연속 스킬 시전을 방해할 수 있음). 충격 범위 0. 마법 소비 20~200초. /p>
워터 러시 웨이브는 엄청난 양의 물을 사용하여 대상에게 충격을 가해 범위 내의 적들을 공격하는 강력한 물 탈출 기술입니다. 1~2초(가짜, 기절 효과 없음) 시전 거리 600. 영향 범위 300. 마력 소모 200~250. 대기 시간 30초.
물 탈출. 하드 볼텍스 워터 블레이드 대량으로 모이는 2세대 호카게의 최고 물 탈출 기술. 물의 공격으로 대상을 민첩하게 공격합니다. 공격 출력에 주의하고 R이 최대로 상대에게 명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출력이 아니라 인간 방패입니다.
QR 막힘을 방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W를 직접 사용하여 R을 막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막혔을 때 Q를 치고 Q로 자신을 때리는 것입니다. 막히면 플레이어가 기절합니다! 그런 다음 RW 초. 타이밍에 주의하고 청나라 후에는 즉시 R을 하십시오. 2세대는 강력한 공격력, 3V3 장비 선택, 폭력성, 감수성 모두 원하는대로입니다. 제 2세대는 사쿠라 하루노가 엄청 약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능력치: 힘 13. , 민첩 22, 지능 17(원거리) 민첩 유형)
속성 성장력 1.5, 민첩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체력 회복 10초 이내에 대상 아군의 체력을 500~2500포인트 회복시킵니다. 시전거리 100. 영향범위 500. 마법소모 100~280. 대기시간 6~15초
이상한 파워공격 : 한방에 대상을 날려버리고 민첩성 x 스킬레벨만큼 데미지를 준다. . 시전 거리 500. 효과 범위 0. 마법 소모 20~200. 대기 시간 15~26초(카오스 데미지)
사쿠라가 지면을 강타하여 주변 적 지면에 40~40의 데미지를 입힌다. 400점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향을 받는 지역은 500. 마법 소모량은 20~200이다. 대기 시간은 15초이다.
사쿠라 블로잉 스노우 주츠는 다수의 폭발 기호를 쿠나이에 묶어 던져 공격한다. 해당 지역의 적에게 민첩성이 10배 -15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시전 거리 500. 영향 범위 200. 마나 소모 300~350. 대기 시간 35~40초
궁극의 치유 주문은 넓은 지역 내에 강력한 에너지 비를 소환해 600포인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당 아군 유닛의 체력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거리는 0. 영향받는 면적은 1000. 마법 소모량은 350. 대기 시간은 50초다.
사쿠라는 초반 스테이지가 꽉 찼을 때 E를 좀 추가하는 걸 추천한다. , Q 포인트 5개가 가득 차면 W를 추가하고 Q를 레벨 5로 유지하세요. 레벨 30 이후에 원하시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5시Q가 가장 가성비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MR의 R...장비보다 낫네요. 초반에는 빨간색 4개, 파란색 1개, 신발 1개, 그러다가 중닌 신발 1개, 옷 1개로 바꾸고 돈을 모아서 옥을 구하는데... 이렇게 되면 거의 중기 킬은 불가능하고, Q는 아님 CD 여러개 빠르며, 보통 35에 옥 1개, 옷 1개, 조닌 신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QD를 채우고 즐기십시오. 속담처럼 당신은 나를 죽일 수 없습니다. 사쿠라의 R은 높은 수준이어야합니다. 상대가 기절하면 그냥 때리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무작위로 넣지 말고 상대의 경로를 정확하게 계산하여 R을 통과하십시오. 죽지 않으면 W. 사쿠라 하루노
기본 속성 힘 13, 민첩 22, 지능 17(원거리 민첩형)
속성 성장 강도 1.5 민첩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스태미나 회복은 10초 이내에 대상 아군의 체력을 500~2500 포인트 회복합니다. 시전거리 100. 영향범위 500. 마법소모 100~280. 대기시간 6~15초
이상한 파워공격 : 한방에 대상을 날려버리고 민첩성 x 스킬레벨만큼 데미지를 준다. . 시전 거리 500. 영향 범위 0. 마법 소모 20~200. 대기 시간 15~26초(카오스 데미지)
사쿠라가 지면을 충격시켜 주변 적 지면에 40~40을 일으킨다. 400점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향을 받는 지역은 500. 마법 소모량은 20~200이다. 대기 시간은 15초이다.
