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SCE가 추진하는 1차 대작으로 많은 유명 제작자를 초청하여 개발에 참여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귀무자', '메가맨'의 개발자입니다. '로스트 플래닛', '좀비 라이징' 등 '이나후네 케이지' 등 유명 작품의 에이스 프로듀서도 이번 작품의 음악 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대중적으로도 친숙한 작곡가 미츠다 야스노리도 있다. Soul Sacrifice는 "대응하는 대가로 힘을 추구한다"는 등가 교환의 원리를 반영한 판타지 스타일의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주인공은 강력한 마법을 발동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하므로 간단합니다. 이것은 "자기 학대 게임"입니다.
'소울새크리파이스'는 '권력을 추구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가 필요하다'는 등가교환 원리를 반영한 판타지 스타일의 액션 게임이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Fight를 시작하는 것은 간단히 말해서 "마조히즘적인 게임"입니다. '소울새크리파이스'의 줄거리 배경은 마술사가 권력을 추구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잔혹한 마법의 세계이다.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어두운 설정을 선호하지만, 무대 설정에는 더 많은 마법적 요소가 추가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게임에서 마술사가 조종하는 노예(설정 맵에 따라 주인공이 남성일 수도 있고 여성일 수도 있음)를 연기하는데, 노예는 곧 희생될 것입니다. 이때 노예 앞에 신비한 마법서가 나타났다... 영문명 : SOUL SACRIFICE 중국명 : Soul Sacrifice 게임 플랫폼 : PS Vita 게임 종류 : ACT, RPG 플레이 인원 : 1~4명, 멀티플레이 p>
. 싱글 플레이어 레벨 개발 진행률: 50. 출시일: 2012년 겨울 출시 예정. 출시 가격: 미정. 출시 지역: 일본, 미국, 유럽 게임 디자이너: Keiji Inafune. (게임 감수 메인 프로듀서) 모토무라, 토리야마 음악 디자인: 미츠다 야스노리, 펑산 와타루 개발사: MAQL, SCEJ 배급사: 일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주) 추천 연령: 16세 이상
편집 자세한 소개는 단락
< p>게임 테마"Soul Sacrifice"의 게임 시스템은 설정 배경을 보완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적과 싸우기 위해 많은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을 활성화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마술사는 주변의 식물과 바위를 사용하여 마법을 활성화할 수 있지만 때로는 자신의 몸과 생명을 희생해야 합니다.
마법이 강력할수록 그에 따른 대가도 커지게 되며, 주인공은 점차 인간의 모습을 잃게 됩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생명을 마법의 힘과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게임의 세계관이 상대적으로 어둡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게임 시스템
이 게임은 마술사와 몬스터의 처절한 싸움을 그린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책에 있는 일기를 읽고 책 속 세계로 들어가 해당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작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책은 "Soul Sacrifice"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많은 악마의 주문과 이러한 주문을 사용하는 마법사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책.가. 게임의 기본 형태는 미션 기반으로 온라인 최대 4명까지 지원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직 불명확하다.
적과 장면
판타지 테마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게임 속 몬스터의 이름은 익숙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외형 디자인은 모든 사람의 인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정신.
전작과 너무 동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했다. 게다가 게임 속 몬스터들은 사실 인간들이었고, 자신들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대가를 치르고 마법을 사용하다가 결국 이런 상황에 이르렀다. 이 게임의 장면은 모두 괴물과 인간의 욕망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빛으로 빛나는 호수, 신비한 숲, 뜨거운 화산 등 다양한 유형의 장면이 있습니다.
게임 속 주요 적들도 마법사들이다. 그들은 한때 마법 연구에 집착한 인간이었지만, 유혹을 이기지 못해 결국 어둠의 나락에 떨어져 무서운 괴물이 되어버렸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외모가 끔찍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괴물들과 싸워야 합니다.
게임 내용
주인공은 자신을 노예로 키운 잔인한 마술사에게 희생된 인간의 영혼입니다.
