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9
이틀 만에 두 시즌을 다 읽었는데, 그전에도 이 가상 페어링 프로그램도 이렇게 멋지게 공연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시즌 1 은 비교적 조화롭고, 모두들 비교적 익숙하고, 분위기도 비교적 잘 어울린다. 시즌 2 는 분위기가 좀 더 긴장되는 것 같고, 모두의 승리심은 매우 강하고, 서로 잘 알지 못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각적으로 볼 때, 1 분기는 더 아름답고 달콤하며, 2 분기는 더욱 긴장하고 얽혀 있다. 이것 때문에 1 분기가 좋고 2 분기가 좋지 않다고 말할 수도 없고, 감정프로그램이 얽히면 할수록 더 매력적일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두 시즌 촬영과 게스트가 발휘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모두 좋다.
이전에 누군가가 CP 단위로 전체 프로그램을 분석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 매우 상세하게 썼다. 저는 지금 감정사슬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감정 사슬을 분석하다.
감정 사슬 정의: 일련의 사랑 관계:
A-gt; B 는 a 가 b 를 좋아하지만 b 는 a 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D 는 CD 가 서로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표준 감정 사슬에서 모든 사람은 한 사람, 즉 선택, 중기 선택, 최종 선택 등을 좋아할 수밖에 없다.
적어도 로맨틱 아이돌에는 일부다처제나 일부도프제 같은 것은 존재할 수 없다. 。 。
하나의 감정사슬에서 각 사람의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의 캐릭터로 나뉜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감정적 인 사슬에서: a-gt; B = CLT; -DLT; -E
이 가운데 BC 는 두 명 이상 사랑받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도 자신을 좋아한다. 이런 사람을' 핵심 역할' 이라고 부른다. D 는 한 사람에게 사랑받지만 D 는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 D 와 같은 사람을' 중간 캐릭터' 라고 부른다. AE 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고, 단지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 이런 사람을' 변두리 캐릭터' 라고 부른다. 또한 각 사람의 교제에서의 성과에 따라 주동과 수동적으로 나뉜다. 내가 보기에, 주동적인 쪽은 감정생활에서 더 우세하고, 방송에서는 주인공과 더 비슷하다. 분기별 평론은 마지막으로이 감정적 인 경험에서 각 사람의 성공 정도에 대한 순위를 부여합니다. 순위는 그 사람이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얼마나 많이 끌어 들였는지, 그리고 그 사람이 감정적 인 삶에서 주도권을 잡았는지, 그리고 최종 결과가 어떠한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은 시즌 1 의 감정 사슬입니다. 주로 중기 선택과 최종 선택을 참조합니다.
중기 감정사슬: (가장 패기 있는 체인) 승아-GT; Jb-gt; Jei-gt;; Jun.K-gt;; 혜정-gt; Mir-gt;; 지현 = 형식승아, 제이, 혜정도 첫 만남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도 첫 만남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두 번째 만남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첫 만남이 잠시 잘 되는 것은 아니다.
1. 지현 = 형식지현형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핵심 역할이다. 우선 두 사람의 얼굴값이 가장 높고, 한 번의 데이트가 모두 맞아서 끼어들기 어렵다. 이 CP 강세 쪽은 지현이다. 항상 자신이 있다. 형식이 때려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교제 과정에서 매섭고 귀엽게 생겼지만 여동생의 자세를 보여주지 않고 언니의 자세도 보였다. 형식은 약세를 부리며 지현이 다른 사람과 도망칠까 봐 두려웠다. 다행히 지현중기는 형식을 인정하고 후기 방곡에서 제국의 아들의 노래를 자발적으로 내놓아 형식을 끌어들였고, 결국 두 사람도 공덕이 원만했다.
