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을 파는 것은 장비를 매우 먹고, 장비를 들 수 없고, 머리만 보낼 뿐이므로, 이것이 무덤을 파는 가장 큰 단점이다.
하지만 무덤을 파는 초기에는 팀원들이 안심하고 보병할 수 있고, 무덤을 파는 것은 상대 영웅을 괴롭힐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후기 연대전은 우리측의 가장 강력한 DPS 를 잃어버리는데, 이것도 2 개의 DPS 에 해당한다. (큰 트릭은 무덤을 파는 사람이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출품:
먼저 파란 막대기를 사서 약 두 병 (마음대로) 을 사서 처음으로 도시로 돌아가 여신의 눈물을 합성한 다음 마종이날을 합성했다.
신발은 이것들을 추천한다: 명랑 (CD 빼기), 3 속 (빨리 달리다, 연날리기 필수품), 수은 (상대법사가 많으면 사용)
연대 전시 생존율이 높아지는 것을 감안하면' 기갑' 을 추천하고, CD 를 감량하고, 피가 있고, 마법의 항거가 있으며, 치료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무덤을 파는 사람의 E 기술은 피를 빨아들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고기입니다. 무덤을 파는 사람은 고기가 없지만 연대전에 참가한 검성보다 더 빨리 죽습니다.
광신자, 이것은 절대적인 고기다. 그리고 아타마의 지렁이를 하나 더 낸다. 수출은 매우 안정적이다. 바삭한 가죽에 대해서는 세 명의 꼬마가 해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방어류는 빙심 (CD 빼기, 항물리학), 자연 (항법사) 을 추천합니다.
출품 순서 A: 마종날카로운 칼, 밝은 신발, 갑옷, 광신자, 아타마, 빙심. (순풍, 항물리학)
출품 순서 B: 마종리날, 수은화, 기갑, 광신자, 아타마, 자연. (순풍, 항마술)
출품 순서 C: 마종날카로운 칼, 밝은 신발, 광신자, 빙심, 아타마, 기갑. (역풍, 항물리학)
출품 순서 D: 마종리날, 수은화, 자연, 광신자, 고무갑옷, 아타마. (역풍, 항법술)
어떤 사람들은 세 가지를 좋아하고, 세 가지가 무덤을 파는 사람에게는 효과도 마찬가지다. Q 의 공격은 증가했다.
W 의 공격도 증가했고 E 도 공격력을 증가시켰다. 그런데 그 정도의 공격력만 더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무덤을 파는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은 냉각이다. 냉각이 있으면 5 초 안에 네 명의 꼬마를 넣을 수 있지 않겠는가?
마종날카로운 칼날은 파란으로 돌아가 공격이 있고, 파란의 비율에 따라 물리적 공격을 증가시킨다.
Q 스킬과 E 스킬은 물리적 가산이며, 가술은 전혀 쓸모가 없다.
마종날카로운 날, 광신자, 아타마, 이 세 가지를 합치면 최대 350 개 이상의 공격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꼬마는 영웅 자체 40 의 물리공격을 가지고 있다. 만약 영웅의 물리공격이 높지 않으면 꼬마도 폐지된다.
AP 를 더하면 계속 W 스킬로 사람을 때릴 계획입니까? 그건 안 돼요.
소환사 기술 나는 플래시, 질주, 점화, 허약함을 추천한다.
플래시: 생명 유지, 타워 강도 전용.
질주: 허약함과 W 스킬에 맞춰 연날리기의 절대적인 효과가 있다.
점화: 누가 피가 없는 것을 보고, 만일 상대방이 죽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먼저 W 로 상대를 때리고 불을 붙이세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발달한 무덤을 파는 전쟁은 결코 무기력하지 않다. 예를 들면, 큰 수법을 만왕에게 던지는 것은 약 두 명의 만왕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