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릉왕" 후감 판문 1
나는 지난번에 동북시댁으로 돌아가 텔레비전을 볼 때 우연히' 란릉왕' 드라마를 보았는데, 처음 풍소봉 공연을 보고 뒤집었다. 나중에는 정말 좋은 텔레비전을 찾지 못하고 살다가 보았다. 하지만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TV 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TV 명언) 베이징으로 돌아가 며칠 만에' 란릉왕' 을 다 보았다.
다 보고 나니 사신이라는 사람이 존경스럽고, 담당적이고, 정직하고, 정의롭고,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일심전심으로 설춤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저는 웨이보에서 풍소봉 (WEO) 를 주시했습니다. 제가 그의 말투를 보았을 때, 이것이 바로 큰 소년의 표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의 그런 존경은 단번에 반으로 내려갔다. 나 같은 사람은 시종 내면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이 드라마의 모든 캐릭터가 그렇게 진실하다고 느꼈다. 그리고' 정아' 도 있다. 그녀는 사랑과 미움 사이에서 가장 잘 표현했다. 비록 악당이지만, 나는 이' 정아' 를 연기하는 배우의 연기가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마음속 깊은 사랑과 얽힌 한을 느끼게 해 주었는데, 사실 그녀는 매우 불쌍했다.
예전에는 소설에서 이런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느낄 수 있었다. 나는 항상 좋은 멜로소설을 영화로 만들 수 있다면 더 좋았을 것이다. 보보경심도 소설에서 진화했지만, 내가 소설을 읽을 때 재미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하지만' 란릉왕' 은 소설을 읽을 때만 있는 마음을 뒤흔드는 느낌을 느끼게 해 주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느낌을 느끼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란릉왕" 후감 판문 2
최근 핫드라마' 란릉왕' 의 북제태자 고위위는 인간성의 왜곡과 갈등으로 가득 차 있고, 열등감과 자존심 간의 갈등은 자제할 수 없다. 자신감이 없고, 평생 피날레 무고한 생명의 연무에 휩싸인 사람이다.
그는 겉으로는 친절하고 온화하며, 사람들 앞에서는 공손하고 예의 바르며, 늘 태자가 있어야 할 대범함을 곳곳에서 드러내지만, 완전한 위장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마음이 모질고 매운 고위는 사실 천성이 의심이 많고, 특히 시기심, 미움을 잘 기억하고, 일단 위협을 느끼면, 이적을 없애는 방법을 강구하고, 용맹하고 선전하고 병권을 쥐고 있는 란릉왕에게는 더욱 3 점을 꺼리고, 란릉왕을 근절하기 위해, 난릉왕을 모질게 하는 악랄한 수법을 써서 난릉왕을 상대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더 많은 네티즌들은 고위가 란릉왕의 그늘 아래 살아온 고명태자라는 우스갯소리를 하고 있다. 당당한 태자는 어려서부터 황제에게, 신하에게, 천하에 의해 신하와 비교됐다. 이런 비교와 의론은 일찌감치 고위태자 심리에 질투의 씨앗을 묻었고, 이 씨앗이 커지는 과정에서 황제의 아버지는 강력한 지도와 도움을 주지 않았다. 결국 태자는 부친이 자리를 잡는 길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란릉왕에 대한 심독한 잔해를 펼쳤다.
당당한 태자가 왜 신하와 질투를 해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때 심리학계 뱅크와 칸 (수족복합체에 대해 가장 먼저 논의한 것) 은 이미 공감과 차이가 공존하는 장면은 질투가 형성되는 온상이다. 따라서 환경이 비슷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부러움과 질투가 생기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고위와 란릉왕은 나이가 비슷하고, 황실의 후예로서 같은 종류의 공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확연히 다른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태자는 성격이 편협하여, 매우 기뻤다. 란릉왕은 사람됨이 온화하고 겸손하다. 황제의 끊임없는 두 사람을 비교하면 태자가 부러움을 강화하는 추진력이 된다.
두 사람 사이에는 처음부터' 파괴적인 분쟁' 이 시작됐다. 즉, 우리는 여러 방면에서 많은 차이가 있다. 우리는 서로를 특별히 좋아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상대방이 필요하다. 그러나 스트레스가 커지면서 태자의 자아가치감과 같은 감각이 떨어지면서 자신의 일처리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자신의 행동에 대한 가혹함, 란릉왕 행동에 대한 관음 등이 구체적으로 드러났다. 결국 태자의 란릉왕에 대한 질투는' 첨예한 거부' 로 상승했다. 즉, 너는 나와 완전히 다르다. 나는 너에게 의지하고 싶지 않다. 나는 영원히 너 같은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다.