2.? Mir-gt;; 지현은 전에 낯이 익었고, 미르는 항상' 운명의 운명' 이라고 말했지만 지현은 전혀 동의하지 않았다. 중기 미르가 지현을 아무리 보더라도 기회는 없지만 제이가 자신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후기 조향제. Mir 는 프로그램 전체에서 분위기를 조절하는 거대한 코믹한 역할을 했다. 시즌 2 에는 Mir 같은 사람이 없어서 프로그램 전체가 많이 가라앉았다.
3.? Jei-gt;; Jun.K Jun.K 는 Jei 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Jei 가 JB 와 잘 놀고, 마음이 후퇴하고, 그 두 사람을 성취하고 싶어 하는 것을 보고 이렇게 했다. 이렇게 말하면, Jun.K 는 여전히 Jei 를 신경쓰는 것 같지만, Jei 와 CP 를 할 것인지의 여부는 별로 생각하지 않고, 하지 않아도 된다. 이는 또한 측면에서 볼 때, Jun.K 는 누구와도 잘 어울릴 수 있을 것 같고, 쫓을 수 없는 여자는 없는 것 같다.
최종 감정 사슬: shengya-gt; Jb-gt; Jei = 미르준. k = 혜정지현 = 형식과 중기 감정사슬을 비교하면 누가 변했는지 알 수 있다.
1.? Mir=Jei 는 Mir 가 더 적합한 Jei 를 만난 것으로, 두 사람은 이미지나 성격에서 모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한 박자에 딱 맞는다. Mir 의 개성이 뚜렷하고, 웃기는 것을 좋아하며, JB 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실제로 중기에는 미르가 좋아하는 지현이 그를 무시하는 것을 보고, 그와 첫 만남의 인연을 가진 혜정은 또 주은케이에게 빼앗기고 승야와의 데이트는 계속 시끄럽게 떠들어댔다. 그때는 미르가 아무도 원하지 않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결국 이 총각은 한 번의 데이트로 제이를 잘 처리하니, 정말 눈을 뜨게 한다.
2.? Jun.K= 혜정혜정이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멍멍한 소녀 한 명이 휴대전화도 쓸 줄 모른다. 만약 Jun.K 형에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드시 소외될 것이다. 혜정은 자신의 강한 생각이 없는 것 같고, 다른 사람에게도 말을 잘 듣고, 말을 잘 듣고, 울지 않고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 이런 여학생은 그녀의 삶을 주도할 강한 남자가 필요하다. Jun.k 가 해냈다. 다행히 Jun.k 와 혜정 CP 가 됐다. 그렇지 않으면 혜정은 아무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 。 。
3.? 승아-gt; Jb-gt; Jei 는 이것이 결말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내가 여기에 쓴 감정사슬은 게스트의 감정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결국 JB 가 승아를 선택한 장면은 모두가 똑똑히 볼 수 있다. JB 는 "결과로 보면 너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고 말했다. 그리고 표정도 그다지 기쁘지 않은 모습이다. Jei 앞에서 자신이 PK 를 할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어려운 것을 알고 물러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내 의견으로는, 그는 Jei 앞에 솔질되어 인내심 있는 성선승아보다 낫다. 승야를 고르는 것은 그의 본심이 아니다. 생활압박으로 인한 것 같다. 이것은 보기에 매우 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승아는 이 층을 생각지도 못한 것 같아 JB 가 결국 그녀를 인정해 울음을 터뜨렸다. 승아는 JB 를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감정 경험 성공 순위:
1.? 지현: 핵심, 주동적인, 형식을 꽉 잡고 무패의 땅에 서 있어요.
2.? Jei: 핵심, 능동적, 다남과의 교제 과정에서 여유가 있습니다.
3.? Jun.K: 중간, 능동적,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혜정을 선택해 CP 를 완성했습니다.
4.? 마일라: 중간, 주동적인, 중기 이전에 지현승아에게 약간의 좌절을 겪었는데, 이 녀석은 낙천적이고 불요불굴하며 마침내 자신과 어울리는 제이를 만나 잡았다.
