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이 게임에는 많은 영웅들이 선택할 수 있다. 각 영웅이 매 이닝 동안 내놓은 장비는 다르다. 적합한 장비는 영웅에게 더 강력한 속성을 제공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대국에 대한 승리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그 오브 레전드 중에는 유일한 수동적인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유일한 수동적인 것이 없다면 장비의 수동적인 속성이 겹쳐지는 것은 매우 무섭기 때문입니다. 6 개의 일염 갑옷처럼 겹쳐질 수 있다면? 6 일 염증이 생긴 이 선수만 접근하면 일염의 수동적으로 직접 잔혈을 당하기 때문에 장비의 유일한 수동은 사실 비교적 좋은 디자인이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더 많은 장비 선택을 할 수 있다. 유일하게 수동적인 장비들은 상호 배타적인 효과를 낳는다. 즉, 일염 망토와 용융재 거인, 술마칼, 혈수, 녹색 포크, 세 가지, 무당, 빙권 등 세 가지 장비 사이에 상호 배타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1, 일염 망토, 용융재 거인 <
일염 망토와 용융재 거인의 합성에는 얼룩비 융해라는 작은 장비가 들어 있어 두 장비 모두 같은 수동을 하게 된다. 유일한 수동적 희생, 두 장비가 동시에 나오면 한 장비의 수동적 효과만 효과를 낼 수 있다. 둘째, 요술칼, 혈수, 녹색 포크
이 세 가지 장비의 유일한 수동적인 것은 모두 구주 칼날이다. 동시에 두 개에서 세 개의 장비가 나올 때 한 개의 장비의 수동적인 것만 활성화될 수 있다. 결국 세 개가 함께 활성화된다면 새 영웅에게 두꺼운 보호막을 주어 게임의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셋, 셋, 무당, 얼음주먹
이 세 장비의 출복에는 모두 한 벌의 광채가 있는데, 이 세 가지 장비는 모두 같은 수동인 만트라날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장비명언) 동시에 나올 때도 상호 배타적인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장비 중 하나의 수동만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제가 맞습니까? LOL 장비 간에 상호 배타적인 효과는 무엇입니까? -응? 답변, 더 좋은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 영역에 댓글을 남기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