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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는 고통의 근원을 찾고 있습니다.

고통은 4 주동적인 능력의 영웅이다. 그리고 그는 통제형 영웅으로서의 존재다. 그의 지능이 지적 영웅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고통이 먼저 나와야 할 장비는 바로 마법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통제로서 그의 순발력은 겨우 2 기능 흡혈에 불과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 동안 팀원의 협조로 타살을 완성했다. 종합 이상, 비법은 절대적으로 고통스러운 첫 장비다. (다른 장비는 악마를 지탱하거나 회복하기 전에 비법보다 못하며, 비법은 팀룩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외출은 보통 닭 +1 을 싸서 나무 +2 회 블루시럽 +4 가지를 먹고 1000 까지 참고 보석을 사서 비법으로 곧장 간다. 비법이 나오면 고통은 기본적으로 집에 갈 필요가 없다. 혈액량 회복에는 2 가지 기술이 있고, 마법으로 돌아가면 비법이 있다. 다음 장비는 대진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상대의 영웅이 기술을 많이 통제하고, 항상 너의 큰 것을 방해하면 BKB; 를 낼 수 있다. 당신들의 순발력이 부족하고, 당신이 더 많이 헤엄치면, 큰 뿌리가 납니다. 끝까지 가는 노선, 양칼, 지팡이, 자원을 통제할 것이다. 단전 장비, 메켄, 시와로 곧장 갑니다.

요컨대 고통은 팀과 정세를 보고 출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들이 역풍으로 눌려 일어설 수 없다면, 먼저 피를 버텨라. 손목을 두 개, 의족을 힘을 더하면 너를 더 살찌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