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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1 리그 대회 규칙

1. 승리 방법: 게임에서 한쪽이 GG를 호출하지 않으면 왕좌가 파괴됩니다.

2. 경쟁 모드: 캡틴 모드(현재 토너먼트 버전)

모드: 캡틴 모드(현재 토너먼트 버전)

3. 동전을 던져 팀의 캠프를 결정합니다(Tianhui 및 Night) Nightmare). Radiant 쪽이 항상 먼저 금지됩니다. (선수들이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시합을 벌이고, 양 팀 주장이 결과를 확인합니다.)

코인 던지기로 진영이 결정됩니다(래디언트와 다이어). 래디언트가 먼저 금지됩니다(각 팀의 주장은 스테이지에 입장하기 전에 결과를 확인해야 경쟁할 수 있습니다).

4 힐링 링, 보이드 젬, 회복 링, 아티스트 마스크 등의 회복 아이템은 같은 루트에 있는 팀원에게 대여할 수 있지만, 같은 루트에 있는 팀원이 따로 있을 경우에는 장기간 보유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 심판은 당시 상황에 따라 경고를 내릴 권리가 있으며, 경고가 무효화되면 해당 팀은 게임에서 패배할 수 있습니다.

허용됩니다. 같은 라인에 있는 팀원에게 체력 회복 아이템, 공허의 돌, 재생의 반지, 현자의 가면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단, 팀원이 같은 라인에 머물지 않으면 해당 아이템을 오랫동안 보유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은 반환되어야 합니다. 심판은 위반자에게 경고할 권리가 있습니다. 경고가 무시되면 심판은 팀이 게임에서 패한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5. 경기 중 선수는 먼저 심판에게 물어봐야 하며, 심판은 이를 허용한 후에만 일시 정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임 내 공개 화면에서 "P"를 입력하여 일시 정지를 요청하세요. 플레이어가 위의 두 가지 조치를 취하지 않고 비공개로 게임을 일시 중지하여 게임에 영향을 미칠 경우 첫 번째 구두 경고는 다음 게임에서 팀의 BP 시간 20초를 차감합니다. 다음 경기의 BP 시간은 차감됩니다. 팀전의 BP 시간은 90초입니다.

플레이어가 일시 정지해야 하는 경우 사전에 손을 들거나 게임 내 공개 채널에 'p'를 보내 심판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심판에게 알리지 않고 스스로 경기를 할 경우, 위반자는 처음으로 경고를 받고, 그의 팀은 두 번째로 다음 경기에서 20초의 페널티를 받고, 세 번째로 다음 경기에서 90초의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6. 사칭, 대리 플레이, 승부 조작, 부정 행위 등 대회 공정성 원칙에 위배되는 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모든 대회 결과 및 자격은 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즌은 직접 취소되며, 선수 자격 심사를 위해 다음 시즌 참가가 중단됩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링링, 승부조작, 해킹 또는 기타 페어플레이 정신에 반하는 부정행위에 연루된 경우, 일단 확인되면 위반자는 모든 이전 결과를 무효화하고 출전 자격을 박탈당하게 됩니다. 그 시점부터 G1조직위원회는 향후 대회 참가 권한을 보류할 권리를 갖습니다.

개최자 선정 정보:

1. 참가 팀(개인 팀원 포함)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 정시에 게임을 진행할 수 없게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1). 팀은 경기 시작 후 5분 이내에 도착하지 않으면 50초의 BP 시간이 차감됩니다.

(2) 게임 시작 후 5분~10분이 지나지 않은 경우 BP 시간 90초가 차감됩니다.

(3). 경기 시작 후 10분이 경과하지 않으면 해당 팀은 패배하게 됩니다.

1. 팀이나 선수가 지각으로 인해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1) 팀은 예정대로 경기를 시작합니다. 플레이어가 5분 안에 무대에 도착하지 못하면 BP 시간은 50초 벌점을 받게 됩니다.

(2). 플레이어가 10분 안에 무대에 도착하지 못하면 BP 시간은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90초 페널티.

