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콘솔 입력

CS 콘솔 명령어 종합 모음

몇분간 금지 #넘버킥…

컴퓨터 변경, 시간 0=영구

데스매치 1........DM 모드 활성화, 그룹에 한 사람, 다른 사람 해결

decalFrequency 30..............선수 로고를 얼마나 자주 뿌릴 수 있나요(초)

kick #number...... . ....Kick people (서버 전용의 경우 Kick 번호를 추가할 때 #을 추가해야 하며, Kick 이름은 필수는 아니지만 대소문자는 같아야 합니다.)

mapcyclefile mapcycle.txt.. ..맵 전환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기본값은

mapcycle.txt입니다. 여러 프로필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mp_autokick 1.... .......잠자기 그리고 TK는 3번 이후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쫓겨납니다

mp_autoteambalance 1.....자동 팀 밸런스, 0이 허용됩니다 양쪽의 인원수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A 봇과 함께 플레이할 때 좋은 매개변수입니다!

mp_buytime 1.5........분 단위로 측정됩니다. 즉, 90초 내에 기지로 돌아가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mp_c4timer 45...........C4 폭탄의 폭발 시간을 설정합니다. 최소 15초, 최대 90초

mp_chasecam 0...........관찰 모드를 설정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엉덩이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엉덩이

p>

mp_consistency 1...........변경할 특정 모델을 제한합니다(큰 C4 또는 다른 큰 모델)

p>

무기는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 /p>

mp_decals 250...........텍스처 해상도를 낮추면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p>

mp_fadetoblack 1....... ......죽으면 화면이 검게 변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시체를 볼 수 있습니다.

mp_falldamage 1..... 넘어지면 아플까요?

mp_flashlight 1...........손전등 사용 가능 여부를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짐, 0은 꺼짐

꺼짐

mp_footsteps 1...........발자국을 켜거나 끕니다. 1은 켜져 있고 0은 꺼져 있습니다

mp_forcechasecam 0........죽은 사람: 0 자유 모드, 1은 팀원만 따라갈 수 있습니다

걷기, 시야가 확보된 시체 2구가 제자리에 남아 있습니다.

mp_forcerespawn 0...........사망 후 즉시 재시작

mp_freezetime x...... .. .......각 게임 시작 전 쇼핑 비활동 시간(초)

mp_friend_genrade_damage 0...........같은 팀 구성원이 수류탄을 발사할 수 있는지 설정

아군 부상

mp_friendfire 0...........아군 살해 여부를 설정합니다.

1은 예, 0은 꺼짐을 의미합니다.

mp_ghost주파수 0.1......초마다 고스트 업데이트 빈도, 빈도가 높을수록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 p>mp_hostagepenalty 13.. ........쫓겨나기 전에 인질이나 팀원이 몇 명이나 죽었는지

mp_limitteams 2...........최대 차이 팀 수, 인원이 너무 많아 더 이상 참가할 수 없습니다

(예: mp_autoteambalance 1, 인원 수가 이만큼 차이가 나면 서버가 자동으로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mp_logfile 1 ............. ...로그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저장 방법)

mp_logmessages 0........... 게임 중 플레이어의 대화를 녹음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mp_logmessages 0........p>

로그 파일에

이것은 설정을 적용하려면 "로그온" 및 "mp_logfile 1"로 설정해야 합니다.

mp_lowlag 0...............총알이 벽에 부딪히는 효과 , 빠른 속도에는 0을 사용하고 느린 속도에는 1을 사용합니다.

mp_mapvoteratio 0.6..... 지도는 60% 이상의 사람들이 지도에 투표한 경우에만 변경됩니다.

0.0-1.0

mp_roundtime 5...........라운드당 설정 시간.

(3~15분 정도)

mp_tkpunish 1...........TKer는 다음 라운드에 자살합니다

mp_timelimit 0. ..... .......무제한 시간

mp_weaponstay 0 ...............떨어진 무기 유지

나이트비전 1....... ......야간 오디션을 사용할 수 있나요?

pauseble 0.......... ......배틀 중에 일시정지를 누를 수 있습니다(Pause 키 , F12 키 오른쪽에 있는 세 번째)

상태..... .............플레이어 IP 번호 등 나열

< p>sv_accelerate 5.0...........가속

sv_aim 0...........자동으로 머리를 조준합니다

< p>sv_airaccelerate 10.............공중 이동 속도

sv_airmove 1.............이동 및 회전이 가능합니까? 더 에어

sv_bounce 1.......................다양한 보너스 오픈

sv_cheats 0........ .....기본 비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나요

sv_clienttrace 1...........네트워크 패킷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sv_clipmode 0..... ..........서버측 스위치가 클라이언트측이 벽을 통과하도록 허용합니까?

