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cs 다양한 매개변수 < /p>
weapon_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 /p>
권총-Glock 18/USP/deagle/p222 Sg552/m4a1/aug
산탄 총-m3/xm1014
저격총-scout/awp/g3sg1/SG Smokegrenade
이들은 선택한 무기/장비 < /p>
wai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를 직접 선택하여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p>
counter
cs 다양한 매개변수 < /p>
매개변수에 대한 입력 막대는 플레이어가 addbot 을 입력하는 곳이며 "~" 를 누르면 열리고 사용할 때 먼저 매개변수 이름을 입력합니다 하지만 ... 만약 당신이 LAN GAME 을 여는 사람이라면, 서버별 명령어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 있는 명령어 뒤의 매개 변수는 대부분 기본값입니다. 대부분의 명령어의 매개 변수인 0 은 이 기능을 끄고 지도 목록은 cstrike\mapcycle.txt 에 있습니다. 확장명. bsp
Server 전용 < /p>
banid 몇 분 # 번호 kick .............. 발길질하는 사람 Wonid 는 이름을 바꾼 후에도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한 사람씩, < /p>
decalfrequency 30 ..................... 플레이어의 로고들은 얼마나 자주 한 번 (초) < /p>
kick # 번호를 뿌릴 수 있습니까 차명은 쓰지 않지만 대/소문자는 같아야 함) < /p>
mapcyclefile mapcycle.txt ...... 지도 전환 프로파일을 선택합니다. mapcycle.txt 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몇 개의 프로필
MP _ autokick1 ................................................................................... 잠사와 TK 를 세 번 준비하면 자동으로 시스템에 의해 쫓겨난다
< MP > MP _ autoteambalanan < /p>
mp_buytime 1.5 ..............................................................................................................................................................................................
최소 15 초, 최대 90 초
MP _ chasecam 0 큰 C4 나 큰 다른 사람의 무기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 P > MP _ Decals 250 낮추면 lagMP _ fade to black 1 .......................................................................................................... 이렇게 죽은 후 화면이 검게 변하면 살아있는 사람이 시체를 볼 수 있다
MP _ fall damage 1 ...... 1 은 켬, 0 은 꺼짐
MP _ footsteps1 ................................................................................................................. 발소리를 설정/끕니다. 1 이 켜져 있습니다. 0 은 < /p>
mp_forcechasecam 0 ...... 죽은 사람: 0 자유모드, 1 은 팀원들을 따라가고, 2 시체의 시선은 제자리에 남아 있다
MP _ Ford P >
MP _ freezetime x ......................................................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 쇼핑 정지 시간 (초)
MP _ friendly _ genrade _ d 1 은 예, 0 은 꺼짐
MP _ ghost frequency 0.1 ...... 유령이 초당 업데이트되는 빈도입니다. 높을수록 lag
MP _ hostage penalty 13 ...... ... 얼마나 많은 인질이나 팀원을 죽이면 쫓겨날 것인가
MP _ limitteams2 너무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 /p>
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예: mp_autoteambalance 1 은 이 인원수와 차이가 나면 server 가 자동으로 균형을 잡게 됩니다)
< MP > MP _ logfile1 ...... ) < /p>
MP _ logmessages0 ...................... 게임 진행자 간의 대화도 로그 파일에 기록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이 설정은 동시에 설정해야 합니까? Quot;; Log on""mp_logfile 1 "
MP _ 0.0-1.0
MP _ roundtime 5
(3~15 분밖에 안 됨)
MP _ tkpunish1 .................................................................. tk 는 다음 라운드에서 자살한다
MP _ weapons P >
nightvision 1 ............................................. 야시경 사용 가능
Pauseble 0 ....................................................... 전투 중 일시 중지 (pause 키 F12 키 오른쪽에 세 번째)
< P > Status ....................................................................................... 선수 IP 번호 등 < P > SV _ Accelerate 5.0 ...... P >SV _ aim0 .......................................................... 머리 자동 조준
SV _ air accelerate 10 ...... 공중 이동 전환
SV _ bounce1 ............................................................................... 다양한?