부러움은 소극적일 뿐만 아니라, 사실 아이의 성장 과정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부러워하며, 개인화의 완벽을 돕고, 경쟁협력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을 부러워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아이의 천성도 중요하지만, 부모가 주입한 사상과 아이가 지나친 부러움을 나타낼 때의 처리 방식은 결국 당신이 긍정적인 부러움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부정적인 부러움자가 될 것인지를 결정한다! "란릉왕" 후감 판문 3
원래 게으름에 대한 기대는 그리 높지 않았다. 마리수의 인설에 비해 비교적 허튼 역사를 가지고 있었다. 그래도 볼거리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을리명언)
연기력이 좋은 임의신, 항극 난형 형제의 감독 종채가, 내지의 인기 연예인 풍소봉, 오랜만에 진 샤오동, 이 반디는 투자자에게 최소한 본전을 보장해 홍콩 대륙 3 지 인원을 포괄하고 일정 시청률을 확보했다고 생각한다.
그해' 천외비행선' 도 비슷한 캐릭터 설정, 준남미녀, 아름다운 에피소드였던 기억이 납니다. 임의신 캐릭터는 사실 그해의 캐릭터와도 크게 겹쳤다. 같은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고, 똑같이 순수하고 선량하며, 결국 시련을 겪으면서 사랑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문제는 그 해와 현재가 결국 다르다는 것이다. 인간의 심미 안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설정은 06 년은 유용할 수 있지만, 13 년이 되면 관객의 IQ 를 다소 경멸하게 된다.
비교적 게으르다
작가와 감독 제작은 비교적 게으르다.
처음부터 끝을 좀 볼 수 있을까요? 잘 만들어졌다고 해서 적어도 대사 연결이 좀 잘 될 수 있을까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그 모양을 그렇게 짝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임의신 열심히 노력 하 고 풍소봉 쳐다 보, 그 전혀 놀라운 뒷모습이 하늘 이모와 풍소봉 그 해에 머리를 빗지 않았다. 난발한 호 일 아래 군침 흘리는 표정, 임의신 연기가 정말 좋다고 생각해, 나 대신 그 연기가 놀랍지 않아, 얼마나 프로페셔널한가, 제작진이 이 장면을 찍으면 웃음거리가 적지 않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회만 해도 알 수 없는 대사와 모순된 줄거리가 많이 발견됐다:
이전 장면은 여전히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장면은 장면을 바꾸어 계속 문제를 되새기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처를 입을 수 없습니다!
들 수 없음
임의신 역을 맡은 양설무 (하늘아 이런 마리수의 이름) 옷이 다 젖어 풍소봉 역을 맡은 란릉왕이 실제로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되자 "안 돼, 네가 나가서 내 결백을 함부로 지껄이면 망가지지 않을 거야" (아마 이렇게 될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랜릉왕을 마을로 데려오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 물론, 여기에 불복한 작은 소토구가 있을 것이다. 눈춤은 선량한 마음 때문에 마을에 발을 들여놓고 상처를 치료하는 것이다. 란릉왕은 인편에 있는 것뿐이다. 그럼 묻고 싶다. 마각이 다 다쳤는데, 너는 그것을 얼마나 끌고 갔느냐, 확실히 말의 부상이 가중되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 한 마리가 다쳤다면, 네가 그 길로 끌고 가면, 우리는 네가 치료를 위해서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말은 손이 없다! 말이 이렇게 부상을 당하게 하시다니, 이건 전혀 신의가 아니라 돌팔이 의사죠? 설마 정확한 처리 방법은 스스로 약을 받으러 와서 치료해야 하지 않겠는가? 알 수 없는 테스트 인품도 있다.
망상증
작가님, 대본을 쓸 때 마침 견환전을 보고 계신가요?
풍소봉 사랑이라고 자칭할 때 나는 영문을 몰라 연극을 했다. 실수로 silang 보다 높은 랭 을 넣어, chenqie 아 할 수 없습니다!
조연과 설춤이 사할아버지를 외칠 때마다 내 머리 속에 100 만 개의 진건빈이 으르렁거리고 있다.