sv_clipmode 0...... ......객체여야 합니다...mp5처럼 3D로 표현해야 할까요...

sv_friction 40...........3D 화면 작업< /p>

sv_gravity 800........중력 제어, 800은 정상 중력, -999 ~ 999999

sv_maxrate 0..... ...제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대값

sv_maxspeed 320...........최대 속도

sv_minrate 0..... ...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최소값을 제한합니다

sv_password 0...........게임에 입장하기 위한 비밀번호

sv_restartround 0 ... ......몇 분마다 복원되는 포인트/무기/머니의 초기값을 설정합니다.

(효과 없음...?) 클리어! ! !

sv_sendvelocity 0....1로 설정하면 더 복잡한 패턴과 물리적 설정이 가능하며,

더 빠른 서버에 적합합니다.

sv_stepsize 18..........스텝 크기..-_-; 스텝이 클수록 더 빠르게 올라갑니다.

sv_waterfriction 10. .....저항 in water...

users...........온라인 사용자 이름과 Userid(서버 생성) 및

Uniqueid(WON 서버 생성) 나열 < /p>

레벨 맵 이름 변경......맵을 즉시 변경하면 모든 사용자가 게임을 떠나지 않습니다.< /p>

맵 맵 이름........... 즉시 지도를 변경하세요. 단, 모든 USER가 게임에서 나가게 됩니다.

mp_maxrounds X........X→몇 라운드 후에 맵 변경

mp_winlimit X..... ...... ..어느 팀이든 이기면 시간에 맞춰 맵을 한 번 변경하세요

(위 3가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mp_maxrounds 20" 이전에 "mp_timelimit 0"을 설정해야 합니다)

sv_rcon_maxfailures 5....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는 시도가 여러 번 실패했습니다.

CDKEY가 금지되었습니다.

sv_rcon_minfailuretime 30...단위 초. 이 시간 내에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시도하고

sv_rcon_minfailures가 지정된 횟수만큼 실패하면 CDKEY는 BAN됩니다

sv_rcon_banpenalty 0... ......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할 때

CDKEY를 금지하는 경우 얼마나 오랫동안 금지할지 지정하세요.

0=영원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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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용 매개변수

adjust_crosshair...........십자선을 칠 때마다 색상이 변경됩니다 ***. 색상은 5가지가 있는데,

더 밝은 것을 선택하세요!!

아 1........ .자동 지시 시작 여부 설정(게임 내 플레이어 안내용)

cl_allowupload 1..........사용자가 로고 등 자신의 정보를 업로드하도록 허용

p>

cl_allowdownload 1.............지도 등 서버 데이터를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합니다.

cl_download_ingame 1.....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합니다. 게임 내 서버 데이터 다운로드,

로고, 지도 등

cl_cmdrate 30........모뎀 사용자 설정 30, 광대역 설정 40~ 50, Lan=50

cl_lw x=1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cl_lb 0........... 혈흔 관련 항목입니다. . 1이 더 현실적이라고 가정하지만 속도가 느려집니다.

cl_lc 1 .............. CS의 새로운 네트워크 기술과 관련하여 x=1 < /p>

cl_hidefrags 1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타인의 킬 수 및 사망 수를 숨길지 설정합니다. 자신은 제외

>

cl_observercrosshair 1...........관찰자 모드에서 십자선을 켤지 여부 설정

Cl_updaterate 20 ... .........업로드 속도 광대역이면 30~40으로 설정하고 비교하면

설정 25, 모뎀=15, Lan=50 < /p>

con_color 255 155 50..........HUD 색상(RGB)

dm 1.......... ........... 게임 시작 시 메시지 소개를 켜려면 1을 설정하세요.

drawradar........................ .레이더 표시 .가끔 레이더가 갑자기 사라져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끔 SERVER가 꺼져서 눌러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fastsprites 0... .. .........연기 효과, 사실적 0개, Super Nintendo와 같은 1개, GameBoy와 같은 2개

fps_max X........... ... x=1~100, 게임이 그래픽 카드에 출력하는 최대 fps 수,

기본값은 72

문제가 있거나 움직일 때 마우스가 미끄러지는 경우 그를 낮게 설정하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hideradar...........레이더를 끄십시오(tk를 피하기 위해 팀원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hud_centerid 0........1로 설정하면 플레이어 ID가 화면 중앙에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됩니다.

hud_fastswitch 0............... 빠르게 무기를 변경하고, 마우스를 누르지 않고 숫자를 누르면 바로 변경됩니다.