사쿠라 블로잉 스노우 주츠는 다수의 폭발 기호를 쿠나이에 묶어 던져 공격한다. 해당 지역의 적에게 민첩성이 10배 증가하고 -15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시전 거리 500. 영향 범위 200. 마법 소모 300~350. 대기 시간 35~40초
궁극의 치유 주문은 넓은 지역 내에 강력한 에너지 비를 소환해 600포인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당 아군 유닛의 체력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거리는 0. 영향받는 면적은 1000. 마법 소모량은 350. 대기 시간은 50초다.
사쿠라는 초반 스테이지가 꽉 찼을 때 E를 좀 추가하는 걸 추천한다. , Q 포인트 5개가 가득 차면 W를 추가하고 Q를 레벨 5로 유지하세요. 레벨 30 이후에 원하시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5시Q가 가장 가성비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MR의 R...장비보다 낫네요. 초반에는 빨간색 4개, 파란색 1개, 신발 1개, 그러다가 중닌 신발 1개, 옷 1개로 바꾸고 돈을 모아서 옥을 구하는데... 이렇게 되면 거의 중기 킬은 불가능하고, Q는 아님 CD 여러개 빠르며, 보통 35에 옥 1개, 옷 1개, 조닌 신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QD를 채우고 즐기십시오. 속담처럼 당신은 나를 죽일 수 없습니다. 사쿠라의 R은 높은 수준이어야합니다. 상대가 기절하면 그냥 때리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무작위로 넣지 말고 상대의 경로를 정확하게 계산하여 R을 통과하십시오. 죽지 않으면 W 나라 시카마루로 오십시오.
기본 속성 힘 16, 민첩 15, 지능 18. (원거리 지능형)
속성 성장력 1.8 민첩 2.5 지능 2.7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18
기본 이동 속도 320
< p>섀도우 헤드 트위스트 기술과 시뮬레이트 기술의 확장된 기술로, 자신의 그림자와 상대의 그림자가 동일하다면 중첩함으로써 상대도 자신과 같은 동작을 하도록 강제할 수 있고, 손과 비슷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자에서 상대를 교살합니다. 대상 유닛에게 지능 수치 x 스킬 레벨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그리고 시전거리 500. 영향범위 300. 대기시간 8~12.5초. 나라 가문의 그림자 모방 기술 자신의 그림자와 상대의 그림자를 연결해 상대방도 자신과 같은 행동을 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50~500점의 피해를 입히고 5초(영웅의 경우 1.5초) 동안 비활성화됩니다. 시전 거리는 600. 영향 범위는 600(자신부터 시작하여 전방 600 범위에 영향을 준다) 마법 소모량은 100~235이다. 대기 시간은 6~19.5초이다. >찬란한 오라는 900 범위 내의 아군 유닛의 마법 수치 회복 속도를 75%~750% 증가시킵니다.직접 15~30개의 그림자를 만들 수 있는 그림자 솔기 나라족의 비법. 지면을 떠나 주변 적 유닛의 속도를 억제합니다. 시전 거리 0. 효과 범위 800. 대기 시간 80~100초. p>True. 섀도우 헤드 스트랭글링은 구체화된 그림자를 사용해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합니다. 6초 동안 4000의 데미지를 줍니다(영웅의 경우 1초). 시전 거리 600. 영향 범위 300. 마법 소모 20. -182. 대기시간 9~14.4초 (2.0은 1.51A와 다름)
사슴은 돈벌이가 엄청 빠르네요! 모두들 오랜 시간 동안 속도를 늦췄습니다! 이로써 그는 코디 포지션의 1위 영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슴의 단점은 35세 이전에는 폭발력이 부족하다는 점! 추천 플레이 방법: Q1 포인트 W와 2 R 포인트 추가를 우선으로 하여, 가득 차면 E와 W를 1레벨로 유지하세요! 장비 35개 전 5개 빨간색 1개 신발! 돈도 벌고 책도 먹고! 적절한 시간을 보고 R을 넣으세요! 레벨 35에 도달하면 다른 사람들의 레벨은 기껏해야 27이나 8이 될 것입니다. 물론 팀원들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35세가 되면 돈을 벌고 사람을 죽일 수 있는 D가 있습니다. 남들이 35세가 되면 장비도 늘어납니다! 사슴은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피를 찾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1조닌신발, 그러면 옥을 없애라! 천둥갑옷? 불필요한! 파워옷을 입으면 옥이 직접 생산됩니다! 야유하자 대단해 휴우가 네지
기본 능력치 : 힘 17, 민첩 22, 지능 17(근접 민첩형)
속성 성장력 1.5, 민첩 2.7, 지능 1.8 < /p>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50
휴가 가문 팔괘장의 최강 기술인 팔괘공장은 손을 이용해 차크라 충격파를 발생시켜 공격한다. 라인에 있는 적에게 50-50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거리는 700(스킬 비행 거리는 600), 영향 범위는 100(최종적으로 300으로 확산), 대기 시간은 10~13.6초이다. 천국에 돌아가는 날을 일족에게 대대로 전해오는 비법은 "백간"의 360도 관찰을 통해 신체의 모든 경혈에서 대량의 차크라를 즉시 방출하고 이 차크라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막는 것. 주변 적들에게 민첩성 x 스킬레벨만큼 피해를 주고, 접근하는 유닛을 튕겨냅니다.
