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프리머스 캐릭터 프로필

프리머스 캐릭터 프로필

프리머스

프리머스는 1984년에 결성된 미국 밴드입니다.

외국명: 프리머스

국적: 미국

직업: 밴드

소속사: 인터스코프

대표작: "SailingTheSeasOfCheese"

밴드 정보

캘리포니아 서부 해안 출신의 밴드 프리머스(Primus)는 1984년에 결성되었습니다. 베이시스트이자 보컬인 Lesclaypool과 기타리스트 Toddhuth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larryalonde로 대체됨) 드러머인 timalexander는 이상하고, 미친, 과격하고 놀라운 밴드입니다. 그들의 음악의 특징은 규칙과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

프리머스 밴드 프리머스의 열기는 이미 1991년부터 시작됐다. 이들 3인조는 등장 당시 샌프란시스코를 충격에 빠뜨렸고, 거칠고 자유로운 히피 스타일은 전국을 휩쓴 시애틀 트렌드와 정말 조화를 이루었다. 그 당시 리드 싱어인 Les Claypool은 아마도 1990년대 이후 가장 뛰어난 싱어송라이터일 것입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진부한 전통 록 음악에 대해 정말로 철저한 수술을 해냈습니다. 그들의 구체적인 행동은 아무런 체계도 없이 악기를 연주하는 것입니다.

이 세 명의 이상한 사람들은 이 혁명적 정책을 더욱 강화하여 멜로디와 리듬을 흔적도 없이 잃어버렸습니다. , 그래서 많은 작품들이 단편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가수들에게 가장 견딜 수 없는 것은 가장 단순한 음절의 끝없는 반복을 자주 즐기는 것입니다. 레스의 노래는 여전히 이상하고 변함이 없습니다.

레스의 가사는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프리머스가 자신을 배신하거나 대중을 배신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들은 초심에 굳건히 충실하지만, 이 퇴폐적인 시대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그들의 움직임은 점점 빨라지고 있다. , 아직도 항복보다는 죽음을 택하는 자세를 고수하고 있는 혁명가 집단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들은 재즈 댄스 음악을 구르고, 군사 행진을 하고, 흔들리는 만화와 뽐내며 행진하는 등 다시 변형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들의 잠재 고객에 대한 끝없는 열망은 스스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 이상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그것이 지루하고 부정적인 삶의 방식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고, 이 불규칙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 그런 단어는 프리머스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이 단어는 밴드의 리드 싱어이자 베이시스트인 Les Claypool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그는 미친 사람입니다. 이 샌프란시스코 밴드는 9개의 공식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비록 앨범 수가 많지는 않지만 매 앨범마다 언론으로부터 좋은 평을 받을 수 있다. 음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밴드 중 하나인 Primus는 독창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창조하기 때문에 Frank Zappa처럼 그들의 음악은 항상 사람들에게 이상한 느낌을 줍니다. 프리머스(Primus)는 유명해졌지만 결코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반인기적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기이함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밴드 소개

중국 록 팬들은 1994년 Woodstock Music Festival에서 Primus를 알았을 것입니다. 전체 앨범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공연은 아마도 Primus와 Red Hot ChillPeppers였을 것입니다. 프리머스의 설렘은 이미 1991년부터 시작됐다. 올해 첫 앨범 'Sailing The Seas Of Cheese'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서 그와 동료들은 낡은 전통 록 음악에 철저한 수술을 하면서도 자신감을 드러냈다. 앨범의 두 번째 곡인 'Here Come The Bastards'는 프리머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플래그였고, 그들의 구체적인 액션은 레스도 베이시스트였다. 프리머스와 일반 록 밴드의 구조적 차이를 짐작할 수 있다. 프리머스의 각 뮤지컬에서 베이스는 더 이상 막연한 조연 역할을 하지 않고 밴드의 감성을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된다. 음반에 수록된 곡인 "FishOn"은 7분 40초 동안 지속되는 악기 혁명입니다. 밴드의 기타리스트도 밴조를 연주하는데, 이는 Primus의 감정 표현에 보다 관용적인 채널을 제공합니다. 종종 당신이 듣고 있는 내용이 코미디 쇼에 나오는 광대의 무미건조한 독백과 비슷하다고 느낄 때가 많습니다.

