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아서 문장 만들기
규칙: 3개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메모지를 보냅니다. 첫 번째 그룹은 사람의 이름(모두가 알고 있음)을 쓰고, 두 번째 그룹은 이름을 씁니다. 이벤트 주소를 적습니다(8마리의 몬스터와 7마리의 세 번째 그룹은 골프, 다이빙, 멍해짐, 이야기 나누기 등)에 대해 씁니다. 그런 다음 무작위로 선택하여 읽어 보면 xx명과 xx명(첫 번째 그룹)이 x자리(두 번째 그룹)에서 x일(세 번째 그룹)을 하고 있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2. 열정 임팩트 게임 - 함께 풍선놀이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6명의 협력을 통해 먼저 터지게 됩니다. 풍선을 만든 다음 엉덩이로 부수세요. 진행자는 각 그룹에게 입, 손(사진 2장), 발(사진 2장), 풍선 등을 적어서 6장의 복권을 나눠주었습니다. 진행자는 각 그룹에 추첨을 요청합니다. 그 후, 먼저 입으로 얻은 사람이 손으로 잡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불게 됩니다. (입으로 얻은 사람은 혼자서 풍선을 불 수 없습니다.) 엉덩이를 맞은 사람이 풍선을 터뜨리게 해주세요. 가장 큰 숫자를 가진 사람이 승리하며 음악은 감동적이어야 합니다.
3. 완전한 대화형 게임 - 패치워크:
호스트는 각 그룹이 먼저 수신자를 선택하고 The 트레이가 무대 위에 서 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항목은 도구를 찾기가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예: 신발끈 5미터, 2000년 판 1위안 동전, 2미터 긴 머리, 국내 휴대폰 3대, 청바지 3벌(누군가 바지를 벗고 싶어함), 18.88위안(몇몇) 센트는 정말 영웅을 당황하게 합니다) ), 가장 재미있는 점은 상사의 몸에 2개의 물건이 있다는 것입니다(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한때 Fortune 500대 일본 CEO가 10초 만에 속옷까지 강탈한 적이 있습니다).
4. 밀착 게임 - 종이컵 물 넘기기 :
7명이 한 조가 되어 동시에 경쟁을 펼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들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에 담긴 물을 작은 컵에 하나씩 부어주는 일도 두 사람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종이컵에 물을 붓습니다. 5분 이내에 탱크에 물이 가장 많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5. 빨대 운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으로 나누어야 하며, 각 사람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무거운 열쇠고리 같은 것들은 게임이 진행될 때 빨대나 열쇠고리를 손으로 만지는 것이 금지되며, 대신 빨대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넘겨준다. 입에 물린 빨대를 타고 마지막 사람에게 닿는다.
6. 반대말하기
명료하고 지능적인 몇 사람을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하세요.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가 한마디 하면,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반대로 말해야 하며, 잘못 말하거나 망설이는 플레이어는 즉시 탈락한다. 3단어부터 시작하면 2라운드에서는 4단어, 3라운드에서는 5단어가 나오는 식으로 5단어 이상이면 남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7. 풍선을 들고 달리세요.
남자와 여자가 2인 1조로 풍선을 들고 출발점부터 결승점까지 달리는 모습이 결승점에도 있다. ,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그 위에 앉아 풍선을 터뜨린 후 다시 시작 지점부터 계속 클립해야 합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린 그룹이 승리합니다. (경험담: 일반적으로 풍선 터뜨리는 작업은 남자가 맡는다. 이때 여자는 최대한 빨리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는 두 사람이 서로를 잡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팔짱을 끼고 항상 풍선을 잡으세요)
8. 솔리테어 관용구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모든 사람을 유혹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솔리테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무대에 올 젊은이 몇 명을 선택하고 먼저 종이에 5개의 숙어를 쓰도록 요청하세요. 게임 제목이 Idiom Solitaire이기 때문에 모두가 숙어를 연결하는 방법과 마지막 단어가 쉬운지 단순해야 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글쓰기를 마친 후에는 모두가 자신의 숙어를 청중에게 읽어 주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다섯 가지 관용어 앞에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결혼했을 때, 결혼식 밤에, 결혼한 후, 그리고 혼외정사"를 추가하여 함께 "내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가 되도록 하세요. 사랑(첫 번째(1개의 관용어)), When I got Married(두 번째 관용구), 결혼식 밤에(세 번째 관용어), 결혼한 후(네 번째 관용어), 혼외정사 동안(다섯 번째 관용어). 때로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재미있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불안에 대해 썼는데, 이는 공교롭게도 세 번째 관용구입니다.)
