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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와 MP5는 동일한가요?

달라요, PSP: PSP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layStation Portable)의 풀네임인 PSP는 소니(SONY)가 개발한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입니다. 2004년 12월 12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다.

4.3인치 16:9 비율, 완전 백라이트 Sharp ASV 초광시야각 LCD 화면, 화면 크기 480*272픽셀, 밝은 색상 및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효과를 사용합니다. 미디어가 있습니다. PS와 PS2 사이의 3D 다각형 그리기 기능과 해당 표면 NURBS 모델링은 PS2에는 없는 기능입니다. 게임 화면은 MPEG4 비디오 파일과 같은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새로운 수준의 휴대용 게임에 도달했습니다. ATRAC 형식 및 MP3 형식 ; 넓은 사운드 범위와 우수한 음질을 갖춘 3D 서라운드 사운드에 해당하는 PCM 음원을 사용합니다. 직경 6cm의 새로 개발된 "UMD" 디스크를 게임 및 시청각 미디어로 사용하며 USB 인터페이스와 Memory Stick DUO 메모리 스틱 슬롯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기능 확장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SONY가 포지셔닝한 "21세기 WALKMAN"의 제품입니다. 사실 요약하자면, PSP는 게임 콘솔일 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휴대용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단말기이기도 합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SONY의 저가 "덤핑" ​​전략으로 인해 PSP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가 되었습니다.

psp2000

신제품: psp2000

SCE가 2019년 발표한 PSP?(PlayStation?Portable) 시스템(PSP-2000)의 새롭고 향상된 버전입니다. 2007년형 PSP는 더욱 작고 얇아진 본체, 크기는 19% 작아지고 무게는 33% 가벼워졌습니다. 새로운 PSP는 무게가 약 189g(원래 280g), 두께가 18.6mm(원래 23.0mm)입니다. 또한 소니는 PSP 메모리를 64MB로 늘렸으며, 신형 PSP에 맞는 비디오 출력 기능도 준비했다. 별도로 구매한 비디오 케이블을 통해 PSP를 대형 TV에 연결해 게임과 영화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 새로운 PSP로의 업그레이드에는 UMD 데이터를 캐시하는 내장 스토리지, 디스크 읽기 시간 단축, USB를 통해 PC 또는 PS3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충전하는 기능도 포함됩니다. 세부 기능: [AV 케이블], [S VIDEO 케이블], [D 단자 AV 케이블], [컴포넌트 AV 케이블] 및 기타 비디오 출력 기능, 1-333MHz [PSP CPU], 16:9 480×272/16,770,000 t , [IEEE 802.11b] 무선 LAN, USB2.0(mini-B) USB 연결 등

PSP 구성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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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 구성 목록

이름 Play Station Portable(PSP)

모델 번호 PSP-1000(일본 버전) 1001은 미국 버전

표준 색상 검정색

크기 길이 170mm×폭 74mm×두께 23mm

무게 260g(배터리 포함)

CPU PSP 전용 CPU(주기 수 1~333MHz)

메모리 32MB

DRAM 4MB

< p>디스플레이 4.3인치 16:9 와이드스크린 ASV LCD, 1,677만 색상, 480×272 해상도, 최대 광도 제곱미터당 200cd

음악 출력 스테레오

확장 터미널 IEEE 802.11b (Wi-Fi), USB2.0(대상), 메모리 스틱, IrDA, IR Remote(SIRCS)

광 드라이브 UMD 전용 광 드라이브

호환 소프트웨어 PSP 게임, UMD 음악 소프트웨어, UMD 비디오 소프트웨어

외부 인터페이스 5V DC OUT, 배터리 충전 포트, 헤드폰 포트, 마이크 포트, 핸들 포트

조작 버튼 방향(위, 아래, 왼쪽 및 오른쪽), 디지털 로커, 버튼(Δ, ○, □, ), 전원 공급 장치 리튬 배터리, AC 전원 공급 장치

보호 기능∏?굴옥심종 맥주⒛炅掎拗?

