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으로 말하면 야오베이나 자신이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 이는 이른 아침 녹음과 경기 전 곡을 바꾸는 등의 신체 조건으로 인해 한계가 있었다. 그렇다면 Yao Beina의 All by alone 버전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세계적인 난이도의 곡으로, 라이브로 부르려면 원곡자가 키를 낮춰야 했고, 가수들도 모두 부른 적이 있다. 다양한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비교하기 위한 전문가 비교 평가의 원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비교해보시면 어떤지 아실 겁니다.
영상은 여기?/v_show/id_XNjMyOTIzNDY4.html
몇 가지 주의사항:
1. 이 노래는 클래식 '원- line song'이므로 이 문장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2. 스타카토. 스타카토는 사실 깨는 것보다 더 무섭습니다. 한 문장을 두 문장으로 나누어 노래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난이도가 크게 줄어듭니다. 그리고 스타카토가 허용되면 소리가 전혀 끊어지지 않습니다. 작동하지 않는다고 느끼면 멈추고 조정하여 노래를 계속합니다. (참고로 스타카토 시간도 총 시간에 포함되며 추가 감점은 없습니다.)
3. 야오베이나의 스타카토는 더 이상 2번째에 나오는데, 논리적으로 보면 안됩니다. 포인트가 차감됩니다(같은 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편파적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래도 20을 뺐습니다.
4. 아메이가 두 번째 곡 'any more'를 부르지 않아서 감점을 받아야 하는데, 이미 감점을 당한 걸 생각하면 그렇죠. .
각 라이브 버전의 순위를 종합하면
1. Charice는 경쟁자들에 비해 크게 뒤처져 긴장감 없이 1위를 차지했으며 심지어 Celine Dion의 CD 버전을 거의 폭발시킬 뻔했습니다.
2. 야오비나는 두 번째로 원래 키인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엔딩음이 연결되지 않는다는 점이 단점이다.
3. 셀린 디온 라이브 버전 셋째, 셀린 디온의 라이브 키는 항상 축소되는데, 이번 버전의 키 축소는 상당히 심합니다.
4. 나머지 셋은 기본적으로 비참하다. Huang Qishan은 키를 낮추었지만 여전히 큰 스타카토(큰 스타카토가 0.5초 이상 지속됨)를 유지했고, 꼬리 소리를 잡지 못하여 다행히 시간이 오래 걸려 Li Jiawei를 약간의 우위로 이겼습니다.
5. Li Jiawei의 시간이 너무 짧았고, 목소리도 중간에 끊겼어요! 다행히 원래 키입니다.
6. 장혜미를 비난하지 마세요.
아래 주파수 스펙트럼 비교표를 보세요
1. 키 감소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2. 셀린 디온 CD 버전은 배음이 강해요. 1400, 2000, 3500 정도도 나쁘지 않아서 두께감이나 침투력은 좋습니다.
Celine Dion의 라이브 사운드는 건반을 낮춰서 로우포지션 사운드가 강화된 느낌입니다. 2000의 지지력이 굉장히 강해서 소리가 굉장히 무겁고, 침투력도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CD 버전.
3. 채리스는 에너지가 고르게 방출되고, 각 주파수 대역의 배음이 매우 강해서 셀린 디온에 비해 전체적으로 충만감과 침투력이 강합니다. , Celine Dion을 거의 능가합니다. (Charice가 마이크를 꽤 멀리 끌어당깁니다.)
4. Yao Beina의 1400은 배음이 강하고 2000 밴드의 지지력이 부족하여 소리가 두껍지 않습니다. Yao는 특히 3500과 4200에서 강하기 때문에 가장 날카로운 소리를 냅니다. 게다가 Yao는 지터가 뚜렷해서 첫 번째 배음에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그래서 피치에는 문제가 없는 것처럼 들리지만) 고주파 배음에서는 지터가 매우 뚜렷합니다.
5. Li Jiawei는 꽤 좋은데 항상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6. 황마는 총 버전이라 효과가 최악이다. 황마의 신음소리는 가슴에서나 머리에서나 여전히 매우 강하다.
7. 장혜미는 언제나 그렇듯이 기본적으로 불평을 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소스?/p/2698704799?see_l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