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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세의 반격": 평범한 사람들은 말할 권리가 있습니까? 반항해야 하나? 소리 없는 곳에서 경뢰를 듣다

인생은 30 세의 갈림길로 간다.

단계별로 또는 단계별로?

거꾸로 견디느냐, 아니면 용감하게 안된다고 말하느냐?

30 세의 반격, 별다른 큰일은 없다. 모두 평범해 보이는 자질구레한 일이다.

평범한 사람에게는 파란만장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다.

소리 없는 곳에서 경뢰를 들으니, 아마 그럴 것이다.

작가 손원평, 상 총아.

30 대 반격' 은 그녀의 두 번째 장편소설로 제 5 회 제주 4 를 획득했습니까? 3 평화문학상. 첫 장편소설' 아몬드' 가 상을 받았고 감독과 작가로도 상을 받았다.

여성 작가 특유의 섬세함이 있지만 소설은 여성의 생존 딜레마뿐만 아니라 당대 사회의 일반인들의 무력함과 답답함도 표현했다.

30 대 대기업 인턴은 미래를 볼 수 없고 미래도 기대할 수 없다.

나이는 김지혜가 입에 담을 수 없는 화제가 되었다. 나이 자체가 아니라 30 세인 사람 때문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밑바닥을 뒤섞었다.

일하는 것 외에 지루한 사교에 대처하는 데 지쳐 있어야 한다. 김지혜는 숨을 쉴 수 있도록' 정진씨' 를 꾸며냈다.

원래는 현실을 도피한 것이었지만,' 정진씨' 는 방해하지 않고 함께만 할 것이다. 오히려 그는 최고의 경청자가 되어 김지혜의 마음 속 목소리를 들었다.

김지혜의 평범한 삶은 씁쓸하고 익숙하다.

불안과 압력에 직면하여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약간의 시간과 공간, 우리 자신을 정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소설에는 낭만과 현실의 충돌이 가득하다.

사랑에 관해서는 소설에서 남녀 주인공의 애매한 감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필묵은 많지 않지만 매우 따뜻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현실적인 고려로 함께 있지 않았다.

놓친 로맨틱한 사랑은 이야기에서 안타깝다. 그러나 현실에서 이것은 종종 많은 사람들의 실제 상태이다.

동생의 인생관, 가치관, 애정관의 변화도 낭만적으로 현실에 굴복한 예이다.

사랑지향의 열혈 소년에서 실익을 추구하는' 작은 유조' 로 바뀌었다. 언니의 문학 사업에 코웃음을 쳤고, 심지어 노기가 횡추하는 교훈까지 언니를 불러일으켰다.

청년조차도 낭만적인 성품을 잃었는데, 아마도 이 사회의 비애일 것이다.

물론 낭만과 현실의 가장 큰 충돌은 역시 인생 선택에 있다.

소용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옳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책 속 인물들이 내놓은 답은 매우 계발적이다.

유크리리가 만난 네 사람은 각자 자신의 고민과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김지혜 같은 억압받는 사람들은 반항의 통로를 찾기 시작했다.

첫 번째 반격에서 팀은 위선적인 정치인에게 계란을 던져서 던지고 도망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정치인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지만, 방송을 통해 현실을 도피한 남은 아저씨를 도와 자신감을 되찾았다.

단맛을 맛보았고, 팀은 또 일련의 비슷한 행동을 했다.

못된장난 정말 순 진 하 고 실용적인 가치가 없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뭔가를 할, 당신은 더 편안 하 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물보라도 없는 반항은 현실에 의해 쓰러질 것이다.

마지막 한 번의 반격, 젊고 의욕이 있는 작가인 무인, 극본이 표절되었고, 소팀이 그를 도와 정의를 구했다.

무인은 조용히 자본과 협의를 이루어 팀을 배신했다. 진리와 정의를 찾는 것은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팀의 규옥 가문 배경 때문에 불균형이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어쨌든, 일단 누군가가 패배를 인정하면,' 정의' 의 작은 팀이 와해될 것이다.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 차례, 무효하고 스스로 즐기는 흥청거림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직 세상을 바꿀 수는 없지만, 그들 자신에게는 어떤 일이 조용히 변하고 있다.

싫어하는 사람과 맞서다

주인공 김지혜는 학창시절의' 천적' 을 다시 만나 자신과 이름이 같은 김지혜 A 를 다시 만났다. 등교할 때 친구의 이름으로 pua 를 실천하다. 어른이 된 후, 직장에서 접촉해야 하고, 다시 한 번 부름을 받아 마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영원한 김지혜 b 로서 주인공의 역행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성숙한 김지혜는 용기를 내서 그녀의' 천적' 에게 안된다고 말하는 법을 배웠다. 서투른, 창피한, 상대와의 협력에도 영향을 받았지만, 그녀는 마음속의 큰 돌을 옮겨 학창시절 지금까지의 그늘에서 벗어났다.

강권에 대항하다

김지혜는 사직하고 좋아하는 직업을 선택했다. 그녀의 기획은 발언권이 없는 평범한 사람을 위해 나만의 무대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규옥은 계속해서 정의를 추구한다. 다만 경로는 더 이상 못된장난 () 이 아니라, 각 대퇴폐적 기업 내부에 깊이 들어가 폭로를 파헤칠 뿐이다.

과거의' 정의팀' 은 와해되었지만 정신은 여전하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미약한 힘으로 불공정한 세계에 대항하여 평범한 사람의 말투를 쟁취하고 있다.

어른들은 일을 할 때 득실을 계산하고, 쓸모없고, 무효한 일을 하는데, 우리는 당연히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행동은 어떤 결과를 위해서가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과정이다.

가슴 속의 답답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도 있고, 자신의 마음이 더 성숙하고 강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 하는 것' 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한 것이다.

마음의 안식처가 바로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