5.? 형식: 가장자리, 수동적. 수동적인 것은 그리 좋지 않다. 지현이 언젠가 그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는 Mir 처럼 자신만만하게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
6.? 혜정: 가장자리, 수동적. 다행히 보살핌을 받았다.
7.? 승야: 변두리, 수동적. JB 에 호감이 있다고 했지만 그렇게 높은 호감을 보이지 않고 JB 와 함께 있어 언니의 모습으로 계속 나타났고, 두 사람의 관계를 더 가깝게 하는 일을 주동적으로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호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호감명언) JB 가 언니의 이미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큰언니가 너그럽게 너그럽게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상관없는 모습을 보여 주니까 JB 가 마음속으로 그녀에게 무감각한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8.? JB, 중간, 활성. Jei 를 좋아하지만, 더 이상 표현이 없다. 항상 마음속으로 좋아했고, 문제는 그가 여전히 확고하다는 것이다. JB 는 시즌 1 의 유일한 확고한 중간 역할이다. 즉, 누가 나를 좋아하든, 나는 단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쫓고 싶다.
이런 사람도 감탄할 만하다. 그러나 결과는 비교적 비극적이어서, 그는 전적으로 승아를 뽑을 수밖에 없었다.
이제 시즌 2 를 시작하겠습니다. 시즌 2 는 시즌 1 보다 더 긴장되고, 더 고민하고, 신나는 오락의 화면이 줄고, 내면의 변화가 많아진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Gna 가 말했듯이, "지금은 사람을 보는 단계이지 커플이 아니다." " 그래서 시즌 2 에서는' 지현형식',' 옐로우 코플' 같은 것을 볼 수 없고, 당신이라고 판단해 대담하고 친밀하게 놀 수 있는 CP 입니다.
2 분기 감정 사슬: 은영-gt; N-gt; 지원-gt; 민혁 = 예원 lt; -종훈 lt; -GNA 케빈-gt; 지원
-응? 시즌 2 에서는 편집으로 인한 것일 수도 있지만, 어차피 시청자의 눈에는 감정사슬이 크게 변하지 않았다. 변화는 지원, 민혁, 예원 세 사람이 수많은 구혼자들을 대면할 때의 태도다. 그리고 시즌 2 게스트, 하나는 집착하고, 아무도 알면 물러날 수 없고, 마음에 드는 상대의 마음도 잘 모르는 것 같고, 자기 느낌이 좋거나,' 마음을 따라가고 싶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1. 지원-gt; 민혁 = 예원은 이 감정사슬을 보면 누가 주인공인지 단번에 알 수 있다. 물론 민혁은 감정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지원 () 을 놀리며 예원 () 을 놀리며, 두 여학생 모두 쫓기고 있다. 그가 원래 한결같지 않은지, 아니면 두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여러 가지 경우에 인터뷰든 대화든, "나도 혼란스럽다", "생각이 또 바뀌었다" 는 등 누군가에게 "더 신경을 쓴다" 는 것을 보여 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그는 정말 생각해 본 적이 없을 것이다.
2.N-gt;; 지원 lt; -케빈은 그들의 경험이 좋지 않은지, 아니면 동영상을 잘 찍지 못했는지, 케빈이 지원, N 과 지원 데이트를 하는 장면은 거의 없다. 지원 씨가 어떻게 한 번 데이트를 해서 두 남자에게 반하게 했는지 알 수가 없다. 그리고 민혁은 한때 그녀에게 호감이 있었다. 이렇게 보면, 사실 지원은 여자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 하지만 N 과 Kevin 은 지원 () 에게 큰 힘을 쓰지 않은 것 같아 지원 () 을 못보게 만들었다. 종훈 쪽과 대조적이다.
