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의 분기

안녕하세요. Dota에는 다양한 유형의 분기가 있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유연하고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

행인 게임에는 세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1. 분기 212, 코어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유리한 레인에 보조 1명, 불리한 레인에 2명이 혼합되어 레인에 혼합, 중간 레인에 솔로

2. 분기 311, 보조 2명 어드밴티지 라인에서는 코어의 성장을 보장하고, 때로는 중간 라인을 상대로 로밍 제압을 수행하고, 오프 라인에서는 경험치 카드를 혼합하고, 중간 라인에서는 솔로를 선택하는 경우

3. 정글을 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정글 영웅이 한 명이면 충분합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물론, 라인이 분할되면 211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불리한 라인은 최대한 레벨을 보충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가능하기 때문에 어드밴티지 라인의 지원이 핵심 개발을 보장할 수 있으며 여전히 중간 라인은 솔로입니다

그리고 중간 라인에 대해서도 언급하셨는데요, 싱글 Shadow Demon과 Spider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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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섀도우 데몬은 도타에서 가장 고전적인 2위 포지션으로, 초반에 빠르게 레벨을 올려야 하며, 추가로 엄청난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 중간의 솔로는 Shadow Demon에게 상대적으로 좋은 보충 경제 환경을 제공하여 장비 업데이트 속도를 보장합니다. 그림자 악마는 장비 성장이 좋은 영웅입니다(즉, 동일한 장비가 다른 장비보다 그림자 악마에서 더 큰 역할을 합니다). 두 점 이상에서 Shadow Demon은 중간에 아주 좋은 솔로 후보입니다.

2. 스파이더는 상대적으로 전술적인 영웅으로, 일반적으로 통행인 게임에서는 덜 플레이됩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작전 난이도가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도타에서 스파이더의 가장 적합한 포지션은 미드 라이너와 오프 레인 라인이다. 오프 레인에서도 자신의 발전을 보장할 수 있으며, 상대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타워를 밀어서 빠르게 타워를 얻는 능력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미드 라인의 스파이더는 솔로 능력도 뛰어납니다. 같은 수준에서 스파이더는 한때 도타에서 가장 강력한 솔로 영웅이었다. 버전이 바뀌면서 이 이름 뒤에 '하나'를 추가할지 논란이 되지만 결국 그는 솔로의 왕이다.

게다가 게임에 가끔 이상한 분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전술적 고려사항입니다. 초보자가 자세히 알 필요는 없습니다. 초강력 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두 카오스 나이트와 엘프가 중도를 택하는 상황.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영웅들과 그들의 라인 분할 상황을 좀 더 나열해 보겠습니다.

그림자 악마: 중앙 라인에 싱글, 유리한 라인이 보호됩니다

< p>시계태엽 고블린: 중간 라인, 약한 라인

스톰 스피릿: 중간 라인, 정글러

신의 전사: 어드밴티지 라인, 어드밴티지 라인 코어, 중간 라인

소울 브레이커: 2인 우위 라인

멀록 나이트크롤러: 핵심 우위 라인, 중간 라인 솔로, 불리한 라인 솔로

고블린 팅커: 중간 라인 솔로

언더월드 웜: 미드 레인

비스트 킹: 미드 레인

함대 사령관: 장점 2 레인, 미드 레인

드워프 머스킷티어: 유리한 라인은 protected

Butcher: 중앙 라인은 단일, 로밍

Ancient Ice Soul: 중앙 라인은 단일, 유리한 라인은 보호됩니다

Zeus: 중앙 라인은 싱글

고어핀드 : 중간 라인 라이너

소환사 칼 : 미드 라인 라인 또는 오프 라인 라인 라이너

말하기엔 너무 많아요. 앞으로는 차차 이해하게 되겠죠~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