9. '노래'를 듣고 춤을 춰보세요.
2인 1조, 바람직하게는 한 남자가 춤을 춥니다. 소녀에게 노래를 요청하면 동물이 나오는 노래, 가사에 "봄"이라는 단어 등 호스트가 정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소녀가 노래하는 동안 동료들은 가사에 따라 춤을 춰야 합니다. . 지정된 이벤트 시간 동안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그룹은 탈락됩니다.
10. 그룹 마사지 - (서로 배려하고 장벽 제거)
전체 그룹이 원을 형성하고 그룹의 리더가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게임을 하고, 모든 사람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팀원들은 앞에 있는 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합니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 순으로 마사지해 주세요. 모든 마사지가 끝난 후 다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의 노력은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며, 첫 번째 마사지를 다시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마사지 중에는 그룹 리더의 지시를 듣고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마사지 과정에서 그룹 리더는 모든 사람에게 앞에 있는 사람에게 "편안하세요? "라고 묻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서비스에 만족하시나요?" 이러한 질문은 팀원들의 감정을 고조시킬 것입니다.
11. 고전 게임 - 다람쥐와 큰 나무
먼저 플레이어를 세 그룹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이 큰 나무 흉내를 내고 서로 손을 뻗어 원을 만들고, 이긴 사람이 다람쥐 흉내를 내며 원의 중앙에 선다. 에. 주인이 다람쥐를 부르면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인 척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 나무를 떠나 새로운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서 공연을 해야 하고, 진행자가 큰 나무를 부르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고, 큰 나무 역할을 하는 사람은 원래의 파트너를 떠나 나무를 다시 정리해야 한다. 혼자 쇼를 수행해야합니다. 진행자가 변화를 요구하면 나무와 다람쥐 역할을 맡은 사람들이 모두 모여서 재편성해야 하며 이때는 모두가 자유롭게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인 분들도 공연에 참여하게 됩니다.
12. 맹렬한 눈빛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이 담겨 있고, 나머지 3개에는 물이 채워져 있습니다. 와인. 상과 벌은 당신이 결정합니다.
13. 구슬 클램핑
규칙: 두 사람이 경쟁하며, 두 사람이 작은 대야에 유리구슬(또는 탁구공)을 넣어서 확인합니다. 가장 짧은 이벤트 시간에 가장 많은 버블을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유리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4. 구강체조
시관촌은 겨울 참외를 재배하고, 동관촌은 수박을 재배하고, 시관촌은 동관의 수박을 칭찬한다 Village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의 큰 겨울 멜론을 칭찬합니다. Xiguan Village는 Dongguan Village 사람들에게 겨울 멜론 재배를 가르치고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 사람들에게 수박 재배를 가르칩니다. 겨울 참외도 크고, 수박도 크고, 두 마을의 참외도 다 크다.
15. 숫자는 그룹을 형성합니다
규칙: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또는 각 그룹은 활동에 참여하도록 사람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묻습니다: 번호가 무엇입니까? 호스트가 말했습니다: 3. 참가자들은 이벤트 최단 시간 내에 포옹할 사람 3명을 찾아내고, 남은 사람들은 벌칙을 받게 됩니다! 호스트는 실제 환경에 따라 명령을 외칠 수 있으며 숫자는 2보다 큽니다!
16. 칭찬게임 - (서로 소통, 문제 해결)
모두가 2개의 원 안에 안팎으로 서서 호스트의 인구 순서를 듣고, 그 다음에는 안에 있는 사람들의 순서를 듣는다. 안쪽 원이 교대로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바깥 원 반대편에 있는 파트너를 계속해서 찬양합니다. 누구나 상대방의 특별한 점을 찾아내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로 상대방을 칭찬해야 하며, 칭찬의 언어는 맹목적으로 칭찬해서는 안 됩니다.
