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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ame 은하제국 은하수 쟁탈의 공략 .. 내 에너지 신마는 모두 마이너스이고 놀지 않는다.

게임 해적:

1. 함대의 폐허는 대량의 금속을 생산하는 첫 번째 원천이다.

2. 너를 때리러 온 사람은 자원만 보고, 그를 쓰면 너는 안전하다.

3. 자신의 적분의 10 배 안팎이 공격 가능한 목표다.

4.100 전열 탐험은 기본 2 백만 금속을 보장할 수 있다.

적군은 은하계에서 식민지 별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6. 좌표가 노출되면 괴롭힘과 약탈은 당신을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7. 후기 자원원은 ① 탐험으로 나뉜다. ② 약탈.

8. 암흑물질은 가속하는데 사용되며, 그는 적의 정보를 무효로 만들 것이다.

9. 제 8 조를 기억하면 너도' 적' 이 될 수 있다.

10. 잘 자고 싶고, 함대와 자원을 가지고 이륙하고 싶다.

11. 함대의 속도는 10% 에서 100% 까지 조정할 수 있다.

12. 포인트 1000000 도 전열이 없을 수 있습니다.

13. 포인트 6800 도 50 전열 80 순양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4. 나는 이 두 가지를 모두 해본 적이 있다.

15. 전쟁, 삼둘레 정렬: ① 컴퓨터 ② 엔진

16. 맞으면 태양열 위성은 첫 번째 죽음의 포회이다.

17. 방어 시설이 있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다.

18. 탐사 위성 수가 충분하면 탐사 기술을 무시할 수 있다.

19. 전열 350경전투기 30000 승 4500 전열. (같은 기술, 전열 무손실, 가벼운 나머지 10,000)

20. 전열 3500 경량 30000 자원 요구 사항 = 5000 전열

21. 전열 5000 패승 4500 전열. (같은 기술, 700 개 이상)

22. 왜 위의 세 가지가 나타날까요? 상해는 과부하로 계산됩니다.

소비 당 1,000 개의 자원, 적분+1. 1,000 명당 포인트, 공회 포인트+1.

탐험 결과 선박은 적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5. 은하가 갑자기 나타난 손님을 경계하십시오. 좋은 사냥꾼은 보통 당신을 공격하기 30 초 전에만 당신을 탐지합니다.

26. 가장 빠른 속도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은 순전열이 아니라 탐사 위성이다.

27. 마찬가지로 가장 빠른 속도로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탐사위성이다. 단, 행성에 방어시설이 없는 경우.

28. 새로운 식민지 행성에는 연료가 없어 당신의 100 전열을 구동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수송선을 포기하세요. 1000 개의 탐사 위성이 4,000 개의 가스를 휴대하고 5 분 안에 우주 전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4000 가스가 부족해요? 얘들아, 두 번 더 뛰어라.

29. 좌표 3: 428 은하는 반드시 3: 429 에 가장 가깝습니까? 아니요, 은하의 큰 그림을 보세요. 사실 3: 432 가 더 가까울 수도 있습니다.

본 게임의 발전은 모두 탐험에 달려 있으며, 소운의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아, 대운을 만들 수 있을 때 탐험은 점점 돈을 벌고 있다. 탐험배치, 초기에는 전대운을 제안했고, 중기 수가 많아진 뒤 순양함과 대운 1: 10 의 비율에 따라 배치됐고, 후기에는 전열로 바뀌었다. 전투함 벨트가 너무 많으면 해적이나 이형을 만날 수 있어, 이승평손실이 크다. 탐험은 실제로 사람마다 구성이 다르므로 다른 사람의 경험에 엄격히 따를 필요가 없다.

만약 자원을 위해서라면 최종 30 전열 300 대 운수를 제안하면 된다. 이렇게 탐험할 때, 금속은 마침 200 만 만재에 달할 수 있고, 결정체 기체는 만재할 필요는 없지만, 모두 백만을 넘을 수 있다. 이런 구성은 요구 사항이 높지 않아 몇 팀을 더 나누어 탐험할 수 있고, 이형 손실이 크지 않아 어둠을 탐지할 확률도 높아졌다. 만약 전열을 얻기 위해서라면, 이론적으로는 100 척마다 나열해 5~20 척을 데려올 수도 있지만, 이형이 처참하여 도박심이 강한 멤버들에게 적합하다. 30 300 의 구성을 강요하지 마라. 대운총 * * * 만 1000 척이면 두 팀을 무리하게 모았고, 대운수가 늘어남에 따라 서서히 달성해야 한다. 초기 50 개 팀 100 개 팀은 모두 필연적인 경험이었다. 전대운도 가능해요. 안전해요. 초기 전열 순양 손실 한 척은 모두 아까웠고, 탐지된 자원이 적지 않아요. 그냥 배를 찾을 수가 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함이 많아지면 30 400 까지 1: 10 에 따라 구성한다. 탐험 수익은 나가는 함대 비용과 관련이 있으며, 후기의 전쟁 가스는 매우 소중하며, 기체가 부족한 사람은 순양, 재활용 또는 소량의 식민지를 가지고 가스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베스트 어드벤처 포트폴리오: 345 재활용, 670 재활용, 667 재활용, 100 재활용 450 대운

세 종류의 광산공장과 발전소는 기초도 잘 해야 하고, 각 자원은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일단 탐험이 취소되면 자급자족을 보장할 수 있다. 기술은 필요한 것만 업그레이드하고, 돈이 있으면 마음대로 상승할 수 있으며, 연소 엔진, 컴퓨터, 천체, 탐지는 기초 우선 발전이다. 천체 8 이후에는 전투 과학 기술 업그레이드, 연소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후기에는 어떤 배라도 있어야 하며, 다른 배의 속도는 추위에 적합하지 않으며, 편과해서는 안 된다.