디럭스 버전 액세서리 헤드폰 및 와이어 제어 장치, 1800MA 배터리, 휴대용 가방, 슬링 . 32M SONY PSP 전용 메모리 스틱

PSP2000 구성 목록

모델 새 버전 PSP2000

프로세서 성능 PSP CPU(작동 주파수 1-333MHz)

< p>메모리 성능 64MB

그래픽 프로세서 FPU, VFPU(초당 2600만 부동 소수점 연산) 3D 그래픽 확장 작동 1.2V MIPS R4000 32비트 코어 128비트 버스 2MB eDRAM 캐시 90 Nano CMOS 제조 공정 1.2V

게임 캐리어 재생용 특수 UMD 드라이버, 형식: PSP 게임, UMD 오디오, UMD 비디오 UMD(Universal Media Disc) 직경 60mm 광 디스크 660nm 레이저 다이오드 최대 용량 1.8GB(더블 레이어) 11Mbps 전송 속도 AES 암호화 시스템 고유 디스크 ID 충격 방지

오디오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인터페이스 본체 전원 입력 포트 외부 전원 공급 포트 비디오/헤드폰/마이크 포트 USB 포트 스토리지 메모리 스틱 포트

액세서리 AC 어댑터 전용 리튬 이온 배터리(1200mAh)

무게: 약 189g(배터리 포함)

크기: 약 169.4x 18.6x 71.4 mm (가로×세로 /p>

PSP 주변기기

[이 문단 편집]

■ UMD 소개

UMD는 멀티미디어 저장매체입니다 SONY가 PSP용으로 특별히 개발한 — —Universal Media Disc의 최대 용량은 1.79GB~1.8GB에 달할 수 있으며, 1.8GB는 직경을 초과하지 않고 6cm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게임용 PSP에 UMD 디스크와 디스크 슬리브를 삽입하기 때문에(MD의 접근 방식 참조) UMD 디스크 마모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현재 UMD 디스크는 읽기 전용 형식이며 128BIT AES 암호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모든 UMD 디스크는 SONY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며 해당 기술은 유출되지 않습니다. 그 기간 동안에는 UMD 벌크 디스크가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SONY는 1월 20일 UMD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사양을 공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MD 소프트웨어의 퍼블리싱 및 호환 재생을 위해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조업체에 제공되지만 UMD 게임 측면은 아직 공개되지 않습니다.

■ 메모리 스틱

MS(Memory Stick)는 소니가 1999년 출시한 메모리 카드입니다. 소니 노트북, 소니 디지털 카메라 등 소니 시리즈 제품에 흔히 사용됩니다. UMD 게임 아카이브, MPG4 영화, MP3 음악 등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32MB, 512MB, 1GB, 2GB, 4GB, 8GB, 16GB가 있고, 32GB도 개발 중입니다(기대됩니다). 현재 메모리 스틱 고속 버전이 있으며, 적갈색 모양과 ms 로고 아래에 HIGH SPEED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대부분의 고속 메모리 스틱은 조립된 스틱입니다. 오리지널), 하지만 조립 기술의 향상으로 조립된 스틱의 품질은 오리지널 스틱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게임

UMD를 실행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스틱 듀오에. (ISO 또는 CSO 파일) PSP 전용 형식 게임.

PSone 게임(예: PlayStation 오리지널 게임, 변환 필요)

홈브루 게임.

그리고 홈브루 프로그램을 통해 GBA N64 SFC 등의 에뮬레이터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UMD를 시청하거나 메모리스틱 듀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의 이미지.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이미지.) 재생 형식은 MPEG-4, AVC, AVI, PMP가 가능합니다.

재생 방법: MP4 파일을 비디오 폴더에 직접 넣습니다. AVI 및 AVC의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PMP는 재생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 음악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UMD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음악) 파일 형식은 ATRAC3plus이어야 합니다. MP3 및 WMA ATRAC3plus(Adaptive Transform Acoustic Coding 3 Plus) 신제품도 ATRAC3Plus 고급 압축 기술을 사용하므로 높은 음질을 유지하면서 사운드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크기와 압축 효과에 따라 256, 132, 105, 66, 64 또는 48kbps의 압축 비율로 압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56kbps의 압축 비율을 선택하면 비슷한 CD 품질로 음악이 압축됩니다.