(팀원들이 서로 칭찬하는 순환을 완성하면 실제로는 칭찬을 잘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칭찬에도 방법과 기법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칭찬은 구체적이어야 하고, 일반적인 칭찬은 칭찬이어야 합니다. 칭찬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유명인과 연관시키세요. 다른 사람의 변화에 대해 적절하게 보상하고 예상치 못한 평가를 하세요. >
진행자 게임이 끝나면 상황에 따라 1~2가지 질문을 하세요. 1)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칭찬할 때 기분이 어떤가요? 2)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주로 어떤 곳을 칭찬하시나요? 3) 사람마다 다른 칭찬을 할 수 있나요? 즉, 모든 사람에게서 빛나는 점을 찾을 수 있을까요? 4) 당신은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자연스럽게 느껴지나요? 왜 그럴까요?
17. 신문줄다리기 PK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요약: 신문에 구멍 두 개를 파고 줄다리기 놀이를 합니다. 소품 : 헌 신문
방법 : 1) 신문에 두 사람 머리만한 구멍을 파고 2)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신문 소매 길이를 잡아당겨 줄다리기. (서 있는 상태에서도 당길 수 있습니다.) 3) 신문에 목이 부러진 쪽이 집니다.
18. 숙어를 암기하기
규칙: 한 그룹에서 두 사람이 보상을 받습니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상기시킵니다! (종이 A4, 숙어)
19. 즐거운 훌라후프
규칙 :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핀을 손에 쥔 채 훌라후프를 흔들며 어느 팀이든 승부를 펼친다. 핀 10개를 먼저 얻으면 승리합니다! (클래터 후프, 핀, 플라스틱 로프)
20. 동물 대련 스쿼트
각 팀은 3명의 멤버를 추첨하고 음악이 재생된 후 진행자가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선택합니다. 특정 동물을 무작위로 불러서 아무개, 쪼그려, 웅크린 후 아무개 쪼그리고 앉으십시오. 종료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이 남은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음악 테이프) 이 게임의 기술은 진행자, 특히 리더가 현장에 있을 때 리더가 이끄는 동물의 이름을 계속해서 여러 번 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식을 전하다.
21. 게임 '봄을 맞이하는 호랑이 싸움'
활동은 5분 동안 진행되며, 각 팀은 3명의 선수를 뽑고, 두 선수의 다리를 묶는다. 그리고 다른 팀원은 맥주병과 작은 대야를 가져갔다. 경기가 끝난 후 함께 묶인 두 팀원은 작은 그릇을 들고 호랑이 대야로 달려갔다. 작은 대야에 들어가 각 팀으로 달려가서 맥주병을 가져가고, 작은 냄비에 담긴 호랑이 먹이를 맥주병에 가장 많이 채우는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끈 3개, 맥주병 3개, 작은 대야 4개, 작은 그릇 3개, 밥)
22. 풍선 밟기
목표: 분위기를 띄우고 조화와 협업 강화 능력.
요구사항 : 인원은 10명, 남성과 여성이 절반씩, 남성 1명과 여성 1명이 하나의 조를 이루고, 5개의 조가 있다.
단계: 그 자리에서 직원 10명을 선발하고 그 중 절반은 남성과 여성, 1명은 남성, 1명은 여성이며 발에 풍선 3~4개를 묶습니다. (춘바오 편집장의 특별 알림 : 밟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m 길이의 풍선을 사용하여 풍선을 고정하고 다른 쪽 끝을 발목에 묶어 풍선을 바닥에 끌고갑니다. 이벤트 후 서로 밟습니다.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거나, 적어도 부러지면 승자가 승리합니다.
