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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자명 만트라" 전문설명

1, 윙윙, 반잡이 뿌렸잖아 야야

[주석] 그 이름을 부르고 야아를 뿌린다. 여기에 뿌리면 아의는 선서문, 큰 소원, 계율을 뜻한다. 언제나 한 명의 이름이 불려질 때마다, 그 고상한 품격은 그것과 완전히 연결되어 부름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누구든지 청원과 본존의 뿌리야를 기도할 때마다 그 맹세는 행동으로 변하고, 그 큰 소원은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그 계명은 진정한 전통에 따라 굳게 지켜지고,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 이름만 부르고 그 서언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올 수도 있지만 반드시 진정으로 도울 수는 없다. 만약 둘 다 호소한다면, 그는 반드시 너를 도와야 한다. 그 소원이 이미 동시에 기도되었기 때문이다. 네가 애인을 부르는 말처럼, 그녀는 너에게 올 것이다. 그러나 네가 이렇게 말한다면,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너는' 나를 가느다란 물처럼 사랑하라'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선서문) 그녀는 기억하고, 즉시 너를 안아주고, 너에게 키스할 것이다! 우리가 우리의 본존을 경애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는 늘 그의 맹세에 따라 우리를 가린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응?

2, 왜 루야

를 넣어

[주석] 나의 순수한 자아를 잊지 마세요. 혹은 당신의 서약 때문에, 나를 순수한 자아, 즉 공허함 속에 남겨 주세요. 이것은 관공에 관한 것이다. 한 사람이 공성에 살 때, 그는 본존에 의해 유지되고, 그는 본존동족이다. 그는 영원히 본존으로 잊혀지지 않는다. 그는 본존과 하나가 되었다. -응?

3, 반 잡일 살포 圾, 벌거 벗은 바닥 의미

[주석] 나에게 금강산 30 을 성취해 주세요. 여기서 금강산은 금강이 총괄하는 것을 가리키며, 그는 오방불의 상급자이다. 이것은 일종의 보리심이며, 어떤 법을 고치기 전에 반드시 발기해야 한다. 모든 중생을 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먼저 부처가 되어야 모든 신성한 구원 사업에 종사할 수 있다. 또' 백자명' 은 어떤 의궤의 어떤 부족도 보충할 수 있다고 한다. -응?

4, Zhuo mai 가 와우

[주석] 제 공성을 확고히 해 주세요. 이것은 분명히 공성에 확고하게 거주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는데, 모든 관념은 층층층 건물이 공성의 반석 위에 세워진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5, 스와 사카요마이 와우

[주석] 요가를 해 주세요. 이것은 삼관개의 금강애와 관련이 있는데, 즉 홍관음의 밀수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백관음의 공허함과 비운은 일종의 요가에 속한다. -응?

6, 수포카요마이 와우

[주석] 공성에 어긋나지 않는 것을 주세요. 즉, 큰 음악에서도 여전히 공성에 협조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미라지바 존자는 금강애의 비밀 교수에게 "대악은 태어날 때 공성을 즐겨야 하고, 공성은 태어날 때 대악을 즐겨야 한다" 고 강조했다 여기서 우리는 관상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만, 우리는 공성에서 기원한 것을 관찰할 때, 공성을 유지해야 하며, 공성을 생각할 때 관상을 유지해야 한다. 공허한 슬픔에 관해서는, 나는 더욱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극단적인 중요성은 과거의 모든 부처의 증빙에 영향을 미치고, 모든 구드가 강조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범부의 원각은 죄의 장애물이다. 사실, 모든 사람이 공성을 위반할 때 어느 정도 유죄가 된다. 죄는 공성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한다. 자기 중심적인 무지한 고민을 저지르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악업을 저지르다. 공성에 어긋나는 위험을 알면 한 사람이 영원히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공성에 살 때, 그는 자기도 없는데, 왜 죄를 지어야 하는가? 한 사람의 자아가 사라지면 다른 사람도 없는데, 누가 손해를 볼 수 있겠는가? 이것은 또한 큰 슬픔의 근원이다. 중생 * * * 이 가지고 있는 공성본체로 개인의 마음속에서 동체의 큰 슬픔을 깨우다. 누가 자신의 손으로 자신의 다리를 다치게 할 것인가? 이것도 큰 슬픔의 근원이 아니다. 이것은 남편처럼 아내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중생 동체가 다른 특별한 조건이 필요하지 않을 때. 한 사람은 "내 눈은 내 것이지만, 내 코는 다른 사람에게 속한다" 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 이것은 우리가 모두 같은 일체의 각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사랑해야 한다. 공성은 10 법계와 같은 일체이고, 10 법계는 우주나 세계보다 더 넓은 명사이다.

구름이 있다: 수공이 원만할 때 큰 슬픔을 증명하고, 슬픔이 원만할 때 공성을 증명할 수 있다. 공성 중' 나 없음',' 이타' 는 큰 슬픔이다. 둘 다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종이 한 장의 양면처럼, 한 사람이 나 없이는 이타할 수 있다. 전자는 공성이고 후자는 큰 슬픔이고, 양자는 통일되어 있다.

-응?

