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가 신인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 조정이 어렵다. FF14는 일본 마법 스타일에 속해 게임의 톤을 바꿀 수 없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대표되는 서양 마법이나 지안왕, 니수한 등 국내 무술에 익숙한 일부 MMO 플레이어에게는 적응하기가 극히 어렵다. . 따라서 일부 플레이어는 FF14를 오픈한 후 큰 차이를 느낄 것이며, 이는 게임을 종료하는 이유 중 하나가 됩니다.
2. 초보자에게는 초기 단계가 어렵고 작업이 어렵습니다. 함께 플레이할 베테랑 플레이어가 없다면 초보자는 각 미션의 메커니즘을 탐색하고 게임 내 게임 플레이, 거대한 세계 지도, 복잡한 전문 기술 등을 탐색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FF14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에게는 큰 도전입니다.
3. 선수 분위기가 불친절하고 경찰에 신고되기 쉽다. 신인에 대해 관용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플레이어들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월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이상한 우월감 때문에 그들은 늘 게임 경비원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나면 경찰을 부르게 됩니다! 게임 방법을 모르는 뉴비를 만나면 경찰에 신고하세요! 그런 선수들의 존재로 인해 전체적인 게임 분위기가 부적절해졌습니다.
'FF14'의 배경:
과거 국가간 경쟁으로 피비린내 나는 전쟁의 역사를 지닌 에오르제아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 스토리는 지금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험가들은 주로 여기에 "수정"이 있다고 믿고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시작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에오르제아의 도시국가들은 12신 중 한 명을 수호성인으로 모시고 있으며, 영토와 이해관계를 둘러싼 분쟁으로 오랜 세월 동안 도시들 사이에 전쟁이 벌어졌으나, 15년 전 도시는 폐허가 되었다. 현존하는 에오르제아 6개 도시 중 강대국으로 꼽히던 알라미고는 갈레아 제국에 의해 함락되었다.
갈레앙은 하늘을 항해하는 군함과 무장한 병사들을 이끌고 공격에 나섰다. 이러한 위협에 직면한 에오르즈라의 다른 도시들은 비밀리에 군사동맹을 맺고 협력하기로 결정했지만, 다행히 갈레아 제국의 침략은 이어지지 않았다. 에오르제아를 일시적인 평화의 시대로 접어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미래의 전쟁 폭풍을 막기 위해 새로운 군사 동맹은 방어 능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자체 군대를 보유한 도시가 거의 없었고 대부분의 도시가 용병 제도를 사용했습니다. 알라미고가 함락된 후 그들은 다시 한번 도시 방어를 위해 정규군을 창설하여 필요할 때 신속한 동원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많은 용병들이 일자리를 잃고 사회의 위험한 요소가 되기도 했다. 이때 유능한 용병 대장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능력 있는 용병들과 사람들을 모아 상호부조 조직을 결성하기 시작했다. 분쟁의 종류. 이러한 맥락에서 플레이어의 모험의 프롤로그가 곧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