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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와 C9는 같은 회사에서 개발되나요?

온라인 게임이 탄생한 이후 컴퓨터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요인으로 인해 '툼레이더', '데빌 메이 크라이' 등 가정용 기기에서 나오는 3D 액션 명작은 지금까지 없었다. 하지만 "'C9'은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바꾸고 있는 것 같다. 이번 작품에서는 홈콘솔 액션게임의 요소를 많이 느낄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은 액션 게임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국 온라인 게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중 상당수는 '마리오 카트'에서 영감을 얻은 '카트 런'과 같은 가정용 콘솔에서 나왔습니다. 비디오 게임 및 독립형 시장에서는 액션 게임이 매우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CAPCOM이든 프랑스의 Ubisoft이든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액션 명작('몬스터헌터', '어쌔신 크리드' 등)이 있습니다. .) . 중국에서는 아케이드 풍미가 강한 '던전앤파이터'(이하 DNF)가 최근 몇 년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2D 액션 온라인 게임이다. '몬스터헌터 OL'의 떠오르는 신작 'C9'은 슈퍼 그래픽 효과와 사실적인 게임성, 뛰어난 조작감으로 출시 전부터 플레이어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리고 한국 서버에서 퍼블릭 베타를 단 하루 만에 플레이어 수가 42만 명을 돌파하는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C9'만의 독창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텐센트가 'C9'의 대리점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국내 액션 온라인 게임 순위가 바뀔 수도 있다. 'C9'이 중국 액션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도 매우 우려된다. 이를 기회로 'C9' 퍼블릭 베타는 '록키 히어로즈'와 '드래곤 네스트'를 제쳤다. 'C9' 한국 서버 퍼블릭 베타는 온라인 동시 성적 42만 건을 달성할 수 있는데, 이는 테스트 기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최근 국내에 출시된 게임 중에는 경쾌한 스킬이 특징인 엔씨소프트의 '소울소울OL', 피와 폭력이 결합된 넥슨의 '록키 히어로즈' 등 액션을 주요 셀링 포인트로 한 온라인 게임 명작들이 많다. 및 "Rocky Heroes". C9》동일 NHN에서 제작한 수묵화 스타일의 Q 버전 온라인 게임 "드래곤 네스트" 등. 위의 온라인 게임은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오픈베타를 시작한 것은 'C9'뿐이다. 다른 여러 게임의 일정도 살펴보자. 1. 엔씨소프트의 '소울소울OL'과 동양무술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화풍, 부드러운 액션 퍼포먼스와 엔씨소프트는 지난 2월 기자간담회에서 게임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하고 2010년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7월 상반기 기자간담회에서 '소울칼리버' 일정을 연기했으며, 짧은 테스트를 거쳐 2010년에 종료,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囧, 그때쯤 또 연기될지는 모르겠네요) 2. 넥슨의 일명 18금 온라인 게임 '록키 히어로즈'는 당초 7월 23일 3일간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오픈을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18세 미만의 플레이어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최종 테스트에 15세 버전이 추가됐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월 27일 밝혔다. 록키 히어로즈'는 시스템적인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원활한 작품 운영을 위한 게임 안정성이 아직 준비되지 않아 7월 퍼블릭 베타는 어려울 전망이다. 개발팀에 따르면 9월쯤 공식적으로 퍼블릭 베타 단계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3. 샨다(Shanda)가 대표하는 '드래곤 네스트'는 지난 5월 15일 한국 서버에서 3일간 첫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후 샨다는 09ChinaJoy에서 중국어 버전 '드래곤 네스트'의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했고, '드래곤 네스트' 본토 버전의 테스트가 멀지 않았지만, 현재 뉴스에 따르면 아직 테스트 활동은 본 적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명작들이 알려지지 않은 환경에서 'C9'의 첫 번째 공개 베타는 단 하루 만에 한국 서버의 플레이어 수가 약 42만명에 이르렀습니다. C9'은 공개 베타 이후 'C9'의 최대 온라인 접속자 수가 7만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언론에 밝혔다. 1년 반 전의 'DNF'와 비교하면 상황은 크게 나쁘지 않다. 하지만 'C9'에는 여전히 강력한 상대가 있어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서는 것은 엔씨소프트의 '소울 소울 OL'이다. 