풍소봉' 궁쇄심옥' 의 기세를 빌리고 싶어도 사신이 아닌 팔할아버지를 써야 하나요?
고할아버지라고 부르는 게 좋지 않아요? 나리가 안 좋으세요? 꼭 사할아버지여야 하나요?
더군다나 남북조 시대의 나리의 의미는 옆집에 붙인 스크래퍼 아동화의 코프가 우리에게 남북조 때 아버지를 가리킨다는 것을 알려주는데, 우리는 사악함을 믿지 않고 수색해 보니 진짜였구나. 작가가 망상하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요약하자면, 종가가 찍은 란릉왕, 내 생각에는 그의 용봉점과 비교하면, 이 배우를 좋아하는 친구에게는 실망이 기대보다 더 크다고 생각한다. 연기가 아무리 훌륭해도 경천뢰 줄거리를 이길 수 없다. 더욱이 연기도 보통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란릉왕" 후감 판문 4
오랫동안 연극을 쫓지 않았는데도 어느새' 란릉왕' 을 쫓아온 지 일주일이 되었다. 나는 어떤 인연인지 잊고 이번 한여름에 이 고복 아이돌극과 반하게 만날 수 있었다. 어쨌든 놓치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나는 줄거리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 드라마를 접하기 시작했다. 남녀 주인공은 즉각 나타나지 않았다. 처음 10 여 분 동안 내 구름 속의 안개 속의 알 수 없는 구름을 보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큰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모래밭에서 용감하게 적을 죽인 남자 주인공의 냉엄하고 단호한 얼굴이 눈에 띈다. 남녀 주인공이 온천에서 천둥을 터뜨려 건반에 뿌릴 뻔한 코드를 연출할 때까지 잠시 멍하니 바라보았다. 이제야 비로소 웃을 수 있었다. 다음에는 볼거리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나는 이렇게 일찍 감상감을 쓸 생각은 없었지만, 비록 다이버시티와 결말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미 가슴에 훤히 알고 있다. 나는 너무 연극에 빠져서 고생하는 신경을 회복할 시간이 필요하다. 그런데 어제 저녁 23 회 예고는 내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가슴에 막히는 말이 많아서 아예 토가 빨라요. 아니면 배우부터 시작해서 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임의신 양설춤 편
보고 보니, 임의신 이 이 극의 여주인공인 것인지, 아니면 약간의 의외의 일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나는 이전에도 그녀의 작품을 본 적이 있다. 그녀는 그 자체로 이웃집 여자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었고, 또 매우 접지적인 역할을 맡았는데, 그래도 비교적 기뻤다. 아이돌 드라마에서 건너온 그녀의 목소리에 대해 나는 무해하고 우아하다고 느꼈지만, 나는 그녀가 남자 주인공과 사랑의 불꽃을 칠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천천히 이런 생각들은 존재하지 않는다. 주로 그녀의 연기가 사람의 마음을 너무 깊이 파고들어 위화감을 불러일으키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가 맡은 양설춤은 란릉왕에게 일심전심으로 눈물을 흘렸다. 란릉왕이 정아에게 그런 사상 불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면 양설춤은 한결같은 충실함과 전문성을 발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특히 나는 호기심이 크게 나서, 난릉왕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그녀의 뱃속의 아이를 구해달라고 우문우에게 애걸하며, 이 애틋한 하늘과 땅이 모두 감동되었다고 결말을 예고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분간 그녀의 이미지에 얼마나 큰 편차가 있는지는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그녀는 매우 심혈을 기울여 관중을 얼버무리거나 얼버무리지 않았다. 그리고 작가는 이 인물을 미화한 후 그녀를 더 이상 신화시키지 않고, 모든 여자들이 가지고 있는 그녀도 예외가 아닌 식초와 작은 성격을 적시에 폭로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풍소봉 및 란릉왕편
풍소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시선에 들어가기 시작한 것은 그를 한 방 쏘게 하는 청궁극' 궁쇄심옥' 을 통해서였다. 저는 그가 20xx 년의' 쇄청추'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그와 애인 강우평초가 색채를 꾀어 두란추를 유인한 것이다. 이어 그는 대나무 줄을 타고 긴 셔츠를 타고 퉁소를 불며 화면에 나타나 지금까지 이어온 간판식 웃음, 온화하고 우아한, 풍채가 넘실거리고, 이미지가 절대적으로 건강한 햇살을 드러냈는데, 정말 나를 놀라게 했다. 극 중 그를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는 사실과 연결시키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상 속에서 내가 그의 작품을 처음 본 것이 분명하고, 갑자기 천인을 놀라게 하고, 그 이후로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일찍이 애틋한 정을 억누를 수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그를 언급했지만, 애석하게도 아무도 그를 알지 못했다. 