■ 사진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사진을 PSP를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사진) 사진 형식은 JPEG 또는 BMP일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접속

PSP와 함께 제공되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무선 라우터에 연결하여 웹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WIFI는 지원하지만 블루투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버전은 2.0 이상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선 핫스팟이 필요합니다. 현재 국내 무선 핫스팟은 인기가 없습니다(베이징 제외). 이 기능은 스타벅스와 일부 커피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맥도날드도 곧 도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p>■ 크랙

초기 PSP 크랙 게임은 Booster의 Device Hook과 같은 부팅 프로그램을 통해 구현되었습니다. 메모리 스틱의 ISO 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홈브루 프로그램은 1.50 시스템에서만 더 잘 실행될 수 있기 때문에 크랙이 발생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시스템 버전을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랙이 발생한 게임 등을 더 잘 실행하려면 해당 컴퓨터에 대해 제어 가능한 자체 시스템(OE/M33)을 플래시해야 합니다.

현재 크랙된 시스템에서는 정품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해커님 감사합니다!!)

OE와 M33의 차이점은 OE가 더 안정적이지만, 더 적은 수의 게임을 지원합니다. M33은 OE만큼 안정적이지는 않지만 OE보다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M33은 기본적으로 더 많이 사용됩니다. OE.

하드웨어 철저한 분석

[이 문단 편집]

■ PSP 하드웨어 철저 분석

고성능 CPU 및 DRAM CPU 코어에 내장

PSP의 3D 성능을 PS2 수준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 SONY는 PSP에 R4000 CPU 코어 2개를 탑재했습니다. R4000은 RISC(Reduced Instruction Set) 프로세서입니다. MIPS Technology Company. 두 개의 R4000 PSP CPU 코어 중 하나입니다. 프로세서 주파수는 333MHZ이며 128BIT 시스템 버스(참고: 메모리 또는 외부 회로에 대한 연결 버스)를 가지며 이를 통해 미디어 엔진, 메인 메모리와 통신합니다. , Graphics Core1, 2, VME(Virtual Mobile Engine) 및 DMAC [ DMA는 Direct Memory Access의 약자입니다. "직접 메모리 액세스"를 의미합니다. 즉, CPU를 통하지 않고 CPU 개입 없이 외부 장치와 메모리 사이에서 데이터를 직접 읽고 쓸 수 있는 고속 데이터 전송 작업을 말합니다. 전체 데이터 전송 작업은 DMAC-Direct Memory Access Controller의 제어하에 수행됩니다. CPU는 데이터 전송의 시작과 끝에서 일부 처리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전송 프로세스 중에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대부분의 경우 CPU와 입출력이 병렬로 작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전체 컴퓨터 시스템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는 PSP에서의 역할은 CPU를 광디스크 시스템과 I/O 장치에 연결하여 광디스크 시스템을 읽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및 I/O 장치. O 장치(예: 핸들, 디스플레이 화면, U** 및 기타 인터페이스는 모두 I/O 장치임)] PSP CPU Core1은 I-Cache를 통합합니다(명령 캐시의 구체적인 용량은 알 수 없음). , D-Cache(데이터 캐시의 특정 용량) 및 FPU, VFPU(벡터 단위) 중 PSP CPU Core의 3D 컴퓨팅 성능은 주로 FPU와 VFPU라는 두 가지 벡터 단위에서 비롯됩니다. 포인트 연산 능력이 2.6GFlops(3D-CG 확장 명령어 사용 - 3D 확장 명령어 세트가 작업에 포함될 때의 값)에 도달하여 부동 소수점 계산량 P3 733에 도달했습니다(SEE 명령어 사용 시의 경우입니다). 세트를 추가하면 값이 2.93GFLOPS(SSE)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2 GS가 지원하는 특수 효과가 너무 적다고 말합니다. 게임에서 지원되지 않는 특수 효과가 왜 그렇게 많은가요? 사실 EE의 FPU와 VUO+ 때문인가요? EE의 총 부동 소수점 컴퓨팅 성능이 6.2GFLOPS에 도달하도록 하는 VU1 많은 사람들은 현재 기술이 아직 GPU에서 특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기능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픽 코어에서 이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nVIDIA의 GeForce 시리즈나 ATI의 RADEON 시리즈에서도 새로 추가된 특수 효과에 대해서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수 효과가 추가된 새로운 DIRECTX 버전과 같은 효과는 이 DIRECTX 버전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어야 하며, 게임 콘솔은 PC 그래픽 카드처럼 6~8개월마다 교체할 수 없습니다. 또한 GPU의 부동소수점 연산 능력은 CPU에 비해 ​​높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SONY의 선택은 여전히 ​​매우 현명합니다. 특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려면 부동 소수점 연산이 높은 CPU를 사용하세요.