23. 가위바위보 PK
각 조는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씩을 신문 위에 세워 PK에게 일어서게 한다. 발 밑에 신문이 깔려있어요 ㅎㅎ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두 사람이 점점 가까워지고 분위기가 밝아지네요
24. 목표 세 가지
소품: 각 팀당 큰 양동이 1개(공을 잡는 데 사용됨) ; 테니스 공 40개(가방이나 상자에 넣음)
단계: 1. 각 그룹의 한 파트너는 특정 방향을 바라보며 서서 앞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 왼쪽이나 오른쪽을 보지 않고 뒤를 돌아보세요. 그런 다음 테니스 공 40개가 들어 있는 가방을 그에게 주세요. 2. 그 사람에게서 약 10m 떨어진 곳에 양동이를 놓습니다. 양동이를 자원봉사자 바로 뒤에 두지 말고 약간 옆에 두도록 주의하십시오. 3. 그의 임무는 뒤에 있는 양동이에 공을 던지는 것이며, 성공하려면 최소한 3개의 공을 던져야 한다고 말하십시오. 그의 공이 득점되었는지 또는 공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뒤를 돌아보지 말라고 경고하십시오. 4. 다른 플레이어에게 골을 넣기 위해 던지는 힘과 방향을 조정하는 방법을 가르치게 하세요.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25 뮤직패스:
A는 같은 그룹에 속한 사람들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정보를 미리 알고 있습니다: 1) 회사 및 연도 2) 가장 자랑스러운 것 3), 대부분의 취미. B. 음악 패스, 1) 첫 번째 라운드: 같은 그룹에서 공을 패스합니다. 음악이 멈춘 후 손에 공을 가진 사람이 무대에 올라 그룹의 한 멤버의 환경을 공격합니다. 2~3회 올 수 있음 2) 2라운드 : 같은 조에서 공을 패스한다. 음악이 멈췄을 때 공을 가진 사람이 무대에 올라 세 멤버의 주변을 공격한다. 1~2회 올 수 있음 3) 세 번째 라운드: 그룹이 공을 패스하고 음악이 멈춥니다. 공을 손에 쥐고 있는 사람이 무대에 올라 그룹의 다른 세 멤버의 환경을 공격합니다. 2~3번 오시면 됩니다.
26. 버블껌
진행자는 무대에 있는 여러 사람을 부르며, 모두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버블"을 부릅니다. 껌'과 모두가 원하는 '끈적끈적한 게 뭐야?'라는 질문에 진행자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무작위로 생각하고, 무대 위의 사람들은 2인 1조로 진행자가 언급한 부위를 서로 만지며 작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왼발 발바닥을 말한다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둘씩 짝을 이루어 왼발 발바닥을 터치해야 합니다. 파트너를 찾지 못한 사람들은 제거되었습니다. 무대에 짝수인원이 있을 경우 진행자는 그 중 한 사람 역할을 하여 홀수인원으로 팀을 유지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승리했습니다. 게임이 기술적으로나 지적으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았을 때 의자에 서서 몸으로 단어를 표현하라고 하는 등 좀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등) 또는 쇼 등을 수행하도록 요청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진행자가 불러내는 신체 부위가 가능해야 하며, 실수로 윗입술을 불러내면 모두가 웃다가 기절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7. 연례 회의 게임
이 활동은 5분 동안 진행되며 각 팀은 두 명의 플레이어의 다리를 묶습니다. 경기가 끝난 뒤 함께 묶인 두 팀원은 작은 그릇을 들고 닭 냄비로 달려갔고, 닭 냄비가 가득 차자 각 팀의 다른 선수에게 달려가 작은 냄비에 닭 음식을 부었습니다. 맥주병을 들고 있는 멤버는 빠르게 작은 냄비에 닭고기 음식을 넣습니다. 맥주병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묶인줄 3개, 맥주병 3개, 작은 대야 4개, 작은 그릇 3개, 밥)
28. 연례 회의 게임·계층 추가
각 길이의 막대 30개를 만들고 폭 500px, 높이 1m의 폼 직사각형을 기둥으로 사용하여 3개를 나란히 배열하여 레이어를 형성하고, 이를 수직, 수평으로 엮어 10층 타워를 형성합니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고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다음 직육면체를 차례로 그려서 탑이 무너질 때까지 그 위에 올려놓으세요. 탑이 무너지기 전의 그룹이 승리합니다. 눈길을 끌기 위해 Dongliang은 일반적으로 상단과 바닥에 고객의 로고나 제품이 적힌 빨간색 포스트잇을 포장합니다. 음악의 매칭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후기 단계에서 사람들이 엘리베이터를 타야 할 때 중요한 음악은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29. 연차총회 게임·연예인 사인회
전 회원이 함께 참여하는 워밍업 게임으로,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함께 있을 때 더욱 유용하다. 함께. 각 사람에게는 누가 왼손잡이인지, 누가 목욕을 좋아하는지 등 몇 가지 흥미로운 질문이 적힌 양식이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모든 사람은 음악이 끝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람을 찾도록 요청받습니다. 양식에 서명하도록 요청하면 먼저 서명하는 사람이 음악이 끝나기 전에 완료하지 못한 사람은 보상과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음악이 끝난 후 진행자는 무작위 인터뷰를 진행해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체크'를 진행한다.
