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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가 진짜 그렇게 움푹 들어간 거 아니야

많은 사람들은 3DS 호스트가 PSV 패션과는 달리 기능과 화면도 PSV 가 강하지 않고, 구덩이 아빠의 게임 잠금장치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게임기의 장점을 가릴 수는 없다.

실제로 3DS 에 관심을 기울인 지 1 년이 넘었고, 선발 때도 우역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진짜 기회를 체험했다. 당시 가게는 아빠 4 를 한 명 받았다. ), 게임은 매우 적고, 게다가 그 가격이 좀 허위라고 느껴져, 한 판 놀다가 가버리고, 구매 욕구를 거의 들 수 없다. 그간 간헐적으로 3DS 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소식에 지난해 말 동료가 마리오 3D 파라다이스와 젤다의 전설을 사온 것을 보니 꽤 힘이 있는 것 같았지만 PSV 도 곧 발매될 예정이어서 참으면 계속 기다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PSV 발표회를 보니 소니가 멀티미디어 오락에 더 집중하고 있고, FPS 게임도 기본적으로 PC 에서만 하는 것 같아요. 팜 파일럿 FPS 게임도 조작하고 싶어도 너무 아파요. 소니는 또 터치클래스 게임을 개발해야 한다고 하는데, 경쟁자는 또 하나의 iOS 를 더 가지고 있는데, 개인은 매우 낙관적이지 않다. 2 개월 후에도 계속 기다려도 PSV 가 무슨 대작이 있는지, 3DS 게임 대작은 오히려 우물을 내뿜는 기세를 보이고 있다. 계시록, 몬스터 헌터 3G 는 많은 사람들이 흥분해서 전립선이 떨리기 시작했다고 추정한다. 그리고 신광, 화문도 곧 상륙할 예정이어서 3 월 중순 3DS 에 들어갔다. 사실 개인은 흰색을 비교적 좋아하지만, 흰색은 일판밖에 없다. 노부부만 내가 액션 영화학을 관찰한 그 몇 마디' 일' 어만으로는 전혀 대처할 수 없고, 일본판 게임 가격도 미국판보다 높다. (이것이 주된 원인이지만, 시치미를 떼면 우리는 먼저 언어문제를 말해야 한다.) 그래서 미국판 블랙을 선택했다.

포장을 풀고 호스트를 직진하면 액세서리가 그림에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에 포장 풀기 비디오

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스크린은 조작에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스티커가 첫걸음이고, 보내준 막은 그 좌절이지만, 기계도 좌절하고, 잘 어울리는 편이다. (노임가의 물건은 구성과 일을 가지고 일을 해야 하는가?)

투시바 2GB SD 카드를 보내서 3D 영화를 관람하는 데 쓰이는 것은 확실히 충분치 않다.

호스트가 일주일 후, 압력 화면 흔적, 보편적인 현상, 무시, 내포당으로서 외관은 결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또 한 가지 언급할 만한 것은, 상하 좌우 스피커 두 개의 음향이 매우 좋다. 매우 입체적이다

헤드폰 효과 테스트

(그래, 마성의 출현으로 나는 또 한 내포당에서 순수한 외관당으로 변했다.), 이 물건을 입고 생화학 계시록 시범판을 연주했다. 질, 이 철혈사나이는 다른 사람을 때리고 다른 사람에게 맞았을 때 내는 각종' 흥 ~ 음료' 를 입체적으로 주변 환경의 소리를 포착하는 데도 매우 신경을 썼다. 최근에도 심령화보 영상을 보고, 역시 아버지를 놀라게 했다.

무엇을 하든 항상' 보기' 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화면이 매우 중요하다. 3DS 의 화면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보기 위해 노부인은 4S 와 Desire S 와 3DS 를 비교했습니다 (화면 밝기가 모두 최고로 켜져 있음).

화면

먼저 이 PPI, 소위 PPI(Pixels Per inch) 는 단위 면적당 인치당 픽셀 수를 의미하며, PPI 가 높을수록 화면의 세부 사항이 풍부해집니다. 이 것은 화면 해상도 및 화면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화면 재질의 경우 IPS, LCD, TFT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3DS 의 PPI 값은 238 로 계산되었습니다. Desire S 및 4S 와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이 238 수치도 상당히 좋을 것입니다. PSV 의 해상도가 더 높다는 것은 맞지만, 5 인치 화면은 최종 PPI 값을 낮췄고, PSV 의 PPI 값은 221 로 3DS 미만이며, PSP 는 128 개에 불과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 3DS 의 화면 디테일 정도는 어느 정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게임 표현은 분명하지 않다. 메인프레임의 원인이 아니라 게임 제작의 원인이다. 그 자체로는 그런 높은 디테일한 표현 요구에 따라 제작된 게임이 아니다. 즉각 더 강한 디스플레이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어쩔 수 없다. 물론 임씨는 화면에 의지해 밥을 먹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화면 표시 세부 정보

Desire S 가 빨간색 부분에 보이는 효과가 눈에 띄게 희롱하고 색상 처리가 너무 산뜻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DS 의 성능은 비교적 좋으며 비교적 균일하게 표시됩니다.

그러나 색상 복원성에서 3DS 는 다음 두 대의 기계만큼 좋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비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4S 는 단지 참조 기준일 뿐, 표시 효과가 가장 좋으니, 이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큰 각도에서 보이는 정도 대비

TFT 재질을 사용하는 3DS 와 SLCD, IPS 재질을 사용하는 Desire S, iPhone 은 시각적 각도가 현저히 약해지고 큰 각도에서 보면 화면이 눈에 띄게 희미해집니다.

또한 TFT 는 전력 소비량이 비교적 크고 밝기가 부족합니다. 그 중에서도 밝기가 부족하다는 문제는 특히 계란 통증이다. 3D 디스플레이 시차벽 때문에 3D 모드를 켜면 밝기가 계속 낮아진다.

게임은 네 개밖에 없다. 마리오 3D 대륙 (낙원으로 번역해야 할 것 같다. 디시니랜드를 참고해야 할 것 같다), 슈퍼 인내, 산등성이경주, 젤다.

등화무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