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길을 건너다' 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레저 모바일 게임이자 국내에서 가장 핫한 레저 중 하나다. 2015 년 1 월 현재 전 세계 거의 100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이 게임을 발표하고 7 개국 총차트 1, 73 개국 총차트 상위 10 위, 온라인 3 개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7000 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진출했다. 보유율 방면에서 데이터는 매우 뛰어나며, 다음날에는 65 일, 7 일 33 일, 14 일은 26 일 정도 남아 있으며, 매일 1000 만 원 정도 활발하게 유지되고 있다. 해외 도입 제품으로서 지난해 11 월 중국구 앱스토어 온라인 이후 애플의 공식 추천을 받아 한때 아이패드, 아이폰 차트에서 상위 5 위를 차지했다. 이것은 업계를 눈여겨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료이다.
왜 국내 시장에서 이렇게 뛰어난 성적을 낼 수 있을까? 대답은' 매일 길을 건너다' 가 현지화 과정에서 게임의 사회적 특성을 강화하기 위해 게임에 KTplay 를 이식했다는 것이다.
해외 독립 실행 형 핸드 투어의 현지화 병목 현상
실제로 해외 부티크 독립 실행형 투어가 중국 시장에 도입되면서 현지화 과정에서 매출 병목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독립 실행형 핸드투어의 어려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개발자 커뮤니티는 아직 성숙한 해결책을 갖고 있지 않다. 한편 국내외 게이머들의 게임 습관은 판이하게 다르다. 해외 게이머들은 자기 탐구를 통해 게임을 체험하는 것에 더 열중하고, 국내 게이머들은 적극적인 탐구를 덜 하며, 다른 파트너의 도움을 구하는 경향이 있다. 한편, 독립 실행형 게임 자체는 수익 측면에서 수단이 부족하며, 지역화 과정에서 게임성을 보장하고 게이머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유도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다가 현재 독립 실행형 게임 분야에서는 아직 성숙한 제 3 자 수익 체계를 형성하지 못하고 있어 현지화 과정에서 수입이 어려워 개발자와 발행자를 괴롭히고 있다.
"매일 길을 건너다" 영리한 해결책
매일 길을 건너는 것도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선 해외' 매일 길 건너기' 80 은 비디오 수입과 게임 내 지불에 의존하고 있지만 국내 두 수입원은 모두 낮다. 둘째,' 매일 길을 건너다' 는 독특한 픽셀 스타일로 7000 여만 명의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고, 플레이어가 늘어남에 따라 개발업자들은 게임에서 선수들을 격려하고, 게이머들 사이에 좋은 비교와 상호 작용을 형성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 플레이어가 늘어남에 따라 개발업자들은 실시간 운영, 게임 활동 수행, 게임의 재미 증대, 발표 플랫폼의 상대적 분산으로 인해 모든 플레이어를 포괄하기가 어렵습니다.
게임 내 치솟는 사용자 규모를 어떻게 잘 활용해 수입을 전환시킬 수 있을까? 이것은 또한 중국 팀이 직면 한 문제입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게임을 홍보하는 경우, 포괄하는 플레이어는 넓지만 게임의 특성으로 인해 게이머에게 비용을 지급하도록 유도하려면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렇다면' 매일 길을 건너다' 는 로컬라이제이션의 문제를 해결할까요? 대답은 게임에 순위를 도입하여 경쟁적인 사교를 강화하는 것이다. 강력한 알림 및 심층 링크를 도입하여 수익 효과를 높입니다. 시간과 인력을 절약하기 위해 KTplay 의 SDK 를 직접 선택했습니다.
KTplay 게임 지원 전반적인 개선
이식 KTplay 의 경우 대리점 투어의 제품 책임자는 간단한 세 가지 기능이 실제로 운영에 크게 향상되었으며, 이식 KTplay 의 본질은 독립 실행형 게임인' 매일 길 건너기' 의 사회적 속성을 높여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플레이어, 게임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로서는 순위 기능을 이식하여 플레이어의 활약도를 크게 높였다. 개발자는 KTplay 가 제공하는 데이터 레이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게임 스타일과 일치하는' 도로 순위' 를 게임에 구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순위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길을 건너는 점수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보고 플레이어의 활약도를 높일 수 있다.
순위 기능이 이식됨에 따라' 매일 길을 건너다' 는 다음날 48 을 남겨 독립 캐주얼 핸드투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온라인 알림 기능을 통해 게임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KTplay 를 적용해 개발자들은 게임에 알림 시스템을 구축하고 게임 내 알림을 게시하고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하며 온라인 활동을 발표한다.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 활동에 참여하도록 최대한 알리고 알림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게임을 홍보하십시오. 현재 피드백 수치로 볼 때, 강력한 알림 기능을 발표한 후 알림 페이지에 293512 회, 39463 회 클릭, 조회수: 13.4 가 표시됩니다. 알림을 사용하여 다른 게임의 조회수를 15 로 홍보하고 전환률을 10 으로 활성화하는 것은 게임의 교차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이머가 게임 내 상점을 방문하기를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것보다 강력한 알림과 심도 링크를 통해 게이머를 게임 내 스토어 페이지로 직접 안내하여 상점 방문량을 늘리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7 일간의 IAP 할인 행사에서 개발자는 KTplay 삽입 화면 알림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에게 할인 통지를 발표합니다. 플레이어는 직접 통지에서 시드된 심도 링크를 클릭하여 IAP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상점으로의 방문이 2154(21 배) 로 급증했습니다. 일일일IAP 유료량과 수입은 모두 미발표 통지의 2 배이며, 수입은 이전보다 189 배 증가했다.
활동도와 유지율의 대폭 상승, 수입이 두 배로 늘었고, 교차 추진 효과가 현저하다.' 매일 길을 건너다' 는 KTplay 의 3 대 기능을 이식해 독립 수영의 수입을 크게 높였다. 그 해결책과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개발자의 관심과 본보기가 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