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라인이 발동되면 다른 캐릭터를 제압할 수 없습니다. - -적어도 지금까지 리틀버스터즈로만 플레이를 하다가 사야라인에 들어서서 계속 거부하다가 결국 다시 복귀하게 되네요. ***라인이므로 계속해서 다른 캐릭터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특정 줄에 들어가면 성공 또는 실패가 결정됩니다. 많은 게임에서는 먼저 라인을 연 다음 특정 라인에 진입하기 위한 하나 이상의 진입점을 설정합니다.
갈게임을 정복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진실의 눈물에서는 가이드가 매일 시간에 따라 진행되며, 플롯에서 세 명의 히로인의 플롯이 실행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호감도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선택권이 소모되며, 호감도가 너무 낮으면 해당 히로인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소녀는 가장 높은 호감도인 0 0에 따라 결정되며, 어떤 히로인의 엔딩이 최종적으로 발동되는지는 당신이 선택한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잘못된 장소를 선택하면 다른 여성 캐릭터인 -|||가 등장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여명의 수호자에서는 이전에 무엇을 선택하든(간장이라도 괜찮아--) 줄거리 중간에 핵심 포인트가 있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채팅하고 싶은 히로인은 어디에 표시되며, 이 옵션에서는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
예를 들어 가을의 추억 시리즈는 꽤 고통스럽습니다--. . . . . 특정 히로인을 성공적으로 정복하려면 다른 히로인과 관련된 이벤트를 피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해당 키 플래그를 설정해야 하며 이를 정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결말이 됩니다.
예를 들어 G현의 Devil은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 . . 여성 메인 라인의 진입점에 도달할 때마다 나타나는 옵션에는 이 라인에 들어갈지 여부 -|||를 신중하게 고려할 수 있도록 두 개의 연속 질문도 함께 제공됩니다. 여성 캐릭터 4명 *** 핵심 옵션 3개, 매우 적음 - -
예를 들어 3days는 무한 루프 데스 게임입니다. 히로인을 정복하려면 먼저 3일간 반복되는 죽음의 미로를 빠져나와야 합니다. . . 마지막 3가지 옵션을 결합하여 어느 끝을 결정합니다.
그럼 제가 플레이한 것들은 대부분 여성 캐릭터의 호감도가 가장 높은 것을 기준으로 한 것 같아요. 게임 자체적으로 선택에 따른 계산 방식이 있어서 다른 캐릭터를 피할 필요는 없거든요. 깃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