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영화판은 두 편:
-2001 년 [최종 환상의 영혼 깊은 곳], 순수 오리지널 극은 게임 시리즈와 무관하다.
-2005 년 [최종판타지 VII: 성동강림], 최종판타지 7 게임 결말 2 년 후의 이야기
두 부, 하나는' 영혼의 깊은 곳', 하나는' 재림의 아들'
1. 중국어 이름: 최종 환상의 영혼 깊은 곳
영어 이름: final fantasy: the spirits within
리소스 유형: HDTVRip
출시일: 2001 년 7 월 13 일
영화감독: 사카구치 히로노부 사카구치
지역: 미국
언어: 영어
제작팀: TLF
2. 중국어명: 최종환상 VII: 성자가 온다
영어 이름: final fantasy VII: advent children
리소스 유형: DVDRip
버전: [HKG 자막 ][AVI 플러그인] [정식 및 특별전]
출시일: 2005 년 9 월 13 일
지역: 일본
언어: 일본어
최종 환상은 게임과 영화, 게임 1 ***13 편, 자세히 보세요: /zhuantiCatalog.aspx? CID=4
최종판타지일 (FINAL FANTASY I)
파이널 판타지
발매일: 1987 년 12 월 18 일
최종 환상의 개산작이 1987 년 12 월 18 일 발매된 이 게임 중 많은 성분이 현재까지 보존되어 있다. 게임의 화면과 시스템은 지금 보면 정말 허름하다. 그러나 당시 게임에서의 전투 애니메이션 효과는 전례가 없었다.
일본은 세계가 인정하는 게임대국이다. 이 때문에 매년 나오는 부티크와 쓰레기가 매우 많다. 대작으로 배양된 무감각한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자리를 잡으려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FF1 의 발매는 당시 일부 플레이어의 눈길을 끌었지만 판매 성적은 좋지 않았다. 당시 RPG 주류 시장이 용과 같은 용감한 게임에 의해 점령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FF 와 같은 유명하지 않고 특이한 게임이 단번에 성공하려고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다행히도 게임에는 여전히 매력적인 점이 있다.
이 작품의 일부 시스템은 나중에 성숙기 최종 판타지 시스템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독창적인 캐릭터 전환, 비행보트, 독특한 애니메이션 전투 화면, 게다가 그 캐릭터 디자인은 일본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천야희효가 맡았으며, 이들은 모두 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간판이 되었다. 천야희효는 최종 판타지 7 과 최종 판타지 8 을 제외하고는 모두 참여인물의 설정이 있다. )
이야기는 고대 중세 시대, 칼과 마법이 횡행하는 시대에 일어났다. 세계를 형성한 네 개의 결정체 불, 흙, 물, 바람이 빼앗기고, 빛을 잃은 세상은 어둠으로 둘러싸여 점점 황량해지고 있다. 예언된' 빛의 전사' 라고 불리는 네 청년이 길을 떠났다. 오늘 보기에 이야기 줄거리는 좀 진부하지만, 그 독특한 면도 있다. 시공간의 전환과 대량의 미제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사실 세대가 가장 말해야 할 것은 수정시스템이다. 그것의 확립으로 3 대에 전직이라는 시스템이 생겨났다.
수정의 빛 속에서 게임 캐릭터들은 전직하고 마법을 배울 수 있다. 이 공식은 마법의 돌을 기반으로 한 6, 7, 8 을 제외하고는 모두 게임의 관건이다. 처음 3 대 주인공들은 기본적으로 크리스탈을 보호하기 위해 세상을 지탱하는 물건이다. 4 대가 되자 수정의 지위가 바뀌기 시작했다. 물론, 이것들은 뒷말이다.
파이널 판타지 2
발매일: 1988 년 12 월 17 일
말하자면, 정말로 플레이어의 시선을 끄는 것은 사실 FF2 이다. 이것은 다양한 새로운 시스템을 채택한 실험적 작품이다. 전작이 호평을 받은 기본 시스템을 계승한 후 게임은 운영성 면에서 세대보다 더 인간적이다.
