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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NG vs SKT 리뷰: 조별리그 최강 대결, 이형제는 패하고 이형제는 성공할 것이다

어제 RNG와 SKT의 대결은 지금까지 조별 예선에서 가장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IG, G2 등의 팀이 이 두 팀만큼 강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균등한 상대를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경기 내내 양 팀이 공수를 번갈아 가며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 결국 페이커는 한 점의 리드로 경기가 끝날 수 있다고 판단한 뒤 과감하게 명령을 내렸다. SKT 팀의 실행력은 매우 높다. 더블 TP가 도로 위의 타워를 밀고 + 나머지 두 명이 다시 도시로 괴롭혀 결국 RNG에서 승리했다.

앞서 예고편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번 월드챔피언십의 글로벌 인기도 더욱 높아질 것이며, 카드도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 하지만 Faker는 AP가 AD보다 나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잘 플레이할 수도 있다는 것을 AP 단일 행 카드로 입증했습니다. 영웅은 여전히 ​​ID에 의존합니다.

게임으로 돌아가서 먼저 BP를 살펴보겠습니다.

SKT는 모르가나 + 메르시 + 볼드헤드를 먼저 쓰러뜨렸습니다.

모르가나는 고양이이고 탐 켄치 너프 이후 AD를 가장 잘 보호할 수 있는 보조자, 사용자가 MING인 경우 반드시 BAN을 해야 합니다. 엔젤은 무브가 클 뿐만 아니라 후반부에서 매우 강력한 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대머리는 밀기 기능과 지원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페이커 카드의 리듬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SKT는 UZI의 팀 전투 제한과 Xiaohu의 지원 능력을 주로 줄이는 것이 분명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RNG는 스파이더, 아칼리, 판테온을 누른다.

스파이더와 판테온은 OP버전으로, 일반작동을 누른다.

SKT는 처음으로 악어를 잡았고, 좋은 컨디션의 남자가 레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RNG는 시아+블라인드맨을 묶어 시아의 등장을 확실하게 했고, 바텀라인에서 이점을 활용할 준비를 했다. 동시에 RNG의 후기 단계 역량도 보장합니다.

다음으로 SKT의 PICK배럴과 쓰레쉬는 초반에 할 수 있는 영웅들과 그에 상응하는 MING이 선택한 로봇들이다. 돌이켜보면 개인적으로 로봇의 선택이 RNG의 손실을 여러 번 멈췄지만 실제 효과는 Niutou 및 다른 영웅만큼 강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RNG가 SKT의 스플릿 푸시에 결국 패배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팀 스타트가 너무 복권에 의존했기 때문이다.

페이커가 마침내 카드를 잠근 후 Xiaohu는 COUNTER 포지션에서 Zoe를 선택했습니다. 목표는 단 하나, 페이커의 초반 리듬을 억제하는 것뿐이다.

정리하자면 RNG는 여전히 바텀 라인을 돌파구로 활용해 정글 하반부(리틀 드래곤)의 이점을 활용하고 후반부 팀전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SKT는 카드+악어 131 라인업입니다. 카드의 궁극기 수는 RNG의 단일 포지션에 큰 제약을 가해 기습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초반 RNG는 세계 OP 바텀라인의 저력을 선보이며 단 몇 분 만에 타피를 한 줄로 제압했다. 왜 그들은 감히 그렇게 잔인합니까? 그 시각 장애인은 아주 일찍부터 아래쪽 차선에 눈을 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RNG 전술의 실행도 매우 명확해집니다.

타피를 잡은 우지(UZI)는 나갈 때 매우 무자비했고 대검을 휘둘렀다. 이때 맨 아래 차선의 거리 전체는 이미 R형의 통제하에 있었다. Xiaolong이 하나를 브러싱하고 RNG가 하나를 확보합니다. 동시에 길에서 랑싱을 제압해야 했던 남자는 상상했던 대로 그를 제압하지 않았다.

10분 뒤 양측이 바텀라인에서 싸운 끝에 페이커의 카드가 공짜로 주어졌다. 죽으면 SKT의 바텀라인 파동이 무너질 수도 있다. 리듬은 완전히 RNG의 손에 넘어갔다. 가짜 가마솥.

장점이 있는 RNG는 후반부에서 싱글 벨트를 다루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속도를 높이길 희망한다. 맨 아래 차선에서 앞으로 돌진하는 결과는 이미 잃어버린 카드를 살찌우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RNG는 후반전을 장악하며 두 번째 드래곤을 차지했다. RNG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18분간의 팀전에서 UZI의 데미지가 죽기 직전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돼 팀이 전멸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리게는 그냥 화면을 자르고 도망갔다. 게다가 SKT는 세 번째 화룡을 잡았다. 이를 통해 RNG의 데미지 격차가 계속 확대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큰 전환점을 맞은 21분, 와인통의 완벽한 궁극기 동작이 RNG의 미드푸시 리듬을 직격탄으로 무너뜨렸다. 이 UZI 팟의 물결, 즉 RNG 전체에는 배럴의 궁극적인 움직임에 대한 경고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자 RNG는 수비에 나섰습니다.

이때 게임 종료가 두려웠던 리 형제가 다시 일어섰다. 착지하자 로봇 Q에 의해 쫓겨났고, 쓰레쉬는 쇼핑을 하던 중 사망했다. SKT의 리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은 리 형제의 잘못입니다.

세 번째 포트에서는 Li 형제가 정화되지 않은 Zoe를 잡았고 Kasa는 라운드 하우스 킥을했고 Zaozi 형제는 그의 얼굴을 때렸습니다. RNG가 팀 전투에서 패하기는 이미 어려웠습니다. SKT도 이를 분명히 이해하고 있다. 이길 수 없다면 가져가라.

RNG 팀전이 치열했음에도 랑싱이 붙잡혀 허스키로 변한 그들은 전방에서 세게 밀어붙이며 군선에 들어가지 못했다. RNG가 게임에서 패했습니다.

이 흥미로운 움직임은 양측 모두에게 매우 분명하지만 한 가지 사실은 Li의 두 가지 큰 실수가 없었다면 SKT가 더 편안하게 승리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RNG가 배럴의 최종 움직임에 대해 더 많은 예방 조치를 취했다면 RNG가 정면으로 게임에서 승리했을 것입니다.

신들이 싸우는 것이 옳고, 양측이 서로에게 미친 공짜 선물을 주는 것도 옳다. 비록 RNG가 졌지만 좋은 소식은 이번 경기를 통해 RNG의 전반적인 컨디션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위 4위까지 올라갈 희망은 여전히 ​​남아 있다. 한편, IG의 2연승도 기뻐할 만하다. 리틀피닉스도 LPL 1번 시드로서 탄력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LPL 어서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