3. 은영-gt; N, GNA-gt;; 종훈의 첫 만남이 초래한 재앙은, 남자가 첫 만남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 반면, 여학생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종훈은 이미 마음이 소속되어 있어 GNA 를 두 번 만나도 마음을 바꿀 수 없다. 흥미롭게도, 나중에 은영은 Kevin 과 세 번 데이트를 했지만, 결국 N 을 선택했다. GNA 가 종훈이 예원을 계속 쫓아가는 것을 보고, 결국 그를 선택하니, 여동지가 얼마나 집착하는지 알 수 있다.
4. 민혁 = 예원 lt; -종훈 하이라이트는 이 세 젊은이에게 일어난다. 바람둥이와 꽃치녀와 치정한, 세 사람의 이야기. 종훈은 예원보다 작지만, 종훈은 줄곧 FT 아일랜드의 리더로, 사람됨이 후덕하고, 일을 분수가 있고, 연장자의 풍격이 있다. 그래서 예원과 함께 있을 때 예원보다 몇 살 많은 것 같아 큰형처럼. 오히려 민혁은 전형적인 크림 소생으로 귀여운 매모에 능하며 동생의 이미지다. 그리고 민혁의 진심 어린 얼굴 짱, 종훈도 충분히 멋있지만 민혁과 함께 서 있는 것은 비교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 태도에서도 세 사람도 미묘하다. 예원의 태도는 사실 처음부터 민혁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후 민혁에 대한 태도가 흔들린 것은' 민혁에 대한 그의 태도가 흔들렸기 때문' 으로 민혁의 견제를 완전히 받는 것과 같다. "네가 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사고방식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분명 감정의 약자일 것이다. 예원의 마음은 줄곧 민혁을 위해 남아 있기 때문에, 민혁이 예원을 좋아한다고 하면 예원은 즉시 품에 안길 것이다. 최종 결과도 마찬가지다. 예원은 민혁에 관심이 많았지만, 민혁은 오히려 예원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다. 누구와도 여기저기 보고 싶었고, 많이 알고 싶었고, 물건이 세 집보다 낫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는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그 자신은 "마음은 갈대풀과 같다" 고 말했다.
\ "자신의 마음 이 흔들리는 것을 암시, 바람에 떨어졌다. 오늘은 예원이 좋다고 느끼고 내일은 주원이 좋다고 느낍니다. 예원에 대한 태도도 애매하고, 때로는 밀기도 하고, 당기기도 하고, 너를 선택하면서 입으로는 "후회를 선택했다" 고 말했다. 지원 씨의 감정을 돌보다. 민혁의 방법은 정계에서 매우 뛰어나다. 그래서 예원과 주원에게 기회를 남겨 두 사람 모두 자신이 그녀에게 재미있다고 느끼게 하고, 동시에 두 사람 모두 미움을 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자신은 두 가지 선택권이 있다. 그가 이렇게 할 수 있는 근본 원인은 바로 그가 사실 지원 () 과 예원 () 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각종훈은 처음부터 예원을 쫓겠다고 인정했고, 길을 따라 검은색으로 달려가 남벽을 부딪쳐도 뒤돌아보지 않았다. 또 종훈은 특히 주동적이며 예원을 행동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예원과의 데이트도 많아 두 사람의 관계를 익혔다. 그러나 그의 스타일이 좀 고지식하고, 비교적 엄숙하고, 농담을 잘 하지 않는 것 같다. 네가 정용화 바꿔서 온다면, 틀림없이 담소가 생생할 것이다. 그리고 종훈이 예원을 쫓겠다고 분명히 밝힌 것은 예원에게 어느 정도의 부담과 스트레스를 준다. 사람은 모두 자신이 쫓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쫓는 사람에게는 보통 사람들에게 큰 호감을 갖지 않는다. 종훈의 이런 추격 유형은 정계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고, 많은 것을 바쳤지만, 진정한 사랑도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오히려 민혁처럼 바람둥이인 남자는 여자로부터 추앙을 받기 쉽다. 물론 잘 생겼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국, 2 분기 감정 경험 성공 순위 발표:
1.? 민혁, 핵심, 주동적인. 당신을 좋아하는 여자, 모두 다른 남자 추격, 결국 CP 성공, 이것이 인생의 승리자입니다.
