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Young Master: Cloud Atlas Project'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 및 알고리즘 목록

'Young Master: Cloud Atlas Project'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 및 알고리즘 목록

'소천: Cloud Atlas Project'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을 계산하는 방법을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오늘은 Shao Qian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 및 알고리즘 목록을 소개하겠습니다. Cloud Atlas 프로젝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Young Master: Cloud Atlas Project'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 및 알고리즘 목록

방어 공식

방어 영향 계수 = 1000 ¼ (1000 방어 계수 )

< p> 값이 낮을수록 방어 계수가 1000마다 방어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알기 쉬운 간단한 공식, 탱키함 = 혈량 ¼ 방어 영향 계수)

관통 공식

방어 계수 = 방어 - 관통(해당) 계산/물리형에 따름)

방어계수 하한은 -200, 또는 방어영향계수 상한은 1.25

(이전 반올림 부분은 삭제되었습니다) 패널 정수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하며 여기에 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스킬 가속

스킬 CD 감소 비율 = 100 ¼ (100 스킬 가속) = 1000 ¼ (1000 정수 스킬 서둘러)

현재 윤투의 카피라이팅에는 통일성이 없습니다. 티칭 스킬 '스피드 차지'에서는 정수 형태의 스킬이 빠르게 등장합니다.

(백분율 형식 = 정수 형식 ¼ 1000, 즉 1000은 100에 해당하고 10은 1에 해당합니다.)

공격 속도

공격 빈도 당 두 번째 = 공격 속도 계수 / 400

공격 속도 계수 = 100 공격 속도 값

데미지 공식

최종 데미지 = 기본 데미지 × 크리티컬 데미지 계수 × 데미지 수정 계수

기본 데미지 = 강도 * 데미지 유형 보정

(이하 수식은 생략)

데미지 보정 계수의 하한은 20이다 . 따라서 과도한 데미지 감소는 해당 데미지를 최대 20까지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종 데미지 감소의 경우 양수 값일 경우 데미지 감소로 반영됩니다. 음수 값이면 쉽게 손상되는 것으로 반영됩니다.

범용 데미지 보정 = (1 자체 범용 데미지 증가 - 대상 범용 데미지 감소)

(허브 패시브, Out-of-Phase Regression 등 범용 데미지 증가 2종 세트) ) (범용 피해 감소: 에블린 패시브, 보완 오버플로 2피스 세트)

피해 유형 수정 = (1 자체 피해 증가 - 대상 피해 감소)

(해당 피해) 유형) (현재 버그가 있는데 액티브 효과가 실제 물리 데미지 감소인데 파나기아는 실제로 보편적인 데미지 감소가 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퍼블릭 베타 이후 전체 공식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버전은 거의 FGO와 비슷하지만 아직은 필요하지 않은 내용이 많이 삭제되었습니다.

알고리즘 및 패널

문자 값 열을 클릭하세요. 패널 = 검은색 글자와 노란색 글자

이 패널은 대략적으로 거리 패널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DNF 또는 사본을 입력하기 전에 메인 패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검은색 글자: 검은색 문자는 모두 기본 속성이며, 모든 비레벨 증가율은 검은색 문자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노란색 문자: 모든 비레벨 추가 속성은 노란색 문자입니다. 각 노란색 문자는 추가 항목입니다(DNF의 흰색 문자와 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