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붐비치 매칭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매칭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가장 좋은 방법

Boombeach는 coc와 마찬가지로 상대를 결정하기 위해 경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쉽게 말하면, 전투를 잘할수록 만나는 적들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들을 이길 수 없고 적들이 오랫동안 지도에 머물면 적들은 점차 약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일치 값을 '활동'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매칭 수치를 높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대적인 플레이어가 지도에 '나타날' 때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스폰된 플레이어와 적극적으로 지도를 열 때 만나는 플레이어가 카운트됩니다. . 각 발생마다 96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이것이 일치 가치를 높이는 주요 방법입니다.

2. 36포인트를 추가하는 새로운 자원 섬을 엽니다. 적이 점령한 자원 섬을 탈환하면 36점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자신과 싸우는 라이벌을 만나면 섬을 자주 점령하면 매칭 가치가 빠르게 높아집니다. 또한, 섬 점령에 실패할 경우에도 점수가 4점 증가합니다. 하지만 부자와 바보 외에는 누구도 계속해서 패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3. 적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승리가 16포인트 증가하고, 실패하면 4포인트임에도 매칭 수치가 증가합니다. 그러면 게임은 당신이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시도하도록 장려하지 않는다는 건가요? 동시에 이는 비행 모드 시뮬레이션의 한계이기도 합니다.

매치 값을 줄이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즉, 지도에 적대적인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온라인 상태일 때 매치 값이 자동으로 천천히 감소합니다. 맵에 적대적인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매치 가치가 더 빨리 떨어지고,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치 가치가 더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afk 이후 한동안 게임을 하게 되면 새로 스폰된 플레이어들이 바로 약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매칭값의 변화는 급격한 증가와 느린 감소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플리피버드가 날개를 한 번 퍼덕이고 날아올랐다가 천천히 아래로 떨어지는 것과 조금 비슷합니다.

보스 레벨, 경험치, 승점(메달), 클릭 대체 등 기타 사항은 매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