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p>07 년 춘완 댄스' 소도시 레인레인' 소개

p>07 년 춘완 댄스' 소도시 레인레인' 소개

< /p>

전국 제 5 회' 연꽃컵' 무용대회에서 난징 군구 문공단의 여자 단체무용작품' 소도시 우골목' 이 치열한 각축에서 눈에 띄어 창작, 음악, 춤미 3 개 금상, 공연은상을 단번에 따내면서 현장에 있던 관객들을 애석하게 했다. < /p>

' 소도시 우골목' 의 성공은 창작자의 중국 전통문화정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아름다운 강남에 대한 시적 표현을 반영한다. 소도시 빗골목이 천천히 펼쳐지는 아름다운 그림책은 우리로 하여금 오랜만에 보는 시정을 읽게 했다. 댄스' 소도시 레인레인' 을 보고 다망슈의 시 명편인' 레인레인' 이 생각난다. 하지만 댄스' 소도시 레인레인' 은 시' 레인레인' 의 재현과 묘사가 아니다. 여기서 우리는 Dai Wangshu 의 방황이 망설이는 작은 내 분위기를 볼 수는 없지만, 부드럽고, 우아하며, 부드럽고, 부드럽고, 조용하고, 촉촉하고, 맑고, 순수하고 인간적인 감정적 요소를 보존하고 심화시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음악과 공연이 삼탄식 깔개를 부르자, 도도가 와서 시가의 이미지에서 한 가지 정취와 분위기를 증폭시키고 강화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어떤 각도에서 볼 때, 무용' 소도시 레인레인' 은 시' 레인레인' 의 정서적 통로를 통해 더욱 감화력과 표현력이 뛰어난 시적 세계를 보여준다. < /p>

중국 전통문화와 시화에 대한 창작자의 집착과 애착을 보여주는 것처럼 전통문화가 제공하는 통로를 따라 자신의 마음과 객관적인 사물이 소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 무대의 모든 물건과 소품에 더 많은 깊은 뜻을 보이고 영적인 빛을 발한다. 예를 들어, 흰색 벽 검은 타일, 기름종이 우산, 실크 질감의 치파오 등은 시간에 의해 추상화되어 전형적이고 문화적 상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남이기도 하고 중국이기도 하다. 구체적이면서도 공허하다. 생활의 고유 특성을 포용할 뿐만 아니라, 매우 상징적이고 생명의 장력이 풍부하다. 강남의 역사와 현실에 대한 사람들의 공감에서 백벽 흑와가 일종의 향정과 문화의 인정을 나타낼 수 있다. 하얀 벽이 가랑비에 꽃처럼 아름다운 종이우산과 아가씨들의 예쁜 얼굴을 박았을 때, 단순하고 경쾌한 음악이 지붕 위로 흘러내려 그 흰 벽에 튕겨져 더욱 완곡하게 들릴 때, 우리는 흰 벽이 백지 한 장과 같고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문화에서 자란 아름다운 풍경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름종이 우산은 강남수의 특성을 생각나게 한다. 축축한 느낌에 뭔가 바뀌고 있는 것 같다. 생활이 몽롱한 가운데 드러나고 눈길이 집중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아름다운 종이 우산이 세상을 갑자기 밝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치파오는 한 시대의 표정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과정에서 다소 과장되고 낭만적으로 보여서 구식 월표, 축음기, 주현식의 감미로운 노래 등을 떠올리게 한다. 그러나, 이러한 문화적 상징에 대한 운용은 철두철미한 향수를 완성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라일락처럼 원한을 품고 있는 처녀가 한 무리의 순정 소녀로 변했을 때, 소녀들의 춤 자세가 그 계절의 옅은 녹색과 옅은 붉은색으로 녹았을 때 모든 것이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춤명언) 이때 흰 벽 흑와, 기름종이 우산, 치파오, 먼 돌다리가 이 비오는 날 그렇게 적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규정된 상황을 만들어 끊임없이 주제를 강화하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감독은 많은 세부 사항을 고안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공간에서 소녀들은 우산을 들고 치마를 들고 다리를 건너고, 물을 뿌리고 우산을 치우고, 날이 맑을 때 우산을 팔 아래에 끼고 걷는 등 일반적이고 자질구레한 동작들을 정확하고 섬세하게 표현하며 희우, 비, 비, 빗속에서 장난치고 장난치는 여러 가지 느낌을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것들을 합치면, 우리는 꿈과 같은 그림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창작자가 소도시의 빗골목 이야기에 대한 시적인 이야기이다. 시간의 정의가 없고, 경험과 발견으로 가득 차 있다. 몰입감 있는 감상에서 삶의 리듬과 운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인격화된 여성처럼 부드러운 강남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최근 몇 년 동안 우리의 무대 예술, 특히 무용 예술은 정말 다채롭다. 윈난인상'' 천수관음' 등은 이 예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볼 때, 우리는 여전히 깊은 내포와 아름다운 시성을 지닌 작품을 거의 보지 못한다. 텔레비전 매체와 새로운 음광 효과의 개입으로, 한 예술품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즉각적으로 안구를 잡고 박수를 받기 때문에, 사람들은 기교의 전시와 외적 표현을 더욱 중시하는 것 같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현상으로, 텔레비전 대회에서 그 내포가 풍부하고 심오한 작품들은 왕왕 비위를 맞추지 못한다. 사람들은 무대를 순수한 경기장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 누구의 원이 더 많이 돌고, 싸움이 높을수록, 누가 위너 () 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가이드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다. 이런 식으로, 일부 작품은 크고 공허하며, 높은 점수와 많은 박수를 받았지만 고전적인 계급에 들어갈 수 없었고, 더 많은 정신적 즐거움을 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결국, 이것은 또한 상업화의 결과이다. 오늘날 무용예술도 다른 많은 예술과 마찬가지로 상업의 강세 앞에서 점점 더 유형화되고, 형식화되고, 단순한 오락화되고, 일회용 소비품처럼 되고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소도시 빗골목' 의 출현은 바로 전통 예술 정신에 대한 견지이자 당대 무용의 시적 귀환에 대한 호소이다. < /p>