30. 연례회의 게임·재능을 가르쳐준다
연예인 사인과 비슷하다. 각자에게 작은 카드를 나눠주고, 그 위에 자신의 일과 생활 비결을 적고, 모르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사인도 한다. 그런 다음 호스트는 무작위로 여러 사람을 인터뷰하고 그들이 받은 카드에 적힌 기술을 큰 소리로 읽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위의 두 가지 활동은 주로 워밍업에 사용되며 모든 사람이 상호 작용을 위해 자리를 떠나도록 돕는 보조자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음악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31. 연차대회·야수체스
회원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우리는 모두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봤습니다. 이제 이 게임을 무대에 올려보겠습니다. 플레이어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코끼리", "호랑이", "생쥐"의 다양한 모양으로 포즈를 취하도록 가르칩니다. 팀 PK는 코끼리-호랑이-쥐-코끼리의 규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는 3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라운드는 3개의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라운드 전 30초의 활동 시간이 주어지며, 각 조는 동일한 스타일링 순서를 논의한 후 진행자의 슬로건에 맞춰 슬로건을 외치며 진행됩니다. 패배한 팀은 합의된 모습으로 한 명씩 퇴장당하며, 팀원 중 다른 사람과 외모와 슬로건이 다른 사람도 퇴장됩니다.
32. 연례회의 게임·커플 퍼즐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7자시 12편과 5자시 4편을 찾아 4개의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의 모든 대행의 한자를 함께 섞는다. 게임 참가자는 최단 이벤트 시간 내에 대련을 작성해야 합니다. 작은 등불에 한자를 붙이거나, 빈 대련을 붙이거나, 대형 KT 보드에 인쇄하는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재미있지만 참여도가 매우 높고 미적으로도 즐겁습니다. 또한 "봄" 문자, "달" 문자 등과 같은 특정 한자가 여기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33. 연례회의 게임: 아들과 딸의 영웅
5가지 무술 이야기를 패러디한 후 참가자들에게 주요 줄거리(무용 및 무술 동작)를 수행하도록 지시합니다. 15분 이내, 그 이상 대부분은 참가자들의 즉흥 연주입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고대 의상을 입고 줄거리에 따라 순서대로 등장했는데, 여기에는 Zunbao와 Zixia Fairy, Guo Jing과 Huang Rong, Yang Guo와 Xiao Longnu, Zhang Wuji와 Zhao Min, Chang'e와 Hou Yi가 포함됩니다. 줄거리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며 대개 파티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34. 연차대회·한궁 남비 던지기
직경 3m의 상서로운 잉크젯 그림 중앙에는 참여하는 사람들의 대구경 꽃병이 놓여 있다. 게임은 고대 의상을 입고 1000px 길이의 형광등을 들고 1분 동안 꽃병에 막대기 몇 개를 최대한 꽂습니다. 이 활동은 달의 궁전이라고 불리는 중추절과 같이 고대 의상과 광범위한 응용이 특징이며 밤에 열리면 야광봉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35. 연차대회·그네
의자 4개를 정사각형으로 배열하고, 4명이 의자에 사방으로 앉아 누워서 베개를 베고 다음 사람의 무릎 위에 정사각형을 만든다 , 그런 다음 의자를 당겨서 1분 동안 유지하면 승리합니다. 그런 다음 인원을 늘려 최대 10명까지 서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36. 연차대회·음악*** 지식서클
듀오, 샤오, 미, 가오듀오, 그리고 더에 이르기까지 쇠파이프 700개(구매 가능)를 준비하세요. 군중은 7개의 사각형으로 나누어지고 각 사각형은 소리를 내고 호스트는 어느 사각형을 가리키며 사각형은 동시에 소리를 낼 것입니다. 먼저 소리를 따로 들어본 뒤, 듀오부터 고음까지 차례로 쳐내면 이렇게 자연스러운 소리에 청중 전체가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Two Tigers, Twinkle, Twinkle, Jingjing 등과 같은 몇 가지 간단한 노래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37. 연례회의 게임·유아 시절 회상
