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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2008 8.0, 8.1, 8.2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전술적 통찰

8.0.1beta는 거의 8.0.0에 있어서 큰 변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통찰 등도 어느 정도 데이터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럴 수는 있습니다. 비교 사진은 여기에 올리지 않겠습니다. [paopao의 fm08 시리즈] 8.0.0 - 1년차 결과, 포메이션 및 훈련에 대한 Barca 소계 및 전술 발언을 참조하세요.

8.0.0---- >8.0.1 베타

1의 연속, 전진, 정확한 슈팅의 주요 특징

반대로 신체 시스템의 약화, 정확한 슈팅을 통한 전진 입니다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데, 스피드형 Eto'o의 대체 효율은 R9과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물론 Eto'o가 AMR을 지원하기 위해 끌려가는 경우도 많지만 07의 본체와 비교하면 말이죠. , 08의 사격 기술이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물론 영적 시스템은 항상 필수이며 8.0.1 베타에서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2에서 계속됩니다. 대체재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 p>체력 저하가 가속화되는 것은 08의 특징이다. 8.0.1베타에서도 이러한 특징이 이어지므로 대체재의 능력치가 부자와 중급의 차이가 나며, 8.0.1 베타에서는 이것이 훨씬 더 필요합니다(나중에 자세히 설명)

변경 1, 통과 성공률이 증가하고 중간의 침투 위협률이 감소합니다

당신 8.0.1은 양 팀의 미드필더 라인 어시스트 횟수를 비교한 것으로, 2D에서도 볼 수 있듯이 수비의 재정의로 인해 태클 횟수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공격선수에 대한 수비선수의 활약이 크게 늘었고, 공격선수가 차지하는 공간도 점점 줄어들었다. 따라서 포워드의 볼 부족과 교체 포워드의 활약이 때로는 경기의 흐름을 좌우하기도 한다. 1부, 2부에서 계속 지적한 내용입니다

변경 2에서는 윙에서의 득점률이 감소하고 어시스트율이 높아지며 특히 오버랩 시스템이 그렇습니다

당신 두 팀의 윙 어시스트 수를 비교해보면 TM의 발 공격 방식이 강화된 것도 윙 어시스트 비율이 많이 늘어난 이유다. 길라 같은 비순수 센터도 강력한 윙 어시스트 시스템을 활용해 특정 골을 성공시킬 수 있으며, 컴퓨터와의 경기에서도 숏포워드의 득점률이 크게 향상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크로스의 정확성은 8.0.1베타의 주요 특징입니다.

미드필더 득점력 추가

8.0.0과 8.0.1베타도 비슷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장거리 사격이 강화되었다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8.0.1에 대한 전망

8.0.0과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8.0.1도 마찬가지일지도 모르며, 날개로부터의 크로스 강화가 8.0.1 전술의 핵심이 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출시되기 전에는 말하기 어렵지만 8.0과 비교하면 그렇다. .0, 8.0.1에서는 상당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