마법을 외울 때 사용해야 합니다. 피와 같은 제물로 자신의 몸을 요구하는 강력한 마법을 갖춘 시스템의 가격은 무엇입니까? 뼈와 눈알이 무기를 소환합니다. 마법이 강력할수록 희생도 커집니다. 이 게임은 Marvelous AQL 제작팀이 제작했으며, 일본 유명 게임 뮤지션 미츠다 야스노리가 사운드 트랙을 담당합니다. 'Soul Sacrifice'는 4인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올 겨울 일본 PSV 플랫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유럽 및 미국 버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세부 업데이트:
·소환 외에도 게임 내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 공격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Soul Sacrifice 게임 화면
·EXCALIBUR(Sword in the Stone, Sword of Victory): 자신의 목에 손을 뻗어 척추를 뽑아 성검으로 만들어 싸웁니다. ·GLEIPNIR(저주 잠금): 손가락 5개를 자르고 손뼈를 사용하여 펀치를 날립니다. ·GORGON(사이클롭스): 눈알을 파내고 이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된 빔 공격을 발사합니다. ·GUNGNIR(오딘의 총): 뼈와 신경이 몸에서 튀어나와 공격합니다. · 플레이어는 잔인한 마법사의 노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완료 레벨이 50에 도달합니다. · 게임 속 책은 전체 스토리의 핵심 요소입니다. · 주인공이 희생할 때마다 마법의 책이 나타납니다. · 책 마법사와 괴물의 전투 역사 · SALAMANDER(샐러맨더)를 사용하여 공격하여 물체에 불을 붙임 · 커스터마이징 · 캐릭터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음 · 캐릭터 스타일이 게임 성능에 영향을 미침 · 당신이 싸우는 몬스터는 모두 마법을 남용하는 사람들 플레이어가 마법을 남용하면 인간의 모습을 잃게 되며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생명을 희생할 수 있습니다. [1]
이 게임 배경 편집
세계의 규칙 세상은 마법의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마술은 지팡이를 휘둘러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환상으로 가득한 것이 아니라, 일정한 대가를 치러야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큰 힘을 얻으려면 사용자는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마법사들은 강력한 마력을 얻기 위해 몸의 특정 부위나 심지어 생명까지도 바꿔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힘과 그에 상응하는 의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동료들의 삶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요? 이 세계의 마법은 사실 매우 잔인한 일이다. 진짜 마술사: 예전에는 마술사에 대한 우리의 인상이 날씬하고 주문을 영창하는 것 같았는데, 이 게임은 다릅니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마술사들은 모두 목숨을 걸고 희생정신과 의식을 갖춘 진정한 마술사들입니다. 마술사는 자신과 주변의 일부 "제물"을 희생하여 오른손에 강력한 마법의 힘을 생성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공양에 큰 제한이 없으며, 강력한 마법을 발동하는 대가로 자신의 신체나 동료의 생명까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짜 얽힘: 우리는 살아가면서 대개 다양한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특정 목표를 달성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이전 게임에서는 표현할 수 없었던 어떤 감정들이 이번 게임에서는 눈에 띄게 표현됩니다. 이 세상에는 본래 인간이었으나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실수로 마법의 힘을 사용하여 결국 길을 잃고 괴물이 된 사람들이 많다. 마술사의 임무는 이러한 괴물들을 파괴하는 것이며, 이는 또한 이러한 괴물들을 위한 일종의 구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을 구하기 위해 어떤 사람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누가 구원받아야 하며 어떤 믿음을 위해 살아야 하는지. 플레이어는 이런 종류의 실제 얽힘에 직면해야합니다. 마법의 힘을 생성하기 위해 제물을 사용하기 마술사는 마법의 힘을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위나 용암을 사용해 갑옷을 제작할 수 있고, 값비싼 제물일수록 강력한 마법을 생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마법을 사용한 후에는 공물이 사라지므로 플레이어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2]
게임에 대한 이 단락 편집
개발자 인터뷰
5월 10일 Soul Sacrifice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 세션이 끝난 후 SCEJ의 프로듀서 모토무라 켄타로와 SCEJ의 부프로듀서인 토리야마 히로키 씨가 무대에 올랐고, 기자간담회가 질의응답 시간에 돌입했습니다. 다음은 Q&A 세션의 녹취록이다. Q. 이번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을 알려주세요. 이나후네: 캡콤을 은퇴한 후 저는 빠르게 다양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 중 소니와 PSV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한 작품이 생각났는데, 소니가 물어봐서 그 이야기를 하게 됐어요. 소통은 아주 일찍부터 시작됐고, 독립 후 처음으로 만든 프로젝트 중 하나였어요. 질문: PSV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Inafune: 저는 멀티플레이어를 주요 고려 사항으로 삼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제가 Capcom에 있을 때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위대함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내 수준을 반영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PSV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PSV에서 만들어보자고 도전하게 됐다. 질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애드혹 모드가 있는 경우 ONLINE과도 호환되나요? 