개발 중인 유럽, 미국, RPG 대작들은 모두 자신이 전혀 경험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완전히 숙련도의 이 소이장으로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는 것을 기억한다. 외국인에게 참신해 보이는 이 물건들은 사실 1988 년 발매된 FF2 에서 이미 사용되었습니다. 경험가치 시스템을 포기하고 독특한 성장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무기와 마법은 모두 숙련이 있고, 숙련도는 인물이 마법이나 무기를 사용하는 횟수에 따라 증가한다. 또 다른 것은 독특한 회화 시스템이다. 간단히 말해 인물 대화에는 특정 핵심 문구가 나오는데, 플레이어는 사건을 유발하기 위해 선택하고 질문할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4 세대에도 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그렇게 게임의 참신한 시스템을 말했는데, 사실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이다. 게임은 극적이고 비극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희생이 게임의 큰 특징이 되었다. (웃음) 다른 인물의 희생은 어느 정도 플레이어가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이 죽는 것을 보면 다소 슬프다. (이것은 7 대까지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세대와 마찬가지로, 이야기가 일어나는 세계는 여전히 중세 유럽을 블루본으로 하는 세계이다. 하지만 여기에 검과 마법 외에도 기계집대성의 비행선과 지상전함이 있어 6 대, 7 대, 8 대를 제외하고는 이런 세계가 FF 의 간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야기는 파라메기아 제국이 마법물을 이용해 대외적으로 확장함으로써 각국을 심각한 위기에 처하게 하는 전통적인 반항의 소재를 다룬다. 주인공이 사는 마을도 제국의 침략으로 파괴됐기 때문에 그와 친한 친구는 미시디아의 백마술사의 도움으로 제국에 대항하는 새로운 힘을 형성했다.
FF2 는 1988 년 대본상, 1989 년 종합상, 1989 년 RPG 상 등 세 가지 상을 단번에 수상했다. 말하자면, 2 세대는 하나의 이정표이다.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의 지위와 앞으로의 휘황찬란함을 다졌다.
파이널 판타지 3
발매일: 1990 년 4 월 27 일
진정한 의미의 FF 는 FF3 입니다. 한 세대의 미성숙함과 2 세대의 모색을 거쳐, 3 세대의 출현으로 이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는 모두 그 시스템을 따르고 있다. FF 시리즈의 FC 마지막 작품으로 이 게임은 8 비트 기계의 한계를 돌파했다. 게임 용량은 더욱 파격적인 4M+64K 입니다! 지금 보기에 아주 작은 용량은 당시로서는 그야말로 터무니없는 것이었다.
상대적으로 성숙한 게임인데, 게임의 많은 것들이 앞으로의 게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 대 중 처음으로 육행새와 소환수의 설정이 등장했고, 이 두 배와 비행보트는 이후 최종 판타지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가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소환수의 출현으로 이후 게임들이 잇달아 모방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이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에 미치는 영향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국산 게임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종종 광고에서 무엇을 합니까? Quot;; XX 는 최종 판타지',' 국산의 최종 판타지' 등 광고 문구에 비견된다. FF 를 빌려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를 빌려 자신의 게임을 더 쉽게 팔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어떤 것은 멀어졌으니, 우리 원래의 질문으로 돌아가자.
FF 특징 중 하나인 직업체계도 이 세대에서 완벽하게 구축되었다. 그리고 유명한 크리스털 시스템에도 새로운 요소가 주어졌다: 전근 제공. 크리스탈을 많이 받을수록 네가 돌릴 수 있는 직업도 많아진다. 최대 22 개의 각기 다른 직업으로 전투를 지루하게 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다. 전직을 위해 싸우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진정한 목적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FF 시리즈를 해본 게이머들은 모든 세대의 게임에 주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대와 2 세대에도 주제가 있지만 성숙하지는 않습니다. 3 대에 이르러서야 주제가 진정으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여느 때처럼, 세상은 땅, 물, 바람, 불 등 네 개의 빛의 수정으로 지배된다. 그러나 다른 점은 광명세계 외에 어두운 크리스탈이 지배하는 어두운 세계가 있다는 것이다. 빛과 어둠의 세계는 서로 대립하고 서로 융합한다. 빛이 사라지면 어둠도 사라지고, 반대로 어두운 짐이 사라지면 빛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빛과 어둠의 조화는 바로 3 세대의 주제이다. 이야기는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네 개의 수정이 국경 발 마을의 지하 깊숙한 곳에 빠졌다는 이야기이다. 네 명의 고아가 수정의 힘을 받아 전설이 되었나요? Quot;; 빛의 전사. "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들은 길을 떠났다 ...
