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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은 한국 온라인 게임사인 NEOPLE 이 개발한 무료 롤 플레잉 2D 게임으로 삼성전자가 발간해 2005 년 8 월 한국에서 공식 발표됐다. 중국은 텐센트 게임 대행에 의해 발행된다.
이 게임은 2D 두루마리식 격투 관영 온라인 게임으로 수많은 가용기, 아케이드 2D 격투 게임의 특색을 대량으로 물려받았다.
확장 데이터:
전투 시스템
"DNF" 는 액션 게임의 대표로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전의 MMORPG 와는 달리' DNF' 는 아케이드 횡판 격투의 패턴을 이어가며 시원함, 타격감을 발휘했다.
RPG 의 대량의 원소와 결합해' DNF' 의 전투는 매우 높은 재생 가능성과 내연성을 가지고 있다.
천평시스템
결투장에 들어간 후 상대플레이어가 없다면 [초대] 버튼을 선택하여 플레이어를 방으로 초대할 수 있다. 방에 들어간 후 시청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다.
결투장에서 초대받지 않으려는 플레이어는 시스템 설정에서 대전 초대를 수락하는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관전 모드는 관전 버튼을 선택하여 특수한 플레이어의 시각에서 전체 전투를 볼 수 있다.
거래 시스템
게임에서 플레이어 간의 물품 흐름은 모두 거래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며, 플레이어는 직접 물품을 교환하거나 노점을 진행할 수 있다. 거래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려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확인해야 하며, 바인딩되지 않은 물건이나 돈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임무 물품 제외).
작업 시스템
작업 시스템은 각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 특정 NPC 를 통해 어떤 임무를 받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임무 조건에 필요한 물품을 수집하거나 괴물을 죽이는 등 임무 요구 사항을 달성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