모토무라: 애드혹 모드 외에 ONLINE 지원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나후네: 현재는 Ad Hoc 모드만 있습니다. 국내 외에 해외 진출도 희망하고 있으나, 해외 진출 방식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질문: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 외에도 PSV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다른 요소가 있나요? 모토무라: 앞으로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발표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의 개발은 어떻게 될까요? Inafune: 이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도 게임의 일부입니다. 구체적인 시행은 충분한 검토를 거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물론 이것도 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질문: 언제 출시되나요? Inafune: 최대한 빨리 출시하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연말에 결정됐다. 올해 중반에 론칭되길 바랍니다. 질문: 게임의 성능이 매우 무거운 것 같습니다. 등급에 대한 기대는 무엇입니까? 토리야마: CERO 등급은 검토 중이며 후속 조치를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의 배려는 사용자 그룹을 너무 제한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 것입니다. 이나후네: 디자인 컨셉에서 모든 연령층을 포괄하는 건 절대 불가능해요. 잔인함이란 무엇인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만들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질문: 적 캐릭터는 몇 명이나 등장하나요? 이나후네: 출시일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물론 제작 당시의 아이디어는 최대한 많은 몬스터를 포함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상당한 수의 몬스터가 생산되었으며, 이를 어떻게 통합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질문: 멀티플레이 게임 영상에서는 결국 모두가 BOSS를 구할 것인지, 아니면 BOSS를 희생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되는데,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디자인이라 아직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투표가 2대 1이라면 두 사람이 보상을 받고 반대하는 한 사람은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그래, 드디어 적을 물리쳤구나'로 끝나지 않습니다. 또한 적을 물리친 후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내부 부분을 묘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질문: 인프라 모드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의사소통 수단이 필요합니다. 모토무라: PSV는 음성 채팅을 지원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이 기능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또 어떤 요소들이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형성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도 있습니다. 갱신을 기다려주세요. 이나후네: 대면회의라면, 플레이어 전원이 참석하면 문제 없습니다. 인프라 모드에서는 이와 같이 직접 통신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없어서 좋은 부분도 있어요. 질문: 마지막으로 선수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모토무라: 이것은 PSV만이 실현할 수 있는 컨셉에 기초한 기획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휴대용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액션 게임입니다. 대면 연결을 통해 직접 소통하고 게임을 하는 재미 외에도, 서로를 볼 수 없는 원격 연결의 재미도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싶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보에 관심을 갖고 후속 소식을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토리야마: PSV 특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부분을 '파이팅 액션'이라는 형태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전례 없는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나후네: 이번에는 '이나후네 스타일 게임'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나후네 스타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는 사용자마다 다릅니다. 해외에서 보는 쌀배는 여러분이 해본 쌀배 게임이 다르기 때문에 다릅니다.
여러 얼굴을 갖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며, 이 게임의 컨셉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나는 공포영화를 좋아하고, 조금은 역겨운 것도 좋아하는데, 그중에는 좀비도 있다. 하지만 세계관을 구상할 때 저는 진부한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판타지'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요즘 몇몇 판타지 작품은 너무 좋고, 과거에 완성된 작품으로 존경하지만, 더 이상 그 작품을 완전하게 베끼는 시대는 아니고, 판타지 작품이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 판타지 테마에 나만의 생각과 취향을 더해봤습니다. 전적으로 본인의 취향을 바탕으로 하고, 본인의 형태에 맞게 각색한 작품이기 때문에 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을 다수의 유저들에게 전해줌으로써 나도 새로운 '이나후네류'를 만들어낸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리고, 여러분도 이 작품의 '이나후네류'를 꼭 체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