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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실내 조명을 어떻게 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3D 내부 라이트는 다음과 같은 조명 원칙에 따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라이트 설정 과정을 간단히 "천 라이트" 라고 합니다. 복잡한 장면은 100 명의 조명사가 각각 빛을 비추면 100 가지의 다른 방안과 효과를 낼 수 있지만, 빛의 몇 가지 원칙은 모두가 준수할 것이다. 실내 렌더링과 실내 사진의 경우 유명하고 고전적인 포광 이론은' 3 점 조명' 이다.

2, 3 점 조명 (영역 조명이라고도 함) 은 일반적으로 더 작은 범위의 장면 조명에 사용됩니다. 장면이 큰 경우 조명을 비추기 위해 여러 개의 작은 영역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디 라이트, 필 라이트 및 백 라이트의 세 가지 램프가 있습니다.

3, 호스트 라이트: 일반적으로 장면의 주요 오브젝트와 주변 영역을 비추고 호스트 오브젝트에 투영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음영 관계는 투영 방향을 포함하여 호스트 라이트에 의해 결정됩니다. 바디 라이트 작업은 필요에 따라 몇 개의 램프 라이트로 * * * 할 수 있습니다. 주 라이트가 1 5 도에서 30 도 사이인 경우 매끄럽다고 합니다. 45 도에서 90 도 사이의 위치에서 측면 라이트라고 합니다. 90 도에서 120 도 사이의 위치에서 측면 역광이 됩니다. 바디 라이트는 일반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필자는 주체광의 밝기를 약 240 으로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응?

4, 보조광: 보광이라고도 합니다.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부채꼴 반사면을 비직사성이 아닌 균일한 부드러운 광원을 형성하여 그림자 영역과 바디 라이트에 의해 누락된 장면 영역을 채우고 명암 영역 간의 대비를 조정하며 필드 깊이와 계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광범위한 균일한 포광의 특성으로 인해 장면에 바탕색을 입히고 장면의 기조를 정의합니다. 부드러운 조명 효과를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보조 라이트의 밝기는 호스트 라이트의 50-80 에 불과합니다.

5. 배경 라이트: 배경의 밝기를 증가시켜 주체를 돋보이게 하고, 주체 오브젝트를 배경에서 분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옴니 라이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밝기는 어둡고 너무 밝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