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나이트의 처음 4개의 팔은 모두 시작 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부터 킬러를 만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킬러는 1.12에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킬러는 마법사와 같은 체력이 낮은 유닛에게는 거의 악몽이지만 킬러의 보너스도 매우 높습니다. 초반에는 혈마법사 한 명만 있거나, 상대가 혈마법사가 없을 때 킬러는 대개 상대에게 많은 돈을 주게 되는데, 플레이어들은 그 플레이어를 죽이는 플레이어를 발견하게 된다. 대부분의 킬러는 일반적으로 두 번째 건물을 먼저 지을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제압되고 계속 제압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초기 단계에서 큰 손실입니다.
카오스는 공격형 레이스로 비교적 열정적인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한 레이스이기도 하며, 도박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레이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종족의 특징은 공격성이다. 혼돈의 시작은 많지만 대부분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혼돈의 시작에 건설할 수 있는 유닛이 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원망하는 여인이나 작은 악마 같은 유닛은 매우 취약한 유닛이고, 챔피언의 체력이 근접 유닛으로 간주하기에는 너무 얇기 때문에 카오스를 얻는 플레이어는 초기 단계에서 이를 견디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북은 근접 유닛이든 후열 유닛이든 그 존재감이 매우 강력해 팀원들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북쪽은 보통 매머드나 얼음 발톱으로 시작합니다. 동료의 대공 화력이 부족하거나 당신 편에 근접 유닛이 너무 많으면 얼음 마녀를 선택하여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매머드 오프닝은 가장 일반적인 오프닝으로 매머드의 전쟁돌진을 이용해 상대의 근접유닛을 제압하는 것이 목적이다. 매머드의 강력한 공격력과 전쟁돌진의 조합은 지원을 포함한 대부분의 근접유닛에게 거의 악몽이다. 지원을 통해 매머드를 막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몇 라운드 안에 매머드를 죽일 만큼 충분한 지원자가 없다면 플레이어는 이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매머드는 치명적인 약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무장하지 않은 유닛이기 때문에 거의 모든 공격이 그에게 전체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로 인해 매머드는 공격이 높은 장거리 유닛을 상대할 때 매우 약해지기 때문에 그는 친구를 좋아합니다. 매머드를 이용하면 매머드가 무적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아마(아마존), 레드 드래곤, 퀸(아이스 레이디) 등 강력한 원거리 유닛을 만나면 그의 존재 가치가 크게 약화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