키..... .. ..........자신의 CD-KEY 정보 표시(CS가 유효하지 않음)

kill.............. ....... .자살!! 죽을 때가 되면...자살해라...

왼손 0.......... .....플레이어가 에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화면이 왼손잡이 또는 오른손잡이입니다.

listmaps.............서버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listplayers..... .........모든 사람의 맵 일정을 표시합니다. 번호 및 이름

maps start with .............설치된 파일 목록을 나열합니다. 맵 파일 이름(지정된 문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합니다.

, *는 모든 맵을 의미합니다)

max_shells 50........ ....표시되는 최대 총알 수(너무 많으면 지연됩니다...) 0- 500

max_smokepuffs 50...........표시되는 연막탄의 최대 수, 0-500

name 새 이름...... .......이름을 바꾸세요. 살아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 투시경.. ...............야간 투시경 고글을 전환하세요

r_speeds 0............. 평균 fps, 그리기 속도

및 다각형 정보를 표시합니까?

r_speeds 0..... ........ 강제 작동!! 네트워크 속도가 조금 향상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죠! ?

rate 2500...........서버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가 너무 크거나 너무 작습니다.

지연이 발생하므로 적절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setinfo ah 1...........자동 설명 기능이 제공되는지 여부

setinfo dm 1.. .. ..........지도 변경 후 지도 소개 열기

setinfo ghosts 0...........관찰 모드에서 유령이 있는지 여부 끄기 , 지연에 도움이 됩니다.

setinfo lefthand 0......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setinfo vgui_menus 1..........그래픽 메뉴 스위치

크기 축소............. ....크기 줄이기 화면

sizeup........................화면 확대

남은 시간.... .... ....지도 버전을 변경할 때까지 남은 시간을 알려주세요

........................표시 버전 정보

투표 번호.............TKer, Camper 및 Cheater에게 60% 이상 투표

그들에게 투표하세요

투표 지도 이름... 플레이어는 다음 지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민감도 X........ ....마우스 속도 0.1-제한 없음(최대 20인가요? config 값)

zoom_sensitivity_ratio.....저격 조준경 사용 시 마우스 이동 속도 설정

ping........... .......서버 ping 클라이언트 값 표시

pingservers........클라이언트 ping 서버 값 표시

net_graph x.... .........FPS 및 연결 속도 측정 도구 열기 x=1 on x=0 off, on

이 항목은 fps를 다소 줄여줍니다

net_graphpos x ............도구 위치 x=1,2,3

< p>net_graphwidth 192........도구 크기

< p>volume 0.8...........볼륨 크기를 조정합니다. 실제 볼륨은 (볼륨/hisound)

hisound 1.000000.......... ..최대 볼륨 값을 설정하세요. 실제 볼륨은 (볼륨/음량)입니다.

bgmvolume 1.000000..........배경 음향 효과 음악의 볼륨

disconnect..........게임을 종료하고 CS 콘솔 상태를 유지합니다.

종료.................... ....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후 바탕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종료..... .............게임을 종료하고 CS를 닫은 다음 바탕 화면으로 돌아가기

다시 연결............. .......오프라인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연결을 재구성

다시 시도.... ...................오프라인에서 다시 연결< /p>

IP 연결.................. ......지정된 서버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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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자체

개발자 X. ....... X=0일 때 개발자 모드를 끄고, 켜세요. on when 콘솔 메시지는 게임이 로드되고 진행되는 동안 게임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게임의 메시지는 레이더를 방해합니다)

cmdlist ............모든 콘솔 지침을 나열합니다. (끝 부분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문자로 시작하는 명령만 나열)

clear...........콘솔에서 텍스트 지우기

scr_conspeed 600...콘솔 텍스트 스크롤 속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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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다음 부분은 이미지 품질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표시 속도를 높이려면 반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값 설명 명령의 기본값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cl_himodels 0......0, 표시 속도를 높이려면 세부적인 캐릭터 스킨을 사용하세요

gl_playermip 2 ...... ....0, 렌더링 품질, 디지털 품질이 높을수록 표시 속도가 빨라집니다.

