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지 감상 가서 옥중과 조카책' 주석 및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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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지 감상 가서 감옥과 조카 조카 책" 주석 및 감상 < /p>
남송 판예 < /p>
내 미친 도발 파괴 ① 어찌 복언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자신의 삶 라인 임신 ②, 여전히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③ 에 관해서는, 이탈리아 솔루션, ru 등 또는 알 수 없습니다. < /p>
나는 게으른 학문이 적고 늦게 성인이 되었다. 연삼십 여경에 정초가 시작되었다. 서울 이후 ⑤, 심화화 ⑥ 로 바뀌고, 노장을 밀어주는 자도 이미 없는 것으로 간주된다. 왕왕 미해 ⑦ 가 있는데, 말은 자결할 수 없다. 성을 위해 주서 ⑧ 을 찾지 않고, 마음이 악하고, 작은 고심 ⑼을 찾아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 입 기계 도 조정 이익? , 이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통해처로 말하자면, 모두 가슴에 귀를 품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문장, 하지만 덜 어려운 생각, 그래서 모든 펜, 기사, 스코틀랜드 전체 이름 없는 사람? 。 종종 부끄러워 에세이, 모양, 조류, 의미, 운율 변화 의 의미를 주도 불안 사랑 으로 고통? 。 때로는 능력자가 있지만, 많이 있으면 이 피곤함을 면할 수 없다. 정유공교롭게 계략을 꾸밀 수 있는가? , 실제로 얻을 수 없다. 자주 정서가 부탁한다고 하니, 의미 위주의, 문화 전의를 해야 한다. 주로 의미, 그 목적은 볼 것인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글로 뜻을 전하는데, 그 단어는 흐르지 않는가? 。 그리고 그 향기를 피워 금석귀를 진동시킬까? 。 그 중 성적 목적, 천 가지 백 가지 제품, 굴곡 성공 리, 자기 가 꽤 그 수를 알고 있다고? 。 남의 말을 맛보면 상을 받을 수 없고, 뜻이나 이고를 많이 받을 수 없다. 성궁상? , 청탁을 알아? , 스리랑카 자연. 고금의 문인을 관전하면, 이곳이 얼마나 미비한가, 설령 이 사람이 있을 수 있다 해도, 근본에서 올 필요가 없는가? 。 말은 모두 실증이 있고, 빈말이 아니다. 젊은 시절에 사장씨가 가장 점수가 있습니까? , 손글씨가 쉽고, 글은 운에 구애되지 않는다. 우리 생각은 정해진 곳이 없는데, 특히 경제난으로 경중을 감당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고유 한 포인트,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많은 공공 단어? , 덜 외부 원인? , 이 증오 로, 또한 의도하지 않은 Wenming 때문에. 이 닫히지 않은 역사서, 정항각은 그 귀를 풀 수 없다고 느낍니까? , 모두 \ "후한 \" 을 만들고, 통서 를 돌려? 。 고금의 저술과 평론을 상세히 보면 거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 밴이 제일 유명해요? , 모두 캐주얼 케이스, 갑을 구별 할 수 없습니까? , 짱 후 거의 소득 이 없다? , 유일한 야망 은 귀를 밀어 수 있습니다. 보 나이 지원, 정리 도 부끄러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잡전론? , 모두 정밀 깊은 목적, 모두 절단 맛 이 있습니까? , 그래서 그 단어 에 대해. \ "서리 \" 이하 및 \ "육이 \" 서론 에 관해서는? , 필세가 세로로 늘어져 있어, 실제 천하의 기이한 작품이다. 그중 합자는 왕왕 \ "진 편 \" 을 줄이지 않는가? 。 * * * 예를 들어 반씨가 한 일을 맛보는 것은 역시 부끄럽지 않다. 여러 뜻을 다 하려면, \ "전한 \" 소유자는 주문 준비를 지적했다? 。 일이 많을 필요는 없지만, 글을 다 볼 수 있게 하다. 또 일 때문에 권내 발론하고 싶어, 정대득실로, 의복은 결실을 맺지 못했다. (공자, 논어, 논어, 실패명언) 짱 당연히 우리 문지의 제스? , 거의 단어 빈 설정, 홀수 는 동종 를 포함, 가난 하지 않습니다? , 나도 몰라, 그래서 그것을 불렀다. 이 책은 행이니, 음향을 감상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기전례는 그 대략적인 귀를 들어 주는 것인데, 여러 가지 섬세한 뜻이 매우 많다. 예로부터 몸집이 커서 정자를 생각하는데, 이것도 없다. 세상 사람들이 다 할 수 없을까 봐, 얼마나 귀한가, 오늘, 그래서 정이 광언이라고 부른다. < /p>
나는 음악에서 듣고, 듣는 것은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지만, 정작 우아한 소리는 밉살스럽다. 그러나, 절대 장소 에 관해서는, 또한 복잡한 어떤 다른 악? 그중 체취, 말은 끝이 없고, 현외의 의미, 허성의 소리는, 그래서 오는 줄 모르고, 비록 약간은 있지만, 취지는 무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또한 사람들 을 가르 칠 맛, 슈 는 호우 같은 사람 이 없다? 。 이것은 결코 전달되지 않습니다! < /p>
내 책은 작은 의도에도 불구하고 필세가 빠르지 않지만, 나머지는 결국 성공하지 못하고, 모든 부끄러움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 /p>
[주석] ① 도발: 대죄. 전멸: 전복하여 멸망하다. ② 자신의 마음을 실천하라: 입신의 행동과 포부를 세우다. ③ 할 수 없다: 할 수 있다.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일컫는 말. ④ 정치: tongzheng. 방향: 포부를 확립하다. ⑤ 어: 이것은 그것을 의미한다. ⑥ 신화: 통심화. 문장. 양웅 "법언 신께": "옛말, 마음도; 책, 마음 그림도. " ⑦ 마이크로 솔루션: 소득을 의미합니다. ⑧ 찾기: 따라. ⑨ 마음: 기분, 마음. ⑩ 작은: 조금. -응? 답답함: 마음이 답답하다. -응? 말솜씨: 말솜씨. -응? 위태롭다 (d 嗳 I): 아마, 아마도. 고 (ch ì n): 마음에 들어요. -응? "그 일을 앓다" 네 마디, 전종서 씨는 "의리에 이끌려 운에 맡기는 것", "그 일을 다 하고, 조류를 서두르는 것" 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 네 가지 모두 문병이다. -응? 그림 (Hu): 그림입니다. 뉴욕: 통화. -응? 목적: 주제. 참조: 통현. -응? 흐르지 않음: 떠다니지 않습니다.