활성화 후 2.5초 동안 자신이 무적이 됩니다. 대기 시간은 10~14.5초입니다.
백간: 25%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할 확률이 1초 동안 증가하고, 공격 회피 확률이 5~50% 증가하며, 투시 능력이 증가합니다. 마법 소모량은 20~90초, 지속 시간은 5~23초이다.
백간 코노하 휴우가 가문의 인술은 공격 시 25%의 확률로 적을 기절시킨다. 물리적으로 1초, 공격 회피 확률을 5~50% 증가시키고 투시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마법 소모량은 20~90초, 지속 시간은 15~24초이다.
팔괘육십사휴우가류의 구술 비법. 360도 백안을 사용하고, 상대를 팔괘 배열 안에 배치하고, 64개의 손바닥으로 상대를 연속 공격하고, 상대의 차크라 포인트를 모두 파괴하고 차크라의 흐름을 멈추게 한다. 피해량은 민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중한 적은 15~30초 동안 인술을 시전할 수 없으며 공격력과 공격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시전 거리 120. 영향 범위 0. 마법 소모 300~350. 대기 시간 70초
데미지 민첩성, '백안'을 사용해 상대 몸의 8개 차크라 집합 지점을 공격해 대상에게 큰 피해를 주고, "팔갑문"을 일시적으로 봉쇄할 수도 있습니다. ***4타, 민첩성*15 데미지(아마도) 그리고 시전 거리 120. 마법 소모 300. 대기 시간 60초
NC KAKA 2 이전 세대의 영웅들은 모두 상대적으로 포괄적이지만 NC의 플레이 스타일은 여전히 민첩성보다는 힘에 의존합니다! 중기에는 블루 1개, 레드 3개, 부활 1개, 그리고 중닌 신발, 그리고 파워슈트! RD의 이상으로 인해 알몸이더라도 단 몇초 만에 스마트해질 수 있습니다! 장비는 파워옷을 생산하고, 근거리에서 싸울 수 있는 NC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직접 옥을 생산합니다! NC에게 필요한 것은 인식입니다! 초대장을 유연하게 사용하여 더 가까워지세요! 아무도 당신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냥 더 잘하세요! 64까지 올라가면 A는 죽을 것입니다! NC는 인지도를 키워야 하는데 모두가 Liu Shen의 영상을 더 많이 시청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 속성 힘 15, 민첩 17, 지능 20(근접 지능 유형)
속성 성장 힘 2, 민첩 1.5 지능 2.5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8
기본 이동 속도 320
손바닥 마법은 상처 치유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손바닥에서 차크라를 출력합니다. 또는 영향을 받은 부위에 놀라운 의료 인술이며, 과도한 차크라를 출력하여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아군의 지능 x 스킬 레벨의 HP를 즉시 회복하거나 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시전 거리 600. 효과 범위 300. 마법 소모 20~200. 대기 시간 10~17.2초
거대 독 쿠나이는 독이 있는 쿠나이를 던져 적 지상 유닛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처음에는 40~400의 피해를 입히고, 이후 15초 동안 3초마다 10~55의 피해를 입힙니다. 쿠나이에 묻은 독은 대상 유닛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시전 거리 400. 영향 범위 400(자신을 중심으로) 마나 소비 20~200. 대기 시간 5~8초
차크라 메스 의료 인술은 트라우마를 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어떤 손상도 남기지 않고 상대의 근육과 경락을 잘라냅니다. 대상 유닛의 공격 속도를 25%,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고 공격력을 스킬 레벨의 30배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효과는 30 동안 지속됩니다. (영웅의 경우 50초. 시전 범위 100. 효과 범위 0. 마나 소모 50. 대기 시간 1초.