내 마음이 슬프고 이치대로 말하면 그의 이미지가 출중하고 연기도 없는 것이 아니라, 썩은 아이돌극을 받아도 이렇게 유명하지 않아 안타까움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다. 3 년 후 그가' 궁' 중 팔아고라는 배역에 힘입어 숱한 머리털과 한 번의 울림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기억하고 좋아하게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오늘날 그의 연예사업은 일중승처럼 연기력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마침내 사오봉이 붉지 않고 천리도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그래서 이번에 그가 란릉왕 주연을 맡았는지 기대가 되네요. 인터넷에는 그의 용모와 역사적 인물이 그다지 맞지 않는 의론이 있다. 나는 대수롭지 않고 다큐멘터리도 아니며, 게다가 중대한 역사적 사실의 출입도 아니기 때문에 작은 문제를 크게 할 필요가 없다. 대체로 호평이 많다. 절반을 보았는데, 역사에는 이런 게슈타지가 있다는 것을 몰랐고, 여전히 풍소봉 판인 란릉왕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역사상의 란릉왕 자체는 유아한 기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점에서 풍소함은 천부적인 두터운 것으로 말할 수 있고, 신수제비를 뽑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피와 살결이 있고, 정이 있고, 국우민 정서가 깊은 역사 유명인을 연기하는 데 성공했는데, 진실한 란릉왕도 확실히 그런 사람이라는 것을 믿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풍소연역한 란릉왕에 대해 여전히 많은 감명을 받았고, 외부인의 눈에는 호연정과 철골로 천하를 품고, 천부적인 입지와 만민이 우러러러보는 영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 그는 잠시 붉은 먼지 고민을 떨쳐 버릴 수 있었고, 그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연약하고 외롭고 부드러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23 회에서 그가 눈춤에 눈물을 흘리며 할증하는 동안 정말 사람의 마음을 괴롭혀 아프고 아팠던 것도 내가 지금 필단에 호소하기로 결정한 직접적인 이유다. 눈춤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좋은데, 비교하면 정아에게 절정이 훨씬 각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그녀는 물론 자업자득이지만,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그러나 한 남자가 이렇게 옛정을 그리워하지 않고, 이렇게 자신을 사모하는 여자를 모질게 대하는 것은 여전히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이것이 바로 인류의 통병이지, 일단 사랑하지 않으면, 일단 미워하면, 상대방을 죽게 하는 것이 한스럽다. 아마 그를 너무 완벽히 책망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가 이렇게 공명정대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눈에는 이런 독한 사람의 일을 용납할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그는 그녀를 그렇게 믿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눈춤을 비난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를 배신의 배신으로 전락할 뻔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논하면 인정이 있는 셈이지.
진효동과 우문편
솔직히 말해서, 가십은 나와 같고, 우문용 역을 맡은 진효동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그가 장백지 아주 오래된 남자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나에게 마치 횡공 출세한 것 같았다. 나는 그의 주업이 노래인지 연기인지 모른다. 나는 이런 크림 소생에 대해 결코 감기에 걸리지 않지만, 오히려 인터넷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짱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처음에 그는 눈춤의 선함을 이용해 위험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었고, 그에 대해 반감을 품었다. 나중에 형의 고아에 대한 사랑과 아픔, 그리고 우문호의 음탕한 위엄에 굴복하는 굴욕을 참을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는 황실의 이익과 결합된 아내에게 예의를 갖추어 대하며 그에 대한 인상을 바꿀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결국 그는 눈춤의 목숨이 위태로울 때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나서지만, 오히려 눈춤은 그를 진심으로 대한다. 참 군자이다.
한효동편
솔직히 말해서, 한효동이 좀 아깝게 죽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범법자처럼 보이지 않는데, 이 난세에 위업을 세우는 것은 여전히 매우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그는 그렇게 기개가 있어서 양설춤 곁을 지켜줄 수 있어서 이미 만족했다. 그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데, 결국 그녀를 위해 죽었다. 물론 그는 양설춤과 란릉왕에게는 공로가 위대하고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아마 그 자신도 자신의 위대함에 감동받았을 것이다.