PSP CPU 코어의 기능은 초기 다각형 생성과 같은 3D 연산을 수행하고 일부 특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입니다. 코어에는 더 많은 폴리곤 데이터와 고해상도 텍스처를 수용할 수 있는 30MB DRAM 메인 메모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모리 대역폭은 2.6GB/초입니다. PSP CPU 코어는 128비트 대역폭 버스를 사용하여 DRAM에 연결합니다. PSP CPU 코어의 초고성능으로 재생합니다(참고: 내장 테스트 메모리이지만 연결하려면 여전히 버스가 필요합니다). 임베디드 메모리의 장점은 CPU가 메모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어 메모리 응답 시간이 줄어들고 높은 대역폭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R4000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디어 압축 해제, 사운드 및 I/O 관리를 수행합니다. 등을 수행하는 대신 3D 계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많은 웹사이트에서는 두 개의 CPU가 함께 작동하여 3D 계산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FPU VFPU를 통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내가 오해한 것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주파수도 333MHZ이며 PSP CPU 코어와 128BIT 전면 버스를 공유하며 2MB DRAM이 내장되어 있으며 DRAM 대역폭은 2.6GB/sec입니다. 주로 미디어 압축 해제 버퍼 및 오디오 메모리로 사용됩니다. . MPEG4의 압축 해제를 완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PSP 그래픽 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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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의 축적과 성숙한 PSP 그래픽 코어

p>< p>PSP의 3D 성능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SONY는 PSP에 CPU와 동일한 수의 GPU를 장착했습니다. 그래픽 코어 1은 주로 기하학적 연산입니다.

3D Curved Su***ce + 3D Polygon (3D 표면 작업 및 3D 폴리곤 엔진 지원) 압축 텍스처 텍스처 압축 (이것은 매우 중요한 기술이며, 이 기술은 제한된 비디오 메모리와 메모리 공간 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텍스처, 텍스처 압축은 비디오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때, 즉 텍스처가 오버플로될 때 시스템이 텍스처를 메인 메모리에 저장하기 때문에 메인 메모리 사용량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대역폭 사용량을 줄이는 것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SONY에서는 구체적인 압축 비율을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S3TC의 텍스처 압축 기술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기서 S3TC의 텍스처 압축 비율은 8BIT 색상에서 4:1입니다. 24BIT 색상 이하 6:1) 하드웨어 클리핑 하드웨어 클리핑(간단히 말하면 클리핑은 화면 밖으로 떨어지는 물체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므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처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처리 시간이 절약됩니다.) 뼈는 각각 변형과 애니메이션입니다. 모핑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바다의 파도와 물결 같은 현실적인 표면을 만들거나 삼각형 그룹을 한 모양에서 다른 모양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사한 기술입니다. , 결과적으로 더 부드러운 뼈 동작 효과가 발생합니다. [오른쪽 1은 변형의 예입니다] 뼈(8)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머는 각 관절에서 8개의 "뼈"를 사용하여 실제 캐릭터 움직임을 만들 수 있으며 관절 움직임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테셀레이터(Hardware Tessellator)는 게임의 단순한 모델을 보다 부드럽고 세밀하게 만들기 위해 고차 표면 기하학을 사용하는 하드웨어 폴리곤 테셀레이션 기능입니다. 엔진에 추가된 후 프로그램에서 LOD 기술(또는 HIGH ORDER SUFACE)을 사용하여 객체와 관찰자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다양한 와이어프레임 밀도를 갖는 3D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면에서 이전보다 개수는 대폭 줄어들지만 이미지 품질은 크게 떨어지지 않으며, 폴리곤 감소로 인해 하드웨어 클리핑 성능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DX8.0 및 OPENGL 1.4에서는 DX 및 OPENGL에 추가되었습니다. 가정용 게임기 중에서는 X-BOX의 NV2A 하드웨어에서만 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PC GAME에서는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에서 지원하더라도 PC GAME에서 이 컴퓨팅 기능을 켜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대표자는 ATI의 TRUFORM입니다.]

