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려면 매개변수를 수정해야 합니다.
다음은 다른 사람에게서 전출된 몇 가지 매개변수이니, 건물 주인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집주인은 메모장에서 자신을 편리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
수정된 파일은 모두 cstrike\addons\amxmodx\configs 아래에 있습니다. nst_wpn.ini, nst_zombie_class.ini 를 제외한 메모장으로 수정하면 됩니다. < /p
좀비 매개변수
Nst_zombie_class.ini
NAME = 게임 내 이름
모델 = 모델 이름
SET_MODEL_INDEX = "2 "기본 hitboxes "3" 모델 hitboxes
SEX = 성별' 1' 남자' 2' 여자
BOSS = BOSS "0 "끄기" 1 "켜기
HEALTH = 생명값
GRAVITY = 중력
속도 = 속도
KNOCK_BACK = 격퇴
SOUND_HURT1 = 부상당한 오디오
SOUND_HURT2 = 부상당한 오디오
SOUND_DEATH1 = 죽음의 소리
SOUND_DEATH2 = 죽음의 소리
SOUND_HEAL = 에코 오디오
SOUND_EVOLUTION = 진화 사운드
[Tank Zombie]
FASTRUN_TIME = 폭주 기간
FASTRUN_TIME_WAIT = 폭주 냉각 시간
FASTRUN_DAMAGE = 폭주하여 생명값 소모
FASTRUN_SPEED = 폭주 속도
FASTRUN_FOV = 폭주시야각
FASTRUN_GLOWSHELL_COLOR = 폭주 색상
SOUND_FASTRUN_START = 폭주오디오
SOUND_FASTRUN_HEARTBEAT = 폭주오디오
[Speed Zombie]
INVISIBLE_TIME = 잠행 기간
INVISIBLE_TIME_WAIT = 잠행 냉각 시간
INVISIBLE_DAMAGE = 잠재소비 생명값
INVISIBLE_SPEED = 잠행 속도
INVISIBLE_GRAVITY = 잠행 중력
INVISIBLE_ALPHA = 잠행 이동 투명도
SOUND_INVISIBLE = 잠정적 오디오
[Heavy Zombie]
TRAP_TOTAL = 유령 손 상한
TRAP_TIME_SETUP = 유령 손 해제 시간
TRAP_TIME_WAIT = 유령 손 냉각 시간
TRAPPED_TIME =
유령 손 제어 시간
TRAP_INVISIBLE = 유령 손 투명도
MODEL_TRAP = 유령 손 모델
SOUND_TRAPSETUP = 유령 손 오디오
SOUND_TRAPPED = 유령 손 제어 남자 캐릭터 사운드
SOUND_TRAPPED_FEMALE = 귀신의 손이 여자 음향 제어
SPRITES_TRAP = 고스트 손 위치 표시 SPR
[Heal Zombie]
HEAL_TIME_WAIT = 주문 치료 냉각 시간
HEAL_DAMAGE = 만트라 치료 회복 개인 생명가치
HEAL_DAMAGE_TEAM = 주문 복구 팀 생명값
SPRITES_HEAL = 저주 SPR
SOUND_HEALTEAM = 저주 오디오
[Pc Zombie]
SMOKE_TIME = 안개 숨겨진 기간
SMOKE_SIZE = 안개 숨겨진 범위
SMOKE_TIME_WAIT = 안개 숨겨진 냉각 시간
SMOKE_DAMAGE = 안개 숨겨진 소비 생명값
SOUND_SMOKE = 안개 숨겨진 오디오
SPRITES_SMOKE = 안개 숨겨진 SPR
[Deimos Zombie]
SKILL_TIME_WAIT = 충격 냉각 시간
SKILL_DAMAGE = 충격 소모 생명값
SKILL_SOUND_START = 진동 오디오
SKILL_SOUND_HIT = 충격 히트 사운드
SKILL_SPRITES_EXP = 충격 충격 SPR
SKILL_SPRITES_TRAIL = 충격 방출 SPR
생화학 모드 3 매개 변수
Nst_zombie_mod3.ini
[Config Value]
ZB_LV2_HEALTH = 좀비 진화 등급 2 생명값
ZB_LV2_ARMOR = 좀비 진화 등급 2 갑옷
ZB_LV3_HEALTH = 좀비 진화 등급 3 생명값
ZB_LV3_ARMOR = 좀비 진화 등급 3 갑옷
MAX_HEALTH_ZOMBIE_RANDOM = 임의 좀비 최대 수명
MIN_HEALTH_ZOMBIE_RANDOM = 임의 좀비 생명값 최소값
LEVEL_ZOMBIE_RANDOM = 무작위 좀비 진화 등급
MIN_HEALTH_ZOMBIE = 최소 좀비 수명 값
MIN_ARMOR_ZOMBIE = 좀비 갑옷 최소값
MONEY_START = 초기 자금
RESPAWN_TIME_WAIT = 좀비 부활 대기 시간 < /p
>