활동은 5분 동안 진행되며, 각 팀은 4명의 멤버를 추첨하여 '' 역할을 맡는다. 늑대할머니''를 들고 있고 그 안에는 우유 3병이 담긴 작은 바구니가 있다. 우유는 젖꼭지와 함께 병에 넣어야 한다. 경기가 끝난 뒤 머리 스카프를 쓴 선수가 턱받이와 병을 들고 달려가는 방식이다. 다른 세 명의 선수가 먼저 턱받이를 착용하고 차례로 놓아줍니다. 세 명의 팀원이 병에 담긴 우유를 다 채우고 먼저 다 먹은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머리 스카프 3개, 턱받이 9개, 우유병 9개, 신선한 우유 9개, 작은 바구니 3개)
38. 연례 회의 게임·'댄스 포레스트 컨퍼런스'
소품: 종이, 리본 및 기타 수공예품, 음악 플레이어: 여러 그룹으로 나누기 게임 규칙: 각 그룹에 종이, 리본 등을 주고 각 그룹이 공작 댄스/훌라 댄스/벨리 댄스 등과 같은 주제를 그리게 합니다. 그런 다음 각 조에서 대표자를 선정하고, 조의 멤버들은 포즈를 취하고 춤추는 사람들에게 주어진 소품을 이용해 옷을 차려입고~~ 어울리는 음악에 맞춰 경쟁을 펼칩니다
39. 연례회의 게임·북치기 그리고 꽃 전달
소품: 북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형성합니다. 북을 치는 사람이 북을 치기 시작하면 북이 멈추면 꽃이 전달됩니다. 그 때 꽃을 받은 사람이 '행운의 사람'이 되어 쇼를 하게 된다. 공연이 끝나면 이 '행운의 사람'에게서 꽃이 전달되고 그에 맞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40. 연례 회의 게임·보물찾기
소품: "아기"(보통 노트)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베이비"를 먼저 준비합니다(즉, 노트) 메모에) "프로그램 진행, 상금 획득 등"이라고 쓴 다음 숨겨진 다양한 장소에 보물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각각의 보물 사냥꾼은 "아기"를 찾는 보물 사냥꾼이 됩니다. 호스트는 "아기" 전략에 따라 "아기"의 주인에게 상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기"가 "고양이에게 줄을 서세요"라고 말하면. 야옹 세 번 하면 사과 두 개로 보상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Baby"의 소유자는 "Baby"를 눌러야 합니다. 그렇게 하도록 안내하면 호스트가 해당 보상을 제공합니다
41. Interactive 게임 1 - 50센트와 조각
소품: 필요하지 않음
장소: 조금 더 넓으면 괜찮으며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인원: 10명 이상이면 충분하며, 많을수록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인원: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하며 비율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심판: 한 명, 주는 책임 주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서 남자아이는 1위안, 여자아이는 50센트를 받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두가 일어섭니다. 금액이 호명되면,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이벤트가 진행되기 위해 최단 시간 내에 해당 숫자의 소규모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돈이 많이 필요하다고 외치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또는 남자 1명과 5명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자와 같은 소규모 팀의 경우 자본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들이 공평하게 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빨리 움직여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천천히 움직이는 동지들은 몇 달러, 센트가 적기 때문에 비참하게 실패할 수도 있다. 행동을 취할 때 50센트(mm)가 보이면 먼저 공격하라. 물론 빨리 움직이는 동지가 사람들을 끌어당겨서는 안 된다. .심판은 3위안, 5위안을 콜할 수 있지만 이때 팀은 이미 5위안으로 변했습니다. 누군가를 걷어차야 하고, 잔인해야 할 때는 잔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쫓겨나는 사람은 불쌍합니다.
게임 방법: 심판이 돈을 말하면 즉시 차이를 알아야 합니다. 여러 명의 남성과 여성으로 구성된 팀은 움직임이 빨라야 합니다. 50센트를 집는 것과 물건을 차는 것은 빠르고 힘들 것입니다.