2년 후, Interscope의 4NonBlonders가 전 세계를 놀라게 했을 때, 그들의 동료 학생인 Primus는 활기차게 프로듀싱했습니다. 두 번째 걸작 '포트 소다' 이 세 괴짜들은 이 혁명적인 정책을 부끄러움 없이 더욱 강력하게 실행했다. 'The Air Is Getting Slippery'에서는 레스의 손에 들린 만돌린이 코믹한 펜으로 생생하고 흥미로운 그림으로 변했다. 앨범의 마지막 곡이 'Hail Santa'의 뮤지컬 버전이 떠오르는데, 프리머스의 연주는 곡 제목과 상반되며, 나른한 기타 훅이 마지막 곡에 해당한다.

1992년 막 등장한 프리머스는 혼자 있기를 싫어하며 EP 'Miscellaneous Debris'를 발매했다. 이번에는 세 영웅이 EP 'Miscellaneous Debris'를 선택했다. 예를 들어 Peter Gabriel의 "Intruder", The Residents의 "Unlucky Exaggerator", The Meters의 "Wobly Toes", 심지어 Pink Floyd의 "Cigar in Mouth"까지 사용합니다. 댄스 음악을 흉내내는 루틴은 로큰롤 역사상 고전적인 동작을 연습했고, 뛰어난 연기력은 주류계와 비주류계를 놀라게 했다. '불운한 과장자'에서 레는 사악한 올빼미로 변신해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그때부터 장엄한 로큰롤 건축물은 공식적으로 붕괴의 시대에 접어들었고 프리머스는 분명히 혁명가들의 대오에서 확고한 전사가 되었습니다.

1995년에 등유 난로가 다시 교체되었습니다. 그의 무한한 에너지와 추진력에 또 한번 충격을 안겼다. 이쯤 되면 <레탄>만큼 함축과 유머가 풍부한 음반은 없을 것이다. 프리머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즉흥 연주를 음악의 생명선으로 여긴다는 점입니다. 많은 성공한 아티스트들이 이 두 단어를 마주할 때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롱'이라는 단어는 꾸밈이다. 그러므로 록군에서 프리머스의 우월감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1996년 프리머스는 인터스코프 소속으로 독립 녹음에 참여했다. 21개 밴드로 구성 가요계의 유명한 중장비 그룹으로 놀랍게도 같은 해 솔로 앨범 'High Ball With The Devil'을 발표한 레즈는 변신 후 더욱 차분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였다. 과거의 프리머스와는 달리 안타까운 상황은 사라지고 혼란스럽고 깊은 성격으로 바뀌었지만 레스의 '불규칙'한 성격은 계속 이어져 'DelicateTendrils'에서는 존경받는 선배들이 도움을 청했습니다. , 1970년대 푸

nk 밴드 블랙 플래그(Black Flag)의 리드보컬 헨리 롤린스(Henry Rollins)는 레스(Les)와 1년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는데, 레스의 흔들리지 않는 밀리터리 스타일의 퍼포먼스와 짝을 이루는 헨리의 차가운 독백은 혈교 이후 현대 생활의 잔혹한 인류 말살을 반영했다. 레는 아직도 자신이 사랑하는 악기 실험을 잊지 않았다. "Calling Kyle", "Delicate Tendreils", "The Awakening", "Carolina Rig"는 모두 베이스와 드럼이 함께 연주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게다가, Les의 가사는 우화적이다. 이때 우리는 Les가 주변 부족 집단과 더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록 음악과는 거리가 멀다, 아니면 더 가깝다?

