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소개:
짐승 영행자 우딜, 리그 오브 레전드 노패가 야수 영웅을 때렸다. 먼 옛날에는 S1, S2 시대에 불난 영웅들이 최근 몇 시즌 동안 매우 냉담한 영웅들이었다. 그 영웅적 특징은 모든 수출이 일반공격에 의존하고, 모든 기술이 일반공격에 첨부되어 있고, 초기 피해가 매우 높고, 청야의 효율성이 매우 높고, 안정적인 통제가 있으며, 1V1 솔로 능력이 매우 강하고, 전기띠 리듬능력이 강하며, 단점은 다리가 짧다는 것이다. 변위가 없으면 튀어나오지 않고 연을 날리기 쉽다는 것이다.
부문:
레드 공격력, 옐로 고정 갑옷, 블루 고정마항, 에센스 공격 속도.
야괴의 초기 부상이 너무 높고 혈병 두 개밖에 없기 때문에 빨간색은 공격력을 띠는 것이 좋다. 야경을 치는 첫 번째 목적은 청야이기 때문이다. 노란색은 다른 선택이 없다. 야생영웅은 반드시 호갑을 착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초기에는 야괴의 피해가 높았고, 호갑이 없으면 전기청야가 매우 다쳐서 리듬을 지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블루는 모두 마법저항을 띠고 있다. 현재의 주류 라인업에는 중모두 법사의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모든 마법은 현재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에센스는 세 가지 공격 속도를 선택했는데, 우딜 피해를 매우 빨리 칠 수 있다.
재능:
소환사 기술:
징계 플러스 플래시, 징계, 나중에 드래곤 롭 드래곤, 그리고 지금 징계 또한 영웅, 다른 야생 장비를 재생 하는 데 다른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야생 재생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는 순간 변위를 제공하며, 추격하여 도망칠 수 있다.
야생 아이디어:
우딜 (Udil) 은 초기에 매우 강력한 야생 영웅으로, 초기에는 상해가 높았고, 청야속도는 빠르며, 다치지 않았으며, 반야능력이 매우 강하여, 야구에서 적을 잡아 들판을 치는 것은 거의 적을 이길 수 있었다. 그리고 우딜 (Udil) 은 여전히 안정적인 통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당에 가지 않더라도, gank 의 온라인 성공률은 매우 높습니다.
S5 시즌의 야구 개혁은 리그 오브 레전드 역사상 가장 큰 야구 개혁으로, 지금의 야야 리듬은 과거와 완전히 달라 더디게 변했다. Solo 초반의 리듬과 비슷하긴 한데, 초기에는 버프를 먼저 시작하지 않았지만, 하반부에서도 야생지역에서 손을 댔습니다. 지금은 야괴가 많이 다쳤기 때문에 두 사람이 야괴를 빨리 때려줄 수 있도록 도와주고, 파랑에서 태어나면 석두 사람을 먼저 치고, 보라색에서 태어나면 두꺼비를 먼저 때리며, 먼저 벌칙을 하고, 버프를 하기 위해 석두 사람들이 어지러운 야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징계했습니다.,,,,,,,,,,,,,,,,,, 。 이것은 S5 시즌의 가장 기본적인 경기 초반 아이디어이다.
많은 영웅들이 이렇게 손을 댈 것이고, S5 시즌 보라색의 들판은 파란 방보다 조금 우월하다. 보라색 쪽이 먼저 두꺼비의 절반을 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징계한 뒤 두꺼비 버프를 꺼내면 스스로 블루버프를 쳐버리고 레드버프를 칠 수 있다. 절반을 치면 징계가 호전된다. 이때 너는 혈액량이 매우 낮지만, 레드버프를 징계하면 대량의 혈액량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더블 버프를 잡을 수 있다.
파란색 측에서 태어나 석두 사람을 징계한 뒤 버프를 때려준 뒤 징계가 없기 때문에 회혈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때 혈액량이 높지 않을 때 블루버프를 치는 것은 단지 야생을 가속시키는 효과일 뿐이다. 블루버프가 제공하는 답변은 블루버프를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블루버프를 치고 나면 블루버프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 순간 블루로 돌아가야 할 일이 있고, 블루버프를 치고 나면 혈액량도 기본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루버프, 블루버프, 블루버프, 블루버프, 블루버프, 블루버프, 블루버프)
지금의 초반 들판 사고방식의 차이는 또 하나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즉, 지난 S4 시즌과 마찬가지로, 태어난 후에도 여전히 buff 가 손을 잡고, 직접 징계로 이긴 후, 바로 적의 들판으로 가서 사람을 잡는다. 적이 정상적인 S5 시즌의 야생사고라면, 그는 먼저 오야괴를 한 조를 치고 나서 buff 를 칠 것이다. 우리가 타야구에 갔을 때, 그는 방금 소야괴를 완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만약 적의 초기 야생의 생각을 모른다면, 칸크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우딜 피해가 높고 통제가 높기 때문에 팀원들과 잘 어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징계는 중기에는 buff 를 제외한 F4 와 삼늑대에게 주는 것이 좋다. 이때 청야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석두 사람과 두꺼비가 제공하는 buff 는 중요하지 않지만 F4 는 스캔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중기에 시야와 건크를 할 때 매우 중요하다. 삼늑대는 움직일 수 있는 경비원을 제공하여 야구를 돌보는 데 도움을 주고, 6 급 이후 적들이 들판의 상반부를 때리면 자신의 솔로용을 선택할 수 있다. 우딜의 타룡은 매우 빠르고 조금도 다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대 기술:
연대 전시 우딜의 위치는 다른 영웅만큼 명확하지 않다. 어떤 영웅들의 임무는 적의 뒷줄을 돌파하는 것이고, 어떤 영웅들의 임무는 적의 앞줄을 치는 것이다. 우딜 (Udil) 의 연대전에서의 역할은 연금과 비슷한 교란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우딜은 개단 능력이 없기 때문에 단체전이 시작된 후 무엇을 할 것인지 선택할 수 밖에 없었고, 우딜의 이 복장은 직접 초살적 ADC 를 죽일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뒷줄을 자르는 것도 의미가 없다. 그리고 순수 수출의 우딜도 뒷줄을 자르는 좋은 손이 아니다. 짧은 다리의 치명적인 결점이 연날리기에 의해 죽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딜은 연대전에서 먼저 자신의 통제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먼저 우리 뒷줄을 보호하고, 적들은 우리 뒷줄을 향해 돌진하고, 먼저 E 기술을 이용하여 적의 앞줄을 어지럽히고, 우리 뒷줄 영웅들을 쉽게 출력하게 한 다음, 다시 적의 다른 사람들을 어지럽히고, 천천히 적의 뒷줄에 접근하는 것이 좋다. 우리 뒷줄이 위험하지 않을 때까지 플래시 E 를 이용하여 적의 뒷줄을 어지럽히고 팀원과 함께 죽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