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4.3 전투적 수출수법 소개

< p>4.3 전투적 수출수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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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전투적 전투와 기술순환 < /p>

독극물 < /p>

현재 전투도둑으로서 주수속효 조수로 치명적이어야 한다. < /p>

< P > 칼날을 사용해야 하는 대부분의 전투에서 투척무기에 독약을 가해야 한다. (다른 원격무 (웨이보) 기엔 독과 칼을 줄 수 없다.) 치명적인 스택을 하는 데 약 30 초 정도 걸리기 때문에 치명적인 스택이 치상보다 낫기 때문이다. < /p>

속도를 줄여야 하는 경우 무기에 불구독을 주는 대신 칼날을 날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p>

< P > 전투도둑의 손에 부상을 입히고 치사 효과를 유지해야 하는 것도 당연하다. 다른 직업재능들에게는 무료다 (예: 암목). < /p>

마취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독습은 이 효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 /p>

4.3 전투도둑 단체 수출 < /p>

시작 < /p>

전투도둑은 예민하거나 암살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며 잠적으로부터 어떤 수익도 얻을 수 없다. < /p>

하지만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잠행을 통해 보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전투가 시작된 후 근전 출력 범위로 뛰어가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 /p>

전투가 시작되면 가장 빠른 속도로 절개를 한다. < /p>

루프/우선 순위 < /p>

종료 기술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p>

분할 컬링 < /p>

권장 루프는 절단을 유지하고 5 별 끝을 계속 적용하는 것입니다 < /p>

절단에만 별 5 개 방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간은 다음 컷까지 하나 이상의 종결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p>

분열을 사용하지 않고 루프를 2 개의 종결 기술로 단순화하는 것도 경쟁력이 있다. < /p>

반대로, 팀에서 유혈 debuff (망고, 출혈, 피의 폭행 또는 사냥꾼의 애완동물) 를 제공하는 사람이 없다면 분열에 가담해서는 안 된다. < /p>

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치명적인 습격] 의 한 점을 [연민의 타격] 으로 옮겨 채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p>

폭로의 사용 < /p>

폭로는 공격성 종결 기술의 효과를 35 (삽입물 45) 로 높인다. < /p>

< P > 폭로는 별 4 개, 쪼개지거나 뼈를 발라야 할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절단의 유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 < /p>

< P > 폭로 작용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별 4 개, 곧 잘라낼 때 사용할 수 있어 다음에 뼈를 발라내거나 갈라 놓을 때 드러난 debuff 도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다시 4 성 때 폭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DPS 를 잃을 수 있다. < /p>

폭로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 DPS 가 낮아질 수 있으며 추천하지 않습니다. < /p>

강도의 사기 < /p>

이 재능은 전투적 DPS 를 4 단계 (0,10,20,30) 로 나누었다.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올라가려면 4 개의 악이나 폭로로 구성된 임의 조합을 적용해야 한다. < /p>

< P > 30 단계에 도달할 때까지 이 단계는 15 초 동안 지속됩니다. < /p>

언제든지 다른 목표에 사악하거나 폭로를 하면 강도의 사기 버프를 잃고 0 단계로 돌아간다. < /p>

그 전에 [전격] 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이 기술은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던 연타점과 강도의 사기 buff 를 함께 새로운 목표로 옮긴다. < /p>

전공이 없다면 강도의 사기로 전투도둑이 목표를 돌리기가 어려울 수 있다. < /p>

< P > 자신의 모든 dot 는 강도의 사기에 따라 다른 단계에 따라 즉시 가산됩니다. 예를 들어, 10 시에 갈라지고, 20 단계에 도달하면 DoT 를 쪼개면 20 으로 점프합니다. < /p>

갑옷 < /p>

< P > 소수의 사람들만이 12 약화 갑옷 (갑옷) 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 /p>

< P > 각기 다른 전투 (당신의 갑옷 타깃에 얼마나 붙느냐에 따라) 에 따라 자신의 갑옷은 개인 DPS 의 상승일 수 있다. < /p>

팀 DPS 구성에 따라 당신이 갑옷을 깨는 것은 팀 DPS 의 향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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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전투적 다목적 출력 < /p>

쌍무기 전문성이 있지만 칼팬을 사용하는 전투도둑은 여전히 강력한 AoE 의 재능이 아니다. 공격 범위 내에 얼마나 많은 목표가 있어야 칼부채를 받을 가치가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그것은 비교적 큰 숫자여야 한다. < /p>

