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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DNF 금화 카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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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카드 금화 방법 < /p>

! 주의 사항! ! 。 이것은 하나의 버그로만 진행되는데, 어떤 결과도 작은 편인데, 플레이어는 먼저 작은 사이즈로 < /p>

< P > 자습서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자습서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 주의 사항! ! 。 < /p>

이전 지하 도시 버그의 활용에 비해 이번에는 아무런 위험도 없고 손실도 없습니다. (1:

보조 다운로드 없이 일부' 나쁜 사람' 은 아난이 발표한 허점 바인딩 목마 도적을 전재할 수 없다. 2: < /p>

버그가 즉시 복구되어도 우리에게 아무런 손실이 없습니다.)

아래에서 자습서를 시작하겠습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 /p>

간단한 설명: < /p>

단계: < /p>

1: 로그인 계정, 셀리아 방 (창고) 을 벗어나면 아래 모든 것이 창고 밖에서 작동해야 합니다. < /p>

메시지 감지 GM 등급, 각 지역 GM 등급은 다르므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감지해야 합니다. < /p>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 세계 각 복의 경매장 GM 은 DNFDNFDNF001 로 < /p>

가 이 시스템 역할에 잘못된 데이터 패킷을 보낼 수 있다면 GM 반환의' 손실' 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p>

2: 마음대로 쓰레기를 찾아 경매장에서 판매합니다. 가격 기입은 GM 캐릭터를 기입하면 우편 < /p>

의 금화 금액 상한선이 1 금화 미만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즉, 이 등급은 금화를 휴대할 수 있는 상한선이 1 금화 미만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각 구역의 GM 등급은 다르므로 기입한 가격도 다릅니다. < /p>

해당 등급의 금화 상한선이 얼마인지 모르겠다. 바이두에서 직접 찾아본다. 여기서는 모두를 위해 < /p>

를 나열하지 않는다. 키워드 DNF 금화 상한표는 쉽게 찾을 수 있다.

3; 메일은 잘못된 데이터 패킷을 GM 으로 보내는데, 우편물 금액이 수취인 휴대금 < /p>

통화 상한선보다 클 때 실패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화면이 잘 보이지 않으면 스스로 작은 < /p>

호 테스트를 하면 알 수 있다. < /p>

채우기 금액은 GM 휴대금 상한선보다 크고, 금화를 한 개 더 넣으면 되며, 방금 선반에 있던 < /p>

상품의 금액과 같아야 합니다. 메일을 보냅니다. 금액이 GM 등급 휴대량의 상한선보다 작기 때문에 < /p>

실패 < /p>

< P > 가 실패했지만 시스템 역할에 잘못된 데이터 패킷을 보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p>

메시지가 수신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p>

4: 열어 보세요. 우편물은 당신이 방금 진열해 놓은 쓰레기입니다. 실제로 촬영된 < /p>

가 아닌 시스템 캐릭터는 잘못된 패킷 분석에 대해 반환된' 손실' < /p>

경매 판매 품목 가격에 주의를 기울이고 금화 발송 가격과 일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 쌍이 < /p>

를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잘못된 데이터가 존재합니다. 서비스 < /p>

서버를 재부팅하거나 캐시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때까지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플러시할 수 없습니다. < /p>

물건을 되찾아 잘못된 데이터를 보면 < /p>

6: 경매장에서 찾아보세요! ~

결국 선반에 있는 물건을 찾을 수 없었다. 다만 잘못된 데이터일 뿐이다. 경매장에서 데이터 오류 < /p>

, 선반 물건의 역할만 보이지만 돌려받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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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자주 닦고, 그림, 진실) < /p>

주의사항: < /p>

1 < /p>

모르겠어요. 시스템 역할 등급을 탐지한 후 바이두로 가서 DNF 금화를 검색해 보세요. < /p>

2: 메일 금액과 마찬가지로 받는 사람 시스템 역할 이름은 DNFDNFDNF001 (하남 1 구역의 직원 허점, 다른 구역의 코드는 알 수 없음) 입니다. 여기서 휴대금액 상한선 또는 물품보다 작으면 메일은 정확한 데이터로 GM 등

< 모두에게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세요. < /p>

전송 금액도 상한선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만 ~ 20 만 사이에 잘못된 데이터 봉인 < /p>

패킷에 영향을 미치는 성공률이 더 많은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방금 진열된 물건의 금액과 같아야 데이터가 일치할 수 있다. < /p>

3: 번호당 한 번만 닦을 수 있고 다시 닦을 수 없습니다. 캐시에 이미 잘못된 데이터가 있습니다. < /p>

서버 재시작 또는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에만 메모리 데이터를 비울 수 있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