ZOMBIE_DAMAGE_LEVEL = 좀비 공격력 등급
HUMAN_HEALTH = 인간의 생명가치
HUMAN_ARMOR = 인간 갑옷
HUMAN_GRAVITY = 인간 중력
[Hero]
모델 = 영웅 모델 이름
GRAVITY = 영웅 중력
HEALTH = 영웅 생명가치
ARMOR = 영웅 갑옷
WEAPONS = 영웅장비
ICON = 영웅 위치 표시 SPR
[Reatore Health]
RESTORE_HEALTH_TIME = 좀비가 정지한 지 몇 초 후 생명값 복원
RESTORE_HEALTH_DMG_LV1 = 좀비 진화 수준 2 초당 생명값 복원
RESTORE_HEALTH_DMG_LV2 = 좀비 진화 수준 3 초당 생명값 복원
RESTORE_HEALTH_SPRITES = 좀비 복구 생명값 SPR
[Supply Box]
SUPPLYBOX_MAX = 공급함 최대
SUPPLYBOX_NUM = 공급 박스 각 공급 수량
SUPPLYBOX_TOTAL_IN_TIME = 1 * * * 최대 공급 박스 수
SUPPLYBOX_TIME = 공급 박스 각 공급 간격 시간
SUPPLYBOX_MODEL = 공급함 모델
SUPPLYBOX_ITEM = 보급함 보급장비
SUPPLYBOX_SOUND_PICKUP = 보급함 오디오 선택
SUPPLYBOX_SOUND_DROP = 보급함 도착 오디오
SUPPLYBOX_ICON = 공급 박스 위치 표시 SPR
[Zombie Bomb]
MODEL = 폭파수 두개골 모형 이름
RADIUS = 폭파수 두개골 반지름
파워 = 폭탄동물의 두개골 위력
SPRITES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SPR
SOUND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소리
[Sounds]
ZOMBIE_COMING = 좀비 감염 사운드
ZOMBIE_COMEBACK = 좀비 부활 오디오
ZOMBIE_START = 시작 음악
ZOMBIE_COUNT = 시작 카운트 다운
ZOMBIE_ATTACK = 좀비 체포 오디오
ZOMBIE_HITWALL = 좀비 벽 잡는 소리
ZOMBIE_SWING = 좀비 캐치 사운드
HUMAN_DEATH = 감염된 남자 물소리
FEMALE_DEATH =
여성 물소리 감염
WIN_ZOMBIE = 좀비 승리 사운드
WIN_HUMAN = 인간 승리의 소리
LEVELUP = 인간의 사기 수준 향상 오디오
THUNDER = 천둥소리
[Sprites]
EFFECTS_LEVELUP = 인간의 사기 등급 향상 SPR
ZOMBIE_RESPAWN = 좀비 부정확 사살 상태 사망 SPR
[Buy Menu Weapons]
PRIMARY = 인간의 기본 주무기
PRIMARY_NAME = 인간의 기본 주무기 이름
SECONDARY = 인간 기본 부무기
SECONDARY_NAME = 인간의 기본 부무기 이름
NADE = 인간의 기본 투척 무기
[Weather Effects]
RAIN = 비 "0" 끄기 "1" 켜기
SNOW = 눈 "0" 끄기 "1" 켜기
FOG = 안개 "0" 끄기 "1" 켜기
FOG DENSITY = 안개 밀도
FOG COLOR = 안개 색상
[사용자 정의 스키즈] (randomly chosen if more than one)
ENABLE = 독립 하늘 "0" 끄기 "1" 켜기
하늘 이름 = 독립 하늘 이름
[Lightning Lights Cycle]
LIGHTS = ijklmnonmlkjihgfedcb, klmlkjihgfedcbaabcdedcb, bcdefedcijklmlkjihgfedcb
[weapons 용 knock back power] (use-1.0 to disable knock back power for the weapon)
[무기 격퇴] (-1.0 무기 격퇴 금지)
[objective entities] (and anything that would affect gameplay that needs to be removed)
CLASSNAMES = func_bomb_target, info_bomb_target, info_vip_start, func _ VIP _ start Func_hostage_rescue, info_hostage_rescue, env_fog, env_rain, env_snow, item
BLOCK_BUY = "0 "무기 메뉴 닫기" 1 "무기 메뉴 열기
P >
생화학 동맹 전쟁 매개 변수
Nst_zombie_united.ini
[Config Value]
티커 =
WEAPONS_STAY = 지상 무기 소멸 시간
HUMAN_HEALTH = 인간의 생명가치
HUMAN_ARMOR = 인간 갑옷
ZOMBIE_ARMOR = 좀비 갑옷
MONEY_START = 초기 자금
