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은 실제로 매우 포괄적이고 운영도 비슷합니다. 원래 포스터의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Bullfrog의 복제 3개 Bullfrog의 복제 3개 먼저 바보를 만든 다음 본체를 자릅니다. 이 과정은 Shift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arfield의 Bullfrog의 첫 번째 관점을 보세요. 가필드의 해설에서, Bullfrog는 첫 번째 그물을 던질 때 Shift만 사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Ground Dog는 전장에 들어간 후에만 최종 APM을 갖게 됩니다. , 단지 이중선이거나 다중선일 수도 있습니다. 황소개구리가 여러 줄을 가질 가능성도 매우 낮습니다. 팀전 진입 후 APM만 세면 좋은 랜드독이 되기 위해서는 200 이상이 필요합니다.
1팀의 주체는 황소개구리이고, 나머지 두 팀은 황소개구리의 보조체가 함께 행동하며 혼자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킬 연결 키보드 조작 :
2 F (지점 자체) TAB F TAB F 1 SHIFT Q (불개구리 점핑나이프 단축키가 Q라고 가정하면 잘 모르겠습니다. 이건 익숙해 Q) E F 2 E TAB E TAB E를 사용하세요.
전투가 시작되는 순간에도 위의 작업을 완료하려면 높은 APM이 필요합니다. 물론 전장에 들어갈 때 첫 번째 스킬을 잃는 방법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버린 후에는 작업이 너무 많고 상황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저자는 혼자서 더 많은 연습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위의 작업 집합이 기본입니다.
내 작업에서 SHIFT 작업이 생략되었습니다. Garfield의 Bullfrog의 첫 번째 보기를 보면 Bullfrog 자체가 인터넷을 뛰어넘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SHIFT 작업에는 예측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황소개구리 습관이 주인과 우리 사이의 차이일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보조체를 따로 구성하는 게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황소개구리의 보조체는 모두 따로따로 움직이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요. 보조기구의 동일한 작용과 작동을 유지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요약하자면 어스독이 연습해야 할 것은 스킬의 연계입니다. 물론 APM이 너무 낮으면 본체가 넘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점프 후 본체 위치가 당황스러운 상황은 제가 처음 그라운드 독을 연습할 때 자주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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