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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꾼」 성과 달성 지침 기본

「파수꾼」 책의 성과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제가 가져올까요? Aak15368? 나눔의' 파수꾼' 성과 달성가이드, 같이 보자.

Ps: qp 페인트칠의 성과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조화와 대박 석방 타이밍에 유의하시면 됩니다

픽셀 페인트칠의 성과는 좀 더 간단한 완성 방법

이 있는지 좀 더 논의해 봐야 할 것 같다.

기본

등급 10: 등급 10 에 도달 (보상 스프레이 페인트? 철강력? )

등급 25: 등급 25 에 도달 (보상 스프레이 페인트? 궐기? )

등급 50: 등급 50 에 도달 (보상 스프레이 페인트? 존중? )

우정 1 위: 한 친구와 팀을 구성하여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를 벌입니까? 사람과 기계 ")

전훈병: 빠른 경기나 경기대회에서 50 개의 경기 후 메달을 받았나요? 찬양? )

초봉: 빠른 경기나 경기대회에서 21 장지에 출카드 (보너스 스프레이? 감사합니다? )

백전백승: 100 경기 쾌속 또는 경기 (보너스 스프레이 페인트? 승리? )

게임만 하면 돼

잠금 해제 완료: 영웅을 위해 50 개의 잠금 해제 항목 수집 (보너스 페인트? 실수? )

상자만 열면 됩니다

무적: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20 명의 플레이어 (보너스 스프레이? 애프터눈 티? )

생존 전문가: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구급가방을 이용해 900 시 생명가치를 되찾고 죽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피나타? )

강해지기만 하면 된다

이 길은 통하지 않는다: 한 번의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파괴할까? 질서의 빛? 3 개의 전송 패널 (보상 스프레이 페인트? 미안해? )

요구 조건이 더 가혹하다고 느끼다

적들은 완고한 질서의 빛이 필요하며 포털 보호를 소홀히 한다.

팀원들은 적과 정면으로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그래야 포털로 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팀원들은 또 너무 빨리 밀어서는 안 된다. 이로 인해 맞은편에 세 개의 포털이 열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 팀원, 팀원, 팀원)

너 자신이 강해, 포털 3 개 자를 수 있어

돌격

죽어라, 죽어라: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죽음의 죽음을 이용해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지옥의 총잡이: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죽음의 지옥불 탄총을 이용해 세 명의 적을 단독으로 소멸하고 재장탄을 재장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더 어렵고, 일상적인 전투 습관에 부합하지 않고, 의도적으로 기회를 창출해야 하며, 또 매번 살인으로 인한 피해율이 가장 높다고 해도?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단독 소멸?

총 1 발이 몸에 닿으면 전체 부상이 140 이고, 장탄 후 처음 두 발의 총격이 있으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장 좋은 목표는 천사, 반장

와 같이 변위가 약한 작은 영웅이다

오시가 이미 왔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맥레이를 사용하는 신사수가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했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진정하세요: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맥레이의 플래시 폭탄을 사용하여 적의 궁극적인 기술을 방해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보너스 페인트? 픽셀? )

그런대로 잘 챙겼어요. 저승사자, 맥레, 루패는 모두 비교적 좋은 인터럽트 목표입니다.

하늘에서 죽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파라를 사용하여 4 명의 적을 연속으로 소멸하고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장애물 제거: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파라의 충격 충격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지도 밖으로 밀어냅니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잘 챙긴 셈인데, 세 가지 포인트 모두 이 성취를 하기에 적합하다.

