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물리적 공격력의 참고 속성 (힘 증가, 물리적 공격력 증가)
체력
물리적 방어력의 참고 속성 (체력 증가, 물리적 방어력 증가)
지능
마법 공격력의 참고 속성 (지능증가, 마법 공격력 증가) 다양한 속성의 유용성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상당히 많은 게이머들이 잘 알지 못하는 문장 역시 이런 불분명한 플레이어를 겨냥한 것이다. 힘, 물리적 공격 증가, 실제 증가량은 무기 공격 X0.004X 힘과 같습니다. 즉, 무기 공격 100, 1 힘은 0.4 의 공격, 무기 공격 200, 1 힘은 상당히 0.8 공격, 무기 공격이 500, 1 힘이 상당히 2 인 공격, 많은 사람들이 무기를 선택하고 무기의 공격과 힘 사이에 있습니다 같은 무기 두 개, 같은 무기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1 시 무기 공격의 역할은 심지어 2 시 힘의 역할보다 높다. 캐릭터 자체에 힘 속성이 있고, 장비가 힘을 가할 수 있고, 임무의 석두 또한 힘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문제를 설명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무기 공격은 무기만 이 속성을 가지고 있고, 비교적 싼 무기의 공격도 무기의 힘보다 더 중요하지만, 일부 기술은 힘에 의해 가산되고, 구체적으로 가치 상해 기술이지만, 이런 기술은 주요 DNS 출력이 아니며, 가산도 그리 중요하지 않다. 지능, 역할, 힘에 대한 논의도 하지 않고 마법 공격을 늘리는 데 쓰인다. 실제 증가량은 무기 마법 공격 X0.04X 지능과 같다. 힘과 마찬가지로 무기의 지능 역할도 무기 마법 공격의 역할만큼 좋지 않다. 힘처럼 지능도 값어치 마법 기술의 공격을 증가시킨다. 범위도 큰 체질이 아니다. 물리적 피해를 상쇄하는 데 작용한다. 실제 판매량은 정신의 작용과 체제는 상당하며 마법 공격을 상쇄하고, 5 시 정신은 1 시 마법 공격을 상쇄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정신이 이상 상태에 대한 저항성에 작용한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며, 이상 상태를 상쇄하는 속성은 단지 그것과 관련된 저항일 뿐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감전 저항은 당신이 감전될 확률을 낮추는 데 쓰이고, 정신과 무관하며, 또 다른 인물의 각종 속성은 속성의 피해를 줄이는 데 쓰인다. 구체적인 수치는 좋지만 일부러 쌓을 필요는 없다. 전체 속성 저항은 실제로 매우 유용한 PK 속성이다. 이는 이상 상태의 비율을 줄이는 데 작용하지만, 직접 감소하는 것이 아니라, 다시 상쇄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세설의 춤, 2% 의 확률이 얼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인물의 빙항이 얼어붙은 확률을 50% 줄일 수 있다면, 이 수치는 달성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2% 가 줄어든 것은 아니다. 상쇄의 50%, 즉 실제 동결률은 1% 에 불과하고 탄약의 얼어붙은 수뢰는 70% 인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얼음항비효율 50%, 즉 실제 동결률이 35% 라면. 마지막으로 회람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회람과 정신이나 지능 중 하나가 관련이 있다고 느낄 수 있는데, 나도 판단할 수 없다.
이상은 인물의 다양한 속성의 의미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정신
마법 방어력의 참고 속성 (정신력 증가, 마법 방어력 증가)
물리적 공격
물리적 공격력이 증가하면 적에 대한 물리적 피해도 증가합니다
물리적 방어
물리적 방어력이 늘어나면서 적들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물리적 피해도 줄어든다
마법 공격
마법 공격력이 늘어나면서 적에게 가해진 마법 피해가
마법 방어
마법 방어력이 늘어나면서 적들이 플레이어에게 끼친 마법 피해도 줄어든다
화재 속성
내화성, 화재 속성이 높을수록 적의 화재 속성 마법이 상해를 초래할 수록
물 속성
내수성, 물속성이 높을수록 적의 물속성 마법이 상해를 초래할 수록
라이트 특성
내광성, 광속성이 높을수록 적의 광속성 마법이 해를 덜 입힌다
어두운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