Graphics Core 1은 Bezier B-Spline(NURBS)(Bezier curve NURB* 모델링 기능)을 지원하며, ** 4×4, 16×16, 64×64 sub-division은 subdivision 모드입니다. N*N, 곡선 표면이 매끄러울수록 프로그램/데이터가 줄어들고 메모리 공간 및 버스 트래픽이 줄어듭니다(대역폭 점유를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TI의 HZPER 기술과 유사합니다. 구체적인 작업 모드는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부 사항) .

PSP Graphics Core 1은 기하학적 연산자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기능이 PC 그래픽 카드의 Vertex Shader에 더 가깝다고 느낍니다. [참고: Vertex Shader(버텍스 셰이더)란? ——정점(Vertex)은 컴퓨터 그래픽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 3개의 꼭지점을 연결하여 삼각형을 이루며 3차원 공간에서 각 꼭지점은 고유한 좌표(xyzw)와 색상 값 및 기타 데이터를 갖습니다. Vertex Shader(버텍스 쉐이더)는 소프트웨어 레벨에서 버텍스 데이터를 연산하는 일련의 명령 프로그램입니다. 하드웨어 레벨에서는 이러한 버텍스 쉐이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처리 장치이지만 그 기능은 약간 약할 수 있습니다.< /p>

Graphics Core 2의 이름은 Rendering Engine'+'Su***ce Engine'(렌더링 엔진 및 표면 엔진)이며 주요 기능은 렌더링 및 하드웨어 T&L(하드웨어 기하학적 변환 및 조명 처리)입니다. 이 기술은 3D 모델의 표면을 더욱 매끄럽고, 정확하고, 생생하게 만들어주는 기술이며, 다각형을 추가하지 않고도 광원을 실시간 처리하여 광원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고, 반사 특성을 갖춘 광원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는 PS2에서 EE의 VUO+VU1로 완성됩니다. 또한 Graphics Core1과 2는 모두 128BIT 코어이며 166MHZ에서 작동하고 256BIT 데이터 버스 폭을 가진 내장형 4M DRAM에 연결됩니다.

DRAM 대역폭은 5.3GB/초입니다. 그래픽 코어2 픽셀 채우기 속도는 초당 6억 6400만 개, 클록 주기당 텍스처 맵 수는 4개, 픽셀 파이프라인은 4개, 작업 모드는 4*1입니다. 즉, 각 픽셀 파이프라인에 TMU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텍스처 매핑 단위)는 1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텍스처가 여러 개 있으면 PSP의 픽셀 채우기 속도가 감소한다고 생각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외로 Graphics Core2는 실제로 Pixel Shader를 지원합니다(그러나 버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픽셀 셰이더란 무엇입니까? ——정점(정점)이 정점 셰이더에 의해 처리된 후 설정 엔진으로 전달되어 화면의 2차원 좌표점(프래그먼트(OPENGL에서는 호출)이라고 함) 또는 픽셀(이라고 함)로 변환됩니다. D3D) 방식) 즉, 픽셀)에 포함된 정보는 정점과 유사하며 색상, 깊이 좌표 및 기타 데이터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에서는 픽셀 셰이더(버텍스 셰이더)를 실행하는 픽셀 단위입니다.] 픽셀 셰이더는 주로 특수 효과 생성 및 텍스처(맵) 합성을 담당하므로 여러 개의 TMU 단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PSP는 광원을 픽셀에 도달하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을 통해 PSP는 물과 금속 표면 반사와 같은 물리적 효과를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Vertex Shader와 Pixel Shader는 가정용 콘솔의 X-BOX NV2A에서만 지원됩니다. Halo의 물이나 주인공 특공대의 금속성 느낌과 같은 게임에서 널리 지원됩니다. 하지만 PS2에는 없는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예시 그림은 왼쪽 두 번째 그림에 나와 있습니다. Graphics Core2의 최대 폴리곤 수는 33Mpolygon/sec(T&L)로 PS2의 절반 수준입니다. PS2보다 나쁘다는 점은 PSP의 해상도가 480*272이고 4.5인치 화면에서는 폴리곤 수와 텍스처 크기가 원본의 1/3이더라도 볼 수 없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_^. 출력은 또한 Graphics Core 2의 작업이며 최대 출력 24BIT 색상이며 출력 신호는 더 나은 색상 복원 기능을 갖춘 RGBA입니다. [참고: Graphics Core2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제외되지 않습니다. NSR(NVIDIA Shading Rasterizer)은 실제 재료 속성이 픽셀별 셰이딩 효과를 최대한 달성하도록 만듭니다. 즉, 픽셀 셰이더는 픽셀 셰이딩으로 얻은 효과를 처리합니다(그러나 NSR은 이에 가까운 경우에만 동적 셰이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픽셀에 대해 처리가 가능해 이제 복잡한 그림에 픽셀 범프 매핑과 같은 풍부한 세부 기능을 사용하여 범프 매핑과 같은 더욱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SR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픽셀 단위로 조명 속성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전 그래픽 솔루션이 조명 맵이나 정점 조명을 사용했을 때 이 접근 방식은 성능 향상을 위해 품질과 정확성을 떨어뜨려 사용자가 더 이상 실시간 렌더링과 모든 기능을 갖춘 렌더링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실시간으로 픽셀 단위 셰이딩을 수행하는 기능은 3D 요소의 모양과 느낌을 실제 요소와 매우 유사하게 만들기 때문에 기본 멀티 텍스처링 기술을 사용하여 눈을 속입니다. 따라서 여러 텍스처가 있어도 PSP의 픽셀 채우기 속도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NSR을 사용하면 나뭇결이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고, 조명 개체는 강한 빛 아래에서 희미한 빛을 낼 뿐만 아니라 사실적인 그림자를 드리우고 수면의 잔물결과 파도를 더욱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픽셀당 조명 기능은 과거에 사용된 모든 조명 방법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성능도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이점