시체에 쫓기면 대상이 시체에 휩싸이게 됩니다. 고문을 받은 유닛은 어떤 인내 주문도 시전할 수 없으며 초당 200~300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가 죽으면 시체에서 1~2개의 거대한 시체가 태어나며 해제되거나 취소될 수 없습니다.
시전 거리 650. 영향 범위 0. 마법 소모 400~450. 대기 시간 60~70초
차크라 메스로 공격해 적의 방어력을 무너뜨리고 2000 데미지를 준다. 5초 안에 대상의 방어력이 50포인트 감소하고, 시전 거리가 100. 효과 범위가 200. 마법 소모량이 250. 대기 시간이 50초가 되지 않습니다. 카부토처럼, 그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사실 1.51A포켓이 가장 BT네요! 2.0에서 Q의 혈액 획득량이 원래 수치의 절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카부토는 여전히 변태야! 레벨 2에 1포인트 W를 추가하고 1포인트 Q를 추가하여 주문할 사람을 찾으세요! 잘만 운영하면 MR 1세대와 샤오이, 버그 빼고 다 무시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작은 Y는 보통 무승부로 이어지는데.. 들어가서 병사들을 먼저 죽이고, Q는 피를 회수해서 다시 병사들을 죽인다! 군인들이 죽는 데는 약 20초 정도 걸리고, 그 이후에는 천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초반 5포인트, W즉석총, 풀Q, 풀R, 후기풀포인트, 장비, 1강 옷, 옥을 직접 추가해보세요! 일반적으로 35개의 비취에 도달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제이드의 피가 7000-8000 정도 남은 카부토를 누가 죽일 수 있을까요? 상대가 드래곤이 없으면 D를 피하고, 드래곤이 있으면 ED를 피하세요! 우치하 사스케
기본 속성 힘 13, 민첩 22, 지능 17(근접 민첩 유형)
속성 성장 힘 1.5, 민첩 2.7 지능 1.8
기본 공격 속도 상수 2.20
기본 이동 속도 300
불사조 불사조 공격은 차크라를 이용해 다수의 불덩어리를 생성해 적을 공격하는 방식이다. 수량에 따라 한 번에 여러 개의 불덩어리를 내보내 주변 지상 유닛에 60~600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거리는 600. 영향 범위는 300. 마법 소모량은 20~200. 대기 시간은 6~10.5초.
치도리는 손바닥에 차크라를 집중시켜 처치한다. 한 번의 타격으로 적을 공격한다. 인체를 관통할 만큼 공격력이 강하다. 피해량은 현재 민첩 수치 x 스킬 레벨과 동일합니다. 시전 거리 600. 영향 범위 125. 마법 소모량 70~250. 대기 시간 11~15.5초
샤린간 우치하 가문의 눈동자 기술은 켜진 후 5~50% 달성 가능. 1~5.5 치명타 확률이 2배, 회피가 5~50% 증가하고 마법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마법 소모량은 20~90초, 지속시간은 5~23초.
'Shadow Dance Leaf'를 기반으로 자체 제작한 연속공격체 사스케의 태술의 비법. " 기술. 공격할 때마다 대상에게 민첩성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시전 거리는 300입니다. 영향을 받는 범위는 0입니다. 마법 소모량은 300~150입니다. 수치 버그로 인해 대기 시간은 60~70초입니다. 공격 시 최대 데미지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천공의 저주 상태가 바뀌고, 비행 모드 획득, 저주받은 치도리(변신 후 W는 13회), 차크라 무제한 획득. 60초 동안 지속되는 체력 20 손실 시전 거리 0. 영향 범위 0. 마법 소비 0. 대기 시간 120초
합산입니다. 카카와 NC의 영웅, 카카시 씨 학생의 W가 실제로 카카시 선생님의 W보다 낫습니다. 나는 그를 싫어한다. 영웅이 아니라 그 남자다! 빠르고 민첩한 장비! 포인트 추가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병사를 죽일 수 있을 때까지 Q를 추가하고 WR을 가득 채운 다음 E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1V1에 적합하지만 33도 괜찮습니다. W를 1포인트만 추가하면 됩니다. 변신 후 W 1포인트의 데미지가 13배가 되어 곧바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2.0의 뻔뻔한 ZZ라면 의료용 닌자 아이템을 사용해 두 번 변신하면 상대의 고향이 직접 파괴된다. W를 플레이하고 바로 R로 가세요! 죽지 않으면 두 번 걷어차세요. 일반적으로 저는 33을 플레이하는데, 나머지 2개는 민지를 선택합니다. 강인한 영웅이 인간 방패인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나머지 두 민지는 어떻게 장비를 갖추게 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속성을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레벨 21 이전에는 스킬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고, 폭력적인 속성을 위해 너무 많은 돈을 희생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제 내 팀 동료 Gui가 레벨 17에 도달했을 때 약 9,000골드를 벌었습니다. 그의 장비는 어떻게 생산되어야 하는가? 실제로 그는 빨간색 3개, 화염 갑옷 1개, 파란색 1개, 신발 1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 4300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옷을 장착하면 상대가 먼저 공격하더라도 REQ를 해제할 수 있는 큰 인간 방패입니다. 그러나 그는 1개의 Chunin Boots, 1개의 Chunin Hand, 1개의 Blood 및 1개의 Blue를 선택했습니다.