-응? 향기를 피우고, 금석을 진동시키다: 어조류를 정제하고 음률을 조율하다. -응? 수: 작문의 오묘함을 가리킨다. -응? 별궁상: 음률을 알다. 궁상: 궁, 상, 뿔, 징집, 우오음을 가리킨다. -응? 청탁을 알다: 음성의 청탁을 구별할 수 있다. 청탁은 청음과 탁음을 가리킨다. -응? 필요 없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응? 사장 (421-466): 자희일, 남조 송양하 (오늘 하남 태강) 사람. 공식 인사 대법관. 좋은 문장, 푸 유명한. 점수: 재능, 재능을 나타냅니다. -응? 특: 그냥. -응? 공가의 말: 공식 공문의 응경문. -응? 먼 길: 깊은 뜻을 가리킨다. -응? 항시: 늘, 오래. -응? 통서: 단서, 시스템. -응? 반씨: 반고 (32-92), 자맹견, 부풍안릉 (현재 산시 함양 동북), 동한 사학자,' 한서' 작가를 가리킨다. -응? "인정이 예례가 없다" 라는 두 문장: 성품이 자유롭게 붓을 내리더라도 통일체례가 없다. 등급 차등을 구분할 수 없다. -응? 포스트 짱:' 한서' 가 각각 전해진' 짱' 을 가리킨다. -응? 전론:' 후한서' 에서' 유현 유분자 열전' 에서' 유연원술 여포 열전' 이후의' 론' 을 가리킨다. -응? 컷 맛: 커팅과 체취. -응? "에 관해서는" 문장: "후한서" 는 볼륨 76 부터 볼륨 90 까지 각각 전해지고, 앞에는 짧은 순서가 있고, 뒤에는 "논설" 이 있어 "서론" 이라고 불린다. -응? 진 () 편:' 진론 ()' 한 편, 서한 () 자 () 가 지은 것으로, 진나라 멸망의 원인, 기세가 웅장하고 필력이 웅장하며 천고에 낭송된 명편을 논술하였다. -응? "전한" 문장: "한서" 에는 "율력", "예악" 등 10 지가 있는데, 범예 본욕도 여러 뜻을 두루 만들려고 했지만, 책은 성공하지 못하고 죽임을 당했다. 현존하는 \ "후한서 \" 팔지는 진 시마 비아 오 (Jin Sima Biao) 가 만든 것이다. -응? 짱:' 후한서' 각 기전이 전해진 후, 모두 네 마디로 몇 문장에서 수십 문장까지 다양하다. -응? 동함이체: 각 찬어는 모두 4 언이지만, 동중은 다르고, 문장은 변화가 풍부하다는 뜻이다. -응? 호호: 추호도 비슷하다. 호호: 통밀하다. < /p>
[저자] 범예 (398-445), 자울종, 순양 (오늘 하남 부천남) 사람. 남조 송사학자. 전 상 libu 랭, 위안 지아 Xuancheng 현 의 첫 해. 왼쪽 웨이 장군, 프린스 Zhan 의 이동 후, 금지 여단 담당, 기계 에 참여. 원가 22 년, 공희선 등 봉성 왕의강 사건을 영입해 살해됐다. 각 집' 후한서' 의 작품을 삭제했고,' 후한서' 를 썼고, 성기가 80 권을 전하였다. < /p>
[감상] 범예가 옥중에서 조카들에게 쓴 편지는 사실상 문론의 작품이다. 범박은 경사를 섭섭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문장 잘한다. 편지에서 그는 생애를 학학의 우여곡절 과정으로 서술하고, 작문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뜻을 위주로, 문전의를 위주로 한다' 는 견해를 제시했다. 그는 "의미 위주, 그 목적은 반드시 볼 것" 이라고 생각했다. 글로 뜻을 전하면, 그 말은 흐트러지지 않는다. " 범예는 그의 창작 실천에서 그의 주장을 관통했다. 만든' 후한서' 기전 80 권에 대해, 스스로' 필세가 세로로 늘어져 있고, 실제 천하의 기이한 작품' 이라고 생각한다. 각 권서론, "모두 정성과 깊은 뜻이 있다", "일로 인해 권내에서 발론하고, 정세대의 상실로"; 각 권 뒤의 찬어는' 글의 제스, 거의 한 글자도 텅 비어 있지 않다' 는 것으로, 이 책에 대한 자부심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독서명언) 범우의 논설은 과장하는 폐단이 있지만, 그가 제기한' 뜻 위주, 문화 전승' 의 견해는 후세사학과 문학 비평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