현대사회의 고도의 물질화와 여러 가지 편리한 방식은 공간과 거리, 현실, 심리에 대한 기존의 기본 판단을 바꾼 후에도 이백, 두보, 백거이, 소동파, 셰익스피어, 푸시킨, 몽전 등 그들이 경험한 시성생활을 멀리하게 했다 그러나 세상은 변했지만, 우리는 시적인 생활을 상실할 수 없고, 영혼과 대화할 수 있는 심미도 없고, 영혼에 대한 아름다움도 없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현실 생활이 부족하다면, 우리는 여전히 문예 작품에서 찾을 수 있으며, 역사에 대한 생동감 있는 회고와 묘사에 대한 배독에서 성품을 키우고, 정신을 계발하고, 생명을 깨달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문예 종사자들은 자신의 사명을 포기할 수 없다. < /p>

' 소도시 레인레인' 은 춤의 특성과 현대적인 표현을 최대한 활용해 아름다운 상황을 보여준다. 그것은 현재의 패션 생활이 아닌 것 같다. 큰 개폐, 기복, 고난도 기교의 전시도 없고, 장렬하고 거창한 거대한 장면도 별로 없지만, 그것은 우리를 감동시켜, 무심코 봄바람이 불고, 윤물이 소리 없이 되살아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우리에게 인간의 감정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통로를 찾아 시적인 손으로 사람들의 마음의 현을 만지고 연주해야 한다는 계시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드시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심층 발굴을 중시해야 하며, 당대 예술이 전통문화의 깊은 토양에 뿌리박히도록 해야 한다. 반드시 이야기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런 억지스러운 이야기가 아니다. 우리가 공리와 세속화된 표현 방식을 포기하고 생명의 실체에 근거하여 하늘과 대지의 입장에 서서 발언할 때, 그것은 분명 감동적인 천추의 소리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