[편집 단락]

가정용 콘솔보다 강력한 음원 출력

PSP의 가장 놀라운 점은 3D 서라운드 7.1 채널이 있다는 점입니다. 생각해 보면 PS2만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5.1 채널 오디오 처리 프로세서는 VME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입니다. 이는 Sony가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에 사용하는 VME(Virtual Mobile Engine) 설계를 기반으로 하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DSP가 내부적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PSP 음질을 향상시킵니다. VME 주파수는 166MHZ, 변환 가능한 디지털 신호 처리, 초당 50억 작업, 디지털 디코더 지원, MP3, AAC 및 ATRAC3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3D 스테레오, 다중 채널 믹싱, 전자 신디사이저도 있습니다. 및 기타 음향 효과.

광 드라이브 데이터

UMD(Universal Media Disc) 60mm 광 디스크 단면 이중 레이어 1.8GB 용량(N**의 특수*VD 용량보다 더 크고 과장됨, FFX만큼 많은 CG가 있어도 게임을 할 수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MPEG4 이미지를 저장합니다(고화질 이미지는 2시간 동안 저장할 수 있으며, 표준 품질은 4시간입니다). 광학 디스크 시스템은 660nm 파장을 사용합니다. 초당 11Mbps 전송 속도의 레이저 다이오드 AES 암호화[AES 암호화 방법(고급 암호화 표준)] 시스템 충격 방지 고유 디스크 ID 지역 코드 시스템 부모 잠금 시스템 반복 주문 시스템.

초강력 외부 인터페이스 및 네트워크 프로토콜

< p>무선랜(802.11)[IEEE802.11은 1세대 무선랜 표준 중 하나이다.

이 표준은 무선 LAN 및 무선 장치 제조업체가 특정 범위 내에서 상호 운용 가능한 네트워크 장치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물리적 계층 및 MAC(미디어 액세스 제어) 프로토콜의 사양을 정의합니다. [IrDA는 Infrared Date Associationd의 약어입니다. 초당 115KB의 전송 속도, 지점 간 반이중 전송이 특징입니다. 직렬 포트에는 16550 UART가 필요합니다. 1미터입니다. 연결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정용 컴퓨터보다 더 편리하게 기록 교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U**2.0[U**의 중국어 이름은 Universal Serial Bus 버전 2.0입니다. 메인 시스템과 다른 시스템 간의 전송을 지원합니다. 주변 장치를 켜진 상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핫스왑이 가능하고 사용이 간편하므로 플러그를 뽑거나 뽑기 위해 PC와 PSP를 종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더 넓은 범위의 응용 프로그램과 광대역에 매우 편리합니다. ; 최대 127개의 주변 장치를 직렬로 연결할 수 있으며, 실시간 사운드 재생 및 이미지 압축을 지원하므로 누구나 비디오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전송 속도는 280Mbit에 이릅니다. PS2 PC와 같은 주변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PSP가 강력한 외부 확장성을 갖게 하므로 PSP는 향후 더 많은 주변 장치와 기능을 갖게 될 것입니다. TV), 충전식 리튬 배터리(PSP의 기본 배터리), 스테레오 헤드폰 외부 소켓.

