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 모드
모험도는 매우 고전적인 2D 가로축 게임으로, 보스 모드 통속화는 기본적으로 고정된 단말기 지도에 있다. QQ 선경 Boss 모델은 완전히 달라졌다. Boss 모델은 이미 뚜렷한 사본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어 충분한 수정을 수집해야 열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복사 모드는 숨겨져 있으며 일반적인 보스 모드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2, 업그레이드 모드
QQ 선경과 모험도는 모두 한국 김치화의 괴이한 업그레이드이지만, QQ 선경은 업그레이드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예를 들어, 시스템 고정 시간 보상의 이중 경험치와 같은 경험물은 QQ 선경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 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업그레이드 기교가 다양해 QQ 선경의 재미도 늘었다.
3, 직업 시스템
QQ 선경의 직업 설정은 자연과 모험섬과 유사점이 있으며, 기능 면에서도 매우 비슷하다. 유니버설 스킬도 스피커와 비슷하고 새로운 패턴의 변화가 생겨도 결코 벗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하지만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QQ 선경의 직업설정과 모험도가 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QQ 선경 직업은 4 대 학과를 지지점, 전기, 얼음, 불, 어둠으로 삼는다. 또한, QQ 선경 직업체계는 선관적인 성장기록 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확장된 시스템 개선에 속한다. QQ 선경 (QQ 선경) 은 스타일이든 실제 변화든 모험섬보다 새로운 개념을 많이 추가했다고 할 수 있다.
4, 스토리 모드
이것은 매우 분명한 차이점이다. 캐주얼한 온라인 게임으로서 이야기의 배경은 모두 있지만, 줄거리 모델은 QQ 선경이 큰 걸음을 내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레저명언) 이런 점에서 모험도는 없다.
5, 운영 모드
아마 모든 사람들은 조작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키보드 조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명언) 하지만 QQ 선경을 무시하지 마세요. 이미 손잡이를 이용해 놀 수 있어요. 즉, QQ 선경의 조작 기교 수요는 모험섬보다 훨씬 더 깊다. 3D 버전의 가로축 게임으로서 일부 게이머들도 dnf 를 체험해 조작 기교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조작 모드에서 QQ 선경과 모험도는 2D 와 3D 모드의 차이 때문에 전혀 동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