RESPAWN_WAIT = 부활 대기 시간
PROTECTION_TIME = 부활 보호 시간
PROTECTION_COLOR = 부활 보호 색상
[Reatore Health]
RESTORE_HEALTH_TIME = 좀비가 정지한 지 몇 초 후 생명값 복원
RESTORE_HEALTH_DMG = 좀비 초당 생명값 복원
RESTORE_HEALTH_SPRITES = 좀비 복구 생명값 SPR
[Supply Box]
SUPPLYBOX_MAX = 공급함 최대
SUPPLYBOX_NUM = 공급 박스 각 공급 수량
SUPPLYBOX_TOTAL_IN_TIME = 위와 동일
SUPPLYBOX_TIME = 공급 박스 각 공급 간격 시간
SUPPLYBOX_MODEL = 공급함 모델
SUPPLYBOX_SOUND_DROP = 보급함 도착 오디오
SUPPLYBOX_SOUND_PICKUP = 보급함 오디오 선택
SUPPLYBOX_SOUND_USE = 소품 오디오 사용
SUPPLYBOX_ICON = 공급 박스 위치 표시 SPR
ZOMBIE_ITEM = 좀비 보급함 보급소품
HUMAN_ITEM = 인간 보급함 보급소품
SPWEAPON_ITEM = 보급함 보급장비
BLIND_TIME = 강한 빛 가시 기간
CURSE_TIME = 저주력 기간
DAMAGEDOUBLE_TIME = 폭력적인 공격 기간
DAMAGEDOUBLE_DMG = 난폭한 공격력의 배수
ENEMYHODOWN_NUM = 강한 간섭 생명값의 배수
ENEMYHODOWN_SOUND = 강한 간섭 오디오
F.a.s.t. _ time = 폭력적인 가속 기간
F.a.s.t. _ speed = 폭력적인 가속 속도
F.a.s.t. _ sound _ start = 폭력적인 가속 오디오
F.a.s.t. _ sound _ heartbeat = 폭력적인 가속 오디오
INFGRENADE_TIME = 수뢰
전문가 기간
INVINCIBILITI_TIME = 무적제 기간
JUMPUP_TIME = 폭력적인 점프 기간
JUMPUP_GRAVITY = 폭력적인 점프 중력
SHOOTINGDOWN_TIME = 기계적 간섭 기간
SHOOTINGDOWN_RECOIL = 기계적 간섭 후 좌력의 배수
SHOOTINGUP_TIME = 집중 기간
SHOOTINGUP_RECOIL = 집중력 승수
TEAMHPRECOVERY_NUM = 생명 축복 생명값의 배수
TEAMHPRECOVERY_SOUND = 생명 축복 오디오
STONE_TIME = 강진 자폭 기간
[Zombie Bomb]
MODEL = 폭파수 두개골 모형 이름
RADIUS = 폭파수 두개골 반지름
파워 = 폭탄동물의 두개골 위력
SPRITES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SPR
SOUND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소리
[Sounds]
ZOMBIE_ATTACK = 좀비 체포 오디오
ZOMBIE_HITWALL = 좀비 벽 잡는 소리
ZOMBIE_SWING = 좀비 캐치 사운드
THUNDER = 천둥소리
[Sprites Model]
FRIEND_CT = CT 캠프 흰색 링 모델
FRIEND_TE = T 캠프 흰색 링 모델
[Buy Menu Weapons]
PRIMARY = 인간의 기본 주무기
PRIMARY_NAME = 인간의 기본 주무기 이름
SECONDARY = 인간 기본 부무기
SECONDARY_NAME = 인간의 기본 부무기 이름
NADE = 인간의 기본 투척 무기
[Weather Effects]
RAIN = 비 "0" 끄기 "1" 켜기
SNOW = 눈 "0" 끄기 "1" 켜기
FOG = 안개 "0" 끄기 "1" 켜기
FOG DENSITY = 안개 밀도
FOG COLOR = 안개 색상
[사용자 정의 스키즈] (randomly chosen if more than one)
ENABLE = 독립 하늘 "0" 끄기 "1" 켜기
하늘 이름 = 독립 하늘 이름
[Lightning Lights Cycle]
LIGHTS = ijklmnonmlkjihgfedcb, klmlkj
Ihgfedcbaabcdedcb, bcdefedcijklmlkjihgfedcb
[weapons 용 knock back power] (use-1.0 to disable knock back power for the weapon)
[무기 격퇴] (-1.0 무기 격퇴 금지)
[objective entities] (and anything that would affect gameplay that needs to be removed)