패셔너블한 16:9

기타 사양: 4.5인치 16:9 와이드스크린 백라이트 480*272 해상도와 24비트 트루 컬러 화면을 갖춘 TFT LCD 디스플레이는 언제든지 더 넓은 시야 범위, 초고해상도 및 트루 컬러를 제공하여 강력한 하드웨어로 그린 그림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가정용 기기에 버금가는 사진과 모바일 미디어 영화를 손바닥 안에서 재현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생활이 더욱 풍요로워집니다. "Ereader"라는 자체 제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0" 버전은 특별히 사용하기 쉽지 않으며 "2.0" 버전은 아직 시험 단계입니다.

그래서 "xreader" "1.0"의 개선된 버전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RC9"입니다. "TXT" 형식의 전자책을 읽고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LRC 가사 표시 지원) , 만화 읽기(사진을 한 장씩 재생하면 되지만 화면 너비, 화면 높이, 원본 크기에 따라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함), 파일 관리(삭제, 복사, 잘라내기, 붙여넣기가 가능함) 파일을 메모리 스틱에 저장)...< /p>

매우 유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이 바보라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세그먼트 접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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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의 DOS에 있는 프로그램 세그먼트의 접두어: 프로그램 세그먼트 접두어(프로그램 세그먼트의 접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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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명령이 입력되거나 EXEC 하위 기능을 통해 하위 프로그램이 로드되면(시스템 함수 호출 INF 21h의 하위 기능 번호는 4BH임) COMMAND는 사용 가능한 하위 기능의 가장 낮은 끝을 결정합니다. 그 당시의 메모리 공간을 프로그램 세그먼트의 시작점으로 삼습니다. 프로그램이 차지하는 메모리 공간의 처음 256바이트에서 시스템은 PSP(프로그램 접두어)에 대한 데이터 영역을 생성합니다. DOS는 PSP를 사용하여 로드된 프로그램과 통신합니다. 여기에는 프로그램 반환, 프로그램 파일 이름 및 기타 정보가 포함됩니다. , psp를 연구하여 파일 이름 정보를 찾은 다음 파일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메모리 영역(PSP 뒤)의 256바이트부터 시작하여 프로그램을 로드하면 프로그램의 주소가 SA+10H:0으로 설정됩니다. (SA는 시스템에서 할당한 메모리입니다. 프로그램 시작 위치의 세그먼트 주소는 현재 레지스터 DS의 내용입니다.)

(참고: PSP 영역과 프로그램 영역은 연속적인 물리적 주소를 가지지만 서로 다른 세그먼트 주소를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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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에는 다음 세 부분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PSP+0, +2, +5 및 +2CH 필드와 같은 로드된 프로그램에 대한 DOS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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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SP+0AH, +0EH, +12H 및 +2CH 필드와 같이 DOS 자체에서 사용되는 DOS 항목

(3) 로드된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전송 매개변수 PSP+5CH, + 6CH 및 80H 필드로.

PSP 구조는 CP/M의 '제어 영역'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는 DOS 자체가 CP/M에서 진화했기 때문입니다.

개인 소프트웨어 프로세스(Personal Software Engineering)

PSP(Personal Software Process)는 개인의 작업 방식을 통제, 관리,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양식, 지침 및 절차를 위한 구조화된 프레임워크를 포함하는 프로세스입니다. PSP는 특정 기술(프로그래밍 언어, 도구 또는 설계 방법)과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그 원칙은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작업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PSP는 개별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의 원칙을 설명하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제품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결정하고, 프로세스 변경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결정하도록 돕습니다. .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상향식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프로세스 개선 원칙을 제시하여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생산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 및 소규모 그룹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연구와 실습을 통해 CMM의 공백을 메웁니다.

