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게임 시작 시 입력해야 하는 명령:
-ap 전체 선택 모드: 플레이어는 선술집에 있는 모든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r 모든 무작위 모드: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모든 선술집에서 무작위 영웅을 얻습니다.
-rd 무작위 모집 모드: 모든 선술집이 사라지고 새로운 선술집이 나타나며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영웅이 나타납니다. 선택 순서는 122221입니다.
-cm 경쟁 모드: 이 모드는 fn 모드, fr 모드, bb 모드, sc 모드 및 st 모드의 효과와 함께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이 모드를 활성화하면 15초 후에 B/P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경비원과 자연재해 대장은 차례로 10명을 선택하고(양쪽 모두 총 선택 시간은 150초입니다) 각 3명을 금지합니다( 각 금지 프로세스에는 15초가 추가됩니다. 최종적으로 5명을 선택하는 각 프로세스가 수행됩니다(각 픽 프로세스에는 15초가 추가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복권을 실시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드의 초기 돈은 625입니다. 야생 몬스터는 군대를 보낸 후 새로 고침을 시작합니다. 3.79C에서 최종 선택 단계의 순서가 122221로 변경됩니다.
-sd 한정 라인업 선택 모드: 서로 다른 속성을 가진 3명의 영웅이 플레이어의 에너지 링에 나타나 선택됩니다.
-ad 경비대 방어 모드: 이 모드에서는 경비대 군단이 병력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스컬지 군단은 매 시간마다 추가 돈과 경험치를 얻지만, 20분 이내에 중단되면 ( NT/가 켜져 있을 때) NB 모드에서는 제한 시간(실종된 병사 한 명당 제한 시간이 4분씩 감소) 내에 경비병의 최종 건물을 파괴하지 못하면 자연재해는 실패로 간주됩니다. 이 모드에서 가드 측 건물은 공격력 50, 체력 500을 얻고 기본 20% 피해 감소 이득을 얻습니다. 이는 분당 1.5%씩 증가합니다. AD 모드와 BB SS AK 모드는 상호 배타적입니다.
-DM 데스매치: 영웅이 사망하면 부활 시간이 되면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게 됩니다.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추가 주의사항: 첫 번째 플레이어는 데스매치 모드 선택 후 15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nd 사망 타이머를 취소하면 영웅이 사망하면 영웅을 부활시킬 필요가 없으며 즉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ve XXXXX XXXXX의 죽음 이후 팀은 실패했습니다.
-du 확인 모드: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해당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 셔플 모드: 색상, 팀 소유권, 팀 번호를 포함하여 팀이 무작위로 섞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sc 슈퍼 군인 모드: 특정 시간에 각 팀은 미니언을 따라 공격할 슈퍼 군인을 생성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MC 슈퍼 솔저: 향상된 슈퍼 솔저 모드입니다. 슈퍼솔져는 처음 4분부터 출격하며, 2분마다 출격합니다. 첫 번째 웨이브는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이며, 시작 후 20분이 지나야 히드라가 등장합니다. 40분이 지나면 슈퍼군인 2명이 동시에 출동하며, 슈퍼군인들도 같은 도로에 등장합니다.
제1차 슈퍼타워 모드: 모든 건물이 자동으로 신속하게 혈액을 회수합니다.
-cn 이 모드에서는 AI 영웅의 스킬이 IM이 아닙니다(현재는 여러 상황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sl (Skill Lost): 이 모드에서는 작은 스킬, 궁극기 동작, 노란색 점 중 하나를 포함한 영웅의 모든 스킬이 손실되어 더 이상 배우고 시전하고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해당 역할.
-fe 월드 드롭 모드: 이 모드에서는 야생 몬스터와 로샨이 사망 후 일정 확률(낮은) 일반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fr 빠른 부활 모드: 영웅의 부활 시간이 단축됩니다.
-fn 빠른 야생 몬스터 새로 고침 모드: 야생 몬스터의 새로 고침 속도가 빨라집니다.
-ss 무작위 스킬 모드: 영웅은 원래의 4가지 스킬을 잃고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최대 4개의 스킬을 무작위로 획득하며 최대 3개의 궁극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킬은 노란색 점만 남습니다.
-sa 무작위 속성 성장 모드: 영웅의 시작 측정치 합계는 60, 총 성장치는 6입니다.