우연인지 아니면 다른 것인지, FF1 부터 FF3 까지는 FC, FF4 부터 FF6 까지는 SFC, FF7 부터 FF9 까지는 PS 입니다. 아무것도 눈치 채셨나요? 그렇습니다. FF 시리즈는 3 세대마다 그 위에 발표된 호스트의 흥망 성쇠를 경험했습니다. 오랑우탄 () 을 옮기고, 노랑색 () 은 미주사위를 초빙하는가? 커튼? 피렌 소맥주?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1991 년은 FF 가 최고봉에 오른 해이자 잘 알려진 해다. 왜 그렇게 말하죠? FF4 가 등장했기 때문에 ...
파이널 판타지 4
발매일: 1991 년 7 월 19 일
SFC 의 첫 번째 FF 게임으로서, 시스템적으로든 대본적으로든 게임은 이미 성숙해졌다. 게다가, FF 시리즈는 중국 게이머들이 모두 4 세대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인식을 받고 있다. 이 세대는 변화의 세대인데, 왜 그렇게 말합니까? 게임 시스템은 4 세대부터 게임 시스템이 조금씩 바뀌고 발전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3 세대가 개발한 기술 시스템과 2 세대가 개발한 마법 습득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스크웰의 의도를 알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위 3 세대 게임의 크리스탈이 더 다양한 설정을 부여받았다는 점이다. 주인공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적과 쌍방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로 발전했다. 그리고 이로부터 전개되는 줄거리도 서로 다투는 것으로 바뀌었고, 한쪽이 한쪽을 지켜서 파괴하는 고정모델이 아니다.
4 세대의 화면은 이전 3 대보다 호스트의 발색 수가 크게 늘면서 화면 품질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다. 특히 SFC 의 새로운 기능 확대, 회전 기능, 상태 화면 확장 처리, 적을 만났을 때의 마사크 처리 등은 게임에 의해 완전히 인용돼 더욱 충격적이다.
본작의 이야기는 땅, 지하, 달의 세계 세 무대에서 파천황하게 전개된다. 적익대장 세실은 발론의 힘으로 다른 나라를 억압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자신의 생각을 왕에게 전달했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추격을 당했다. 그래서 세실은 발론국과 싸우기로 했습니다! 오랜 반항 생애에서 세실은 우정의 배신, 사랑의 아름다움, 그리고 자신의 신분의 변화를 겪었다.
이 세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FF 시리즈의 제목이다. 여러분이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FF 시리즈의 각 세대의 제목은 게임의 주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바로 본작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ATP(ACTIVE TIME BATTLE) 전투 모드도 본회에서 시작된다는 점이다! 전통적인 회합제를 버리고 새로운 시간 슬롯 즉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여 전투가 변하지 않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시스템의 출현, 앞의 소환수 등은 나중에 수많은 게임에 의해 인용되었다.
예를 들어 국산이 새로 내놓은' 신세대 쌍오만',' 타락천사' 등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모두 이것을 모델로 한 것이다.
파이널 판타지 5
발매일: 1992 년 12 월 6 일
마침내 5 대가 되자 FF 시리즈가 정상에 오르기 시작했다. 귀여운 삼두근 스타일링, 환상적인 화면, 섬세한 동작, 자유로운 전환 직업, 작은 디테일에 조각한 조각으로 본작의 인기가 폭등했다. 4 세대 FF 시리즈를 지나 그에게 속한 휘황찬란함을 맞았다. 게임의 리듬은 경쾌하지만 캐릭터의 죽음은 역대 최다 한 번이 됐다. 기본적으로 그 몇 명의 고정 주인공을 제외하고, 죽을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은 같은 목적을 위해 죽었다.
게임에서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직업이다! 직업마다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근 후에도 이러한 능력은 보존될 수 있으며, 습의 모든 능력을 위해 끊임없이 전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디테일에 따라 직업별 인물들은 각기 다른 의상을 가지고 있어요. 또 게임 속 크리스탈은 이전 세대와 같지 않고 깨질 수 있는 모습으로 변했다. 그래서 이야기의 줄거리와 세계관도 변한다.
