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무제한 PL을 갖고 싶다면 많은 수의 연습생을 모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시 그림을 효율적으로 그리는 수준 높은 연습생을 모집해야 한다. 각 캐릭터는 한 명의 플레이어만 제자로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레벨 단계마다 최대 견습생 수가 다릅니다.
레벨 10~19명 1.5명
레벨 20~29명 2.8명
레벨 30 이상 3.10명; >
예전에는 피로도의 관계를 물을 때 다음 표를 사용했습니다. 친밀도 1 : 견습생은 피로도를 120~156포인트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2: 견습생은 피로도 100~130점을 소모합니다. . 사부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3: 견습생은 피로도 70~9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4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50~6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5: 견습생은 피로도 35~5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6: 견습생은 피로도 25~3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7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20~25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8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15~18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9레벨: 견습생은 피로도 12~14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친밀도 레벨 10: 견습생은 피로도 7~10점을 소모합니다. . 마스터는 피로도 1점을 얻습니다. 그러나 견습생은 종종 pl을 소비하지만 전혀 성장하지 않고 약간의 돈만 얻습니다. 정말 수수께끼입니다. 수많은 견습생을 이끌어 본 경험을 통해. PL 획득은 견습생이 소비하는 PL 및 친밀도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견습생의 레벨링 속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즉, 약 10분 안에 견습생의 상대적 친밀도 수준이 PL을 높일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돈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