하지만 테스트 시기가 불분명한 점을 감안하면 'C9'은 항상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Tencent가 "C9"의 에이전트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DNF" 플레이어는 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Tencent의 "DNF" 에이전트가 성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Tencent는 액션 온라인 게임의 거대한 시장 공간을 인식하게 됩니다. 지난해부터 텐센트가 '몬스터헌터 OL'의 에이전트가 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8월 25일 'C9' 오픈베타 직후인 178일에는 텐센트가 'C9'의 본토 에이전시 권한을 획득했다는 믿을만한 소식이 들려왔다. ", 그리고 프로젝트 그룹은 이미 형성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1일, 텐센트가 '몬스터헌터 OL' 중국 본토 대리점권을 포기하고 'C9'에 집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텐센트 소속사 'C9' 소식이 알려지자 'DNF' 선수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플레이어의 태도는 두 가지 점에 초점을 맞춥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C9'을 기대하고 있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Tencent가 네트워크에서 'C9'의 높은 요구 사항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서버. 플레이어의 우려는 이유가 없습니다. "DNF"를 예로 들자면, 던전을 전환할 때 작은 방에 들어갈 때마다 장면을 전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컴퓨터 구성이 낮거나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멈추거나 액션 온라인 게임의 경우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향은 기존 MMO보다 더 분명합니다. 그러나 "C9"은 이미 설계 단계에서 이를 고려했습니다. 심리스 맵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C9"의 복사 맵을 입력하기 전에 미리 읽어서 장면 전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D 게임에 비해 "C9"의 구성 요구 사항은 "DNF"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하려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3D VS 2D "C9"가 "DNF"를 대체하여 리더로 자리잡았습니까? 게임 그래픽으로 보면 'C9'과 'DNF'는 결국 두 시대의 작품인 것 같다. 그러나 페인팅 스타일에 있어서는 양쪽 모두 여전히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DNF"는 아케이드 게임과 유사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반면, "C9"은 섬세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장면을 제공합니다. 시각적 경험. 그러나 3D 액션 온라인 게임의 장점은 분명히 2D 액션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가정용 콘솔 시장에서는 수많은 3D 명작이 이를 입증했습니다. 고전 2D 액션 게임(예: "닌자 가이덴")의 속편도 화려한 3D 자세로 인터뷰되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액션 게임이기도 하지만 3D 게임은 더 화려한 장면과 더 많은 조작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DNF"와 "C9"의 관계는 바로 이렇습니다. Tencent가 "C9"을 그토록 중요시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C9' 한국 서버 공개 베타 기간 동안 편집자는 'C9'의 부드러움과 화려함에 대해 게임의 부드러움과 기타 문제에 관해 많은 선배 'DNF' 플레이어들과 인터뷰했습니다. 'DNF'와 'DNF'의 차이점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C9'이 'DNF'의 3D 럭셔리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믿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카피가 더 재미있나요? 'C9'의 독특한 특징을 간단히 분석하자면, 액션 게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C9'과 'DNF'의 게임 모드가 거의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DNF', 'C9' 던전 모두 4개의 난이도가 있으며, 피로도 수치가 모두 소모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없으며, 다음날 아침 6시가 되면 피로 수치가 초기화됩니다. 차이점은 'DNF'에서도 블랙다이아몬드와 마스터, 견습생을 통해서도 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한국 서버 'C9'에서는 각 캐릭터에게 매주 800의 피로 포인트가 지급된다. 한 번에 제공되지 않고 며칠에 걸쳐 배포됩니다. 'C9' 한국 서버 싱글 브러싱 던전 영상 또한, 'DNF' 던전의 보물상자를 통해 보급 엘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이들은 플레이어의 스테이터스나 혈액 상승 등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7가지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C9"은 각 복사본에 빛나는 기둥이 있습니다. 혈액 추가 또는 파란색 추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던전이라고 하면 당연히 관련된 임무와 보상이 있습니다. 