4 세대와 달리 5 대 세계관은 수정상의 세계이기도 하지만, 각 수정은 두 부분으로 나뉘고, 세계도 두 개의 차원으로 나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세계관, 세계관, 세계관, 세계관, 세계관, 세계관, 세계관) 이야기는 어느 날 갑자기 날아오는 운석이 땅에 떨어졌고, 운석의 에너지가 세상을 지탱하는 수정변이를 일으켰다. 주인공인 바츠와 그의 동료들은 수정의 빛의 인도를 받아 세상을 구하는 여정에 올랐다. 하지만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엑스디스는 먼저 크리스탈을 모두 파괴한다.
이 세대가 가장 말해야 할 것은 이야기의 주제이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이것은 환경 친화적인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웃음) 이야기에서 묘사하는 것은 사람과 동물 사이, 사람과 자연 사이의 이야기이다. 왜 * * * 같은 행성에 사는 생물들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길 수 없는가? 이야기의 주제는 깊이 생각하게 한다. 특히 이야기가 끝날 때, 키가메슈는 이공간에서 자신을 희생하여 주인공이 이차원 괴물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왔을 때 많은 게이머들이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최종 판타지 5 는 정상에 오른 작품일 뿐, 진정으로 정상에 도달한 것은 사실 최종 환상 6 이다.
파이널 판타지 6
발매일: 1994 년 4 월 2 일
FF6 은 성숙기에 접어든 최종 환상이 최고조에 달하는 작품이다. 역대 이래 게임 시스템의 장점을 융합해 변화하고, 거대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화려하고 장엄함을 잃지 않는 영상으로 6 대가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 가장 완벽한 최종 판타지 게임이 될 수 있게 했다. 수많은 게이머들을 미치게 하는 것은 어떤 게임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FF6 은 성공적으로 해냈다. 이후 7 대, 8 대, 9 대에 비해 여전히 수많은 게이머들이 6 대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게임과 예전과는 달리 크리스털 시스템은 크리스탈과 같은 외형, 환상수의 힘을 결집한 마법의 돌 시스템으로 대체되었다. 마법의 돌이 되었지만, 이전에 크리스탈로 결정된 많은 요소들은 완전히 마법의 돌에 흡수되어 발전했다. 게임은 캐릭터 장비 마법의 돌을 통해 싸우고, 마법의 돌 속에 숨겨진 마법은 물론 환상수를 소환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로 이 시스템이 후속 7 세대와 8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FF 의 처음 5 대는 모두 수정의 지지를 받는 중고세기의 세계였다. 6 대가 마법의 돌이 되었기 때문에 세계는 고도로 발달한 기계문명과 마법력만 공존하는 중성세계로 변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지혜명언) 이야기는 마법이 사라진 세상을 다룬다. 여기서 개스트라제국 (Gestahl) 은 잃어버린 마법과 기계조합으로 세계를 지배했다. 그에 대항하는 것은 리다나를 비롯한 세력이다. 전쟁의 정세는 소녀 티나 (Tina) 의 출현으로 바뀌었다. 개스트라 제국의 폭정을 막기 위해 주인공들은 환상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악마 멘토 제프카 (Kefka) 에 의해 방해를 받아 세계의 붕괴를 초래했다.
대붕괴 이후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동료들이 다시 한 번 결집해 최종 공격을 시작했다.
6 대 이야기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 극의 깊이와 개성이 뚜렷한 인물은 이전의 최종 판타지 게임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적지 않은 고전 장면의 출현으로 이 게임은 더욱 화려한 오페라와 같다. 이야기 속 인물들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연인을 위해 해독제를 찾아다니는 로크. 환상수와 사람의 혼혈인 천나; 마법열차에 등장하는 유령 등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캐릭터들이 게임에 빛을 더해 준다. 소환수는 게임에서 역사상 가장 높은 27 마리에 이르렀는데, 전부 수집하려면 시간이 걸린다.
그렇게 많이 말했는데, 아마도 많은 컴퓨터 게이머들이 지난 6 세대에 대해 해본 적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아래부터 최종 판타지 시리즈가 컴퓨터에 상륙했다.