특별택배: 단일 쾌속경기 또는 경기대회에서 반짝이는 펄스폭탄을 이용해 4 명의 적을 접착시킵니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전체 플래시백: 빠른 경기 또는 경기 경기에서 플래시 플래시백을 사용하여 400 포인트 생명값을 복구하고 죽지 않습니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특별 택배가 끈적하면 됩니다. 정상적인 싸움, 인내심 필요

모두 과녁: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76 번 전술 접안경을 이용해 한 번에 4 명의 적을 섬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미사일 사수: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76 번 나선미사일을 이용해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섬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나선형 미사일은 120 에 직접 명중했다. 폭발 범위 내 80, 압혈선, 조금만 맞추면 돼, 나머지는 인연

무신 무신: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원씨의 참수를 사용하여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자업자득: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원씨의 플래시를 사용하여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음 ... AOE, 보루, 반장한 거대한 용

방어

급속 냉각: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미국을 이용해 동시에 4 명의 적을 얼린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빙산미인: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아름다운 빙벽을 이용해 한 번에 1200 점의 피해를 막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D.Va, 죽음의 큰 수법은 모두 빙벽 성취나 빙벽 차단문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맞은편은 화가 나서 얼음벽을 떨어뜨리면 성취할 수 있다.

교통사고: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광쥐를 이용한 폭탄타이어가 한 번에 4 명의 적을 섬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재수 없는 셈이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광쥐의 진동지뢰를 이용하여 적을 포수 집게로 밀어 넣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거리는 통제하기가 쉽지 않아 어두컴컴한 작은 방에서 더 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다.

단숨에: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검은 백합을 이용해 공중에서 거울을 열어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몸이 불편함: 단일 쾌속경기 또는 경기대회에서 검은 백합의 독극물 궤뢰를 사용하여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단숨에 지속적인 연습과 인연이 필요하다, [/read.php? Tid = 9210233]; 몸이 불편하면 중독 상태에서 적을 소멸하면

막을 수 없는 상황: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요새의 탱크 모델을 사용하여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3 종 전능: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요새의 다른 모델을 사용하여 각각 두 명의 적을 소멸하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세 가지 전능은 탱크 모델을 포함하고, 큰 수단을 쥐고, 포대 모델을 충분히 죽인 후 일어서서 두 사람의 머리를 섞고, 조건을 충족시킨 후 타이밍을 보고 탱크로 변신하여 유연한 보루로 삼는 것이 좋다.

배고픈 용의 전설: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반장한 몽둥이로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섬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일화살 쌍조각: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반장한 산산을 사용하여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산산적 궤적이 고정되어 있어 적 앞에 있는 지면을 노리는 것이 더 쉬워지고 나머지는 지형과 인연을 찾는 것이다

융화문신: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토비온의 융화코어를 이용해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완전 무장: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토비온을 이용해 5 명의 팀원에게 수트백을 동시에 휴대하도록 했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융화문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지형을 본다. 중무장은 소통이 필요하다. 한 번에 25 조각, 갑옷 50 조각, 상한선 200 조각, 갑옷 가방은 최대 10 개

까지 동시 존재한다

75 호갑으로 때리면 없어지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한 것은 지상 파편을 세고 순식간에 5 봉지를 보내도 된다. 갑옷 가방을 숨겨서 팀원들이 함께 가져갈 수 있도록

재설치

분노가 하늘로 치솟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윈스턴의 원시적인 분노를 사용하여 한 번에 6 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혔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지뢰 제거 전문가: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윈스턴의 테슬라포를 사용하여 10 개의 포대나 함정을 파괴하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지뢰 제거의 가장 좋은 목표는 질서의 빛을 내는 초계포와 광쥐의 집게, 자기 보호/몇 개의 조화구 걸기

닭날개 점프: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루패의 닭날개를 사용하여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지도 밖으로 격퇴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갈고리를 맛보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루패의 갈고리를 사용하여 적의 궁극적인 기술을 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타격은 각종 강도도에서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저승사자, 파라, 맥레는 모두 끊기기에 적합하다

호위기사: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레인하트의 장벽력장을 이용해 8000 점의 피해를 막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바람이 세차게 분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한 적이 레인하트의 갈라진 틈에 맞아 기절했을 때, 불길을 이용해 타격과 돌격을 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포츠명언) (보너스 페인트? 픽셀? )

호위기사는 방패에 주의를 기울였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석방 순서, Q, 즉시 적 E 를 겨냥하고, 일어나서 다시 돌진할 때까지 기다리면 성공률이 높아 카트차트

에 적합하다.