PSP 버전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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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모델 번호는 포장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SP1000 일본어 버전 일반 버전에는 콘솔과 충전기가 하나씩만 있습니다

PSP1000K 일본어 버전 디럭스 버전(ValuePack)에는 콘솔, 충전기, 핸드 스트랩, 나일론 케이스, 32M 메모리 스틱, 헤드폰 및 와이어 컨트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p>PSP1000KCW 일본어 버전 화이트 디럭스 버전은 블랙 디럭스 버전과 동일한 내부 내장을 갖고 있고, 호스트는 흰색이다

PSP1000G1 일본어 버전 GIGA 버전은 1G 메모리가 더 많이 내장되어 있다 디럭스 버전에 비해 스틱과 핸드스트랩이 적고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 p>PSP1000CWG1 일본판 흰색 GIGA 버전은 검정색 GIGA 버전과 동일하게 내부 내장이 있고 호스트는 흰색입니다

PSP1001 미국판 일반판 BasePack(동일 일본어판 일반판 내장)

PSP1001K 미국판 디럭스판 ValuePack(당일 디럭스판 내장)

< p>PSP1001CW 미국 버전 디럭스 화이트 버전

PSP1001G1 미국 버전 GIGA 버전 GigaPack

PSP1002K 호주 디럭스 버전 ValuePack

PSP1002G1 호주 GIGA 버전 GigaPack

< p>PSP1003 영국 정규 버전 BasePack

PSP1003K 영국 디럭스 버전 ValuePack

PSP1003G1 영국 GIGA 버전 GigaPack

PSP1004 유럽 정규 버전 BasePack

PSP1004K 유럽 디럭스 버전 Valuepack

PSP1004G1 유럽 GIGA 버전 GigaPack

PSP1005 한국어 일반 버전 BasePack

PSP1005K 한국어 디럭스 에디션 Valuepack

PSP1005G1 한국어 GIGA 에디션 기가

PackPSP1006 홍콩 에디션 일반 에디션

PSP1006K 홍콩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PSP1007 대만 에디션

PSP2000의 수 즉, 200X 접미사 번호는 1000과 동일합니다.

참고: 현재 미국에서도 일반 버전(BasePack)이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199달러, 199유로(2007년 7월 PSP1000 홍콩가격은 1,350홍콩달러)이다. 구성은 호스트, 배터리, 충전기만 빼고 일본 정규판과 동일하다. . 일반 버전과 디럭스 버전을 구별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포장 상자에 있는 코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K가 있으면 디럭스 버전이고, 없으면 일반 버전입니다. 또한 PSP가 중국에서 라이센스를 받은 경우 일련번호는 일반적으로 PSP1009여야 합니다. 이 게시물은 휴대폰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가 구입해야 하는 경우 기기의 지역을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른 지역의 경우 정품 UMD 영화를 기기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파이썬 서버 페이지

JSP와 유사한 스크립팅 언어 Python의 서비스 페이지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스크립팅 언어 Python이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최근 Google을 중심으로 꽤 인기를 끌고 있는 Google은 이를 홍보하기 위해 Python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Google API를 출시했습니다.

PSP 시장

PSP-2000의 새 버전이 2019년 1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8월 말부터 중국 버전의 작업 패키지가 유출되기 시작했고, 개별 플레이어는 PSP 새 버전의 사진을 공개했으며, 일부 국내외 웹사이트 포럼에서는 선명한 사진과 간단한 리뷰를 공개했으며, 게임버스에서는 언박싱 리뷰에 대한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외관 변화로 인해 새 버전의 PSP에 메모리, 비디오 출력 기능, TV 수신 주변 ​​장치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온라인 예약 가격이 한때 2,000위안을 넘었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PSP 호스트 + 배터리의 Taobao 판매자 작업 패키지 버전이 21xx 위안에 판매되었습니다.

8월 31일, 버스는 PSP-2000 실기의 새 버전에 대한 완전 분해 보고서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 Vault 등) 동시에 중국에서는 홍콩에서 PSP-2006 및 PSP-2007 시리즈 콘솔의 새 버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몇 시간도 안 되어 홍콩판 PSP에 대한 국내 주문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홍콩판 PSP의 가격이 1,280홍콩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본토에는 수많은 판매자가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상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견적도 1,380~1,500 사이로 하락했습니다. 타오바오 가격도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MP5는 영화 감상, 전자책 감상, 음악 감상, 사진 감상, 사진 촬영만 가능하다. (타오바오에서 판매되는 위조 휴대폰도 픽셀 보장 수준이 매우 낮다.) 이 기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