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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알다시피, 버전 6.3 에서 서즈는 서사시급으로 크게 바뀌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즈를 포기하려고 하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소수의 서즈가 충실함을 잃지 않고, 그들은 서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버전 6.4 에서는 서즈의 소폭 향상이 서즈 사용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강화시켰고, 지금은 크림 귤로 신판 리즈의 플레이를 전면적으로 분석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 자신감명언)
버전 6.3
수동 기술
* 현재 5 회 시법 또는 2.5-5 초 (q? 등급 영향)
R 기술
* 기술 냉각 시간이 80/60/40 초에서 50/40/30 초로 감소
분석: 주먹도 바보가 아니다. 그들이 감히 이런 변화를 한다면 반드시 그의 합리성이 있을 것이다.
표면: 리즈는 무한히 모집할 수 없고, 리즈는 폐지되고, 리즈는 놀 수 없다!
심도 분석: ① 우선, 이것은 분명히 약화된 것이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라이즈가 선 3 급에 대한 위협이 크게 낮아졌고, 그 전중후기에 강세였던 못된 왕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② 리즈는 무한연결 수단이 없어 레이즈의 블루량에 대한 요구를 간접적으로 낮췄다. ③ 큰 모집 냉각 시간 감소로 서즈는 11 급 때 한 세트를 완성했고, R 기술은 약 10 초 만에 바로 석방될 수 있었다 (서즈의 연대전 유연성을 직접 높였음). 구판 서즈는 16 급 이후에야 이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④ 계산과 실천을 통해 알 수 있듯이, 11 급 이후에는 리즈가 한 세트를 다 치고, 6 초 정도 지나면 다시 한 세트를 할 수 있다. 상처는 사실상 구판과 비슷하다. 왜냐하면 너는 계속 서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모집 과정에서 5 초 동안 자리를 꿰뚫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⑤ 서즈는 무한연수가 사실상 서즈 노게이머에 대한 약화인 반면, 서즈 초보자는 3 개의 W (한 가지 기술이 틀리면 끊어짐) 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지금은 5 개의 기술을 넣으면 더 많은 초보자 게이머들이 많은 고민을 덜게 된다. (한 가지 기술도 틀리더라도 5s 의 수동적인 시간에도 여전히 5 개의 기술을 칠 수 있다.) 이는 서즈의 공통성을 높인다.
요약: 리즈는 생각보다 약하지 않고 초보자에게 더 적합하다.
버전 6.4
Q 기술
* 기술 피해가 60/85/110/135/160 에서 60/95/130/165/200 으로 증가했습니다
분석: 리즈가 수동적으로 들어갈 때마다 최소한 3 개의 Q 를 칠 수 있다면, 기술전중, 이번 변경의 실제 상해 변화는 180/255/330/405/480 에서 180/285/390/495/600 으로 올라간다는 것은 엄청난 향상이다 -응?
리즈 버전 현황
레즈는 버전 6.3 에서 사용률이 크게 떨어졌지만, 이는 노플레이어의 승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노게이머들은 처음에는 워털루를 만났고, 변화에 적응한 뒤 승률은 사실 괜찮다.
PS: 버전 6.3 승률이 가장 떨어지는 영웅은 사실 남자총이지 라이즈가 아니다. 어린 친구들은 처음에는 변화를 읽을 수 없어 레즈에 대한 공황을 불러일으켰다.
국복 대신의 눈에는 리즈가 여전히 그렇게 강하다
당신에 게 약간의 자신감을 줘, 잘 사용 하는 리즈 플레이어는 여전히 그를 왕으로 의지할 수 있으며, 지금은 reiz 는 BAN 에 의해 되지 않습니다!
분석: 간사계에서는 병사에게 상해를 입히기 쉬운 칼을 지적하는데, 현재 라이즈는 사람을 쫓는 캐릭터가 아니다. 폭풍기사를 점칠 필요가 없다. 오히려 천둥은 전기상해의 약화를 조금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주점 간사계라면 궁극적인 재능이 반드시 천둥을 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분석: 주점 사나운 계통의 천부적인 재능이 후기에 비교적 힘이 있다.
분석: 매우 실용적인 라이즈부문, 블루는 거의 만액인 감CD 에 맞춰져 있고, 노란색도 고정생명치로 바꿀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리즈 리안 모집은 다음과 같은 전제조건을 이해해야 한다.
A. 리즈의 현재 버전은 역 달걀 영웅이 아닙니다. 2~3 가지 기술을 넣은 후에는 기술을 피해야 합니다. (수동 시간 부족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새로운 라이즈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B. 당신의 연결 순서가 혼란스러울 때, 다른 모든 기술이 풀려난 후에 Q 가 붙으면 리듬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늙은 운전자가 언제든지 연거푸 모집할 수 있는 이유이다.)
C.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술 연수는 1 층 수동적인 시작, QEQW (수동적인 끝) QE (이 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겹쳐지는 것) 는 수동적인 층이 낮을 때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동명언)
이를 전제로 현재의 연속 모집
을 분석해 보겠습니다큰 수법이 없을 때:
① 4 층 수동적: 아무리 연속 모집해도 최대 7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으며, W (수동적) QEQW (수동적 종료) QE (이 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쌓임) 를 추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GANK, W 는 손을 맞잡고 도망갈 수 없습니다.