파이널 판타지 7
발매일: 1997 년 1 월 31 일
FF7 은 PS 의 첫 작품으로 새로운 전투 시스템, 풍부한 게임 요소, 3D 환상적인 화면, 충격적인 모비로 수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 게임의 출시는 PS 가 홈 호스트의 패권을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은 천야희효에서 야촌철으로 바뀌었고, 천야희효천마와 같은 획에 비해 필자는 야촌철도 사실적이고 로맨틱한 화풍을 선호한다.
7 세대의 이야기는 마법의 빛 에너지를 바탕으로 한 세계에 구축되었다. 6 대를 경험한 그 중세기가 현실 세계의 세계관을 결합한 후, 7 대의 세계는 더욱 진실이다. 게임 속 교통수단은 하늘에서 날아가는 로켓에서 바다로 항해하는 잠수함이 다 있다. 여기에는 소위 나라와 나라의 경계가 없다. 이야기는 전적으로 신라 회사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이전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와 달리, 원래의 4 인조는 3 인조로 대체되었다. 마정석 양성 시스템은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얻은 경험을 통해 결국 하나로 융합될 수 있다. 극한기는 전투 경험이 끊임없이 축적됨에 따라 깨달을 수 있지만, 최종 극한기는 오의에서 얻어야 한다. 또한 FF7 에는 정교한 배경 사진과 대량의 고품질 CG 를 사용하여 많은 영화 수법, 즉 시야각 전환, 역사. 마치 대화형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PS 의 강력한 기능을 이용해 사람들 앞에 보이는 것은 허황된 현실 세계다. 인물의 묘사에 대해, 더욱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모든 인물은 각자의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목적을 위해 함께 걸었다. 7 세대의 주제는 반항과 광명이다.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반항하고 빛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세상에는 소위 절대 나쁜 사람이 없다. 사람마다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의견이 분분하다. 게임이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앨리스가 죽은 장면이었다. 신전에서 반짝이는 칼날이 앨리스의 가슴에서 튀어나왔다. 그 순간 수많은 게이머들이 눈물을 흘렸다. 앨리스의 그림자가 천천히 호수에 가라앉는 것을 보면서, 나는 이때 가져온 감동이 선검에 있는 조령아의 죽음보다 더 슬픈 것 같다. (작가는 무수한 선검파 옹호자들에 의해 담벼락에 막혔는데 ...).
자세히 보면 이 게임이' 선검기협전' 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자 주인공 한 명, 가장 중요한 여자 주인공 두 명과 조연 한 무더기가 나쁜 사람을 막기 위해 싸웠다. 두 여주인공은 모두 남자 주인공을 사랑했고, 뒤이어 한 명이 죽고 한 명이 남았다. 차이점은 중국의 고대 중 하나가 현실과 비슷한 세계라는 것이다. 어때요? 많이 닮았죠. 잡담은 그만하고, 우리는 원래의 질문으로 돌아가자. (분노의 X 편: 원고료를 속여도 그럴 필요는 없지.) ) 을 참조하십시오.
FF7 이 처음으로 스크웰 (SQUARE) 에 의해 가정용 컴퓨터에 이식되어 FF 시리즈를 할 수 없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Squa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제 PS 를 가진 친구들이 당신 앞에서 FF7 이 어떻게 좋은지 쉴 새 없이 지껄이는 것을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랑스럽게 그에게 컴퓨터에 FF7 이 있고 화면이 더 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크웰이 게임을 이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경험이 많지 않다. 게임의 크고 작은 버그가 많은 플레이어의 감정에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네가 점차 게임에 깊이 들어가면, 모든 불쾌함이 사라질 것이다. 대신 화면과 영화에 의해 가져온 충격, 스토리에 감동을 받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또 게임 발매 다음날부터 200 만 부를 돌파해 현재까지 371 만 권에 달한다고 한다.