프리머스가 곧 추억이 될 거라 생각하던 찰나, 그들은 최근 6집 앨범 'BrownAlbum'을 발매했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자세히 살펴볼 시간이 없었는데 이 음반을 들어보면 아직도 이 음반의 복잡한 스타일, 즉 펑크, 재즈, 퓨전, 컨트리, 심지어 1930년대 빅밴드까지 느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프리머스가 배신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들 자신과 군중은 굳건히 원래 의도를 고수했지만 움직임은 점점 더 빨라지고 있어 이 퇴폐적인 시대에도 여전히 그러한 혁명가 집단이 여전히 고수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항복보다는 죽음을 택하는 자세를 보이시죠. 그들은 재즈 댄스 음악, 군사 행진, 놀라운 만화, 뽐내는 퍼레이드에 맞춰 다시 변신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당신은 전망에 대한 그들의 끝없는 열망이 개방을 넘어섰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길 그 자체는 마치 멀리서 온 이상한 남자들과 같아서 터무니없는 치료법과 우울증의 해독제입니다. , 하지만 이 불규칙한 모양의 거울 속에서 당신은 자신의 그림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기타

이 '안티팝'은 그들이 초대한 프로듀서 라인업에서 그들의 기묘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업에는 Police 밴드의 전 드러머 Stewart Copeland, Limp Bizkit 밴드의 Fred Drust, Rage Against The Machine의 리드 싱어 Tome Morello, 1991년부터 이들과 협력해 온 Tom Waits가 포함됩니다. 또한 게스트 뮤지션으로는 전 Faith No More 기타리스트 Jim Martin, Metallica의 James Hetfield 및 Kirk Hammett가 있습니다. LesClaypool은 자신의 베이스가 흥미롭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특별히 펑크 베이스 마스터 Bootsy Collins를 초대하여 도움을 주었습니다. 트리키와 음반 작업을 함께한 가수이자 힙합의 창시자 중 한 명인 마르티나(Martina)도 라인업에 섭외됐다.

레스클레이풀은 베이스를 잘 연주하기 때문에(그의 테크닉은 록 음악 교재로도 활용 가능), 그의 펑크풍 베이스는 앨범 곳곳에서 들을 수 있고, 그의 베이스는 가끔 기타에 맞춰 연주되기도 한다. 달마의 공연은 각계각층에서 모인 영웅들을 가렸다.

1990년 드디어 첫 번째 앨범 'suckonthis'가 발매되어 클레이풀 특유의 음악적 재능이 폭발했다. 앨범에는 클럽에서의 라이브 녹음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체 레이블인 prawnsong에서 발매되었습니다. 노래는 쿵쿵거리는 베이스, 기묘한 노래, 색다른 작곡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련의 투어를 ​​마친 후 그들은 "Sailing The Seas Of Cheese"라는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Tom Waits를 초대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1993년 밴드는 '돼지소다'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전통을 깨고 실천한다는 방침에 따라 세 괴짜들은 더 이상 그들에게 아무 의미도 없는 멜로디로 분해됐다. 1995년에 발표된 "Tales From The Punchbowl"은 유머 감각과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작품입니다.

이어지는 'BrownAlbum' 앨범과 'AntiPop' 역시 이들의 거칠고 기묘한 기질을 바꾸지 않았으며, 그들의 음악은 다양하고 기묘한 스타일을 반영했다. 외부 세계의 태도가 어떻든 프리머스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충성심을 갖고 자신만의 음악 창작을 추구하는 모습이 정말 감탄스럽습니다.

베이시스트 프로필

1990년대 10대 베이시스트 중 한 명인 Les Claypool

1990년대에는 아마도 Claypool보다 더 유능한 사람이 없었을 것입니다. 인기 있는 얼터너티브 그룹 Primus의 리더이자 베이스 연주자로서 Claypool은 특히 6인조에서 그의 이상한 후킹, 태핑 기술을 사용합니다. -프렛트 없는 현 베이스...

베이스 연주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발휘하여 규칙을 깨고 인정받을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물론 그의 무관심한 태도와 거의 신성 모독적인(?) 연주 스타일이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했지만 그가 공연 중이나 MTV에서 베이스 연주의 한계를 깨고 베이스 연주자의 지위를 향상시키는 데 상당한 기여를 했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요. 그가 연주하는 것을 전혀 듣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존경받을 만한 존재입니다.