SV _ cheats0 .............................................. 내정 비법
SV _ clienttrace 1 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SV _ clipmode0 .............................. 객체가 3D 로 표시되는지 여부 ...... like mp5 ......?
SV _ friction40 ....................................... 3d 화면의 동
SV _ gravity800 .................. -999 ~ 999999
SV _ maxrate 0 ..........................................................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최대 데이터 제한
SV _ maxspeed P >
SV _ minrate0 .......................................... 네트워크 전송을 제한하는 최소 데이터
SV _ password0 ..................
(잘못된 ...? )
SV _ send velocity 0 .............................. 설정 1 더 복잡한 패턴 및 물리적 설정을 열어 더 빠른 server
SV _ stepps 를 적용합니다 올라갈수록 빨라지자 ...
SV _ waterfriction 10 ...... 물 속의 저항 ...
users ...... P>
changelevel 지도 이름 ................................................. 지금 지도를 바꾸면 모든 USER 가 게임
맵 지도 이름을 떠나지 않는다 ....................................... 즉시 지도를 변경하지만 모든 USER
MP _ maxrounds x .................................. x → 몇 라운드 후 지도 변경
MP _ winlimit x ...................... X = 3 < /p>
MP _ timelimit45 ...................................................... 지도를 얼마나 자주 바꿀까요
(위 세 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p_maxrounds 20' 앞에' MP _ timelimit0')
SV _ rcon _ maxfailures5 .... 이 시간 동안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고 하면 .. 또 < /p>
sv_rcon_minfailures 가 지정한 횟수만큼 실패하면 CDKEY 는 BAN
SV _ rcon \
0= 항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ah 1 ......................... 자동 설명 (게임 중 플레이어 안내) 을 시작할지 여부 설정 < /p>
cl_allowupload 1 ...... 사용자가 logo P>
cl_allowdownload 1 ...... map
cl_download_game 1 과 같은 서버 데이터를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 맵
cl _ cmdrate 30 ......... 모뎀 사용자 설정 30, 광대역 설정 40~50, LAN = 50
cl _ lw x > 가장 좋은 설정은 x = 1
cl _ lb0 ......................................................................... 이것은 혈흔과 관련이 있으며 설정 1 은 비교적 사실적이지만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cl _ lc1 ...................................... X=1
cl_hidefrags 1 ......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의 적수와 사망자 수를 숨길지 여부 설정 < /p>
cl_observercrosshair 1 .. P>
cl_updaterate 20 ...... 업로드 속도, 광대역인 경우 30~40, 더 많은 사람들이 있는 스테이션에 25, 모뎀 = 15, Lan = 50
con _ color 255 155 50 ... hud 의 색상 (RGB)
DM 1 ...................................... 설정 1 레이더가 갑자기 사라지면 사용할 수 있다. < /p>
fastsprites 0 ...... 연기 효과, 0 리얼리티, 1 은 초임, 2 는 Gameboy
< 게임이 비디오 카드에 출력하는 최대 fps 수는 72< P > 가 순조롭지 못하거나 마우스가 미끄러지면 그를 낮추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
< P > Hideradar ...... 레이더 끄기 (테스트 그렇지 않으면 화면의 왼쪽 아래 구석에 나타납니다.< /p>
hud_fastswitch 0 ...... 빨리 무기를 바꾸고, 숫자로 직접 바꾸면 더 이상 마우스를 누르지 않아도 된다
keys ...................... 자신의 CD-KEY 정보 표시 ( )
kill .............................................. 자살! ! 죽을 때 ... 자신을 끊자 ...