파이널 판타지 8
발매일: 1999 년 2 월 21 일
사랑 블록버스터를 보고 싶으세요? 주인공들의 사랑과 증오를 직접 체험하고 싶습니까? 타이타닉호와 같은 FF8 은 할리우드 러브 블록버스터처럼 매혹적이다. 게임의 조형은 이전 QR 판을 바꿔서 팔머리로 변했는데, 이제 드디어 족발과 작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웃음) 게임의 세계관은 과거의 세계관을 바꿔 현실 세계에 더 가깝다. 이로부터 우리는 시대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곳의 기술은 매우 발달했지만, 동시에 마법의 존재도 있다. 이야기에서, 심지어 우주에 가서 마음껏 유람할 수도 있다. FF7 과 마찬가지로 인물 설정을 맡은 것은 역시 야촌 철도이다.
그동안 수많은 게이머들이 8 대에 불만을 표했고, 이전 게임의 친숙함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8 대가 복잡하게 얽힌 인물 관계를 잘 처리하고 있고 캐릭터의 인격적인 매력이 역대 최고라는 것입니다. 모든 캐릭터는 RPG 의 천편일률적인 영웅이나 나쁜 놈이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 같다. 그리고 본작의 주제는 제목에서 볼 수 있는 사랑의 글자를 강조한다. 스콜과 리노아의 사랑 외에도 스콜의 언니에 대한 사랑, 라구나의 리노아 어머니에 대한 사랑, 양어머니 이디아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사랑 등이 사랑을 주제로 한 이 세상을 이루고 있다.
8 대 이야기는 주로 GARDEN 의 스콜이 SEED 의 자격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다. 인도된 임무는 마녀인 이디아를 암살하는 것이다. 그러나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이디아는 사실 스콜르의 양어머니라는 것을 서서히 발견하였다. 그래서 먼지투성이의 기억이 열리기 시작했는데, 도대체 무엇이 그녀를 마녀로 만들었으며, 무엇이 스콜이 어린 시절을 잊게 만들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한 이야기 곳곳에 다른 주인공 라구나의 세계와 동시에 발전하고 있다.
게임에서 가장 큰 변화는 카드 시스템, GF 융합, 마법 추출이다. 카드 시스템은 FF 시리즈에 처음 등장한 새로운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카드 대 작은 게임을 통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카드는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환수 기술을 통해 희귀한 소품을 만들 수도 있다. 모든 카드를 얻기 위해 많은 게이머들이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믿는다. GF 융합과 마법 추출 시스템의 출현으로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졌다. 게임 중 * * * 22 명의 소환수가 있고, GF 를 몸에 장착하면 경험치가 높아지면서 GF 등급도 높아져 더 강력한 기술을 배우게 된다. 마법 추출은 플레이어가 어떤 적에게서 마법을 추출할 수 있게 해 주는데, 많은 희귀한 마법들이 이렇게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사용하지 않으려면 소품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기도 매매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개조가 되고, 더 강력한 극한기술을 얻으려면 물건을 모아 무기를 개조해야 한다.
RPG 게임의 끊임없는 연습에 지쳤습니까? 환상과 어느 날 어떤 RPG 가 연습급 없이 끝까지 칠 수 있을까? FF8 은 이런 게임입니다. 적의 등급은 주인공의 등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일정한 수의 마법과 소환수를 가지고 나면 1 급만 통관할 수도 있다. 일반 게임이 플레이어의 돈을 괴롭히는 것은 여기서도 중요하지 않다. 주인공인 스콜은 SEED 이기 때문에 월급을 받을 수 있다. 일정한 시간이 되면 돈이 있으면 자동으로 계좌에 입금되고, 월급을 올리려면 시험을 볼 수 있다. 이 모든 출현으로 FF8 의 난이도가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FF8 에서 처음으로 주제가인' Eyes on ME' 가 나왔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유명한 가수가 왕페이 부른 것이다. 노랫소리가 울릴 때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FF7 이식으로 인해 스크웰은 많은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FF8 도 곧 컴퓨터에 이식되었다. 하지만 일부 버그는 여전히 참을 수 없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9
발매일: 2000 년 7 월 7 일
프로듀서의 말에 따르면 FF9 는 원점으로 돌아가는 세대다. PS 에서 FF 시리즈의 마지막 세대로서 게임은 동화 분위기로 가득 찬 세계관으로 돌아갔는데, 현대 세계관의 FF8 과는 정반대였다. 화풍이든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든 디즈니의 맛을 볼 수 있다. 이 행동이 좋은지 안 좋은지는 선수들이 어떻게 보는지에 달려 있다.