게임 종료: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D.Va 의 자멸을 사용하여 한 번에 네 명의 적을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난공불락: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D.Va 의 방어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한 번에 1500 점의 피해를 막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방어매트릭스는 탄도의 상해를 막을 수 있을 뿐, 적 D.Va 의 자폭으로는 우리를 도울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만유인력: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찰리아의 중력을 사용하여 한 번에 다섯 명의 적을 명중시켰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강력한 충전: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찰리아의 무기를 70 초 이상 60 초 동안 충전할 수 있게 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강력충전은 좋은 친구를 필요로 한다. 두 장벽 기간은 모두 2s, 자체 장벽 CD 는 10s, 장벽을 투사하는 CD 는 8s, 충전은 2/s 속도로 줄어든다. 타이밍을 잘 계산하면 나머지는 인연

지원

구세천사: 쾌속경기나 경기대회에서 천사의 중생을 이용해 한 번에 4 명의 플레이어를 부활시킨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신체검사 계획: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천사를 이용해 5 명의 플레이어에게 200 시 생명값을 회복하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성취의 관건은 소통과 협조에 있다. 예를 들면 1 천사 +5 루패, 점도를 잡아 번갈아 가며 피를 넣으면 된다

초강력 음벽: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루시오의 음벽을 이용해 한 번에 1000 점의 피해를 막는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찰랑거리는 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루시오를 사용하여 벽을 미끄러질 때 세 명의 적을 소멸하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상해를 막는 옵션은 D.Va 또는 반장대 모집에서 완성된다. 픽셀 성취는 미끄럼과 전사를 조심하면 되는데, 이렇게 바람을 피울 수 있을지

눈동자 포옹: 빠른 경기나 경기대회에서 선아탑의 성회를 이용해 한 번에 1500 시 생명값을 회복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속전속결: 빠른 경기나 경기대회에서 선아탑의 난동을 이용하여 6 초 안에 4 명의 적을 소멸하거나 공략하여 소멸한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성치료량은 약 100~130hps 로, 6s 가 지속되어 몇 명의 루바 친구를 더 찾을 수 있다. 점점/도점도에서 저승사자, 파라다이스의 대량의 AOE 상해

를 시도해 볼 수 있다.

큰 장점: 한 번의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질서의 빛을 사용하는 컨베이어 패널을 사용하여 20 명의 플레이어를 전송한다. (보너스 페인트? Qp 버전? )

세차 서비스: 빠른 경기나 경기에서는 질서의 빛을 사용하여 동시에 7 개의 빔으로 적을 맞춘다. (보너스 페인트? 픽셀? )

세 개의 점도 첫 번째 점 부근에는 모두 공격측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작은 검은 집이 있어 힘껏

를 유혹한다

지도

내게서 떨어져: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공격측이 운반 목표에 접근하는 것을 막고 1 분 동안 지속한다. (보너스 페인트? 빨간 포크? )

문을 닫는 대길: 빠른 경기나 경기 통제 모드에서 적들이 어떤 목표점도 차지하지 못하게 한다. (보너스 페인트? 빨간 원? )

전면 감금: 빠른 경기나 경기 점령 모드에서 수비가 성공하고 첫 번째 목표점을 잃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감옥? )

세계 일주: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12 장의 다른 지도에서 각각 한 차례 승리를 거뒀다. (보너스 페인트? GL HF? )

강해지면 된다

사명은 반드시 달성해야 한다: 빠른 경기나 경기 경기에서 운반 목표를 100 미터 추진하고, 운반 목표를 떠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길을 막지 마라? )

요새와 레인하트를 이용해

를 완성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이중 보험: 단일 고속 또는 경쟁 경기의 점령 모드에서 두 개의 목표점을 점령하고 전사하지 않는다.

(보너스 페인트? 달의 뒷면? )

특히 강해지고, 신뢰할 수 있는 팀원을 찾아 두 파를 치면 된다. 점점에서 아누비스 신전은 루시오, 윈스턴, 파라의 흐름을 선택해 의사소통을 잘 하고,

를 직접 누르는 것이 더 쉬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윈스턴, 파라의 흐름, 의사 소통, 의사 소통, 의사 소통, 의사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