1. 함께 있을 때 (노래)
참가자들은 팔을 벌리고 원을 만듭니다. , 중앙을 바라보고 팔을 옆으로 들어올린다. 각 사람의 오른쪽 손바닥을 오른손 왼쪽 손바닥 위에 올리고, 오른쪽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여 리드미컬하게 두드리는 동작을 6회 한다. 2. 오른쪽 무릎 4. 왼손 뒷부분 5. 6. 왼손의 심장이 점점 빨라집니다. >
42. 인터랙티브 게임 2 - 당근 쪼그리고 앉기
참가자들을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고, 각 더미에서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사람들의 더미는 색깔이나 숫자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무작위로 무더기를 지정하여 단어를 외우면서 동일한 스쿼트를 수행하고, 또 다른 무더기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을 수행해야 한다는 등의 내용이 있지만 즉시 다시 참조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스쿼트, 다음에는 흰색 무스쿼트, 빨간색 무스쿼트'를 외우세요.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빨간 무를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쪼그리고 앉아서 뭔가를 중얼거리고 다음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흰 무가 될 수는 없습니다.
43. 인터랙티브 게임 3 - 브레인스토밍
플레이어 수: 각 테이블에 직원 1명 초대
게임 규칙: 접시에 담긴 콩의 수 게스트 수에 따라 호스트는 게스트에게 앞뒤로 질문합니다(주로 숫자에 대한 질문). 게스트는 콩을 세면서 호스트의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최종 승리.
44. 인터랙티브 게임 4 - 함께 풍선 불기
목표: 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고 분업을 통해 임무를 완수합니다.
인원: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진행자는 각 그룹에 대해 다음과 같은 단어가 포함된 6개의 표지판을 준비합니다. (장 2개)
풍선(그룹당 1개)
적합 대상: 모든 사람
게임 방법:
1. 나누기 두 그룹으로 나누되, 각 그룹에는 6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진행자는 각 그룹에게 추첨을 요청합니다.
3. 우선 뺨을 맞는 사람은 손을 그린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날려야 합니다. (뺨을 맞은 사람은 풍선을 불 수 없습니다. 풍선을 혼자서); 그러자 발을 맞은 두 사람이 엉덩이를 맞은 사람을 들어올려 풍선을 터뜨렸다
45. 인터랙티브 게임 5 - 스쿼팅 재미
규칙 : 두 팀으로 나누어 9명을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 3명씩 팀을 이루어 경쟁합니다.
각 조의 팀원들에게는 가지, 토마토, 배추, 풋고추, 당근 등의 별명이 부여된다. 그런 다음 당근 등 한 사람이 수행합니다. 앉고 일어서는 동작을 한 다음 "당근 스쿼트, 당근 스쿼트, 당근 스쿼트, 피망 스쿼트"를 입력합니다. 앉고 서기 동작을 빠르게 한 다음, 다음으로 쪼그리고 앉는 사람을 선택하고, 5초 이내에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은 탈락하게 되며, 마지막에는 먼저 앉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엎드려 일어서고 다음 불법 거주자는 누구일까요?
승패 판정 : 5초 이내에 스쿼트를 하고, 스쿼트를 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한쪽의 플레이어가 모두 탈락하면 반대쪽도 탈락하게 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마지막 두 사람이 각각 두 팀의 구성원인 경우 진행자가 개입하여 한 팀이 탈락할 때까지 경쟁을 계속하는 세 번째 사람이 됩니다.
46. Interactive 게임 6 - 슈퍼 소방관
화재 경보 벨이 울리고 연기가 현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도시 일부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구조가 필요했습니다.
게임 규칙: 각 6명씩 조별 구조활동을 하게 됩니다. 직원 무대에 오른 후, 동일한 지시에 따라 직원들은 구조복을 착용하고, 소방용 소품(무릎 사이에 부채를 끼우고, 부채를 휘둘러야 함)을 해야 합니다. 앞에 불이 켜진 촛불을 무릎으로 불고, 경기 전 팀 전체가 불을 끈다. 경기가 끝나면 불을 끄는 데 시간이 가장 짧은 조가 승리하게 된다.