2.? 예원, 핵심, 수동적. 비록 사랑받기는 했지만, 비교적 수동적이었고, 선택할 때도 주동성이 부족했다. 최종 성공 CP.
3.? 지원, 중간, 주동적인. 결국 지원은 독신을 선호하고 앞에 있는 두 남자와 악수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원은 아쉬운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점에서 볼 때, 그녀는 자발적으로 선택한 것이다. 동시에, 결국 두 남자가 그녀를 인정한 것도 적지 않은 전과이다.
4.? 종훈, 중간, 초주동적인. 당신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5.? N, 중간, 활성.
6.? 은영, 변두리, 주동적인. 은영은 재미있고 활발하다. 급하면 깡충깡충 뛰고, 자신의 CP 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이후 다른 사람의 CP 실패를 저주하는 등 매우 재미있어 보이는데, 빨리 불쾌감을 터뜨릴 수 있다.
7.? GNA, 가장자리, 수동적, GNA 는 종훈이 예원을 끈질기게 감싸는 것을 보고 슬픈 모습만 할 수 있다.
8.? 케빈의 가장자리, 수동적, 너무 존재감이 없다. 。 。
결론적으로, 어떻게 해야만 정계에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습니까? 우선, 올라올 수 없으면 진정한 감정을 투입할 수 없다는 것이다. 누구나 비슷해, 누구와도 사귀고 있어, 이렇게 하면 접촉의 폭이 넓어, 결국 자신의 선택의 여지가 많아, 어느 정도 자신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질문은: 당신은 도대체 그녀를 좋아합니까? 마지막으로 너와 함께 있는 건, 네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이라면, 네가 결국 받아들일 수 있을지 모르겠다. Cp 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꼭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찾아라. 너는 아직 그를 귀찮게 하지 않았다. 이것도 반드시 좋은 일이 아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정말 누구를 마음에 들어하고, 직접 폭풍우의 추구를 시작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쉽게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이 누군가를 좋아하지만, 상대방이 자신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할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네가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녀는 심리적인 우세를 갖게 되고, 자연히 너를 업신여기고, 너를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이미 너의 사랑을 얻었으니, 너에게 더 열심히 할 필요가 없다. 사람은 모두 자기가 지불하는 과정에서 감정이 생긴다. 한 남자가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다른 여자와 직접 이 파티에 참가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누구에게 더 깊은 인상을 남겼나요? 남자임에 틀림없다. 남자들이 이 과정에서 많은 정력을 쏟았기 때문에 이 일은 더욱 기억에 남는다.
그러므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밀고 당기기' 기교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말고, 맹목적으로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지 말고, 가끔 작은 성질을 내고' 싫어하는' 일을 해야 더욱 눈길을 끌 수 있다. 셋째, 연적과 경직되지 말고 만나기만 하면 굳어지고, 두 마디만 하면 싸우는 것은 여자의 눈에는 좋지 않다. 여자도 자신을 좋아하길 바라지만, 자신이 받아들이지 않은' 좋은 사람' 은 계속 자신의 친구가 되고, 이 평범한 친구는 남자친구와 잘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 넷째, 결정적인 순간에 제멋대로 행동한다. 여주인이 누구를 선택하느냐에 얽매여 있는 결정적인 순간에, 이때는 더 이상 형의 선반을 놓을 수 없고, 관용적인 모습도 할 수 없다. "아무나 골라도 돼, 난 괜찮아. 네 마음을 따라가면 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 80% 가 오빠인 너는 곧 끝장날 것이다. 이때 도태의 정상적인 상태를 바꿔 큰 고백을 시작하고, 상대에게 사고의 여지를 주지 않고, 흔들리는 상태의 여주인을 더욱 흔들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정신이 무너지는 것이 옳다. 당분간은 이렇게 많이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