CLASSNAMES = func_bomb_target, info_bomb_target, info_vip_start, func _ VIP _ start Func_hostage_rescue, info_hostage_rescue, env_fog, env_rain, env_snow, item
BLOCK_BUY = "0 "무기 메뉴 닫기" 1 "무기 메뉴 열기
Supply Box
Blind 눈부심
크루즈 저주력
Damagedouble 폭력 공격
Enemyhpdown 강한 간섭
F.a.s.t. 폭력적인 가속
Infgrenade 수뢰 전문가
Invincibility 무적제
Jumpup 폭력적인 점프
Landmine 생화학 지뢰
Nuclearhe 생화학 핵폭발
Reverse 키 비트 반전
쇼팅 다운 기계적 간섭
Shootingup 집중
스톤강진 자폭
Teamhprecovery 생명 축복
Spweapon 엘리트 장비
대재앙 매개 변수
Nst_zombie_scenario.ini
[Config Value]
ROUND_TIME =
FREE_TIME = 시작 정지 시간
ZOMBIE_WAKE_TIME = 좀비 정지 시간
ZOMBIES_BOSS =BOSS 새로 고침 빈도
ZOMBIES_ZOMBIEBOMB = 폭탄 새로 고침 빈도
P >
MONEY_START = 초기 자금
MONEY_KILL_ZOMBIE = 좀비를 사살하여 돈을 주다
RESPAWN_WAIT = 좀비 부활 시간
PROTECTION_TIME = 좀비 부활 보호 시간
PROTECTION_COLOR = 좀비 부활 보호 색상
HUMAN_KILLS_LEVELUP = 인간이 사살한 좀비 승진 등급 수
HUMAN_LEVELUP_HEALTHUP = 인간 승진 등급 증가 생명값
HUMAN_MAX_LEVEL = 최대 인간 등급
HUMAN_HEALTH = 인간의 초기 생명값
HUMAN_ARMOR = 인간의 초기 갑옷
ZOMBIE_HEALTH_START = 좀비 초기 생명값의 배수
ZOMBIE_HEALTH_UP = 좀비 승진 등급 증가 생명값의 배수
ZOMBIE_HEALTH_MAX = 좀비 생명값의 최대 배수
ZOMBIE_SPEED_START = 좀비 초기 속도 배수
ZOMBIE_SPEED_UP = 좀비 상승 등급 증가 속도 배수
ZOMBIE_SPEED_MAX = 최대 좀비 속도 배수
[Supply Box]
SUPPLYBOX_MAX = 공급함 최대
SUPPLYBOX_MODEL = 공급함 모델
SUPPLYBOX_ITEM = 보급함 보급장비
SUPPLYBOX_ITEM_NADE = 보급함 보급장비
SUPPLYBOX_SOUND_PICKUP = 보급함 오디오 선택
SUPPLYBOX_SOUND_DROP = 보급함 도착 오디오
[Zombie Bomb]
MODEL = 폭파수 두개골 모형 이름
RADIUS = 폭파수 두개골 반지름
파워 = 폭탄동물의 두개골 위력
SPRITES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SPR
SOUND_EXP = 폭탄수 두개골 폭발 소리
[Sounds]
ZOMBIE_ATTACK = 좀비 체포 오디오
ZOMBIE_HITWALL = 좀비 벽 잡는 소리
ZOMBIE_SWING = 좀비 캐치 사운드
THUNDER = 천둥소리
ROUND_CLEAR = 성공적인 통관 오디오
ROUND_FAIL = 통관 실패 오디오
레벨 업 = 레벨 업 오디오
MATCH_READY = 정지 시간 음악
MATCH_START = 작전 시간 음악
[Sprites Model]
[Weat
Her Effects]
RAIN = 비 "0" 끄기 "1" 켜기
SNOW = 눈 "0" 끄기 "1" 켜기
FOG = 안개 "0" 끄기 "1" 켜기
FOG DENSITY = 안개 밀도
FOG COLOR = 안개 색상
[사용자 정의 스키즈] (randomly chosen if more than one)
ENABLE = 독립 하늘 "0" 끄기 "1" 켜기
하늘 이름 = 독립 하늘 이름
[Lightning Lights Cycle]
LIGHTS = ijklmnonmlkjihgfedcb, klmlkjihgfedcbaabcdedcb, bcdefedcijklmlkjihgfedcb
[weapons 용 knock back power] (use-1.0 to disable knock back power for the weapon)
[무기 격퇴] (-1.0 무기 격퇴 금지)
[objective entities] (and anything that would affect gameplay that needs to be removed)
CLASSNAMES = func_bomb_target, info_bomb_target, info_vip_start, func _ VIP _ start Func_hostage_rescue, info_hostage_rescue, item_longjump, func_vehicle