< p> 47. 연차대회 7-60은 NG가 아니다게임명 : 60초간 연습, 먼저 게임의 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품: 매트, 외판 다리, 눈가리개, 징
게임 규칙: 5명의 관중을 무대에 초대합니다(남자 4명, 여자 1명). 각각 60세입니다. Miao Nei는 계속해서 다음 네 가지 운동을 완료합니다. 각 운동에는 시작 명령과 종료 명령이 있습니다. 어떤 링크든 실수하면 NG(다시 시작)를 해야 합니다.
첫 번째 윗몸일으키기(윗몸일으키기 1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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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딩 명령은 "나는 강하다, 푹신하지 않다"
종료 명령은 "다음"
두 번째 항목은 각 컵에 물 한잔씩 마시기 손으로 만든 다리에서는 물이 컵 밖으로 흘러나올 수 없습니다.
완성 명령은 "목을 막겠습니다"
종료 명령은 "N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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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항목. 2인 줄넘기(10개)
시작 명령: "자, 어서!"
끝 명령: "다음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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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번째 항목은 눈을 가린 채 원을 그리며 돌리세요(10턴)
비밀번호: 승리!
원을 완성한 후 다섯 번째 사람에게 가서 징을 두드리세요< /p>
완료 비밀번호: 예 완료!
48. 인터랙티브 게임 8 - 원숭이 판매 복숭아
규칙: 2개의 팀이 12명을 보내 각각 2개의 그룹을 구성합니다. 그룹은 6명으로 구성되며, 여성 3명, 남성 3명이 함께 경쟁합니다. ***4개 그룹이 함께 경쟁합니다.
남자아이는 50센트, 여자아이는 1위안이라고 진행자는 이 가격을 합친 사람이 2위안 50센트라고 하더군요. 결과: 호스트 사람들은 3개의 원(즉, 조합의 가치를 표시하기 위해 3개의 물체가 배치된 장소)을 돌게 됩니다. 호스트가 가격을 말하지 않으면 참가자는 이 3개의 원 밖에서 돌아다녀야 합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좋고, 복숭아 수확도 잘 되네요. 시장에 가서 팔고 싶은데 1달러 5센트 정도 할까요? 팀이 서둘러 가치를 합치면 1번 감점, 3번 감점 후 탈락) 2위안 50센트는 괜찮나요?(진행자가 괜찮다고 하면 참가팀 4명이 달려가도 되나요? 가격)), 왜 3군데, 4팀 조합에 가격이 주어지는지, 이것이 제거 메커니즘이고, 조합의 위치를 차지하지 못하는 팀이 먼저 제거되고, 자리를 잡은 팀이 꼭 유지하는 것은 아니며 조합 값이 맞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팀을 제거하면 해당 팀도 탈락하게 됩니다. 마지막 남은 팀이 승자가 될 때까지 조합 값 등을 계속합니다.
49. 대화형 게임 9 - 얼굴 만들기
단계:
1. 당신을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는 중앙을 바라보며 원 안에 서 있습니다.
2. 먼저, 지원자 중 절반을 선택하여 원 안에 들어와서 얼굴을 위로 하고 바닥에 편평하게 눕습니다.
3. 또한 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원 안으로 들어가고 그들의 몸과 머리가 완전히 움직이지 않아야 하며 그들의 머리는 땅에서 들리거나 좌우로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4. 각 자원봉사자의 코 끝에 작은 동전을 올려 놓습니다.
5. 그들은 얼굴만 만들고 1분 이내에 코에서 동전을 떨어뜨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얼굴을 클로즈업하여 다시 게시하려면 카메라를 준비해야 합니다.
6. 그 후 나머지 절반은 전환하여 게임을 반복합니다.
7. 일부 팀원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머리가 원의 중앙을 향한 상태로 원을 그리며 바닥에 눕게 하고(머리가 서로 옆에 있는 것이 바람직함) 누가 먼저 동전을 꺼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만들려면 자원봉사자의 코, 이마, 턱에 동전 3개를 올려놓으세요.
50. 레후 라이브 인터랙티브 대형 스크린 게임
크레이지 머니 카운팅, 원숭이 오르기 트리, 3D 셰이크, 팀 셰이크 등 휴대폰으로 코드를 스캔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풍부하고 3D 효과가 매우 멋집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대화형 연례 회의입니다. 대형 스크린은 연례 회의 게임 세션에 없어서는 안될 소품입니다. ;
"컨트롤" 플레이 후 소감 (플래티넘+전체 트로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