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는 비디오 출력을 어떻게 렌더링합니까?
CINEMA4D를 열고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상단 메뉴 표시줄에서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예: MaxonCinema4D23 사용). "프로젝트 설정" 옵션을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에 나타나는 "프로젝트 설정" 페이지에서 "프레임 속도" 매개변수를 설정하세요.
, 비디오 내보내기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모델을 만듭니다. 2. 렌더링 설정을 엽니다.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렌더링 출력이 제대로 설정되지 않으면 비디오를 내보낼 수 없습니다.
로컬로 렌더링 CTRL D, 프레임 속도 수정, 프로젝트 지속 시간 추가, 왼쪽의 시간을 조정하여 통일합니다. 렌더링 설정의 프레임 속도도 조정해야 합니다. 렌더링 설정을 열고 프레임 속도를 수정하고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작은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비디오를 내보내기 위해 c4d를 열기 전에 먼저 프레임 속도를 설정해야 합니다. C4D에는 비디오를 내보내기 전에 프레임 속도를 조정할 수 있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 두 위치의 프레임 속도가 일관적인지 확인하세요. ① 모드 → 프로젝트 → 프로젝트 설정 → 프레임 속도(또는 단축키 Ctrl M)에서 프레임 속도를 선택합니다. c4d에서 빠르게 렌더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C4D 소프트웨어에서 OCTANE 렌더러의 oct.dat 파일을 삭제하면 OC 렌더링 속도가 10배 빨라질 수 있습니다. Xuanyun Cloud 렌더링 및 배치 렌더링을 사용하여 렌더링 속도를 최대화합니다.
2. C4D 소프트웨어를 열고 잠시 기다린 후 그림과 같이 C4D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그림과 같이 새로운 그라운드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그림과 같이 새 큐브를 만듭니다. 그림과 같이 해당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그림과 같이 지면과 큐브에 서로 다른 재질 색상을 지정하여 렌더링이 더 잘 보이도록 합니다.
3. C4D에서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하는 방법에는 로컬 렌더링 CTRL D, 프레임 속도 수정, 프로젝트 기간 추가, 왼쪽 시간을 조정하여 통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렌더링 설정의 프레임 속도도 조정해야 합니다. 렌더링 설정을 열고 프레임 속도를 수정하고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c4d 렌더러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C4D 소프트웨어를 열고 잠시 기다린 후 그림과 같이 C4D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그림과 같이 새로운 그라운드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그림과 같이 새 큐브를 만듭니다. 그림과 같이 해당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그림과 같이 지면과 큐브에 서로 다른 재질 색상을 지정하여 렌더링이 더 잘 보이도록 합니다.
2. C4D에서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하는 방법에는 로컬 렌더링 CTRL D, 프레임 속도 수정, 프로젝트 지속 시간 추가, 왼쪽 시간을 조정하여 통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렌더링 설정의 프레임 속도도 조정해야 합니다. 렌더링 설정을 열고 프레임 속도를 수정하고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3. C4D의 렌더링 속도를 높이기 위한 렌더러 선택 C4D에서 렌더링할 때 렌더링 속도는 CPU를 100까지 점유합니다. 하드웨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시스템을 64비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신 GPU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가장 빠른 렌더러인 Redshif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C4D 모델의 투명 효과를 생성하려면 OC 렌더러를 열고 재료를 생성한 후 Octane 투명 재료, Octane 확산 재료 및 Octane 혼합 재료의 세 가지 재료를 생성합니다. 혼합 재질을 열고 확산 재질을 재질 1로 드래그하고 투명 재질을 재질 2로 드래그한 다음 노드 편집기를 열고 값에 대한 부동 소수점 텍스처를 취소합니다.
5. 먼저 컴퓨터에서 c4d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위의 큐브를 클릭하고 구로 드래그하여 추가하세요. 상단 도구 모음에서 활성 뷰 렌더링을 클릭하여 렌더링합니다. 영역 렌더링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이미지 뷰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한 후 저장 위치와 이름을 설정합니다.