게임 속 독특한 아이디어는 보물을 발견했을 때 캐릭터 머리 위에 나타나는 느낌표, 마을에서 움직이는 사람들, 배경에 숨겨진 작은 애니메이션, 비행보트 앞의 구름, 빙굴 속 화면의 얼음 찌꺼기, 모고로 저장과 휴식, 선택 버튼을 눌러 이른바' 액티브 타임이벤트' 를 하면 팀원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본작의 전투 시스템에 대해 말하자면, 한 가지 언급해야 할 점이 있다. 이전의' 필살기술' 시스템은 이른바' 환경' 시스템으로 대체되었다. 즉 캐릭터는 일상적인 대화에서 분노를 모아 전투에서 폭발할 수 있고,' 분노' Vivi 는 전투에서 한 라운드에서 두 번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고,' 분노' 지딘의 공격력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할 수 있다. 원점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시스템은 최종 판타지 678 과 같지 않다. 마법의 돌 시스템은 다시 크리스탈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지만 FF ⅷ 카드는 그대로 남아 있으며,' 줄넘기',' 메신저' 와 같은 작은 게임도 많이 추가됐다. 본작의 인물 설정은 다시 천야희효가 맡았고, 주제가는 백새영미자가 불렀다.
FF7, FF8 이식을 감안할 때, 우리는 최종 판타지 9 가 반드시 컴퓨터에 이식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우리는 기다릴 수밖에 없다.
파이널 판타지 10 (FINAL FANTASY X)
발매일 2001-07-19
플랫폼 PS2
판매량 600 만
플레이어의 주목을 받는' FF' 시리즈의 신작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게임은 한 운동회에서 알려지지 않은 괴물에 의해 도시가 파괴된 것을 묘사하고, 소년티다 (Tidus) 는 그 중 생존자이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월 시공간이 1000 년 만에 소녀 소환사' 유나' 를 알게 되면서 사랑과 증오의 영웅전설을 펼쳤다. PS2 의 프리미엄 성능에서 게임의 유동성이 크게 높아져 과거에 게이머에게 병을 앓았던 숨막히는 장애물이 개선되어 플레이어를 새로운 모험세계로 이끌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캐릭터 능력의 성장을 위해 새로운 육성 방식을 설계하고 테이블 게임과 같은' 천체계 등급' 을 채택하며, 모든 선수들이 전투에서 축적한 경험값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성장한 궤적을 선택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스킬 학습은 정해진 순서와 요구 사항이 없으므로, 스킬 학습의 우선 순위에 미리 주의를 기울이면 가장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줄거리에 재미있는 작은 게임이 삽입되었다. 그중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은' 수구 격투기' 인데, 몇 년 전 축구 게임' 천사의 날개' 와 비슷하다. 게이머는 거대한 수구에서 경기를 할 것이며, 시한 내에 점수를 얻어 상대를 물리치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험을 허비하지 마세요.
파이널 판타지 11 (FINAL FANTASY XI)
발매일 2002.5.16
플랫폼 PS2
판매: 모르겠어요 (온라인 게임)
게임 소개
획기적인 온라인 게임, TV 게임 역사상 가장 큰 폭풍!
새 플레이어, 노게이머,' FF' 라는 명사만 들으면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할 수 있다. 플레이어와 함께 많은 오락시간을 보내는 FF 시리즈작이 현재 PS2 에 최신 작품을 발표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온라인 게임 스타일로 선수들에게 FF 시리즈의 최강 실력을 보여주겠습니다!
화면, 시스템, 상호 작용, 최종 판타지!
SQUARE 는 이 회사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 PlayOnline' 을 결합하여 게임과 일상생활에서 플레이어가 컴퓨터에서 자주 수행하는 작업 (예: 전자 메일, 웹 브라우징 등) 을 PS2 호스트에 결합하면 온라인 노선을 통해 플레이어의 PS2 도 인터넷을 날 수 있습니다! PlayOnline 서비스를 통해 FFXI 의 세계에 진입하여 다양한 게이머들이 인터넷의 세계를 질주하고 있는 것을 눈여겨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FFXI, FFXI, FFXI, FFXI, FFXI, FFXI) FFXI 는 FF 시리즈의 직업시스템을 계승했고, 게이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해서 양성할 수 있었다. 주요 직업 외에 플레이어가 어떤 임무를 완수했을 때, 심지어 부업을 선택해서 수련을 할 수도 있었다. 흑마법을 쓰는 백마술사는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은 연습일 뿐만 아니라, FFXI 의 세계에서는 게이머를 셀 수 없을 정도로 임무가 많다! 임무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속한 나라의 계급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많은 신병 무기를 얻을 수 있다!