7, anu 엉망 圽 밀 와우

[주석] 내가 기쁨의 온톨로지를 잃지 않기를 바란다. 이 음악의 본체는 바로 공성이다. 음악 자체는 일종의 공성의 인연이다. 여섯 번째 문장에 따르면, 한 사람은 공성을 위반해서는 안 되며, 공성의 온톨로지를 가리키며, 이 일곱 번째 문장은 공성의 인연에 관한 것이다. 미라지바존자가 가르친 바와 같이, 이 둘은 반드시 하나로 융합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각 인연은 공성과 맞아야 한다. -응?

8, 스프링클러, 메자야이

[주석] 원만한 성과를 주세요. 이는 모든 구조사업을 종합한 것으로, 증거공성을 제외한 모든 것이 직간접적으로 큰 슬픔과 관련이 있다. 전체 보수는 모든 중생과 관련이 있고, 서로 등을 돌리고 있다.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을 위해 예배를 드리노라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을 위해 공양하노라 나는 중생을 위해 낭송한다. 나는 중생을 위해 참회한다. 나는 중생을 위해 부처나 본존을 짱 하였노라 모든 절이 이미 완성되었을 때, 이 공덕을 깨끗이 하여 모든 중생에게 완전히 돌아가야 한다. 이렇게 큰 슬픔은 이것들을 통해 이뤄질 수 있다. -응?

9, 와우 갈음 수지 밀

[주석] 모든 선행의 자유를 주세요. 워커가 자리를 잡고 일상생활에 대한 존경심이 뚜렷해지면, 그는 사실상 모든 친척, 친구, 부계 가문, 가족들이 사회 전체와 연계되어 여러 가지 선행으로 그들을 돕는다. 그는 본존하는 행동을 이미 행하고, 본존어를 이미 말한 것으로 하고, 본존이라는 뜻을 이미 뜻한다. 선행에는 이기심과 무지의 장애물이 없다. 워커는 공덕을 쌓는 데 편안함을 얻는다. 이것이 바로 이 주문의 의미다. -응?

(10), 시르를 막아 옛 여아

를 키운다

[주석] 금강심의 대용을 주세요. 이것은 가장 중요한 보리심을 요청하는 것이다. 이 마음에는 대용이 함유되어 있어 수리법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큰 슬픔을 행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왜 겁이 많습니까? 선행을 할 때, 그는 "나는 감히" 로 하여금 "내가 원한다" 를 지체하게 했다. 왜냐하면 그가 저속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자아와 이기심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자기 중심적인 욕망이 있어서 그가 원하는 것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그는 이미 공성을 격리했다. 그가 공성 속에 살았을 때, 나는 이미 지켰기 때문에 욕심이 없어 사자처럼 용맹하고 구리처럼 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는 모든 중생을 위해 모든 선행을 할 수 있는 금강산이다. 그래서 티베트 불교에서는 모든 남성을 용부라고, 여성을 용모라고 부른다. 대용은 모든 행자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특히 이 악마가 난무하는 마지막 법기에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응?

11, 하하하 화재

[주석] 5 지와 그 활용을 안내해 주세요. 산스크리트어' 하' 라는 글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얻을 수 없는 뜻이다. 이 다섯 개의 하자 (마지막 불자도 하자가 자근임) 는 공성의 오지를 나타낸다. -응?

12, 갈와나, 뿌린다, 때려라

[주석] 모든 부처보살은 나를 여등 대사업 밖에서 내주지 마시오. 이 특정 문장은 참회와 속죄의 효용을 의미한다. 구름이 있습니다. 회개하고 깨끗하게 하려면 "백자명" 주문을 외워야 합니다. 그러나 이 만트라 전체는 참회와 속죄로 충분하지 않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이 문장은 큰 위험을 포함하지만, 이 뜻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러므로 우리가 인도나 다른 중생도에 전락한 것은 신성한 제불보살의 대사업을 떠나 시작되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끊임없는 환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제불보살의 대사업으로 돌아갈 때까지, 우리는 죄업을 없애고, 본성을 회복하고, 공성과 하나가 되고, 큰 슬픔이 자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13, 반 잡얼 밀 잡동사니, 반 잡얼 와우

[주석] 또는 그대와 같은 금강자성. 여기서 금강자성은 공성을 가리킨다. 인간은 쉽게 외울 수 있고, 게다가 선을 행할 때 편협하거나 편협한 것도 금강자성에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14, 아하, 뿌린다 야살포

[주석] 은 나로 하여금 광대공성의 깊은 삼모지에서 살게 했다. 보통 의궤는 귀공한 후에 워커가 큰 손자국을 수리해야 한다. 이런 공허함은 바로 법신의 광명과 직접적으로 하나가 되는 깊은 삼모지이다. 따라서, 관념 속에 모든 빛을 넣거나, 관공 법신의 근본적 적광은 모두 이 저주와 관련이 있다. -응?

15, 아, 흠, 흥

[주석] 공허성' 아' 를 증명해 주세요.' 아' 와' 강마'' 를 크게 이용해 주세요. 이 마지막 세 글자는 상술한 세 가지 효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공성 삼모지를 수리할 때, 이 주문은 첫 글자' 아' 에서 멈출 수 있다. 때로는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두 번째 단어인' 흠' 에서 멈출 수 있다. 악마를 내리려면 세 번째 글자' 흥' 을 큰 소리로 외쳐 악마를 처벌하거나 퇴마를 한다.

전체 텍스트 내용:

위잉 wēng 반 B' N 자찰지' 라 l' 사사' 두사' 마스' 마' 야 y

Mm \ nun mbb' 풀' 아 y

클래스 b' n 기타 z 圵 l' SAS 圲 dié nu' 바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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