그는 눈춤이 그에게는 하늘의 달과 같다고 말했다. 물론 그는 그녀를 좋아하지만, 그는 결코 그것을 벗으려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자기 방량이라고 불리며, 그가 매우 겸손하게 사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말이 무거워서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란릉왕이 눈춤을 한 걸음 더 알게 된다면, 또 다른 상황이 될 것이다. 극 중 그의 운명도 이렇다. 한효동의 위천상 역을 통해 이 캐릭터로 팬들을 수확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정아 편
이 배역은 욕설과 침을 초래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이 여자의 행동이 확실히 사람을 화나게 하는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너무 심혈을 기울여서, 바로 지금에 놓아도, 그녀의 적수인 사람은 몇 명도 없다. 너무 편집증적이고, 심리가 극도로 비정상적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잘못이 없고, 사랑을 위해 희생하고 희생하는 것은 더 잘못이 없지만, 사랑의 기치를 내걸고 바람을 일으키고 바람을 피우며 불륜을 꾀하는 것은 크게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지막까지 조금도 회개하지 않고 당초 란릉왕의 치욕과 버림받은 원수를 갚고 싶어 란릉왕과 설무천인의 영원한 비극을 직접 초래했다. 이것이 바로 전형적인 사랑 때문에 원한을 낳는 것이다. 여자가 모질게 덤벼드는 것은 여간 무서운 것이 아니다. 초래된 상처는 절대적으로 치명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꼬치꼬치 캐묻는 것은 역시 그녀의 본성이 순양함이 아니기 때문일 수 있다. 그녀에게서도 자신의 각오의 높낮이가 어느 정도 한 사람이 어떤 길로 나아가는지 결정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며칠 전 또 한 편의 문장 속에서 비슷한 말을 보았는데, 여자가 어떤 사람과 결혼하면 어떤 인생길을 걷는가. 그녀가 나쁜 사람이 된 밑바탕은 원래 얇지 않고, 또 한 명의 태자가 파장을 일으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나쁜 사람, 나쁜 사람, 나쁜 사람, 나쁜 사람, 나쁜 사람)
고위편
태자의 변비처럼 괴로운 얼굴을 보면 나는 괴로워한다. 공고개주 한 마디가 충량으로 사죄하여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데, 사람을 너무 업신여긴다! 우리는 여기서 그가 조속히 망국했으면 좋겠다!
후기: 마지막으로 양설춤은 마침내 어떤 사람이 원하는 대로 죽었으니, 그녀 때문에 일어난 하늘을 찌르는 원한도 휴지를 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목에 대한 우의입니다. "란릉왕" 후감 판문 5
몇 편의' 란릉왕' 을 보니 이 드라마는 여전히 괜찮은 것 같다. 란릉왕이라는 캐릭터 사료에도 기재되어 있지만, 그에 대한 나의 가장 큰 느낌은 문무쌍전,' 미인' 이다. 드라마가 아이돌극이라고 주장하는 만큼 아이돌극이 아닌 게 분명해. 좀 안타깝다.
나는 이 드라마의 아이돌 맛이 너무 짙다고 생각한다. 아이돌극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란릉왕은 결국 진정한 역사적 인물이며, 묘사된 환경 배경이자 실제 역사이며, 허위가 아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모든 일의 발전 법칙을 조금 따를 수 있을까, 남녀간의 감정이 그렇게 빨리 발전하지 않을 수 있을지, 첫눈에 반할 수 있는지, 첫눈에 반할 수 있는지, 그렇게 몇 번 지내면 서약을 할 수 있다. 나는 오히려 그들 두 사람이 서로 떠보고, 의심하고, 다시 거품을 머금은 과정을 보고 싶다. 이 감정은 너무 영문을 몰라 왔다.
전반적으로, 나는 여전히 란릉왕 같은 인물의 이야기를 정극형으로 찍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견환전 같은 모델도 좋다. 너무 우상이 되지 말고, 좀 더 성숙한 사람들의 심정을 걱정해야 한다. 그렇게 많이 겪었으니, 이런 드라마를 다시 보면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난릉왕이 드라마로 촬영될 수 있어서 기뻤다. 결국 나는 이렇게 여러 해를 기다렸는데, 이제 드디어 기대하고 있다. 나는 이 드라마를 계속 쫓아갈 것이다. 앞으로 더 많은 란릉왕 제재의 영화작품이 나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