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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RE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른 엔진은 일부 기술적으로 인상적이기는 하지만 응집력 있는 디자인과 일관된 문서가 부족하여 효과적인 사용을 방해합니다. 이들 중 다수는 긴 기능 목록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하나로 묶는 명확한 사고가 부족하여 기술이 끈으로 묶여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크기가 커지면 실패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엔진도 특정 유형의 게임(예: FPS)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GRE는 다릅니다. OGRE의 디자인 철학은 '기능 주도'가 아닌 '디자인 주도'입니다. OGRE에 추가되는 모든 기능은 가능한 한 우아하도록 신중하게 고려되었으며, 문서는 일관되고 철저하여 큰 그림에 맞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수량은 나중에 추가할 수 있지만 품질은 나중에 추가할 수 없기 때문에 품질이 수량보다 낫습니다. OGRE는 상업용 소프트웨어에서 시도하고 학습하고 입증된 잘 정립된 설계 원칙을 채택합니다(OGRE 이름에 언급된 객체 지향은 이러한 관행 중 하나일 뿐이며 자주 사용되는 설계 패턴도 있습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핵심 개발 팀을 소규모로 유지하며, 우리 팀 구성원은 모두 다년간의 개발 경험을 가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의 패치를 환영하지만 패치가 승인되기 전에 품질 및 응집력에 대한 OGRE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엄격하게 검토되어야 합니다.

OGRE는 사용자가 특정 유형의 게임이나 DEMO를 만들고 싶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유연한 클래스 계층 구조를 사용하여 원하는 장면에 대한 특정 장면 관리 플러그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실내 장면을 레이어로 빠르게 렌더링하고 싶으십니까? 매우 좋습니다. 기존 BSP(Binary Space Partition, ie: Binary Space Partition)/PVS(Possible Visible Set, ie: Visible Set) 장면 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어떻습니까? 다른 장면 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엔진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짧은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유연성 및 명확한 문서가 포함된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OGRE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그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