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com 은 1982 년부터 대량의 RPG 게임을 제작해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세계에서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수' 와' 영웅전설' 시리즈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게임 시장은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살아남았다. 최근 USGamer 와의 인터뷰에서 Falcom 의 현 주석인 콘토계양은 변화하는 시장에 직면하여 파라오가 통제하는 적응력과 생산 상황도 매우 중요해졌다고 설명했다.
신세대의 호스트가 게임 개발 비용을 높였기 때문에, 근토계양은 파라오가 자신을 재배치하여 눈앞에 놓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Falcom 은 오랫동안 우리의 모든 직원들이 게임과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는 전통이 있었다" 고 설명했다.
하지만 근토는 지금은 거의' 강경한' 규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기꺼이 다른 역할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열정적인 직원을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그들은 창의적인 카멜레온이라고 자칭한다. "라고 덩굴이 말했다." 이 인재들도 우리의 비용을 낮출 수 있다. "
"작고 다재다능한 개발팀을 만드는 데는 또 다른 장점이 있다. 창업회사에게는 내부 교류가 쉬워지고, 팀의 모든 사람이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때, 당신의 게임은 성공으로 향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
"개발 업무에 종사하는 팀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팀 내에서는 모든 사람이 임무를 완수해야 할 책임을 지고 있다. 이것은 또한 게이머에게 게임 때 다른 Falcom 스타일을 제공한다. "
소스: toucharc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