< P > Lefthand0 ..................................................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listmaps ......................................................... 서버의 지도 일정 표시
listplayers ................................................. 여러분의 번호와 이름 표시
< p (지정된 글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 * 모든 지도) < /p>max_shells 50 ...... 최대 총알 표시 수 (너무 많으면 lag ....) 0-500
< 0-500name 새 이름 ......................... 이름을 바꾸고, 살아있을 때만 < /p>
nightvision ..................................................... 야간 투시경 스위치 < /p>
r_speeds 0 ................................. 평균 fps 를 콘솔 텍스트로 표시, draw speed ! 인터넷 속도를 약간 개선할 수 있어요! 효과가 있습니까 ... 스스로 보세요!
rate 2500 .......................................... 서버에서 정보를 받는 속도, 너무 크고 작은 경우 lag, 적합한
선택setinfo ah1 ......................... 자동 설명 기능 제공 여부
setinfo dm1 .................. 지도를 바꾼 후 지도 열기 소개
Lag 에 도움이 됨 < /p>setinfo lefthand 0 ......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설정합니다.
< /p>
setinfo vgui_menus 1 ...... 그래픽 메뉴 스위치
size down .............................. 화면 축소
size P >
timeleft ..................................................................................... 지도 변경 몇 분
버전 정보 표시
< p 60% 이상의 사람들이 투표하면 된다 < /p>votemap 지도 이름 ...... 플레이어는 다음 지도
sensitivity x ...... 마우스 속도 0.1- 무제한? (20 은 config 의 최대) < /p>
zoom_sensitivity_ratio ... 저격경을 사용할 때 마우스 이동 속도 설정
ping ...... P >
서버 ping ..................................... 클라이언트 ping 서버 값 표시 < /p>
net_graph x ...................... FPS 및 온라인 속도를 측정하는 툴 x 열기 .. 이 항목을 열면 fps
net_graphpos x ...... 도구의 위치 x = 1,2,3
net _ graphwidth192 가 줄어듭니다 실제 볼륨 (volume/hisound)
hisound 1.000000 ...... 볼륨 최대 설정 , 실제 볼륨
bgmvolume 1.000000 ... 배경 오디오 음악의 볼륨 크기
disconnect ...... CS console 상태 유지
exit ....................................................................................... 게임을 종료하고 CS 를 닫은 다음 바탕 화면으로 돌아가기
quit 바탕 화면으로 돌아가기 < /p>
reconnect ..................................... 오프라인 없이 온라인 직접 재구성
retry ........................................... 오프라인 후 다시 온라인 P>
connect IP ..................... 지정된 서버로 온라인
= = = = = = = = = = = = = = = = = = = = = = = = = P >
developer x ...... ...... x = 0 일 때 developer 모드 끄기, X=1 일 때 열기 < /p>
developer 사용 (;
게임 내 메시지는 레이더를 방해한다)
cmdlist ...................................... 모든 콘솔 명령을 나열합니다. (뒤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글자로 시작하는 명령만 나열)
clear ................................................... 콘솔의 텍스트 지우기
SCR _ conspeed600 ...... P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스플레이 속도를 높이려면 반대 설정 < /p>
명령 기본값 권장 변경 값 설명
cl _ himodels 0 ............. 0, 낮은 디테일의 캐릭터 피부 사용, 디스플레이 속도 향상
max _ smoke puffs0 ..... 30,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연기 수 설정 (서버측)
FPS _ max52 ...... 고성능 시스템은 최대 동시 맵
MP _ decals 20 ..................... 300 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hisound 0 .......... 1,; 8bit 음질 사용 (저품질)
s _ A3D0 ................................................. 0, a3d 시리즈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여 1
s _ eax0 ...... CD 음악 재생 < /p>
cl_download_ingame 1 .. 다른 플레이어 로고, 맵 등 다운로드
GL _ smooth models 1 ... 캐릭터 동작이 더 부드럽다
GL _ round _ down1 ...... 3
setinfo "ah" 0 ......; 유령 표시 여부
setinfo "vgui _ menus" 0.1, 그래픽 구매 인터페이스 표시 여부
cl _ gait estimation 1 ... 캐릭터 두 동작 연결
cl _ nopred0 ...... 0
GL _ picmip0 ...... 2, 렌더 품질 무기 표시 < /p>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ver 명령 < /p>
는 명령 앞에 rcon 공백을 넣어야 합니다.