'C9'과 'DNF'도 이런 점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팀을 구성해 던전에 입장하려면 먼저 팀을 구성해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혼자 싸우는 것도 가능합니다. 'C9'과 'DNF'는 그래픽과 조작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주는 느낌도 다릅니다. 'DNF'는 상하좌우로만 나뉘어진 고정된 화면에서 싸우는 반면, 'C9'은 풀 3D 온라인 게임이다. . 그러나 이것은 또한 더 큰 도전과 흥분을 가져옵니다. 게임에 진정으로 통합되면 플레이어가 경험하는 즐거움은 "DNF"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DNF' 한국 서버 싱글브러시 영상 더욱 흥미로운 점은 'C9'이 8월 28일 공식적으로 오픈한 침입 시스템이다. 이는 'DNF'에서는 볼 수 없는 시스템이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침입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진행 중인 카피에서 침입 시스템을 사용하고 "침입 허용(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피에 침입할 수 있도록 허용)"을 클릭하면 몬스터의 체력과 피로 소모가 전체적으로 줄어듭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던전에 침입하면 피로도가 소모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적대적인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던전에 길드원이 개입할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소품을 방해하고 빼앗아 흥분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프로젝트 DNF C9 난이도 선택 4가지 난이도 초기 시간: 오전 6시 공급 및 치료 일종의 고정된 위치를 얻습니다. 레벨리딩 미니맵 매번 큰맵에 들어가서 한번 로딩해서 던전에 입장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먼저 팀을 결성한 후 던전에 입장하세요. "C9"에 숨겨진 위험: 게임이 제대로 완료되지 않았고 치트가 나타났습니다. 전망이 낙관적이지 않습니까? 앞서 "C9"이 달성한 좋은 결과는 테스트 시간 및 게임 자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언급했지만 동시에 "C9"에도 치명적일 수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C9'의 퍼블릭 베타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3개뿐이다. 미션과 던전 플레이 외에 순간이동 배열로 가서 근육질 NPC를 찾아 PVP를 연습하거나 생존 모드를 플레이해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경험). 아니면 그냥 장인 직업 등을 연습하기 위해 몇 가지 재료를 수집하세요. 하지만 'DNF'에 비해 현재 'C9'의 게임 시스템은 너무 얇다는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 'C9'에 새로운 직업과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동시에 중국 서버가 한국 서버와 동기화가 가능한지도 의문이다. 'C9' 역시 다른 한국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부정행위 문제에 직면했다. 출판 당시 편집자는 중국에 "C9"에 대한 치트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에디터의 이해에 따르면 'C9'의 플러그인은 이미 약 자동 섭취, 스킬 자동 해제, 물건 자동 줍기, 던전 자동 입장, 몬스터 자동 처치 등 꽤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버전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도 여러 개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카피 입력 후 자동으로 BOSS에 도전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현재 "C9"의 게임 콘텐츠가 풍부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스마트" 플러그인의 등장은 의심할 여지없이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과 밸런스를 파괴할 것입니다. 그러나 조작 경험에 중점을 둔 액션 온라인 게임에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은 게임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놓치는 것과 같다는 점을 플레이어는 분명히 고려해야 합니다. 중국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C9'은 의심할 여지 없이 희귀한 걸작입니다. 플레이어가 플러그인에 의해 구동되는 자동 훈련 로봇이 아닌 게임 본래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C9' 플러그인 스크린샷 요약: 텐센트가 'C9'의 에이전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DNF' 플레이어들과 ACT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꼭 체험해 볼 만하다. 색다른 느낌의 새로운 액션 게임. 'C9'의 미래는 밝아 보이지만, 플러그인 문제도 걱정스럽다. 'C9'이 난관을 극복하고 'DNF'를 뛰어넘어 ACT를 새로운 도약으로 이끄는 획기적인 작품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온라인 게임의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