무기는 삼둘레의 무게로 방패와 갑보다 1, 2 가 높아서 불균형해서는 안 된다. 식민지화는 은하마다 별을 하나씩 열 것을 건의하고, 주성 옆에 있지 말고, 자원으로 서로 운송하는 것은 전도가 없는 것이 아니라, 대운을 만들어 샛별에 배치하고 탐험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각 은하의 1 2 3 호는 반드시 작은 별이고, 4 5 6 은 큰 별이 나올 확률이 높으며, 한 번에 세 척의 식민지함이 각각 4 5 6 호로 갈 것을 건의하고, 속도를 조절하여 선착순 도착, 방원 180 이하의 포기, 다른 식민지함이 도착하여 큰 별을 닦을 것을 건의한다.

방원 들은 300 개 이상의 사람이 있다고 한다.

탐험은 암흑 물질을 솔질하고, 부득이하게 자원을 바꾸지 마라. 중요한 순간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른 사람이 공격할 수 있고, 너의 대운이 탐험을 나가면, 즉시 큰 운을 만들어 어둠의 가속으로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자원을 모두 운반할 수 있다. 사실 후기에 이르러 자원을 암암리에 바꾸는 것은 전혀 부족하고, 거의 전부 건설과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는 데 쓰인다.

고급 자습서

A-개발 기사

1, FS 는 여전히 가장 중요합니다!

2. 일정 단계로 발전한 후 점수와 실력을 빠르게 늘리기 위해 시간에 대한 합리적인 분배가 관건이다. 건축, 기술, 조선 등 모든 시간을 포함한다.

3. 로봇은 기초 중의 기초이다. 모든 행성의 한 건물 정원을 남겨두고,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정원은 다른 건물, 우선 선박소와 실험실, 기타 유예할 것을 제안한다.

4, 레이더는 모든 별이 레벨 14 에 도달해야합니다! 전력이 따라가면 그를 멈추게 할 수 없다. 우선 순위 1 위, 14 급이 도착하면 신경 쓰지 마세요.

5. 실험실은 두 개, 하나는 연구개발에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업그레이드로 번갈아 교환하여 연구개발과 업그레이드가 중단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실험실을 만드는 것은 반드시 방원 최대 두 개의 별을 선택해야 하며, 다른 행성은 모두 만들 필요가 없다. 실험실을 연 행성은 조선소가 등급이 높지 않을 수도 있고, 로봇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간격을 골라서 지을 수도 있다. 실험실은 휴업 (R&D 또는 업그레이드) 할 수 없고, 조선소가 업그레이드될 수 없을 때 조선소는 휴업할 수 없다.

6, 조선소도 영원히 휴업할 수 없다! 업그레이드 시 배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한 한 건설 시간을 압축해야 하지만, 로봇이 높을수록 좋을 때까지 무제한으로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제 제안은 항상 2 급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조선소는 10 급이고 로봇은 가능한 12 로 올라가야 합니다. 조선소는 11 까지 올라가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조선소가 17 까지 도착한 후 업그레이드 시간이 너무 길어서 안심하고 배를 만드는 등 로봇이 몇 단계 더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7, 과학 기술 연구 개발, 여러 줄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잘 계산해야 하고, 가능한 한 시간이 가까운 R&D 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같은 등급의 3 둘레 시간은 비슷하다. 리프트 공간 탐지는 똑똑히 보기 위한 것이다. 컴퓨터 승천은 배를 많이 보내기 위한 것이고, 천체를 올리는 것은 시구를 많이 하기 위한 것이고 (공이 많으면 조선도 빠르다), 승화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것이다. (전쟁은 일반적으로 대운을 띠기 때문에 전반적인 속도를 늦추기 때문이다.) 기초기술의 몇 가지 짬이 있으면 모두 12 이상으로 올라갔는데, 어느 날 업데이트할지, 새로 나온 배가 필요한지 알 수 없다.

8, 암흑물질의 운용에 대해, 나의 건의는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현재의 모든 건축, 조선, 과학기술 항목을 살펴보는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8, 9 시간 안에 완성된다면, 초만에 새로운 항목을 가리키고, 잠자는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모두 8 시간 수면은 반드시 보장해야 한다. 게임을 위해 몸을 다치게 하지 마라.)

B-전투편

1, 포인트는 뜬구름이고, 배는 단단한 힘이다. 각 배마다 존재하는 가치가 있다: 전투선 중 전열은 최고 전력, 두려움 없는 종합 최강, 순양 속도 1 위, 경기 중장기 포회이다. 보조선에서의 대운은 탐험의 양 외에도 전투편대에서도 자원을 가져와야 하며, 포회이기도 하고, 회수함도 매우 중요하며, 평상시에는 대운 대신 탐험을 갈 수 있고, 전시에 폐허를 거두고, 찌꺼기도 상대방에게 남겨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빠른 공격이라는 속성이 중요하다. 구체적인 상해알고리즘은 아직 모르지만 DPS 의 증가는 현저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배에 대해 빠른 공격을 하는 두려움없는 함선이 현재 종합력 1 위다!

마지막으로, 우리와 함께하고 싶다면 여기에 모든 친구들에게 초대장 83g7dbf (친구가 있는 행성에 들어가 초청장을 입력하면 보상 암흑 물질을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