6. 1단계: C4D 렌더러를 열고 'Shader' 메뉴에서 'Material' 옵션을 선택합니다. 2단계: 범프 맵을 추가하려는 개체나 장면을 선택하고 재료 메뉴 옵션을 클릭하여 새 재료를 추가합니다. 3단계: 재료 노드 사이에 범프 맵을 추가합니다.
C4D에서 렌더링하는 방법
1. C4D에서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하는 방법은 로컬 렌더링 CTRL D, 프레임 속도 수정, 프로젝트 지속 시간 추가, 왼쪽 시간 조정이 통합됩니다. 렌더링 설정의 프레임 속도도 조정해야 합니다. 렌더링 설정을 열고 프레임 속도를 수정하고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2. C4D 소프트웨어에서 OCTANE 렌더러의 oct.dat 파일을 삭제하면 OC 렌더링 속도가 10배 빨라질 수 있습니다. Xuanyun Cloud 렌더링 및 배치 렌더링을 사용하여 렌더링 속도를 최대화합니다.
3. 모델을 열고 온라인 편집 모드에서 재봉선 효과를 추가할 라인을 더블클릭하여 선택하세요.
4. 렌더러 설정 두 번 클릭하여 c4d를 열고 작업 페이지에서 렌더링 아이콘을 찾은 다음 렌더링 열기를 클릭하여 "렌더러 설정"을 열거나 "Ctrl B" 단축키를 눌러 팝업을 엽니다. "렌더링 설정"에서 "렌더러"에서 필요한 렌더러 "표준"을 선택합니다.
5. C4Doc 렌더러 영역 렌더링 방법: 대화형 영역 렌더링을 클릭합니다. 이 렌더링 방법은 일반적으로 재료를 추가할 때 참조로 사용됩니다. 이는 참조용일 뿐이며 참조는 렌더링 영역입니다. 렌더링할 영역을 설정합니다. 이 위치는 후속 영역이 렌더링되는 위치입니다.
6. 먼저 컴퓨터에서 c4d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위의 큐브를 클릭하고 구로 드래그하여 추가하세요. 상단 도구 모음에서 활성 뷰 렌더링을 클릭하여 렌더링합니다. 영역 렌더링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이미지 뷰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한 후 저장 위치와 이름을 설정합니다. c4d에 내장된 렌더러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C4Doc 렌더러의 영역 렌더링 방법: 대화형 영역 렌더링을 클릭합니다. 이 렌더링 방법은 일반적으로 재료를 추가할 때 참조로 사용됩니다. 이는 참조용일 뿐이며 참조는 렌더링 영역입니다. 렌더링할 영역을 설정합니다. 이 위치는 후속 영역이 렌더링되는 위치입니다.
2. 로컬 렌더링 CTRL D, 프레임 속도 수정, 프로젝트 지속 시간 추가, 왼쪽의 시간을 조정하여 통합합니다. 렌더링 설정의 프레임 속도도 조정해야 합니다. 렌더링 설정을 열고 프레임 속도를 수정하고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3. 먼저 컴퓨터에서 c4d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위의 큐브를 클릭하고 구로 드래그하여 추가하세요. 상단 도구 모음에서 활성 뷰 렌더링을 클릭하여 렌더링합니다. 영역 렌더링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이미지 뷰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한 후 저장 위치와 이름을 설정합니다.
4. C4D를 열고 장면 파일을 엽니다. 현재 장면을 렌더링하려면 렌더링 메뉴에서 다양한 렌더링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에서 렌더링 도구 그룹을 찾아 해당 렌더링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 C4D 모델의 투명 효과를 생성하려면 OC 렌더러를 열고 재료를 생성한 다음 Octane 투명 재료, Octane 확산 재료 및 Octane 혼합 재료의 세 가지 재료를 만듭니다. 혼합 재질을 열고 확산 재질을 재질 1로 드래그하고 투명 재질을 재질 2로 드래그한 다음 노드 편집기를 열고 값에 대한 부동 소수점 텍스처를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