-ak 스킬 보상 모드: 영웅은 무작위 스킬을 추가로 획득합니다. 이 스킬은 업그레이드할 수 없으며, 영웅이 4레벨로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1레벨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cc 영웅 죽음 모드: 이 모드에서는 미니언들이 음란해집니다. 그러나 일정량의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합니다. 동시에 경험치를 획득하여 미니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AK/SS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ay Guards Scourge 가족의 즐거움: 이 모드에서는 Guards Scourge의 모든 플레이어가 팀원이 되어 비전을 공유하고 팀에 속하며 동시에 9999999의 돈을 얻습니다. 하지만 경비병 플레이어는 여전히 스컬지 군단에 적대적이며, 스컬지 플레이어 역시 경비병 군단에 적대적입니다.
-bb 타워 도난 방지 메커니즘: 타워가 도난당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건물이 피해를 90% 감소시킵니다.
-ac 미친 생물 모드: 영웅이 아닌 유닛은 거의 무적이 됩니다.
-ca 동맹 모드 조심: 이 모드에서는 팀원이 없으며 모두가 적입니다.
-mi 미니 히어로 모드: 히어로 모델의 크기가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ul 무한 레벨 모드: 모든 영웅을 레벨 255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id (아이템 드롭): 영웅은 사망 후에도 돈을 잃지 않지만 무작위로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pm (풀링 모드): 다른 영웅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fbb 세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도난 방지 타워 모드
-amo 이 명령의 효과는 특정 알고리즘을 통해 단위 표시 효과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 효과를 끄려면 다시 누르세요. 다른 장치의 효과는 다를 수 있으며, 색상 수준, 밝기, 채도 등이 다른 모니터의 효과도 다를 수 있습니다.
-uo 궁극 스킬 모드: 이 모드는 AK 및 SS 모드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궁극기 스킬만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mx(오버로드 모드), 이 모드를 켜려면 먼저 SS 모드에서 활성화해야 합니다. 해당 모드에서는 15/20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풀레벨 스킬을 추가로 획득하게 됩니다.
-hfdt = -arakdmndssmgfefrfnscstbbul
-zmrdt = -arakdmndssmgfefrfnscstbbulntnb
요즘 무작위 속성 모드가 인기가 많습니다
Enter -tpn X, 총 측정 속성을 설정합니다. -tln Y를 입력하고 총 증가를 설정한 다음 명령에 sa를 추가합니다. 이는 무작위 속성을 의미합니다. 그게 다야.
800 속성에 대한 명령은 -tpn 800을 먼저 입력한 다음 -sdstscmcfnfefrakbsa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ii 시야 내 적 유닛의 장비를 여러 패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eb 컴퓨터 사양이 낮을 경우 일부 특수 효과가 취소되거나 약화될 수 있습니다.
-ach 이 명령은 획득한 모든 업적을 쿼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os 일부 영웅은 이 명령을 사용한 후 다른 기술 세트를 사용합니다. (현재는 죽음의 기사와 숨겨진 암살자만이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게임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 SS, AK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 돈을 소모하지 않고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재선택: 일정 금액을 지출하여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보통 150골드가 들지만, -ar에서는 400골드가 듭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swap 1/2/3/4/5 영웅 교체 명령: 교체하려는 영웅 일련번호를 가진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는 라인업을 표시합니다. 상대가 제어하는 영웅과 레벨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합니다.
-ms 이동 속도 표시: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apm View apm 명령: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를 봅니다.
-afk 쿼리 명령
-kickafk 간장 플레이어 추방 명령 -pa: 아군 AI 직접 선택
-pe: 적 AI 직접 선택
-px: 직접 선택한 AI 취소 참고: 그렇지 않은 경우 45초 이내에 사용하십시오. -pa/-pe 명령을 사용하면 AI가 스스로 영웅을 선택하므로 이 명령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그: 경험치가 높은 AI, AI가 더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hg: 고금 AI, AI가 더 많은 금화를 얻습니다.
-ne: 일반 경험 AI, AI는 플레이어와 동일한 경험 값을 얻습니다.
-ng: 일반 금화 획득 AI, 플레이어와 동일한 금화 획득.
공백 입력: AI 제어 메뉴를 불러옵니다.
-ce 치팅 AI 모드: AI 플레이어는 모든 룬 버프를 받습니다.
' 우간다' 는 무슨 줄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