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탄도 궤적 설산 벚꽃 맵 플레이 방법은 매우 어렵습니다 ~ 겉보기에 신선한 맵에는 실제로 살인 의도가 숨겨져 있습니다 ~ 그렇다면 TNT 탄도 궤적 설산 벚꽃 맵 플레이 방법을 편집자가 알려줄까요? 자~ 1 일어나서 살펴보자~
1. 이 사진은 무기 테스트입니다 - 늑대 군주, 전투 도끼
2 이 사진은 *** 9개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표시해 주세요
3. 양쪽의 위치는 상대적이므로 누구나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4. 개인적으로는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진에서는 각도가 조금 더 높은 무기입니다. 먼저 울프로드로 테스트해봤는데 각도가 부족하다고 느껴서 토마호크로 변경했는데 그래도 다들 취향에 따라 다르네요.
5. 사진이 너무 커서 가장 작은 크기로도 자를 수 없습니다.
6. 이 사진 아래에는 9개의 구덩이가 있는데 제가 선택한 지점이 가운데 지점이에요.
다음은 이 사진의 강도 테스트 데이터입니다
1과 3은 상대적, 2와 4는 상대적, 5와 6은 상대적, 7과 8은 상대적입니다< /p>
1 (3)-2(4)는 2번 지점을 공격하는 지점 1의 각도와 세기가 4번 지점을 공격하는 지점 3의 각도와 세기가 같다는 뜻입니다.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쪽으로.
1(3)-2(4) 이 시점에서 각도가 더 높은 무기는 공격할 수 없으며 도끼나 피닉스 대포와 같이 이동해야 합니다.
1(3)- 3( 1) 36-45도 72-74 힘
높은 투구는 거리 24, 힘 95
1(3)-4(2) 36-45도 80-81 힘< /p>
높은 투구는 거리 29, 힘 94.5-95
1(3)-6(5) 36도 각도, 힘 67-68
1 (3 )-7(8) 36도 각도, 8-9 힘
1(3)-8(7) 36도 각도, 58-59 힘
높은 던지기 거리 21, 힘 96
1(3)-9(9) 각도 36도, 힘 38-39
높은 던지기 거리 11, 힘 95
2 (4)-1(3) 36도 각도, 17 힘
73도 각도, 30 힘
2(4)-3(1) 36도 각도 , 힘 78
높은 던지기 거리 27, 힘 96
2(4)-4(2) 각도 36도, 힘 82-83
높음 던지는 거리 33, 힘 94-95
2(4)-6(5) 36도 각도, 72 힘
2(4)-7(8) 36도 각도 , 18-18.5 힘
73도 각도, 35 힘
2(4)-8(7) 36도 각도, 63 힘
높은 던지기 24 거리, 94-95 힘
2(4)-9(9) 36도 각도, 41-42 힘
높은 던지기는 14 거리, 94-95 힘
p>5(6)-3(1) 36도 각도, 83 힘
5(6)-4(2) 36도 각도, 91 힘
5 (6)-6 (5) 36도 각도, 73-74 힘
5(6)-7(8) 36도 각도, 15 힘
5(6)- 8(7)36도 각도, 65 힘
5(6)-9(9)36도 각도, 43 힘
7(8)-1(3) 높은 던지기 3 거리, 93 포스
7(8)-2(4) 높은 스로우는 5 거리, 95 포스
7(8)-3(1) 높은 스로우는 25 거리, 힘 95
7(8)-4(2) 높이 던지기는 거리 29, 힘 96
7(8)-5(6) 73도 각도, 힘 32
< p>7(8)-6(5) 하이드로는 거리 23, 위력 95로 앞지점을 때린다.각도 60도, 힘 85, 앞쪽 지점 타격
각도 45도, 힘 75
7(8)-8(7) 각도 60도 , 힘 75
각도 45도, 힘 66
높은 던지기 거리 20, 힘 95-96
7(8)-9(9) 60 각도, 49 힘
높은 던짐은 거리 10, 힘 95
45도 각도, 42-43 힘
9-1(3) 높은 던짐 12 거리, 95 힘
-2(4) 높은 던지기는 16 거리, 95 힘
-5(6) 60도 각도, 60 힘
-7(8) 높은 던지기는 거리 10, 힘 9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