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3'에서 공개된 캐릭터 초상화와 아바타는 모두를 만족시킬까? 오늘 편집자는 '삼국지13'의 캐릭터 아바타와 설정의 단점을 공유하기 위해 '천사'를 데려왔다. 킹덤 13" 모두의 의견에 동의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희망이 클수록 실망도 크다. 다음과 같은 점에서 산13의 캐릭터 디자인은 실망스럽다.
1. 현실보다
< p>이번 스타일링의 가장 큰 셀링 포인트는 '이중 페인팅'입니다. 즉, 가사와 전투에서 캐릭터가 서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다른 스타일을 사용하여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캐릭터 이미지가 좀 더 입체적이고 개성있게그렇게 나왔는데 효과는 주인은 야심찬데 주인은 열등하다는거
정말 이중그림이다. 내정은 관복을 입고, 전투는 갑옷을 입는다는 것입니다
유비, 동탁, 손권, 상상 이렇게 4명의 캐릭터만 존재합니다. 같은 스타일의 그림!
조조가 재상인데 관복을 칠할 가치가 있지 않나요? 여포는 이미 3월 9일에 관복을 입었는데 왜 그림을 그리지 않겠습니까?< /p>
결국 이 더블페인팅은 그저 시끄러운 소리일 뿐 본래 의도를 이루지 못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2. 더블페인팅 캐릭터 선택은 편파적이었습니다
>많은 이름 군부대에 Shuang Hui가 없습니다! Wolong, Fengchu, Erxun, Zhongda, Fengxiao, Wenhe, Zijing 등이 모두 Yan Liangwen보다 존재감이 낮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KOEI의 캐스팅 선택이 문학보다 무술을 강조하는 이유를 이해
3. 나이가 들수록 외모가 변하는 모습
게임에서는 캐릭터의 스타일이 나이와 지위에 따라 변하는 것을 과시하지만 KOEI는 접근 방식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표면에 더하기, 빼기, 빼기입니다. 비록 약간의 세부 사항이 있더라도
비교하면 San 11은 실제로 이전 버전을 다시 그려서 정신과 정신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노년에 접어드는 군 지휘관의 예술적 구상
그런데 이제 산13은 사실상 퇴보했네요 아! 이 접근 방식은 win95 시대의 HGAME과 같습니다. 여성 캐릭터는 모두 동일한 CG이지만 시간이 덜 걸립니다. -여행
삼국지가 높은 퀄리티의 캐릭터를 셀링 포인트로 삼고 있는데, 이렇게 코너를 깎는 것은 실망스럽습니다.
위의 세 가지 점은 <삼국지>에 대한 저의 불만입니다. 313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