(3).10분 후에도 플레이어가 무대에 도착하지 못하면 해당 팀은 게임 포기 및 패배로 간주됩니다.

2. 게임 서버는 G1입니다. 특정 오프라인 서버. 양 팀 구성원 모두 호스트 입장 후 게임 ID를 올바르게 변경하고 팀 로고를 변경해야 합니다.

2. 호스트는 특정 G1 LAN 서버입니다. 공식 게임을 위해 서버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 내 ID와 팀 로고가 적절한 모습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연결 해제 관련:

1. 게임이 정식으로 시작된 후 Ban/Pick 단계에서 양 당사자의 BP를 담당하는 플레이어가 연결을 끊으면 연결이 끊긴 당사자는 다시 BP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양측 모두 이전 BP 결과를 완전히 복원해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금지/선택을 담당하는 플레이어가 어느 쪽에서나 연결이 끊어지면 연결이 끊긴 쪽이 다시 금지/선택을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됩니다.

2. 게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된 후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양측은 5번에 걸쳐 게임 일시 중지를 요청하고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될 때까지 기다릴 권리가 있습니다.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가 게임에 다시 연결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이 로드되고 마지막 게임의 결과가 저장됩니다.

공식 게임을 시작할 때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각 팀에는 5개의 일시 중지 요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가 게임에 다시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최신 게임 저장이 로드됩니다.

3. 아카이브를 사용할 수 없거나 오랫동안 로드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을 로드할 수 없거나 게임 로드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

(1) 게임이 5분 이내에 진행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양측의 영웅 라인업, 장비, 눈 위치, 영웅 라인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혈액 상황이 발생하면 첫 번째 혈액을 복원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시간이 5분 미만인 경우에는 영웅, 아이템, 와드 배치, 라인 배치 등이 모두 퍼스트 블러드와 동일하게 재현되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추첨이 이루어지면 FirstBlood도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2) 게임 시간이 5분 이상 20분 미만인 경우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양측의 영웅 라인업과 영웅 라인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진행된 시간이 5분 이상 20분 미만인 경우에는 픽과 레인이 모두 동일하게 재생산되어야 합니다.

(3) 게임이 20분 이상 소요되면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파일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심판은 연결이 끊어지기 전의 퍼스트 블러드, 킬 수, 손실된 타워, 막사 수 등을 기준으로 벌점을 부여합니다(킬당 1점, 방어 타워 3점, 막사 5점, 부활 방패 2점, 첫 번째 혈액에는 2점). 점수가 더 높은 쪽이 우세한 쪽이 되며, 우세한 쪽의 주장은 탈락한 플레이어를 재대결할지 포기할지 결정하고 최신 게임을 계속 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20분 넘게 진행되고 연결이 끊어진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시 로드할 수 없는 경우 심판은 퍼스트 블러드, 킬 수, 잃어버린 타워와 막사(퍼킬당 1점, 막사당 5점, 불멸의 아이기스 보유 시 2점, First Blood 뽑기 시 2점) 더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또한, 승리한 팀은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를 재대결하거나 포기하고 게임의 최신 저장 파일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4). 연결이 끊어져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게임에 다시 연결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같은 팀의 팀원은 장비를 사용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진눈과 거짓눈, 복귀 스크롤 제외)

게임에 다시 연결할 수 없어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팀원이 판매하거나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관찰자 와드, 센트리 와드 및 타운포탈 스크롤 제외).

4. 게임 버그를 악용하여 클라이언트에 오류를 발생시키는 게임 버그 악용은 발견 즉시 손실로 평가됩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불명확, 인지, 부주의" 등의 어떠한 변명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오류나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게임버그 남용에 대해서는 일단 확인되면 G1 조직위원회는 '모르겠다', '부주의하게 했다' 등의 어떠한 변명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5. 현장 주심이나 OB가 라인을 떨어뜨렸다고 방송하는 경우에는 일시 중지하고 OB가 게임을 다시 로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심판이나 OB의 연결이 끊어지면 게임을 일시 중지하고 OB가 게임에 다시 연결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1. 유닛 제어 공유: 팀원 거부. :허용;

3. 아이템 제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