그러나 전투천부적인 재능이 칼날을 이용해 춤을 추는 것은 매우 강력하다. 칼날 난무는 더 이상 칼팬에 작용하지 않지만, 지속 시간 제한이 없고 10 초 동안 냉각됩니다 ([잠행] 과 유사). 대부분 사용해야 할 때 켤 수 있습니다 (목표가 없으면 칼날로 함부로 춤을 추지 마십시오). < /p>

칼날이 어지러운 춤이 열리면 칼춤은 갈라진 상처를 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이상 립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절개를 유지하고 뼈를 발라주면 된다. < /p>

두 번째 목표가 제거되면 칼날 춤 (더 이상 cancelaura 매크로 필요 없음) 을 꺼야 합니다. 추가 목표검춤을 공격하지 않으면 에너지 회복만 줄일 수 있습니다. < /p>

냉각 기술 < /p>

전투원에는 3 개의 DPS 방향 냉각 기술이 있습니다. < /p>

[ 에너지 자극 ]

< P > 충동은 에너지 회복 속도를 두 배로 늘리고 (천부적인 장려에 더하여 장비의 빠른 영향에 곱함) 20 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 /p>

기본 냉각 시간은 3 분이지만 초조한 칼날로 실제 냉각 시간은 더 짧습니다. < /p>

충동과 기타 DPS 트리거 버프 (무기와 액세서리 트리거, 피에 굶주린 물, 약 등) 를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폭발 기술이 될 수 있다. < /p>

살육과 함께 사용하면 안 됩니다. 살육에 어떤 기술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에너지가 넘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 /p>

장비에 빠른 속도가 많을수록 충동이 에너지 회복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충동 기간 동안 에너지 유출을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진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p>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에너지를 다 써 버리고 충동을 켜고 충동을 켜기 전에 몸에 또 다른 빠른 버프가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다. < /p>

< P > 현재 어떤 시기의 충동이 가장 좋은지, 냉각하자마자 열리는지, 아니면 특정 강도의 사기 단계 (충동조각문이 없다면 10 의 뒷부분이나 20 의 앞) 까지 기다릴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 < /p>

[ 광무살육 ]

는 초조한 칼날을 세어 비교적 짧은 CD 에 있어서, 살육은 전투도둑에게 강력한 폭발 피해를 주었다. 이것은 다른 폭발 기술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또 다른 기술이다. < /p>

현재로서는 30 심도 관찰까지 기다렸다가 살육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p>

앞서 언급했듯이, 살육 과정에서 선풍기를 제외한 어떤 기술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선풍기를 사용하여 에너지 유출을 피하는 것이 최후의 수단임) 충동과 함께 사용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한 에너지를 비우고 다시 사용해야 한다. < /p>

살육은 목표 뒤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목표 모델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일부 boss 는 돌아서서 팀에 다양한 기술을 놓아서 탱크 머리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이런 경우 부주의하면 boss 의 정면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boss 가 도망가야 할 기술을 놓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살육은 2.5 초 안에 목표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살인명언) < /p>

살육도 유익할 수 있다. 살육할 때 면역제어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플레이어보다 더 빠른 보스를 붙일 수 있으며, 많은 boss 기술을 무시할 수 있다. < /p>

[ 칼날 난무 ]

앞서 언급했듯이, 추가 목표를 출력할 수 있을 때만 칼날 난무 (지금은 전환 가능한 기술, 기간 제한 없음, 냉각 시간 10 초) 가 폭발이다 < /p>

검춤은 물리적 상해 (백어와 기술) 만 복사하고 독극물이나 분열 같은 DoT 는 복제할 수 없다. < /p>

[ 전격 ]

직접적인 폭발 기술은 아니지만, 전투 도둑이 전환 대상에서 DPS 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절단 목표는 이 수준의 raid 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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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전공은 현재의 관찰 상태를 현재 상태로 진입한 후의 진행 (이미 가해진 악이나 폭로 수) 과 현재 목표의 연타수 포인트를 새로운 목표로 옮긴다. < /p>

실제 상황에 따르면 buff 를 관찰하지 않았는데도 이미 몇 가지 사악한 공격을 가했거나 이미 30 번 관찰한 상태라도 전격을 사용해야 한다. < /p>

회전 기본 냉각 시간은 1 분이며 무이자 블레이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목표물을 자를 때 회전과 질주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냉각 시간이 동일하고 무이자 칼날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