② 3 층 수동적: 아무리 연속 모집해도 최대 8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으며, EW (수동적으로) QEQW (수동적으로 끝남) QE (이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쌓임) 를 추천한다. -응?
③ 2 층 수동적: 아무리 연속 모집해도 최대 9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으며, EQW (수동적으로) QEQW (수동적으로 끝남) QE (이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쌓임) 를 추천한다.
④ 1 층 수동적: 고려하지 않는다.
큰 트릭이 있을 때:
① 4 층 수동적: R 을 제외하고는 아무리 연거푸 최대 5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을 뿐, R (수동적으로) WQEQ (수동적으로 끝남) W (이 때 수동적으로 다시 겹친다) 를 추천한다.
② 3 층 수동적: R 을 제외하고는 아무리 연거푸 최대 7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으며, RW (수동적으로) QEQW (수동적으로 끝남) QE (이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쌓임) 를 추천한다.
③ 2 층 수동적: R 이 아무리 연거푸 최대 8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ERW (수동적으로) QEQW (수동적으로 끝남) QE (이때 수동적으로 2 층으로 다시 쌓임) 를 추천한다.
④ 1 층 수동적: R 을 제외하고는 아무리 모집해도 최대 9 개의 기술만 방출할 수 있으며, ERQW (수동적) QEQW (수동적 종료) QE (수동이 2 층으로 다시 겹쳐지는 것) 를 추천한다.
⑤ 수동적이지 않다: 고려하지 않는다.
참고: ① 사람을 쫓을 때 절대 4 층의 수동적인 연수를 하지 마라. 하나는 상해가 낮고, 둘째, 나머지 수동적인 층수도 낮다. (철자를 쓸 때는 R 을 쓰지 않아도 된다.)
② 2 층 수동이 남아 있을 때 QEW 냉각이 끝나면 두 번째 연결 수단을 시작할 수 있다. 보통 11 급에서는 E 와 W 가 6 초 후에 냉각된다. 이것이 레즈 11 급 이후 질적 변화가 발생하는 이유다.
추천 추가
R > q > w > e
리즈가 무한하게 영입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의 Q 스킬은 주점 가치를 잃는다. Q 스킬은 석방 횟수가 가장 많은 스킬이며, 주점 Q 피해는 완전히 한 단계 높다.
리즈 라인 기술
레벨 11 이전 단어: 종용! 칼을 잘 채워라. 들판이 오지 않는 한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6 급 이후에는 큰 수법이 있어 야괴를 맑게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20 초 동안 온라인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 번 군대를 받고, 리즈의 답변이 매우 강해서, 상대편을 부추겨도 어쩔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레벨 11 다음 단어: 쉰! 두 세트의 기술 무한한 수법을 가진 라이즈는 완전히 허황되지 않고, 기회를 잡으면 한 세트를 소비할 수 있다.
리즈의 연대 기술
① 연대전 포지셔닝: 지속적인 출력, 리즈는 암살자가 아니니, 절대 W 상대 뒷줄을 번쩍이지 마라.
②, 연대전이 자리를 잡는다: ADC 에서 약 800 야드 떨어진 곳에서 ADC 와 뿔이 나는 기세. -응?
③, 연대 싸움이 누구를 때렸는지: ADC 가 누구를 때렸는지, 내가 누구를 때렸는지.
소환사 기술 선택:
+
95 의 리즈는 모두 이렇게 가지고 있어서 매우 실용적이지만, 선자객에 대해서는 여전히 허약해야 한다.
출품 아이디어
설명: 현재 라이즈는 블루량에 대한 요구가 낮고 (충분히 쓰면 되고, 블루량의 상해는 실제로 법강보다 못하다), 한 세트의 상해요구가 더 높다. 그리고 저는 리즈가 더 이상 그 해의 파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리즈 포지셔닝은 뒷줄 출력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큰 빙심을 모자로 바꾼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즈는 여전히 일반 뒷줄 고기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ADC 가 어려울 때, 리즈는 여전히 ADC 의 화살로 나서야 한다.
장님: 강력한 GANK 능력은 리즈가 전기기간을 완벽하게 넘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간나: 풀리지 않는 검은 방패는 리즈의 단전 출력을 무제한으로 만들 수 있다.
영웅 억제
탐:? 세상은 강이고, 나는 그들의 왕이다. -응? 톰은 대선에서 완전히 허황되지 않고, 타야와 함께 뛰어난 월탑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거미:? 거미줄 안에는 거미만이 무사할 수 있다. -응? 월탑 신기는 탑 밑에 있는 리즈를 직접 쉽게 죽일 수 있다.
여러분 표면적인 현상에 현혹되지 마세요. 리즈는 여전히 왕에 오를 수 있는 영웅입니다. 더 많은 가치를 기대하며 친구들의 * * * 함께 발굴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