1993년 BassPlayer 독자들은 Claypool을 올해 최고의 베이스 연주자로 뽑았으며, 그는 또한 단골 연주자이기도 합니다.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1992년 1월/2월 BassPlayer에서 Flea가 말한 적이 있습니다. (Flea는 누구입니까? 빅 베이스 괴물도 10명 중 하나입니다.) Les가 연주하는 것은 매우 다르고 이상합니다. 누구의 스타일이 누구의 스타일보다 멋지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그의 음악을 듣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5년 후, 311번 베이스 연주자 P-Nut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Les를 나만의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올릴 것입니다. 독특한 작품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어느 정도 불멸의 삶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Primus와의 작업 외에도 Claypool은 현재까지 6개의 스튜디오 작업과 2개의 커버 앨범을 발표했으며 초기 Primus 스타일의 새로운 그룹인 Sausage도 있으며, Riddle Sarea Bound Tonight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솔로 작업인 Les Claypool & the Holy Mackerel Present High Ball with the Devi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Tom Waits의 Bone Machine 앨범의 뮤지션 목록에도 등장했습니다. 그의 최고의 작품은 1991년 앨범 Sailingtheseasofcheese에서 발매되었습니다.

Les Claypool의 본명은 Leslie Edward Claypool입니다. 1963년 9월 29일 미국. 그가 4살이었을 때 그의 부모는 어떤 이유로 이혼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레스 클레이풀은 어렸을 때부터 라디오를 해왔다. 중학교에 진학했을 때 악기를 배우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 당시에도 그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기타가 무엇이고 BASS가 무엇인지에 대해 그는 이런 종류의 악기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저는 "두꺼운 소리"를 낼 수 있는 4현 악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레스는 중학교 시절 마크 비더만(Mark Biedermann)이라는 기타리스트를 만났다. 마크가 베이스 연주자가 부족했기 때문에 레스는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 첫 베이스(Fender P-Bass)를 구입했다. 그리고 생애 첫 밴드(Blind Illusion)에 합류했다. 당시 Les는 BASS를 연주할 수 없었고 Mark Biedermann은 Les에게 연주를 가르치는 일을 담당했다. 당시 레스는 게디 리의 러쉬 밴드 공연을 자주 보러 갔는데, 게디 리의 연주 부분을 주의 깊게 관찰했기 때문에 게디 리의 연주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재생 속도가 빨라지자 그는 세 손가락으로 재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Les는 Blind Illusion 밴드에서 연주한 것 외에도 중학교 때 학교 재즈 밴드에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비록 당시에는 악보를 읽을 수 없었지만 이후 점차 악보를 읽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재즈 밴드에 합류하면서 Upright Bass를 접할 기회도 얻었습니다. Les는 "스윙을 연주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모두가 리듬에 맞춰 춤추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스윙 세례를 받은 후, Les는 펑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Stanley Clarke의 I Want to Play for Ya 앨범을 듣고 이 리듬에 깊은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Les' Slap 그의 속도는 이미 놀랄 정도였습니다. 중학교 시절 그는 항상 펑크를 연주했기 때문에 모두가 그를 "디스코레스"라고 불렀습니다.

레스는 1984년 여러 밴드의 오디션에 참여했지만 자신에게 맞는 밴드를 찾지 못해 자신의 작곡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오랜 지인인 기타리스트 토드 후스(Todd Huth)가 물었다. 그는 밴드를 결성하여 밴드 Primate(나중에 Primus로 이름 변경)를 설립했습니다. 레스는 앨범을 녹음하기 위해 자신의 차를 팔아 녹음 비용을 마련했지만, 앨범은 현지 라디오 방송국에서만 방송됐고 팬도 거의 없었다.

1988년에 Todd Huth는 재정적인 이유로 그룹을 떠났습니다. 그해 Les는 Blind Illusion으로 돌아와 현재 Primus의 기타리스트인 Larry LaLonde를 만났습니다. 그 후 그들은 드러머 Tim "Herb" Alexander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SuckonThis 앨범을 녹음하면서 멤버들의 변화도 겪었다. 그러나 극도로 높은 라디오 시청률과 호평은 그들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고 프리머스는 계속해서 전진할 수 있게 만들었다.

레스의 연주는 프리머스의 음악 스타일처럼 쉽게 찾아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프렛 없는 6현 베이스의 창의성과 실력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때론 하모니, 때론 강렬한 라인, 베이스는 그의 손 안에서 장난감처럼 음악의 기복과 관객의 감정을 조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