고스트의 초기 피해 속성은 모두 속성 피해가 아닙니다. 그가 사용하는 장비의 결과는 체력, 마나, 달리기 속도에 관계없이 매우 적습니다. 특히 체력이 3300에 불과하고, 즉시 사망합니다. 올라간다. 그러므로 33헤비블러드를 맞추는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일반힘을 가진 영웅은 헤비블러드를 가지고 있고, 리미티드 블러드를 가진 영웅은 헤비블러드를 가지고 있는 상황과 스킬이 속성 데미지인지 고정 데미지인지에 따라 출력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Ghost + TT + 2세대 조합입니다. TT 2세대는 강력한 제한 스킬을 갖고 있고, 10레벨 스킬은 고정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모두 느리게 달린다. 따라서 TT와 2세대 모두 체력 3, 신발 1, 블루 1, 부활 1을 갖고, 유령은 체력 3, 옷 1, 블루 1, 신발 1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 조합을 다시 살펴보세요: Ghost + Gourd + TT. 이 콤보 유령은 방패입니다. TT 제한, Hulu는 레벨 19에서 최대 스킬 출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유령이 혈액 3개, 옷 1개, 파란색 1개, 신발 1개를 선택한 후 유령이 Hulu에게 돈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1 부활하고 Hulu에게 돈을 보냅니다. 상대 Minzhi가 풀 하우스 WR 초 후에 돈 보내기를 중지한 다음 TT를 올립니다. 이 조합을 다시 보세요: 고스트 + 카카 + NC. 유령은 여전히 똑같지만 카카는 초기에 돈을 지불하는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초기에 카카에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NC는 격렬하게 살벌하고, 카카는 격렬하게 민첩하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가? NC의 출력이 터무니없기 때문에 1.133의 64팜은 데미지를 포함하면 32배이고, 1.51 이후에는 상대가 타격시 피를 회복하기 때문에 64배는 30% 감소하더라도 24배 정도이다. 의상이 추가되어 공격력도 매우 높습니다. 동시에 NC의 35는 15배입니다. 아쉽게도 NC는 피를 흘리지 않으면 가까워지기 어려울 것입니다. 즉, NC는 피를 흘려야 합니다! NC가 1.51A 이후 32배의 카오스 데미지를 입었다고 하지 마세요! 300AG의 NC가 상대의 체력이 6700이 되는 것을 테스트했는데, 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는 64의 체력이 4800이 됩니다. 혈액 회복량은 64의 데미지가 23.36 정도 더 많은 것 같아요. 아마도 24배 정도 될 것 같아요! 속성 장비가 없는 NC도 상대 민지를 죽일 수 있다! 매우 무섭습니다! 정리하자면, 3명의 영웅 중 1세대를 포함해 힘이 폭력적이어야 하고, 나머지 두 영웅은 좀 더 제한된 스킬을 가진 영웅이 폭력적이어야 하며, 10레벨 스킬은 중기 데미지가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폭력, 속성 데미지가 있는 폭력 속성인 경우. 폭력적인 피는 책략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혈액 카드를 가져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출력이 높은 영웅이 몇 초 안에 더 많은 피를 얻을 수 있을수록 좋습니다. 그게 내 요점이야. 게다가 얘기하고 싶은 똑똑한 영웅들이 몇 명 있는데, 사쿠라, NC는 혈압이 높아야 하고, 고든은 속성이 높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