PS2 에서 게임의 화면은 더욱 빈틈이 없다! 석양의 빛, 눈밭의 오로라, 밤의 달빛 .. 직접 보지 못한 플레이어는 그런 감동을 경험하기 어렵다! 대만에서 FFXI 게임을 하려면 매우 번잡한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안타까워한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이 획기적인 온라인 게임을 꼭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파이널 판타지 12 (FINAL FANTASY XII)
발매일 2006 년 3 월 16 일
플랫폼 PS2
본 작품은' 로열기사단',' Final Fantasy 전략판',' 유랑자의 노래' 등 게임 프로듀서 송야태가 제작해 GBA《Final Fantasy 전략판 Advance' 와 같은 세계관과 인종설정을 채택하고 있다. 이야기는 Valentia 대륙을 지배하는 강력한 군사국가인 Arcadia 제국과 Orderia 대륙을 지배하는 Rosarian 제국이 오랜 기간 전쟁 상태에 있었다는 것을 묘사하며,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Arcadia 제국은 두 대륙의 회랑 사이에 군대를 거느리고 중요한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게임은 기후가 무더운 작은 나라인 Dalmaska 왕국으로 설정되어 있다.
제국의 침략에 저항하기 위해 Dalmaska 왕국의 정통 왕위 계승자인 Ashe 공주는 제국에 대항하는 해방군에 참가하여 조국을 해방시키기 위해 혹독한 전투를 벌였다. 전투 과정에서 Ashe 공주는 한 소년 Vaan 을 만났고, 두 사람의 만남에 따라 Ashe 의 마음도 달라지기 시작했고, 세계의 미래도 크게 달라졌다.
이번 이야기에서 남자 주인공인 반 (Vaan) 은 Hume 족의 명랑한 소년을 위해 과거 옛 Dalmaska 왕국에서 살았고, 나중에는 자신이 속박된 민족과 국가의 자유를 추구하기 위해 빈 도둑이 되어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게임여주인공의 Ashe 는 Dalmaska 왕국의 공주다. 제국이 점령한 왕국 영토를 되찾기 위해 Ashe 조직은 제국에 대항하는 해방군을 이끌고 제국과 격렬한 대항전을 벌였다. Vaan 과의 만남 이후 두 사람 사이에 세계가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에 대해서는 이 이야기의 큰 초점이 될 것이다.
이 밖에도 이 작품에는 많은 수의 비행보트가 등장할 것이며, 특히 게임 후반에는 전체 길이가 300 미터가 넘는 항공모함이 등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시에 본작에서도' 노래' 부분을 추가할 것이다. 노래뿐만 아니라 음악도 게임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이다. 한편 게임 로고의 캐릭터 패턴은 이파리스 세계에서 힘과 권력을 상징하는' 심판' 이며, 본작으로 등장한 아시아인들도' FFTA' 와 외형이 비슷한 인종이다.
이 세대는 새로운' 동적 공간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여 이전 시리즈에서 만든 지뢰식 난수 유적 시스템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일반 행진 화면과 전투 화면을 하나로 묶어 일반 행진 상태와 전투 상태를 불문하고 360 도 자유롭게 시야를 조절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적의 캐릭터의 위치를 더욱 자유롭고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게임 속 캐릭터 공연의 질은 한 단계 더 올라간다. 즉석에서 계산되는 줄거리 장면에서도 얼굴 표정을 통해 캐릭터의 희로애락 등 감정 변화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며, 이전에 플레이어에게 칭찬했던' 마쓰노 (마쓰노 태기) 스타일' 의 섬세한 줄거리 공연을 펼칠 수 있다. Dolby Pro Logic II 서라운드 사운드는 게임 중 제공되며, Dolby Pro Logic II 를 지원하는 오디오-비디오 환경이 있는 게이머는 5.1 채널의 서라운드 효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