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뢰를 인수한 후 폭풍 영상은 적수가 거의 없었다. 광고와 플러그인, 게임 분야에 진출하여 수익을 낼 수 있었다. 어떻게 QQ 오디오 플레이어를 예측하고 풍뢰의 좋은 기능을 모두 베꼈는지, 자신의 회전, 바보, 인간적인 새로운 기능을 내놓아 이전의 풍뢰를 따라잡았고, 타락한 폭풍은 자본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사용자를 돈으로 만들려고 애썼다.
먼저 폭풍이 왜 풍뢰를 인수했는지 분석해 봅시다. 풍뢰 외에 폭풍은 다른 경쟁자를 발견하지 못했다. 독점만이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고, 풍뢰가 더 이상 보급되지 않을 경우에만 폭풍은 게임업계에 진출할 수 있고, 아마도 약간의 음란한 게임을 할 수 있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마케팅이다. 광고다. 어떻게 사용자들이 폭풍 영상을 계속 사용하게 할 수 있을까요? 적어도 그 바보 사용자, 즉 처음으로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을 붙잡는 것은 문답을 할 때 많은 정보가 폭풍 영화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입소문인지, 아니면 제조의 입소문인지, 우리는 모른다. 사용자는 폭풍 동영상에 확실히 많은 플러그인과 광고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투자를 받고 이윤을 내야 하기 때문에 서비스가 나빠지기 시작했다.
Tencent 의 진입은 폭풍을 두려워하게 만들었습니다. 두려운 것은 QQ 오디오 및 비디오 친밀한 사용자 경험 일뿐만 아니라 자신의 악성 소프트웨어가 돈을 벌 계획을 박탈당하는 것입니다. QQ 오디오 및 비디오는 폭풍을 압도했습니다. 전 능 녹색을 중심으로 한 QQ 오디오 및 비디오는 플러그인과 광고가 없습니다. 폭풍 비디오가 사용자를 돈으로 바꾸는 생각을 서서히 삼켜 버릴 것입니다. QQ 의 디코딩 기술상 어리석고 또렷하며 동영상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되기 때문에 일부 영화의 효과는 폭풍 영화보다 훨씬 우수하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물론, 폭풍 영상은 자신의 R&D 노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QQ 영상이 CPU 하드웨어를 가속하기 시작하면서 폭풍이 선두에서 추격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그 결과, 현재 QQ 오디오 플레이어는 폭풍음보다 20 배나 더 즐겁기 때문에 메모리의 상당 부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윤을 내기 위해 폭풍 영상은 무언가를 꺼내고, 연관을 강제하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시작되는데, 이는 어느 정도 사용자에게 피해를 입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QQ 영상이 플레이어 시장에 개입하여 폭풍 영상이 수렴되어야 한다. 텐센트는 폭풍이 풍뢰를 인수한 이후에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