max_smokepuffs 0.....30, 렌더링되는 연기의 양을 설정합니다. 동시에 표시 가능(서버 측 사용)

fps_max 52........100, 최대 FPS 수 표시, 고성능 기계 증가 가능

fps_max 52........100 p>

mp_decals 20... .........300, 텍스처의 최대 동시 표시

hisound 0...........1, 고품질 사운드

loadas8bit 1........0, 8비트 사운드 품질 사용(낮은 품질)

s_a3d 0...... ...... .0, A3D 시리즈 사운드 카드를 사용할 때 1로 설정

s_eax 0..........0, Innovation을 사용할 때 1로 설정 시리즈 사운드 카드

< p>bgmvolume 0..........1, CD 음악 재생

cl_download_ingame 1....다른 플레이어 다운로드 로고, 스티커, 등등.

gl_smoothmodels 1.....3, 캐릭터의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gl_round_down 1..........3

setinfo "ah" 0..... .....1

setinfo "ghosts" 0...1, 고스트 표시 여부

setinfo "vgui_menus" 0. .1, 그래픽 구매 인터페이스 표시 여부

cl_gaitestimation 1.....0, 캐릭터의 두 동작 연결

cl_nopred 0........ .....0

gl_picmip 0..........2, 렌더링 품질, 숫자가 클수록 이미지 품질은 낮아지고 속도는 빨라집니다

r_drawviewmodel 0.....1 ,무기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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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음 명령

먼저 CS가 있어야 합니다

매개 변수를 수정하세요 게임 실행시 바로가기에서

\ hl.exe -console -game cstrike -condebug

예시이므로 본인의 게임 설치 경로로 변경해주세요.< /p>

hl.exe가 없으면 cstrike.ex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녹화를 원할 때 ~ 키를 눌러 콘솔을 호출하고 콘솔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세요:

>

record filename.............비디오 녹화를 시작하고

\cstrike\filename.dem

demos에 비디오를 저장합니다. .. ..........................startdemos 명령을 사용하여 재생된 비디오를 반복합니다.

listdemo 데모 이름....... ...... ..녹화 정보 나열

playdemo 파일명........파일명.dem 녹음을 정상 속도로 재생

playvol 9 ..... ............비디오 재생 횟수 설정

removedemo 데모 sgmt..........에 설정된 클립 위치 제거 비디오

p>

setdemoinfo 데모 sgmt 정보....텍스트, 페이드 인 및 아웃, 빨리 감기 및 되감기와 같은 비디오 정보 추가

startdemos..............비디오를 반복적으로 재생

startmovie 파일 이름........비디오 재생

p>

중지...........녹음 중지

데모 중지.......... .............. .........위와 동일

swapdemo 데모 세그먼트 세그먼트..........포지션 교환 비디오에 있는 두 개의 클립 중

imedemo 데모 이름...... ........비디오를 재생하고 최대 fps(초당 프레임 속도)를 표시합니다.

표시 프레임 속도) 및 평균 fps

appenddemo 데모 이름..... ...원본 비디오를 덮어쓰지 않고 이 비디오 파일 이후에 계속 녹화합니다.

removedemo........ ................DEMO에서 세그먼트를 잘라내고 먼저 listdemo를 사용하여

비디오 정보

edgefriction 2를 봅니다.... ........3D 화면 항목

hpk_maxsize 0.5..........custom.hpk가 크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를 MB 단위로 잘라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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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원격 제어

먼저 Server.cfg에 추가하세요. Rcon_password 비밀번호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Rcon_password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Player AMD로 변환하고 서버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명령 앞에 공백 rcon을 추가해야 합니다.

rcon addip 0...........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IP를 거부합니다. 0은 IP 중에서 분 단위로 측정된 영구적임을 의미합니다.

rcon 상태로 획득

rcon addid 0 kick....특정 WON ID를 설정하면 게임 진입이 불가능하며, 시간 설정은 위와 같습니다

rcon kick xxx..... .....플레이어를 쫓아내려면 xxx가 플레이어 ID가 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특수 코드를 추가하는데 때로는 실패하기 때문에 대신 플레이어 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번호는 rcon 사용자가 제공하는

각 ID의 첫 번째 숫자는 플레이어 코드입니다. rcon kick #yyy #)

rcon listid..... ... ...(밴드 ID 참조)

rcon 재시작...............서버 맵 재생

rcon say ID :....... .....서버 토크

rcon say xxxx........... 서버에서 알림이 발생하는데, 사용자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매우 이상한 경우 각 단어가 "clamp"됩니다. 대신 rcon say "xxx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선되었지만 버전 1.1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rcon 상태...........정보를 참조하세요.

rcon 사용자................. ....모든 사람의 프로필 보기

rcon writeip........Ban 서버에 ID 저장

rcon writeid.....저장 서버에 금지된 WON ID

rcon_address IP........... ..서버가 꽉 차면 관리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고 플레이는 불가능합니다

< p>rcon_password 비밀번호...AMD 로그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