rcon addIP 0 ...... ...... IP 가 게임에 들어가는 것을 거부합니다. 0 테이블은 분 단위로 영구적이며 IP 획득은 rcon status
rcon addid 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시간설정은
rconkick XXX ...................................................................................................... 어떤 플레이어를 떨어뜨리면 XXX 는 플레이어 id 가 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특수코드를 추가하기도 하고, 때로는 무효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 번호 (rconuss) 로 바꿔야 한다 Rconkick # yyy #)
rcon listid .................................................. (bannd id 참조)
rcon restarts P >
rconsay id: ......................................... server talk
rconsay xxxx 대신 rcon say "xxxx "로 전환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버전 1.1 에는 이런 현상이 없어야 합니다.
rcon status P >
rcon writeip ...................................... Ban 에서 떨어진 ID 를 server p >
rcon writeid 에 저장 ...................................... P >
rcon _ address addip ................. server 는 사람이 가득 차면 관리만 할 수 있고 Play
rcon_password 암호는 ...... Toexec.cfg 파일에 execlistip.cfgexecbanned.cfg
를 적어 서버가 다시 활성화될 때 마지막으로 저장된 레코드 Load 를 새로 활성화된 Server 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그 파일을 직접 수정해서 다른 것을 잡아도 된다. 여기서 listip.cfg 는 ban 이 떨어뜨린 IP 기록이고, banned.cfg 는 ban 이 떨어뜨린 won id 기록파일이며, 마지막으로 exec listip.cfg 와 exec banned.cfg 는 권장하지 않는다. Rcon listip 과 rcon listid 는 곧 중복 레코드가 < /p>
매개 변수로 가득 찬 입력 행이 플레이어가 addbot 을 입력하는 곳 < /p>
"~" 를 누르면 < /p>
일반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가는 것은 Client (플레이어 매개 변수) < /p>
만 사용할 수 있지만 ... LAN GAME 을 여는 사람 < /p>
인 경우 Server 전용 명령어 아래 표에 나와 있는 명령 이후의 매개 변수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식 < /p>
대부분의 명령에 대한 매개변수 0 은 이 기능을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 /p>
지도 리스트는 cstrike\mapcycle.txt 에 있습니다. . bsp < /p>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게임을 활성화할 때 바로 가기에서 매개변수 < /p>
\ hl.exe-console-gamecstrike-condebug
를 수정합니다 < /p>
게임에 들어가 정상적으로 게임 시작 < /p>
녹화를 원할 때 ~ 키를 눌러 콘솔을 호출하고 콘솔에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record filename .... Filename.dem
demos ..................... startdemos 명령을 사용하여 재생된 동영상 루핑 < /p>
listdemo demoname ...... 녹화 정보 나열 < P>
playdemo filename ......................... filename.dem 동영상 재생 < /p>
playvol 9 ............. 녹화 재생 횟수 설정 P>
removedemo demo sgmt ...... 동영상에 설정된 단편 위치 제거 < /p>
setdemoinfo demo sgmt info ...... 텍스트 등의 동영상 정보를 추가합니다. 점진적으로 페이드 아웃 또는 빨리 감기 < /p>
startdemos ............................. 비디오 반복 < /p>
startmovie filename ...... 비디오 재생
P>
stopdemo ............................................................................................. 위와 같이 < /p>
swapdemo demo seg seg seg ...... 비디오에서 두 부분 위치 교환 < /p>
imedemo demoname 최대 fps (초당 프레임 속도 표시) 와 평균 fps
appendDEMO demoname ...... 이 동영상 파일 이후 녹화를 계속하고 원본 동영상 < /p>
removedemo ...... 먼저 listdemo 로 녹화 정보 보기 < /p >
edgefriction 2 ...... 3d 화면 방면의 동동 < /p>
hpk_maxsize 0.5 ...... custom.h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